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캠핑카 렌트 미국 –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토끼부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445회 및 좋아요 14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데스밸리 캠핑카 투어] Day1-2떵뗭부부 버킷리스트 미국 국립공원 캠핑카 투어
구글 지도 펼친 후, 제일 가고 싶은 장소 찍고 바로 캠핑카 예약했습니다.
펼쳐질 일이 무엇인지 아무것도 모른 채 떠나는
모험심으로 가득 찬 신혼부부의 첫 캠핑카 여행!
죽음의 골짜기에서 보내는 캠핑카에서의 세 밤!
#캠핑카 #데스밸리 #미국캠핑카
=========================================================
오프닝 BGM ♪
Lovely Swindler by Amarià https://soundcloud.com/amariamusique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https://youtu.be/2SzHYf7qia8
𝑴𝒖𝒔𝒊𝒄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 https://youtu.be/0x0PoLutF18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RV 대여 – 할인 혜택, 온라인 비교
유효한 운전자 연령은 18 세에서 80 세 사이입니다. 검색. Motorhome republic 되고있다 GoSee. 이제 한 지붕 아래에서 캠핑카 대여 …
Source: www.motorhomerepublic.com
Date Published: 2/12/2021
View: 9032
미국 캠핑카 렌트 주의사항 5가지 – CALIOCLA
캠핑카여행 #미국캠핑카 #미서부캠핑카 #캠핑카렌트 #미국주위사항 #미국서부여행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서부여행 #동부여행 #서부 #미국입국심사 …
Source: www.caliocla.com
Date Published: 5/10/2021
View: 4603
미국 캠핑카 여행, 예산 계획 세우기 – 뉴스1
비수기 1박 기준 캠핑카 1대 렌트비용은 2인승이 245달러, 5인승이 270달러, 7인승은 340달러이다. … 지역마다 캠핑장 이용비 차이가 조금씩 있지만 …
Source: www.news1.kr
Date Published: 11/13/2022
View: 7574
차량 및 RV 렌탈
또한 차량 렌트 또한 너무나 간편합니다. … 할 수 있는 견고한 SUV와 픽업 트럭은 물론 캠핑카와 RV까지 손쉽게 렌트할 수 있습니다. … 미국 공식 여행 웹사이트.
Source: www.visitcalifornia.com
Date Published: 2/16/2022
View: 2851
[미국여행후기]미국에서 1달러 캠핑카로 여행하기_후기2부
적당한 캠핑카가 없다면 그냥 일반소형차를 렌트해서 다니는것이 더 나아. 캠핑장비 생각보다 저렴해. 물론,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가 있다면 캠핑카를 …
Source: noljawithme.tistory.com
Date Published: 7/15/2021
View: 2462
미국에서 캠핑 카(RV) 렌트할 때 꼭 살펴봐야 할 사항들!
RV 렌트 비용은 차량의 크기나 종류, 부대 시설, 서비스 정도, 또 렌트 회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하루 기준으로 150~300달러 쯤으로 예산을 책정하면 이 범위에서 크게 …
Source: www.lifeinus.com
Date Published: 9/4/2021
View: 7875
1달러 캠핑카 사이트 소개 및 예약방법
그랜드캐년에서 그렇게 많은 캠핑카를 보며 부러워하고, … 미국은 워낙 넓은데~ 렌트카를 빌린 곳이 아닌 다른 곳에 반납할 경우 (편도 반납).
Source: zikding.tistory.com
Date Published: 6/19/2022
View: 698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캠핑카 렌트 미국
- Author: 토끼부인
- Views: 조회수 12,445회
- Likes: 좋아요 141개
- Date Published: 2022. 1.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6qXqM8YYDp4
할인 혜택, 온라인 비교
운전 면허증
아프가니스탄 알바니아 알제리 아메리칸 사모아 안도라 앙골라 앵 귈라 앤티가 바부 다 아르헨티나 아르메니아 아루바 호주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하마 바레인 방글라데시 바베이도스 벨라루스 벨기에 벨리즈 베냉 버뮤다 부탄 볼리비아 보네르 섬 보스니아 보츠와나 브라질 영국령 버진 제도 브루나이 불가리아 부키 나 파소 부룬디 캄보디아 카메룬 캐나다 카보 베르데 케이맨 제도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차드 칠레 중국 콜롬비아 콩고 쿡 제도 코스타리카 크로아티아 쿠바 큐라 소 키프로스 체코 공화국 콩고 민주 공화국 덴마크 지부티 도미니카 도미니카 공화국 에콰도르 이집트 엘살바도르 적도 기니 에리트레아 에스토니아 에티오피아 페로 제도 포클랜드 제도 피지 핀란드 프랑스 프랑스 령 기아나 프랑스 령 폴리네시아의 가봉 감비아 그루지야 독일 가나 지브롤터 그리스 그린란드 그레나다 과들루프 괌 과테말라 기니 기니 비사우 가이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홍콩 헝가리 아이슬란드 인도 인도네시아 공화국 이란, 이슬람 공화국이란 이라크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아이보리 해안 자메이카 일본 요르단 카자흐스탄 케냐 키리바시 코소보 쿠웨이트 키르기스스탄 라오스 라트비아 레바논 레소토 라이베리아 리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마카오 마케도니아 마다가스카르 말라위 말레이시아 몰디브 말리 몰타 마샬 군도 마르티니크 모리타니 모리셔스 마 요트 멕시코 미크로네시아 몰도바 모나코 몽골리아 몬테네그로 몬세 라트 모로코 모잠비크 미얀마 북 마리아나 군도 나미비아 네팔 네덜란드 뉴 칼레도니아 뉴질랜드 니카라과 니제르 나이지리아 노르웨이 오만 파키스탄 팔라우 파나마 파푸아 뉴기니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제도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카타르 재결합 루마니아 러시아 제국 르완다 산 마리노 사우디 아라비아 세네갈 세르비아 세이셸 시에라 리온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솔로몬 제도 남아프리카 대한민국 스페인 스리랑카 세인트 바데 레미 세인트 키츠 네비스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마르텐 세인트 마틴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수단 수리남 스와질란드 스웨덴 스위스 시리아 대만 타지키스탄 탄자니아 태국 동 티모르 가다 통가 트리니다드 토바고 튀니지 터키 투르크 메니스탄 터크 스 케이 커스 제도 투발루 우간다 우크라이나 아랍 에미리트 영국 미국 우루과이 버진 제도 우즈베키스탄 바누아투 바티칸 시국 베네수엘라 베트남 월리스 푸 투나 제도 서사모아 예멘 아랍 공화국 잠비아 짐바브웨
미국 캠핑카 여행, 예산 계획 세우기
<사진=비욘드코리아>© News1
캠핑카 주행 시 필수 체크 단위<자료=비욘드코리아>© News1
<사진=비욘드코리아>© News1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고려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예산이다. 비용 따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과 코스가 달라진다. 해외 캠핑카 여행역시 마찬가지. 렌트비부터 주유비, 식사, 캠핑장 대여비까지 고려할 사항들이 많다.미주 캠핑카 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가 지난 시리즈 2편에 이어 초보 미국 캠핑카 여행자들을 위해 ‘예산 세우는 방법’ 소개한다.이동 도시 선택 후 도시 간 이동거리 및 국립공원 내 이동거리를 계산하면 대략적인 주유비 예산을 세울 수 있다. 비욘드코리아가 선보이는 미서부 그랜드 서클 캠핑카 자유여행 10일의 경우(라스베이거스~자이언캐니언~브라이스캐니언~레이크파웰-홀슈밴드~엔텔로프캐니언-모뉴먼트밸리-그랜드캐니년-케이밥 레이크-라스베가스)를 기준으로 하면 약 1582마일(2545km)를 주행하게 된다.캠핑카는 여행 날짜에 따라서 가격변동이 큰 편이다. 미국 캠핑카 브랜드 하나인 크루즈아메리카의 경우는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이 고정돼 있다. 단 여행하려는 정확한 날짜와 지역을 정해서 문의 시 렌트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비수기 1박 기준 캠핑카 1대 렌트비용은 2인승이 245달러, 5인승이 270달러, 7인승은 340달러이다.지역마다 캠핑장 이용비 차이가 조금씩 있지만 캠핑카 1대 당 평균 1박에 60~80달러 정도이며 빨래방, 수영장, 샤워실 등 편의시설이 있는 캠핑장 이용이 가능하다. 30달러까지 이용비가 낮은 캠핑장의 경우에는 차량 주차만 제공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편의시설이 갖춰진 캠핑장의 경우 시즌에 따라 가격이 높아질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둘 필요가 있다.식사 메뉴에 따라 비용은 천차만별일 수 있다. 하지만 여행지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려면 미리 식사 계획을 짜두는 것이 좋다. 햄버거, 파스타, 피자 등 미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를 기준으로 1인당 15~18달러로 계산하면 된다. 캠핑카 바비큐 식사를 원할 경우 미국 마트에서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육류구입이 가능하다.네비게이션이 설치되지 않은 캠핑카가 많다. 따라서 미국 월마트에서 타 회사 렌트 비용과 비슷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예산은 USD 100불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참고사이트 https://www.walmart.com/search/?query=navigation)캠핑카 여행지로는 그랜드캐니언이 포함된 그랜드서클과 요세미티 국립공원이 있는 캘리포니아 서부를 추천한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식사, 교통, 숙박, 가이드가 포함된 10~12일 패키지 상품은 비수기 기준 1인당 상품가가 약 30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미주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가 출시한 크루즈아메리카 캠핑카를 살펴보면 7인이 10일 여행 시 차량 렌트와 캠핑장 비용만 구입하고 주유비용, 입장료, 식비 등과 개인 비용을 추가해도 200만원 초반 안팎이다.▲취재협조=미주 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www.americatour.co.kr)[email protected]
차량 및 RV 렌탈
자동차 여행을 즐기세요. 캘리포니아는 온화한 기후, 훌륭한 고속도로 시스템, 끝없이 펼쳐지는 멋진 풍경 등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위한 독보적인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렌트 또한 너무나 간편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주요 명소를 모두 돌아보는 광범위한 여행, 가족과 함께 하는 유명 테마 파크 여행, 오지 모험 여행 등 여행의 형태에 관계없이 누구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컨버터블, 가족 친화적인 밴, 눈 오는 겨울 등 모든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견고한 SUV와 픽업 트럭은 물론 캠핑카와 RV까지 손쉽게 렌트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 문제를 해결해주는 지원 시스템도 잘 갖추어져 있고 보험 선택의 폭도 다양합니다.
차량 렌탈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주요 렌터카 업체가 주요 공항은 물론 도심 내 편리한 위치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의 차량 렌트는 일반적으로 25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유효한 운전 면허증과 신용 카드(보증금 처리 용도)를 소지해야 합니다. 외국인의 경우에는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요금은 위치, 차량 크기와 스타일, 액세서리(어린이용 안전 시트 또는 차량 GPS 등)와 렌트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차량 인수 장소와 반환 장소가 다른 경우에는 요금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항공편 예약과 동시에 미리 차량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렌탈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명성 있는 렌트카 업체를 소개합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을 먼저 확인하세요. 보험 범위, 추가 항목 등과 같은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므로 용도에 맞는 차량을 렌트하고 여행 시작 전에 요금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연료비를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결제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연료를 한 통 이상 사용하는 여행에는 해당 요금제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운전하는 경우에는 출발 전에 캘리포니아 도로 법규 및 규정을 읽어보고 내용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로 폐쇄 현황, 여행자 주의 사항 또는 최신 도로 정보는 Caltra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여행후기]미국에서 1달러 캠핑카로 여행하기
반응형
#프롤로그_역마살의 추억
걸음마를 시작할때 부터였나봐.역마살이 낀게. 꼬마의 엄마 아빠는 아주 어렸을때부터 그렇게 찾으러 다녔데. 잠깐 한눈팔면 사라지고, 모르는 사람 따라가고, 밤늦게까지 들어오지않아 실종신고도 하고, 당체 집에 붙어있질 않아서 커서 뭐가 될려나 했었데. 그런 꼬마가 훗날 미국땅에서 캠핑카를 몰았다는 전설이………미안 너무 맥락없이 지껄였지? .걍. 언냐 미국에서 캠핑가 몰아봤쪙 이걸 되게 막 있어보이게 말하고 싶은데 아무리해도 왜 없어보이지.
#캠핑카 운전_네. 해볼만 합니다.
1달러 캠핑카에 대해 익히 들어보았으며, 한번 시도해볼까? 하는 그대들을 위한 꿀팁(이라고 쓰지만 별로 쓸데없는 정보들)을 남겨주게쓰. 눈에 힘주고 한글자 한글자 정성들여 읽어 보기를 바래
1달러 캠핑카 사용후기 요약
– 빌린곳 : 라스베가스 apollo (사이트 : http://www.apollocamper.com/reloc.aspx )
– 반납한곳 : 샌프란시스코
– 대여기간 : 3박4일
– 예약 보증금 : $240 (차량 예약시 예약보증금, 차량 인수시 취소후 보증금 재 결제함)
– 차량인수보증금 : $1,000 (의무사항, 사고없이 차량 반납시 14일 이내에 보증금 취소됨, 취소 수수료 없음)
– 캠핑카 크기 : 25ft~27ft (7.62m~8.22m), 4~5인승
– 대여금액 : 사용료 $1 x 4일 = $4
보험료 $34 x 4일 = $136 (보험은 제일 좋은걸로)
– 총이동거리 : 600마일 (약 965km) 픽업 라스베가스 → 리턴 샌프란시스코
– 총주유비 : $155 (한화 약 178,000원) 반납후 $100 주유비 지원금으로 돌려받음 (가솔린 89타입,영수증 반드시 챙길것)
그리하여총금액 : 보험료와사용료$140 + 주유비$55 = $195 (3박4일)
꽃언냐는 친구랑 단둘이 갔기 때문에 크게 비용절약이 되지는 않았지만 4명정도가 함께 이용한다면 정말 저렴하게 여행할수 있어. 3박4일동안 22만원 정도에 숙박,교통을 전부 해결할수 있는거잖아? 추가 요금이라고 해봐야 캠핑장인데, 보통 캠핑장이 아무리 비싸봐야 (센프란제외) $55을 넘지 않을뿐더러 국립공원내 캠핑장의 경우는 단 $18 이라는걸 감안하면 이건 뭐. 그냥 남는 장사야. (미국캠핑장에 대해 알고 싶다면 여기 클릭 http://flowermusic.tistory.com/10)
[캠핑카 처음타본 언냐로서는, 와우]#캠핑카 운전_이것만은 기억합시다
앞서 1편에서 썼던것 처럼 1달러 캠핑카를 사용하기까지 꽃언냐에게는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 (1부는 요기클릭 http://noljawithme.tistory.com/133 ) 그래서 힘들었지만, 특별한 경험이었고 어쨌든 후회는 없었어. 하지만 솔직히 한국에서 1달러 캠핑카에 대한 이야기만 무성할뿐 자세한 내용은 찾을수 없었던게 가장 큰 요인이었던거 같아. 미리 준비했다면 격지않아도 될 일들을 불필요하게 격은거지. 그리하야 준비한 [1달러 캠핑카 이것만은 기억합시다]를 주절주절 남겨볼게.
1. 카드는 보증금 $1000을 남기고 쓰자
보증금은 신용카드(마스터,비자 등 해외사용가능카드)와 직불카드로 결제할수 있어. 다만 $1000 이라는 생각보다 큰 금액을 결제해야 하기때문에 신용카드 한도를 잘 알아야해. 꽃언냐는 아무생각없이 쇼핑 삼매경에 빠졌다가 카드한도 다차서 3박4일중 1박2일만 사용했다는 후일담…아…. 지금생각해도 눈물이 난다.
2. 동영상으로 남기자_사용방법,스크래치 등
처음 차를 인수할때 상수도,하수도,오븐,욕실 등 캠핑카 사용방법을 설명해 주는데 (동영상으로 보여주기도 함) 이게 나중에 생각이 잘 안나더라고, 아마 꽃언냐가 영어를 잘 이해 못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가스오븐 사용법이 한국이랑 달라서 애먹었었어. 근데 동영상으로 찍어 놨더니 한번에 똬 하고 해결 됬지모야. 스크래치나 차량손상된 부분확인할때도 설명해주는 사람 넣어서 동영상으로 남기면 나중에 문제 생겼을때 증거용으로 제출할수도 있어. 사진찍는것보다 동영상을 추천해~ 아 물론 확인하면서 서류에는 꼼꼼히 적어야 겠지? 여기 스크래치 원래 있었음요! 하고, 안그럼 나중에 내가 하지도 않았는데 물어내야 하는경우가 있어. 그리고 캐리어나 가방은 보관함에 꼭 넣도록 해. 차의 움직임이 크다보니 짐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스크래치가 생기더라고. 기억하자. 전부 돈이다.
[화장실이 좋구나야]3. 국제운전면허증,운전면허증은 필수
언냐는 1종스틱이야. 국제운전면허증 만들어서 갔고, 한국에서 발급받은 운전면허증도 함께 제시해야해. 대형 특럭쯤 되는 캠핑카를 요런 면허증으로도 운전이 가능한 나라인가봐. 2종보통 면허증으로도 할수 있다고 알고있는데….정확하지는 않아. 혹시 정확한 정보를 가진 그대들이 있다면 다른사람들을 위해 댓글로 좀 남겨줘~
4. 생각보다 주유비가 많이든다.
혹자는 캠핑카 연비가 단 6km밖에 안된다고해. 언냐느낌에는 말이지…… 6km도 안됬어. 다만 미쿡이라는 나라가 휘발류가 저렴하다보니 살인적이지는 않지만 차량 차제가 워낙 무거워서 생각보다 주유비가 많이들어. 하루에 5~6시간정도 운전한다고 생각하면 10만원정도 예상해야 할것 같아. 그리고 중요한것. 국립공원 안쪽 주유소는 다른곳보다 1.5배이상 비싸. 고로 라스베가스에서 요세미티 올라갈때 주유소 한군데 지타쳤더니 4시간동안 주유소가 안나오더라고, 요세미티 입구에서 주유했는데 베럴당 무려 $4.6이었어 (라스베가스는 $2.6~$3.1이었음)그러니 미리미리 주유하여 광명찾자. (차량리턴시 주유는 보통 full로 채워야함)
[대체 언제까지 들어가는 거임?]5. 보험은 꼭 가입하고, 안전운전!
보험은 무조건 full로 들어.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깐. 사실 보험이 모든걸 해결해 주지는 않아. 한국과 달리 보험으로 보장이 안되는 부분들이 있다고해. 이를테면 바퀴나, 차량지붕손상 같은경우는 때에따라 보험으로 처리가 안되서 수리비용을 200~300만원정도가 청구되기도 된다고 하더라고. 무엇보다 안전운전이 최고인거 알지? 조심하고, 속도위반 하지말자. 경찰한테 걸리면 10만원은 금방이야. 혹시 모르니 여행자보험에서 보장해 주는 부분이 있는지도 미리확인해봐. (근데 차량사고는 보장이 거의 없을듯 ㅠㅠ)
6. 네비게이션은 구글맵으로/남들이 남기고 간것 알차게 챙기기
네비게이션 안빌려도 되. 구글맵이 짱이야. 휴대폰에 구글맵 다운받아놓고 미리 경로 설정해 놓으면 망고땡임. 괜한 돈 쓰지 말고 언니말 들어. 그리고 차량 인수할때 캠핑카를 이용했던 사람들이 남기고 간걸 다음사람이 이용할수 있도록 해 놓은곳이 있다면 눈치보지말고 챙겨. 다만 욕심은 부리지마. 직접 구입해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품위는 지키는 코리안이 되자. 참고로 키친툴은 기본 세팅 있는걸로 충분하고, 침낭정도 준비하면 될것 같아. 모자라는 건 월마트나 캠핑장에서 구매하면 되.
7. 새로운 단위에 익숙해져야한다.
속도와 거리가 한국과 다르다보니 좀 답답했어. 특히 25ft 캠핑카 인수하면서 정말 멘붕. 뭐가 그렇게 큰지. 어쨌든 익숙해지면 속도위반할 위험이 좀 줄어드니 마일단위와 친해지면 좋겠지? 근데 사실 언니는 운전하면서 경찰 한번도 못봐쪙
8. 궁금한 것들은 미리 영어로 준비하자
이밖에도 차량을 인수하면서 궁금한점들, 확인할점들을 꼼꼼히 준비해서 꼭 물어보고 특히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때 언제, 어디로 전화해야하는지, 어떤 도움을 받을수 있는지, 따로 설명을 안해준다면 꼭 물어봐. 답변을 녹음해 놓는것도 좋아. 언냐는 운전하다가 경고등이 들어와서 멘붕왔었거든?근데 수리공 아저씨가 하는말 녹음을 했지. 다음번 경고등 들어왔을데 다른 수리공 아저씨한테 들려줬더니 오케이~하고 한번에 고쳐주시더라고. 말한마디 하지않고 의사전달하기 ㅎㅎㅎ 나 좀 천재인듯
[어익후 칭그야 느므 지저분하구낭]9. 캄캄해지면 운전은 스탑. 미리 일정확인하자
미국은 광대한나라, 쭉쭉뻗은 그길에 가로등하나 없어. 게다가 맞은편에서 차라도 오면 그 눈부심은 말로 다 표현할수가 없어. 정말 짜장면이 머리끝까지 솟구치더라고. 특히 요세미티 올라가는 도중에 어두워졌는데 정말 죽을뻔했어. 차는 크지, 오른쪽은 절벽이지. 길은 구불구불하지. 와 정말 이러다 미국에서 장례식 하겠더라고. 그러니깐 가능하면 어두워지기 전에 캠핑장에 도착할수 있게 일정을 미리 잘 조정하길 바래. 그리고 혹시 도저히 운전을 못하겠다 싶으면 최대한 안전한곳에 세우자. 사실 캠핑장이 아닌곳에서 숙박을 할경우 불법이긴 하지만, 위험한것보단 낫지 않겠어? 단, 운송트럭들이 세워져있는곳은 강도들때문에 위험하다고 하니..아니다..그냥..밝을때 도착지에 도착하는게 최고겠다…
10. 1달러 캠핑카만 고집하지 말자
사실 1달러 캠핑카는 편도로 이용한 고객이 있어야만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야. 그래서 내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가져다주는, 원하는 크기의 캠핑카를 만난다는건 보장할수 없어. 게다가 비행기 타기 몇일전에서야 예약을 할수 있으니 더더욱 어렵지. 꽃언냐도 매일같이 하루에도 세네번씩 출첵해서 찾고 찾아 예정보더 2일이나 빨리 픽업해야하는 캠핑카를 찾았던 것처럼 일정을 어느정도 변경할수 있고, 함께 여행한 사람들의 의견이 일치할때만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아. 돈 몇푼 아끼자고 1달러 캠핑카만 기다리다간 여행이고 뭐고 다 망칠수 있어. 적당한 캠핑카가 없다면 그냥 일반소형차를 렌트해서 다니는것이 더 나아. 캠핑장비 생각보다 저렴해. 물론,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가 있다면 캠핑카를 렌트하는것도 좋겠지? 1달러 캠핑카가 가격적인 면에서 너무 매력적이라는건 부정하기 힘들겠지만, 중요한건 [여행]이지 1달러캠핑카가 아니라는점 꼭 기억하자.
[안냐쎄여 꽃언냐에여]#에필로그_캠핑카의 추억
한마디로 말하자면 좋았어. 우여곡절도 많았고 고생도 했지만 사람의 흔적이 없는 국립공원 안에서 쏟아지는 별을 본다는것이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설명할수 없어. 그것 하나만으로 모든여행이 좋았어. 그리고 지금도 그리워. 그 느낌이. 꼭 캠핑카가 아니어도 좋아. 미국이 아니라도 좋아. 그저 대자연속에서 하룻밤. 그 감동을 꼭 느껴보길 바래. 그럼이만 총총
반응형
work, save, travel, repeat
미국 국립공원 애찬론자로써,
옥택연 1달러 캠핑카는 진실로 멘붕! 심장 어택!
그랜드캐년에서 그렇게 많은 캠핑카를 보며 부러워하고,
1박에 최소100달러, 일주일에 200만원씩 하던 견적을 보고 좌절했더랬는데..
그래서 찾아본 1달러 캠핑카!!
미국은 워낙 넓은데~ 렌트카를 빌린 곳이 아닌 다른 곳에 반납할 경우 (편도 반납)
편도반납 수수료를 내야한다. 지역에 따라 70달러~100달러.
(대체로 LA에서 라스베가스는 무료!)
1달러 캠핑카는 바로 이런 구조를 이용한 것!
누군가 캠핑카를 편도로 반납한 경우, 다시 출발지로 돌아와야하는 캠핑카!
회사 소속의 운전기사가 아닌 어쩌면 그 경로로 캠핑카가 필요할지 모르는 여행객에게
그 역할을 맡기면서 1달러에 캠핑카를 이용하게 하는 것!
예약 사이트
1. 추천 별 다섯개 imoova
http://www.imoova.com
(모바일접속시 모바일 사이트로 연결해줌)
들어가면 느낌이 확 온다! 1달러 캠핑카 사이트구나!
현재 캠핑카 반납, 즉 우리의 예약을 대기하고 있는 캠핑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 선택 가능, 탑승 인원 조회 가능
미국은 라스베가스 -> 달라스 코스가 많이 보인다.
지금은 뉴욕 출발해서 시카고 반납도 있다.
비행기를 뉴욕 IN, 시카고 OUT으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을 듯.
만약에 찾는 일정이 없다면, 미리 Join Waiting List 를 누르면 내 스케쥴을 등록할 수 있다.
그럼 매칭되는 캠핑카가 등록되면 메일과 문자로 알람이 온다고 한다.
#미리 신청해놓고 기다리는 방법!
회원가입도 필요 없다.
가고 싶은 일정을 미리 예약해보자!
사이트 메인에 보이는 “Join Waiting List”이 버튼을 꾸욱 누르면,
나라, 지역, 인원, 출발~반납 날짜까지 신청하고, 이메일주소, SMS 휴대폰 번호를 남겨두면 된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imoova.com/imoova/relocations/join-our-waiting-list
신청방법은 매우 쉽다.
테스트 겸 9월 1일로 신청했더니 몇시간 후 이런 메시지가 도착!
2~3주 전에 매칭된 연락 줄게~!! 라는 메시지~!!
음.. 아직 렌트카로 미국 여행을 안해보신 분이라면, 이게 저렴한건가.. 잘 모를 수 있다.
이렇게 따져보면 된다.
1. 일반 소형 렌트카 대여
일반 렌트카도 소형차를 7일 빌릴 경우, 310달러 선.
+ 운전자 추가 1인하면 1일에 10불 * 7일 = 70달러
+ 편도반납요금 100달러.
그럼 총 310+70+100=480달러 (한화로 약 55만원)
2. 저렴한 숙소 예약
숙박비는 저렴한 INN으로 예약해도 1박당 7만원~10만원*7일=70만원
1+2=약 125만원
소형차 렌트 55만원 + INN 70만원 = 125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1달러 캠핑카는?!
물론 캠핑장 이용료 40달러를 내면! 1일당 41달러*7일 = 287달러 (약 30만원)으로 다 해결
약 100만원 절약!
참고로! 미국 렌트카는 한국의 1~2종 면허증으로 운전 가능!
넓은 땅덩이 답게 도로는 직선에.. (너무 직선..) 도로도 넓직넓직! 운전 중초보자나 여성도 어렵지 않게 운전할 수 있다!
그리고 캠핑카는 대부분 8인승 이하라고 한다.
꼬옥 국제면허증 필수! 한국 면허증도 혹시 모르니 지참하시길! 국제면허증 위조 우려가 있으니 대조용으로 가져가길 바란다.
참고로, 미국은 캠핑카가 1달러지만, 캐나다는 25달러이다.
(한화로 약20,733원 – 캐나다 환율 1CAD 기준 829.44원)
그 외 1달러 캠핑카 서비스
호주 전용 transfercar
https://www.transfercar.com.au/
참고로 일반 승용차도 있다.
신청 방법은 비슷
역시 호주 전용 서비스로, 들어가면 바로 신청 버튼이 보입니다.
http://www.apollocamper.com/reloc.aspx
저는 내년에 캐나다 벤쿠버에서 캘러리로 꼬옥 출발해보려합니다.
작년 10월 초 밖에 시간이 안되서~ 이미 겨울인 록키산맥 대신 옐로스톤 국립공원으로 선회했지만 (물론 너무~~ 좋았다)
내년엔 필히 캠핑카로 여행해보려 합니다.
1달러가 아닌 25달러지만 하루 2만원은 엄청난 저렴하므로!
위에 언급했듯이 소형차 렌트 + 숙박비 + 그리고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대자연속에서의 쉼과 잠…!!!!
미리 신청하시고, 즐거운 여행 준비하세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캠핑카 렌트 미국
다음은 Bing에서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 미국
- 미국여행
- 신혼여행
- 코로나
- 코시국여행
- 코시국
- 미국캠핑
- 미국캠핑카
- 데스밸리
- 데스밸리캠핑
- 데스밸리여행
- 데스밸리캠핑카
- 캠핑카 여행
- 캠핑카
- 미국 캠핑카
- 신혼여행 캠핑카
- 라스베가스
- 미국 신혼여행
- 캠핑카 신혼여행
- 코로나 신혼여행
- 코로나 미국
- 미국 코로나
- 미국 코로나 여행
- 미국 코로나 신혼여행
- 미국 코로나 캠핑카
- 데스밸리 신혼여행
- 데스밸리 캠핑카
- 미국 캠핑카 렌트
- 캠핑카 렌트
- 디즈니
- 디즈니 크루즈
- 크루즈 아메리카
- 미국 크루즈
- 미국 크루즈 아메리카
- 디즈니 여행
- 서부
- 미국 서부
- 미국 서부 여행
- 코로나 서부 여행
- 코로나 서부
- 리얼 캠핑
- 미국 캠핑
- 데스밸리 캠핑
- 시카고
- Death Valley
- RV
- RV Camping
- RV Camping in Deathvalley
- Death Valley RV
- Stovepipe Wells
- Furnace Creek
- 캠핑카 미국
- 포드 캠핑카
- 신혼부부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YouTube에서 캠핑카 렌트 미국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캠핑카 처음 렌트하면 일어나는 일들 | 캠핑카 렌트 미국,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