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마이애미 여행 코스 –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BS여행 걸어서 세계속으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01,663회 및 좋아요 2,32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걸어서 세계속으로 미국 플로리다 (2016.03.12)
■ 미국 동남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휴양지’ 플로리다 주! 1년 내내 유지되는 온화한 기온과 아름다운 해안이 있어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태양의 도시 마이애미부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세인트 어거스틴, 미국의 최남단 키웨스트까지! 스페인과 중남미 문화가 짙게 스며들어 있어 다채로운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플로리다로 떠나보자!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YOUTUBE – http://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http://goo.gl/UKHX33
● KBS 걸어서세계속으로 홈페이지 – http://travel.kbs.co.kr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이런 데를 가야해!” 뉴요커의 휴양도시! 마이애미 – 브런치
키웨스트의 해변 수영장 사우스비치부터 ‘마이애미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 |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많은 사람이 뉴욕여행을 꿈꾼다.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5/14/2021
View: 338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마이애미 여행 코스
- Author: KBS여행 걸어서 세계속으로
- Views: 조회수 301,663회
- Likes: 좋아요 2,324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0. 9. 2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Okh5jPmbg0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도시 안팎을 누비는 6일간의 여행
마이애미 다운타운의 마천루에서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의 야생 속으로 들어가는 데 차로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이곳 국립공원 주변에서 스릴 넘치는 에어보트를 타고 악어, 바다거북, 희귀종 새와 온전히 보존된 자연 지대를 직접 체험해보세요. 샤크 밸리 방문자 센터(Shark Valley Visitor Center) 주변에 에어보트를 운영하는 업체가 몇 개 있습니다. 보트 투어가 끝나면 하이킹을 하며 트램 로드(Tram Road)에 있는 전망 타워(Observation Tower)에 올라 사방으로 펼쳐지는 풍경을 만끽하며 사진으로 꼭 남겨보세요.
★ 마이애미의 최고 관광 명소 17 곳 ★
마이애미는 해변, 날씨, 역사, 문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가있는 사우스 플로리다 최고의 휴가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다운타운 마이애미는 비스 케인 베이 (Biscayne Bay)와 마이애미 비치 (Miami Beach)로 대서양과 분리되어 있으며, 현대적인 대도시이자 문화재입니다. 박물관에서부터 작은 하바나 거리까지 항상 할 일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베이 건너편에는 아트 데코 지구, 환상적인 해변가 및 재미있는 분위기가있는 마이애미 비치가이 지역의 꼭두각시입니다. 도시 외곽에 있지만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은 독특한 생태계와 야생 동물로 유명합니다.
1 마이애미 비치
마이애미 비치
배리어 섬에 위치하고 일련의 다리로 본토와 연결된 마이애미 비치는 조용한 동네,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중심 지역, 부드러운 모래 해변이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방문객을 위해 사우스 비치와 아르 데코 역사 지구, 고전적인 네온 사인을 자랑하는 1930 년대와 1940 년대 초기의 파스텔 건물이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비싼 관광 지구인이 지역에는 수많은 해변가 레스토랑, 상점, 호텔, 일광욕을 즐길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리는 오션 드라이브, 해안가를 따라 위치하고 아름다운 아르 데코 건물이있는 도로 구간. Ocean Drive와 평행 한 내륙 한 블록은 Collins Avenue입니다. 콜린스 애비뉴 (Collins Avenue)는 실제로 State Road A1A이며 마이애미 비치의 주요 해안가 거리이며 수많은 이웃들과 합류합니다.
이 지역에 머 무르려면 추천 럭셔리 호텔, 중급 호텔 및 저렴한 호텔을 참조하십시오.
마이애미 비치지도 – 관광 명소
2 아르 데코 역사 지구
아르 데코 역사 지구
해변에 관심이 없더라도 아트 데코 역사 지구는 마이애미 비치로 여행 할 가치가 있습니다. 1930 년대와 40 년대에 인기를 얻은이 건축 양식은 트렌디 한 사우스 비치 지역을 지배합니다. 파스텔 색상의 범위와 대형 네온 사인을 표시하는 독특하게 디자인 된 건물은 1926 년에 발생한 엄청난 허리케인을 따라 지어졌습니다. 대부분의 호텔과 레스토랑은 대부분 아름답게 복원되었습니다. 주된 거리의 일부를 따라,이 건물의 낮은 층에있는 차양은 야외 식사 공간을위한 그늘을 제공합니다. 오션 드라이브 (Ocean Drive)와 콜린스 애비뉴 (Collins Avenue)는이 지역을 가로 지르는 두 개의 주요 도로입니다.
이 역사적인 보석 중 하나에 관심이 있으시면 Art Deco 건물 중 많은 부분이 여전히 호텔로 기능하며 현대 호텔보다 훨씬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좋은 옵션은 고급 델라 노 사우스 비치 또는 내셔널 호텔 마이애미 비치 또는보다 저렴한 가격의 호텔 방파제 사우스 비치입니다.
3 사우스 비치
사우스 비치
마이애미 비치의 남쪽 끝에 위치한 사우스 비치 (South Beach)라고 불리는 영광의 모래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 넓은 해변 구역은 같은 이름 근처의 바다에면합니다. 여름에 종종 포장되는이 해변은 마이애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이며 플로리다의 최고 해변 중 하나입니다. 보거나 볼 수있는 곳이기도하지만 얕은 물을 즐기고 즐기고 열을 피하고 태양을 흡수 할 수있는 곳이기도합니다. 포장 된 산책로가 해변을 따라 뻗어 있으며, 뒤쪽으로는 오션 드라이브 (Ocean Drive)가 있습니다.이 드라이브에서는 운전자가 천천히 항해하고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비즈 카야 박물관 및 정원
비즈 카야 박물관 및 정원
28 에이커에 달하는이 국립 역사적인 랜드 마크는 20 세기 산업가 인 James Deering의 호화로운 겨울 집이었습니다. 1916 년에 지어진이 저택은 중앙 안뜰 주위에 배열 된 34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Vizcaya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는 1,100 명이 넘는 직원과 공예가가 필요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에서 진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유럽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양식의 빌라는 15 세기에서 19 세기에 걸친 인상적인 유럽 가구 및 장식 예술품으로 가득합니다.
부지와 정원에는 아름다운 이탈리아와 프랑스 분수, 수영장, 조각품이 있습니다. 비스 케인 베이로 이어지는 계단 밑의 방파제는 여성 인물을 특징으로하는 화려하게 조각 된 바지선입니다.
주소 : 3251 South Miami Avenue, Miami, Florida
5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공식 사이트 : http://vizcaya.org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마이애미에서 짧은 운전 거리 인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Everglades National Park)은 플로리다에서 가장 독특한 자연의 특징 중 하나를 보호합니다. 약 150 만 에이커를 덮고있는이 습지대는 악어, 악어, 뱀, 모든 종류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 전체 지역은 근본적으로 바다로 흐르는 얕은 강입니다. 공원 내에는 유익한 방문자 센터와 야생 산책로 및 산책로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에버글레이즈를 경험할 수있는 가장 즐거운 방법 중 하나는 보트 타기입니다. 이러한 고속 보트 여행은 방문객을 늪지대 및 시내로 이동시켜 악어 및 기타 야생 동물을 봅니다. 이 지역에는 공원 외에도 에버글레이즈 투어를 제공하는 여러 가지 운영자가 있습니다.
공원을 볼 수있는 편리하고 재미있는 방법은 교통 수단을 갖춘 마이애미 에버글레이즈 에어 보트 어드벤처 (Miami Everglades Airboat Adventure)입니다. 이 반나절 투어는 호텔에서 공원으로의 이동을 제공하며, 30 분의 에어 보트 타기, 에버글레이즈 악어 농장 (Everglades Alligator Farm)에서의 라이브 악어 쇼, 호텔로 돌아 오는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공원에서 가장 인기있는 산책로 중 하나는 로얄 팜 방문자 센터 (Royal Palm Visitor Centre)에서 출발하는 Anhinga Trail입니다. 이 트레일은 길이가 1 마일 미만이지만 방문객들이 악어와 다른 동물을 보게 될 가능성이있는 지형을 통과합니다. 이 트레일은 휠체어로 접근 가능하고 힘들지 않습니다.
6 베이 사이드 마켓 플레이스
베이 사이드 마켓 플레이스
베이 사이드 마켓 플레이스 (Bayside Marketplace)는 150 개가 넘는 전문 쇼핑 센터, 수많은 카페 및 레스토랑, 매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있는 대형 야외 스타일의 쇼핑몰입니다. 방문객들은 유명한 체인점과 독특한 곳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끌어들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쇼핑몰은 부두와 배를 내려다 보는 마이애미 해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분위기를 만끽하게됩니다. 투어 보트는 여기에서 출발하여 비스 케인 베이 주변을 방문합니다. 또한 마이애미 비치와 다운타운 호텔에 워터 택시 서비스가 있습니다.
주소 : 401 Biscayne Blvd, 마이애미, 플로리다
7 작은 하바나와 칼레 오초
공식 사이트 : http://www.baysidemarketplace.com/
작은 하바나와 칼레 오초
마이애미의 쿠바 지구인 리틀 하바나 (Little Havana)는 풍부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독특한 문화적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레스토랑과 전문 음식점들이 거리를 가로 지르고, 라틴 음악이 공중을 통해 흘러갑니다. 지역 주민들은 열린 공간에서 사교적 인 관계를 맺습니다. 벽화는 건물의 벽을 우아하게하여 중요한 쿠바 인물과 일상 생활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칼레 오초 지구와 집을 통해 많은 활동을하는 주요 도로이지만, 작은 하바나는 주변 거리와 도로로 잘 퍼져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이 지역은 많은 오락 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이것은 쿠바 요리를하기위한 곳입니다.
그만큼 칼레 오초 축제는 3 월에 열리는 쿠바 문화를 축하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축제입니다. 수년 동안이 길거리 축제는 더 많은 라틴 아메리카 문화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으며 현재 라틴 아메리카 음악과 카리브 요리를 맛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8 베이 프론트 파크
베이 프론트 파크
Bayfront Park는 비스 케인대로 (Biscayne Boulevard)의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 사이드 마켓 플레이스 (Bayside Marketplace)에 인접한 32 에이커의 녹지 공간입니다. 공원에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기념물과 조각품이 있습니다.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전자 제어 Pepper Fountain입니다. 다른 주요 사건으로는 Challenger 우주선의 승무원을 기념하는 Challenger Memorial, 라이트 타워, 모든 종류의 음악 공연에 사용되는 원형 극장;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포장 된 산책로에서 달리거나 걷기 위해 이곳에 자주옵니다.
주소 : 301 North Biscayne Blvd, 마이애미, 플로리다
9 아메리칸 에어 라인 아레나
공식 사이트 : http://www.bayfrontparkmiami.com/
아메리칸 에어 라인 아레나
아메리칸 에어 라인 아레나 (American Airlines Arena)는 NBA 마이애미 히트 (Miami Heat)의 본거지입니다. 또한 대형 콘서트 및 유명 가수 및 연주자를 포함한 기타 특별 행사의 주요 장소이기도합니다. 그것은 19,000 명 이상의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1999 년에 문을 연 구조 자체가 에너지 효율적인 건물이라는 이유로 Leed Green Building 인증을 수여 받았습니다. 이 경기장은 마이애미 다운타운의 비스 케인 베이에서 두드러지게 눈에.니다.
주소 : 601 Biscayne Boulevard, 마이애미, 플로리다
10 동물원 마이애미
공식 사이트 : http://www.aaarena.com/
동물원 마이애미
동물원 마이애미에는 40 종의 멸종 위기 종을 포함하여 3 천 마리가 넘는 야생 동물이 있습니다. 많은 전통 동물원과는 달리 동물들은 야생에서 평화롭게 공존하는 다른 종들과 함께 분류되어 자연 서식지와 비슷한 환경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미국 대륙에서 아열대 기후에 위치한 유일한 동물원입니다. 1,000 종 이상의 나무와 식물도 난초의 큰 수집을 포함하여 경내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동물들에게 지루할 경우, 그들은 놀이 영역으로 넘어갈 수 있고 물을 테마로 한 놀이 공간에서 어떤 것들이 튀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1 Zoo Blvd, 12400 SW 152nd Street, 마이애미, 플로리다
11 정글 섬
공식 사이트 : http://www.zoomiami.org/
정글 섬
정글 아일랜드는 조류 보호 구역, 야생 동물 서식지 및 식물원입니다. 앵무새와 다른 이국적인 조류는 열대 우림 환경에서 날아 다니며, 일부는 일일 쇼에 참여합니다. 호랑이, 개코 원숭이, 악어, 거북이, 원숭이 및 오랑우탄을 포함한 더 큰 동물도이 매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원에는 헬리 코니 아, 바나나, 난초, 브로 멜리아 등 약 2,000 종의 이국적인 식물이 있습니다.
정글 섬은 2017 년 가을 허리케인 이르마 (Iurana)의 영향을 받았으며 2018 년 중반까지 개선을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주소 : 플로리다 마이애미, 1111 Parrot Jungle Trail
12 커틀러의 Deering Estate
공식 사이트 : https://www.jungleisland.com/
커틀러 mainmanwalkin에서 Deering 부동산 / 사진 수정
찰스 디어 링 (Charles Deering)의 이전 주택은 전 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놓인 소나무 암석 지대뿐만 아니라 연안 열대 경재 록 랜드 해먹, 맹그로브 숲, 소금 늪 및 해안 사구 섬을 보호하는 444 에이커의 부지입니다. 국립 역사 유적지에 등재 된 Cutler의 Deering Estate는 1896 년부터 1922 년까지의 역사적인 건물과 1500 년에 지어진 아메리칸 인디언 매장지 인 Richmond Cottage가 호텔로 사용되었습니다.
Charles Deering은 예술가 수집가였으며, 그의 형제 James와 함께 Old Masters에서 많은 수의 작품을 축적했습니다. Deering 자신도 그렸고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여기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부동산에있는 아티스트 빌리지는 예술 및 예술가 프로그램이있는 중요한 문화 센터가되었습니다.
주소 : 16701 SW 72nd Avenue, Miami, Florida
13 Wynwood 벽 거리 예술
공식 사이트 : http://www.deeringestate.org/
Wynwood 벽 거리 예술
윈 우드 (Wynwood)의 창고 지구에서는 예전에 단조로운 외관 창고 벽이 색채가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변모했습니다. 거리 예술에서 회 반죽을 한 Wynwood Walls 또는 낙서로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지역에 새로운 삶을 가져 왔습니다. 2009 년 토니 골드만 (Tony Goldman)이 소개 한이 지구는 북미와 전 세계의 거리 예술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것이 시작된 이래로,이 독특한 artform에서 80,000 평방 피트 이상의 벽 공간이 그림으로 장식되었습니다.
14 산호 성
공식 사이트 : http://www.thewynwoodwalls.com
산호 성
산호 성 (Coral Castle)은 한 사람이 만든 28 년 동안 자신의 집에서 만든 도구로 조각 한 결과입니다. 이 놀라운 창조물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졌으며 1923 년에서 1951 년까지 에드워드 리즈 칼린 (Edward Leedskalnin)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방법을 비공개로 유지하고 아무도 그 작품을 보지 못하도록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그가 어떻게했는지 궁금해합니다. 오늘날, 호텔을 둘러보고 돌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 독특한 인물 및 기타 조각을 포함한 조각뿐만 아니라 손가락으로 손쉽게 여는 가장 유명한 구조 인 거대한 돌 문을 볼 수 있습니다.
주소 : 28655 South Dixie Highway, 마이애미, 플로리다
15 프리덤 타워
공식 사이트 : http://coralcastle.com
프리덤 타워
프리덤 타워 (Freedom Tower)는 비스 케인대로 (Biscayne Boulevard)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물 중 하나입니다. “웨딩 케이크 (wedding-cake)”스타일을 보여줍니다. 1925 년에 지어졌으며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오래된 마천루 중 하나이며 마이애미 데일리 뉴스 (Miami Daily News) 본사로 수년 동안 복무했다.
그 이름은 1960 년대에 도착한 수십만 명의 쿠바 난민을위한 이민 처리 센터로서의 역할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오늘날, 그것은 쿠바 이민에 대한 경의의 표본이며, 부분적으로는 현대 미술 박물관으로 사용됩니다.
site : http://www.nps.gov/history/nr/travel/american_latino_heritage/Freedom_Tower.html
주소 : 600 North Biscayne Boulevard, 마이애미, 플로리다
16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
공식 사이트 : http://www.nps.gov/history/nr/travel/american_latino_heritage/Freedom_Tower.html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 스마트 목적지 / 사진 수정
어린이를위한 재미있는 나들이 인 Miami Children ‘s Museum은 56,000 평방 피트 이상의 공간을 갖춘 다채롭고 독창적으로 디자인 된 시설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교육 및 접대 전시회는 어린이의 호기심과 창의력에 호소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14 개의 테마 갤러리는 예술, 문화, 지역 사회 및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4 개의 야외 전시는 아이들이 놀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소 : 980 Macarthur Causeway, Miami, Florida
17 키 비스 케인과 크랜 돈 파크
공식 사이트 : http://www.miamichildrensmuseum.org/
키 비스 케인과 크랜 돈 파크
남쪽은 마이애미 비치와 리켄 배커 코즈웨이 (Rickenbacker Causeway)를 넘어 키 비스 케인 (Kis Biscayne)으로 사랑스러운 해변과 아름다운 공원이있는 작은 공동체입니다. 특히 크론 슨 파크 (Crandon Park)는 해안선을 커다란 파도로부터 보호하고 수영하기에 완벽한 해양 암초가 있습니다. 가족 놀이 센터 (Famous Amusement Centre)가있어 특히 가족 및 자연 센터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충분한 주차 공간, 훌륭한 시설, 의자 대여가 가능하며 임무 수행중인 구조 요원이 있습니다.
관광을 위해 마이애미에서 머무를 곳
마이애미의 주요 관광 지역은 아름다운 부드러운 해변과 아르 데코 건물, 활기찬 분위기가있는 마이애미 비치입니다. 랜드 마크 건물에있는 작고 기묘한 부티크 호텔부터 대형 체인 호텔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호텔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에는 수영장이 있으며 바다와 다양한 훌륭한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 호텔. 마이애미 비치의 작고 고급스러운 호텔 중 다수는 고전적인 3-6 층짜리 아트 데코 건물에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부티크 호텔로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텔 중 하나 인 코모 (Metropolitan by Como)를 이용해보십시오. 다른 고급 숙박 시설로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있는 소호 비치 하우스 (Soho Beach House)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적당한 크기의 건물이며 멋진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지역에서 또 다른 인기 인 곳이며 가족들에게 인기있는 곳은 더 큰 W South Beach입니다. 이 모든 호텔에는 수영장이 있으며 쉽게 바다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의 작고 고급스러운 호텔 중 다수는 고전적인 3-6 층짜리 아트 데코 건물에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부티크 호텔로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텔 중 하나 인 코모 (Metropolitan by Como)를 이용해보십시오. 다른 고급 숙박 시설로는 다양한 숙박 시설이있는 소호 비치 하우스 (Soho Beach House)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적당한 크기의 건물이며 멋진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지역에서 또 다른 인기 인 곳이며 가족들에게 인기있는 곳은 더 큰 W South Beach입니다. 이 모든 호텔에는 수영장이 있으며 쉽게 바다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중급 호텔. 마이애미 비치 (Miami Beach)의 중급 규모의 가족 중심 호텔에는 대형 수영장과 해변으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코트 야드 마이애미 비치 (Courtyard Miami Beach)와 홀리데이 인 마이애미 비치 (Holiday Inn Miami Beach)가 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 (Miami Beach)의 중급 규모의 가족 중심 호텔에는 대형 수영장과 해변으로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코트 야드 마이애미 비치 (Courtyard Miami Beach)와 홀리데이 인 마이애미 비치 (Holiday Inn Miami Beach)가 있습니다. 예산 호텔. 예산 범위에서 스페인 스타일의 Clay Hotel, 현대적인 스타일의 Hotel Shelly 및 발틱 호텔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해변에서 단 몇 블록 떨어져 있지만 모두 걸어서 갈 수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팁 및 둘러보기 : 마이애미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Hop-on Hop-off 버스 투어 : 자신 만의 속도로 마이애미 광경을 보시려면 빅 버스 홉온 버스 투어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사우스 비치, 다운타운 마이애미, 코럴 게이블 스, 리틀 하바나를 포함한 3 개의 루트가 총 40 개의 정거장을 골랐습니다.
자신 만의 속도로 마이애미 광경을 보시려면 빅 버스 홉온 버스 투어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사우스 비치, 다운타운 마이애미, 코럴 게이블 스, 리틀 하바나를 포함한 3 개의 루트가 총 40 개의 정거장을 골랐습니다. 관광, 크루즈, 에버글레이즈 투어 : 마이애미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마이애미 콤보 투어 : 시티 관광, 비스 케인 베이 크루즈, 에버글레이즈 에어 보트 라이드에서 하이라이트를보고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종합적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이 투어는 해변을 제외한 모든 것을 확인하며 하루 여행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여행에는 도시를 관통하는 나레이션 코치 투어가 포함됩니다. 비스 케인 베이 (Biscayne Bay)의 아름답고 맑은 바닷물에서의 크루즈.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를 관통하는 에어 보트 타기.
: 마이애미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마이애미 콤보 투어 : 시티 관광, 비스 케인 베이 크루즈, 에버글레이즈 에어 보트 라이드에서 하이라이트를보고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종합적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이 투어는 해변을 제외한 모든 것을 확인하며 하루 여행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여행에는 도시를 관통하는 나레이션 코치 투어가 포함됩니다. 비스 케인 베이 (Biscayne Bay)의 아름답고 맑은 바닷물에서의 크루즈.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를 관통하는 에어 보트 타기. 키 웨스트를 방문하십시오키 웨스트를 둘러싼 유명한 다리를 보거나 키 웨스트 주변을 배회하는 오후를 보내거나 유리 바닥 보트 투어, 스노클링 크루즈, 키를 건너 뛰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쪽 또는 패러 세일링. 이 투어에는 마이애미 호텔에서의 호텔 픽업 및 하차, 키 웨스트 (Key West) 로의 교통편, 명소를 볼 수있는 많은 자유 시간이 포함됩니다.
마이애미지도 – 관광 명소
마이애미 여행 코스
마이애미 인기 명소 입장권 추천, 호텔, 가 볼 만한 곳, 식사, …
2022 마이애미 인기 명소 – 휴가 기간, 어디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 거 어떠실까요 ☺️ #미국여행 #웨이팅맛집 #데이트코스 #마이애미 #미국 #레스토랑추천.
Source: 마이애미 인기 명소 입장권 추천, 호텔, 가 볼 만한 곳, 식사, …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도시 안팎을 누비는 6일간의 여행
자동차를 타고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를 여행하며 사우스 비치와 에버글레이즈 등 숨겨진 보석과 명소를 발견해보세요.
Source: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도시 안팎을 누비는 6일간의 여행
마이애미의 최고 관광 명소 17 곳 – 여행 팁
1 마이애미 비치 · 2 아르 데코 역사 지구 · 3 사우스 비치 · 4 비즈 카야 박물관 및 정원 · 5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 · 6 베이 사이드 마켓 플레이스 · 7 작은 하바나와 칼레 …
Source: 마이애미의 최고 관광 명소 17 곳 – 여행 팁
열정과 흥이 넘치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여행코스
Nov 19, 2020 — 마이애미 대표 명소 · Phillip and Patricia Frost Museum of Science · Stiltsville · 마이애미 페레스 미술관 · 골드 코스트 레일로드 뮤지엄 · Lowe Art …
Source: 열정과 흥이 넘치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여행코스
마이애미 여행 후기 |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에서 할 것
Ball and Chain · Salsa Mia · 베르사체 맨션 · 보트 파티 (Boat Party) · Design District · 에버글레이즈 습지 악어 투어 (Everglades) · 넵튠 메모리얼 공원 (Neptune’s …
Source: 마이애미 여행 후기 |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에서 할 것
마이애미의 즐길거리 베스트 10 – Go Guides – 호텔스닷컴
마이애미 리버워크. 다운타운 마이애미를 따라 걷는 상쾌한 강변 산책 · 커플; 알뜰 여행; 사진 ; 윈우드 월스. 최고의 어반 그라피티 쇼케이스 · 사진 ; 비즈카야 박물관 & …
Source: 마이애미의 즐길거리 베스트 10 – Go Guides – 호텔스닷컴
나홀로 마이애미 여행 코스와 마이애미 호텔 – 블로그
Jun 18, 2016 — 마이애미 여행 코스는 심플합니다. MIA공항-아르데코지구(마이애미비치, 베이사이드마켓)를 중심으로 반나절 코스가 만들어지고.
Source: 나홀로 마이애미 여행 코스와 마이애미 호텔 – 블로그
[모두의 여행] 마이애미 2박 3일 – 위시빈마이애미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곳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반나절에서 하루의 … 갈라파고스 리브어보드, 코즈멜, 케이코스 아일랜드 등의 캐리비안 지역들과 …
Source: [모두의 여행] 마이애미 2박 3일 – 위시빈
“이런 데를 가야해!” 뉴요커의 휴양도시! 마이애미 – 브런치
Apr 6, 2022 — 키웨스트의 해변 수영장 사우스비치부터 ‘마이애미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 |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많은 사람이 뉴욕여행을 꿈꾼다.
Source: “이런 데를 가야해!” 뉴요커의 휴양도시! 마이애미 – 브런치
마이애미, 키웨스트 꽉찬 4박5일 일정짜기
Jan 5, 2015 — 미국 플로리다 주에 있는 유명한 휴양지 마이애미와 키웨스트!! … 보통 마이애미 여행하면 마이애미보다 북쪽에 있는 올랜도도 많이 가던데, …
Source: 마이애미, 키웨스트 꽉찬 4박5일 일정짜기
마이애미 여행 추천좀 해주세요.. – 미주 멘토링
꼭 보구가야할곳 리스트임니다. 키위스트의 해밍위이집 엔드 스노쿨링(버스투어 약4시간 편도), 베이사이드 파크(사우스비치에서 버스로 이동가능함20분), 에버글래이드 …
Source: 마이애미 여행 추천좀 해주세요.. – 미주 멘토링
마이애미 여행 기초 정보, 날씨, 여행 경비, 날씨,교통, 추천 …
Jun 3, 2022 — 미국 공휴일 (2022년) · 1월1일 : 새해 · 1월 17일: 마틴 루터 킹 데이 · 2월 21일: 대통령의 날 · 5월 30일 : 메모리얼 데이 · 6월 20일: 준틴스 · 7월 4일 : …
Source: 마이애미 여행 기초 정보, 날씨, 여행 경비, 날씨,교통, 추천 …
마이애미 반나절 시티 투어 (개별투어) :: 나다운 진짜 여행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 현지인으로부터 팁을 얻어보세요. [ 투어 코스 ] 역사적인 마이애미와 경치 좋은 매직 시티(Magic City)를 방문하고 …
Source: 마이애미 반나절 시티 투어 (개별투어) :: 나다운 진짜 여행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비치 관광 명소 추천 여행코스 호텔 …
Feb 17, 2017 —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비치 관광 명소 추천 여행코스 호텔 숙박 가볼만한곳 마이애미 비치, 플로리다에 오션 드라이브에서 마이애미 비치, …
Source: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비치 관광 명소 추천 여행코스 호텔 …
‘미국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마이애미 100배 즐기기 – 온더로드
Jun 3, 2019 — Your next trip will be Miami:) 이상 온더로드 여행기자단 2기 백연재였습니다! TAGS; 플로리다 · 마이애미여행 · 필수코스. Previous article여름휴가 …
Source: ‘미국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마이애미 100배 즐기기 – 온더로드
마이애미 비치 마이애미 뮤니시플 골프 코스 근처 호텔
온라인으로 미국 마이애미 뮤니시플 골프 코스 근처에 있는 호텔을 찾아보세요. … 코로나19(COVID-19)와 관련하여 최근 발표된 제한 조치 및 권고사항을 여행 전에 …
Source: 마이애미 비치 마이애미 뮤니시플 골프 코스 근처 호텔
마이애미 스프링스 골프 코스 – 익스피디아
마이애미 여행에서 마이애미 스프링스 골프 코스 꼭 구경해 보세요. 익스피디아의 마이애미 스프링스 골프 코스 정보 가이드가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Source: 마이애미 스프링스 골프 코스 – 익스피디아
마이애미 여행하기 좋은 계절 및 정보
Feb 18, 2019 — 베이사이드 마켓에서 히스패닉 공연 관람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매우 좋은 코스가 된다. 마이애미 기후 그리고 마이애미 여행하기 좋은 …
Source: 마이애미 여행하기 좋은 계절 및 정보
Videos
>3:32마이에미에서 꼭가봐야할 명소들이국적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로 떠나보아요. … 여행디자인. 여행디자인. 1.74K subscribers. Subscribe. Comments.YouTube · 여행디자인 · May 12, 2017
마이애미 여행 후기 |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에서 할 것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여행을 오면 미국 여행을 온 것 보다는 남미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남미 문화가 강한 도시입니다. 물론 파아란 바닷가나 럭셔리 호텔의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길 수도 있지만, 남미 문화를 즐길 뿔 아니라 마이애미에서만 독특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참 많다. 그래서 오늘은 마이애미 여행을 오면 꼭 해야할 것을 정리 해 봤습니다.
Ball and Chain
볼 앤드 체인은 리틀 하바나에 위치한 살사 클럽 / 바입니다. 정말 콜롬비아나 쿠바에서 봤던 살사 클럽 이였습니다. 1930년대에 오픈한 나이트 클럽인데, 여러 전쟁을 겪고도 아직까지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역사적인 공간입니다.
자리만 있으면 남녀 노소 모두 살사 춤을 추고 있습니다. 물론 역사가 길고 여행지에 실린 덕분에 현지인들 뿐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이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에 위치 해 있지 않아서 택시를 타고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소: 1513 SW 8th St, Miami, FL 33135, United States
Salsa Mia
살사 미아도 볼 앤드 체인과 비슷한 살사 클럽 / 바 입니다. 살사 미아에서는 살사 수업을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쇼까지 볼 수 있는 독특한 클럽입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오션 드라이브를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10불의 입장료가 있기는 하지만 남미 문화의 감성이 묻어있는 쇼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베르사체 맨션
베르사체 멘션은 베르사체가 이곳에서 사살 될 때가 살던 집입니다. 이제는 호텔과 식당으로 바뀌기는 했지만, 아직도 베르사체의 모든 것을 그대로 살려 둬서 베르사체의 입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 American Crime Story의 중심이 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 이외에도 오션 드라이브에 많은 영화들을 찍었는데, 제가 돌아다니면서 영화에 나왔던 곳을 브이로그로도 만들었느데 직접 따라 다는 것도 재미있는 마이애미 여행 투어가 될 것 같아요.
보트 파티 (Boat Party)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클럽이나 바에서 파티를 할 수도 있지만, 그건 어디서나 할 수 있잖아요. 그 대신 요트를 타고 무인도에 가서 파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애미 여행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엑티비티였던 것 같아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마이애미 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맛집 리스트 | 마이애미 맛집 2탄
저는 South Beach Party Boats 라는 곳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야트가 다양하니 직접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Design District
디자인 구역으로 윈우드는 엘에이의 로데오 거리와 똑같은 곳입니다. 럭셔리 브랜드와 비싼 맛집들이 모여 있는 거리입니다. 특히 남미 부자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로데오 만큼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남미 여행객들의 엄창난 유동 인구 덕분에 매출이 로데오보다 높은 거리입니다.
주소: 160 NE 40th St, Miami, FL 33137, United States
에버글레이즈 습지 악어 투어 (Everglades)
미국의 남부 뉴올린즈나 플로리다 주에 오면 흔히 보는 동물이 악어 입니다. 일반 가정 집 뒷 마당에서도 보이고 디즈니 월드 가서도 볼 수 있지만, 볼 확률이 가장 큰 곳이 바로 에버글리에즈 (Everglades) 입니다.
마이애미 렌트 카를 하셨다면 충분히 운전해서 갈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크게 “AirBoat”라는 싸인이 보이는데, 한가해 보이는 곳에 들어가서 에버글레이즈 투어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따로 마이애미 차 렌트 카를 안하신다면 투어를 하시면 됩니다. 호텔마다 돌아다니면서 픽업을 하기 때문에 픽업 시간이 꾀 걸리는데 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이메일을 보내서 가장 마지막 픽업 시간이 어딘지 화인해서 거기로 가는것이 훨씬 낳은 것 같아요. 저는 그 픽업 시간 때문에 살짝 짜증이 났던 기억이 나네요.
에버글레이즈 예약하기
넵튠 메모리얼 공원 (Neptune’s Memorial Park)
미국에서 제일 큰 인조 수중 공원입니다. 물론 수중에 있기 때문에 스쿠바 다이빙을 해야지만 갈 수 있습니다. 만약에 자격증이 있고 스쿠바 다이빙을 하실 계획이라면 꼭 넵튠 메모리얼 공원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PW25+6W Miami, Florida, United States
제가 이용하고 추천하는 회사는 타폰 라군 스쿠바 다이빙이였습니다. 프로페셔널하고 친절 합니다.
Hoie Island Beach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가 정말 사람 많고 정신이 없다면 호이 섬 바닷가를 추천합니다. 모래사장이 얇고 길게 쭉 뻗은 바닷가라서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해수욕장입니다. 우버를 타고 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 Old, Rickenbacker Causeway, Miami, FL 33149, United States
이곳에서 해수욕을 즐긴 후 위스키 조스나 러스티 펠리칸에서 저심을 꼭 먹으시기 바랍니다. 요트 정착장으로 밥을 먹으면서 요트가 들어가고 나가는 것을 볼 수 있는 독특한 티키 바 / 음식점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의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마이애미 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맛집 리스트 | 마이애미 맛집 2탄
Sea Aquarium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아쿠아리움을 한번도 안 가보셨다면 그냥 겸사 겸사 갈 만한 곳입니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서 70년대로 돌아 간듯한 분위기의 아쿠아리움인데 사실 가격에 비해서 뭔가 볼게 없었지만 노스탈지아가 뿜뿌 자극했다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마이애미 여행을 하시면 아쿠아리움을 가신 후에 호이 섬 바닷가를 들렸다가 그 앞에서 점심을 먹은 후에 다시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를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브이로그로도 만들어 봤는데 가기 전에 꼭 확인 해 보세요.
마이애미 페레스 미술관 (Perez Museum)
위험했던 동네인 마이애미 다운타운을 새롭게 변화하길 바라면 억만장자인 페레즈씨가 3500만 달러를 기부했는데, 그 중 페레스 미술관이 이전 신축을 하면서 페레스의 이름을 따서 지은 미술관입니다.
주소: 1103 Biscayne Blvd, Miami, FL 33132, United States
그 이외에도 (Phillip and Patricia Frost Museum of Science) 과학 박물관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페레스 미술관보다 과학 발물관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서로 붙어 있어서 두 곳다 가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아트 바젤 (Art Basel)
물론 우리나라에서는 마이애미 패스티발을 떠올리면 EDM 파티 울타라 패스티발을 떠올릴 것입니다. 당연히 울트라가 처음 시작한 곳이라 당연히 유명해야하지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부터 마돈나까지 모든 연예인이 오는 페스티발(?)은 바로 아트 바젤일 겁니다.
2002년부터 시작해서 매년 11월말에서 12월 초까지 진행 됩니다. 덕분에 많은 파티들 뿐 아니라 방대한 예술품을 감상 할 기회가 있는 특별한 행사입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아티스트들도 보여서 반가웠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한가지 아쉬운 것이 숙소를 잡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할 뿐 아니라 가격도 3배 넘게 껑충 뜁니다. 그래서 갈 계획을 하신다면 미리 꼭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마이애미 숙소 위치 추천과 내가 사랑하는 마이애미 호텔 리스트 (Feat. 사우스 비치)
물론 기본적인 마이애미 여행 코스도 글을 써서 올리고 있지만 이색적인 것들도 다녀와서 글을 올리고 있어요. 카톡 플러스 추가하시면 런던 여행과 관련된 새로운 정보/ 깜짝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의 이미지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카톡과 연결됩니다
열정과 흥이 넘치는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여행코스 -마이버킷리스트(My Bucketlist)
마이애미/미국
“전 세계 클러버들의 꿈,HOLY SHIP!”
◻️ The Holy Ship은 크루즈 선상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EDM 페스티벌이에요.
– 플로리다에서 출발하여 낫소까지 여러 열대 섬을 들르며 해변파티와 수영장 파티 등을 즐길 수 있어요.
– 열대 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일몰 쌍동성 항해, 집라인, 낚시여행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어요.
마이애미의 즐길거리 베스트 10
마이애미는 멋진 초고층 건물들 사이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잘 어우러져 있고, 가족과 커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을 뿐 아니라 일부는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어요. 도시의 바삐 움직이는 인파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템포로 편안하게 도시 경치를 감상하려면 마이애미 리버워크를 따라 걸어보세요. 마이애미에서 가장 유명하고 유니크한 문화적 경험을 하실 수 있는 곳은 리틀 하바나일 거예요. 이 지역에서는 생생한 쿠바의 모습, 소리, 맛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다운타운 마이애미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가족을 위한 멋진 관광명소들이 있어요. 쇼핑객이라면 비스케인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가 마음에 드실 거예요. 멋진 루프탑과 힙한 나이트클럽이 있는 클럽 지역이라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죠. 여기서 소개하는 마이애미의 즐길거리를 확인하고 마이애미를 최대한 즐겨보세요.
마이애미 최고의 즐길거리는 무엇일까요?
나홀로 마이애미 여행 코스와 마이애미 호텔
CSI 마이애미 시리즈를 기억하세요?
유려한 해안선과 마이애미 비치를 배경으로 한 다이나믹한 풍경은
여기가 진짜 미국이 맞나 싶을 만큼 미국의 동부나 서부와는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미국입니다.
아르데코 양식의 거리를 걷다보면 나도 모르게 댄싱머신이 되어 해변가를 산책할 수 있고
* 실제로 이곳 마이애미의 링컨로드에서 영화 스탭업이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나이스한 핫피플들의 천국, 마이애미에서 일일 클러버가 되어
마이애미 여행 중 또 다른 신세계를 만날 수도 있으며
플로리다주의 따뜻한 태양을 맘껏 누리며 한량 놀이를 이어가도 그냥 좋았던 건
동남아 비치와는 또다른 플로리다가 가진 매력이 아닐까요?
요즘들어 부쩍 아메리칸에어라인의 판타스틱한 항공 가격으로
보다 더 쉽게 마이애미로의 여행이 가능해졌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려다보는 플로리다는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트리를 얹어놓은 듯 보이고
그렇게 처음 만났습니다.
렌터카를 픽업 받아 달려간 곳은 저녁이면 핫피플들의 성지라 불리는 링컨로드
완만하게 굽어진 해안가를 수놓는 화려한 빌딩숲 전경은 도시 여행을 싫어하는 여행자들에게 심쿵심쿵한
미국만의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이애미 공항의 렌터카 오피스는 크게 두곳이 있습니다.
메이저급 브랜드의 공식 렌터카 오피스센터와 무료셔틀 타고 이동해야하지만
가격은 절반 이하로 확 떨어지는 가성비 좋은 B급 브랜드의 렌터카오피스가 있지요.
둘 다 이용해본 결과 B급 브랜드의 렌터카도 전혀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이매이공항은 와이파이 인심 빵빵한 곳이니 현지에서 서치해보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아요.
마이애미 여행 코스는 심플합니다.
MIA공항-아르데코지구(마이애미비치, 베이사이드마켓)를 중심으로 반나절 코스가 만들어지고
마이애미비치 근처에는 맛집이라 불리는 곳들도 수두룩 하지요.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Joe’s Stone Crab에서 지역의 명물 스톤크랩도 한번 맛보세요.
베이사이드마켓은 마이애미 여행의 필수코스로 유명한 보트투어(헐리웃 스타들의 별장투어)가 시간대 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비치를 중심으로 한 여행을 마스터했다면…
다음 코스로는 쿠바와 인접해 있어 리틀쿠바라 불리는 깔레오초가 있습니다.
깔레오초는 리마인드 쿠바여행이라 불러도 미국식으로 재해석된 쿠바를 잠시나마 맛보기로 만날 수 있으니
서민적인 느낌의 깔레오초 들렀다 마이애미의 부촌마을 코랄게이블즈로 이동해 빌트모어호텔도 만나보세요.
마피아 알카포네가 자주 찾아 호텔투어가 있을만큼 이곳을 찾은 유명인사들은 한번쯤 투숙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다운타운 근처에는 미국식으로 재해석한 쿠바 마을이 있습니다.
깔레오초 입구에서부터 스멀스멀 느껴지는 강렬한 에스파뇰 발음이 연신 들리는 도미노파크는
깔레오초에서 가장 쿠바스러운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에요.
빈티지 스멜 톡톡히 내뿜는 깔레오초 도미노파크엔…
쿠바여행시 만난 골목길 할배들은 늘~~요 게임을 하고 있었답니다.
쿠바오초, 깔레오초에서 흔하디 흔한 풍경 하나!
쿠바 국기를 이용한 그래피티부터 리틀 쿠바라 불릴만 하지요?
직접 공수해오지는 않았겠지만 지극히 쿠바스러운 기념품 상점들도 함께합니다.
올드클래식카들의 행렬, 쿠바나, 꼬히바시가, 그리운 헤밍웨이 단골 모히또가게 라보데기따 델메디오 까지.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여행 기념품 중엔 또 이렇게 소소한 소품들이 한 몫 톡톡히 해내는 효자아이템이니까요.
아르데코 지구라 이름난 이곳은 아르데코 양식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길입니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흐느적 거리며 춤을 춰도 누구 하나 이상하게 바라보는 이 없는~~!
이곳은 마.이.애.미!
미국 동부 뉴욕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새로운 미국을 만나고 싶다면 플로리다만큼 이색적인 곳은 없을 것 같아요.
빛이 좋은 날이면 모두들 훌렁 훌렁 네이키드가 되버리는 사우스비치에 왔다면
제대로 된 한량놀이를 이어가도 참 좋은 곳입니다.
발가락을 감싸는 뜨거워진 모래 속에 쏘옥 들어가도 좋고, 적당히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해변가를 거닐어도 좋고
그냥 가만히 앉아 지나가는 이들을 보기만 해도 에너지가 충전되는 곳이지요.
마이애미비치에서 다리 하나 건너면(톨비 USD 1) 베이사이드마켓이 두둥 나타납니다.
전세계 로컬시장을 한곳에 모아놓은 느낌의 베이사이드마켓은
렌터카 픽업 받을때 추천 장소로 별 쾅쾅 찍어주며 설명들었던 곳이었는데
헐리웃스타들의 프라이빗한 별장을 보트타고 한 바퀴 돌아볼 수 있는 투어랍니다.
마켓 입구에서부터 하늘끝까지 닿을법한 야자수가 반겨주는 곳이기도 하지요.
세련된 모히또바에서 대낮부터 바람직하게 한 잔~~!
이제 모히또가서 몰디브 먹지 않아도 됩니다. ㅋㅋㅋ
마이애미에서 만나는 모히또 맛도 기막히지요.
나자르본주 부터 코지한 악세사리까지 전세계 기념품을 몽땅 때려넣어 판매하는 이곳은 어딘가 싶지요?
밀리어네어의 별장부터 이름만 들어도 헉~~소리 나오는 헐리웃 스타들의 별장은 모두 마이애미에 위치해있습니다.
처음엔..아니 뭐 이런 투어가 있냐고 이상타했지만,
사실 또 생각해보니…제가 어느 세월에 돈 벌어 이런 집에 한번 살아보겠습니까?
눈에라도 담아가야지요.
빼곡한 빌딩숲에는 메이저급의 호텔부터 오피스까지 촘촘하게 위치하고 있지요.
CSI 호라이쇼반장이 나타나 범인을 추적하는 신이 그려질법한 풍경이지요?
비슷비슷한 구조의(꽁꽁 싸매기 좋아하는 헐리웃 스타들의 특성상 별장엔 항상 무성한 야자수들이 가득~)
별장투어가 살짝 지겨워질 무렵이면
호화로운 요트에서 비키니 파티를 즐기는 로컬들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이곳은 미국 마이애미!
요트에 오른 모든 이들이 위아더월드~~하나가 되는 풍경 속 마이애미입니다.
베이사이드마켓, MIA
마켓을 거닐다 쿵쿵 거리는 사운드에 들려본 스테이지에는 자유분방한 사람들의 댄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누구라도 이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흥겨운 리듬에 맞춰 모두 다 댄싱머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마이애미는 네버 네버 저렴한 숙소 찾기가 힘든 곳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비치 근처 숙소들은 시설에 비해 컨디션이 나쁘고,
다운타운 근처의 메이저급 호텔들은 BRG 성공률이 낮고…
마이애미를 경유지로 하는 여행일 경우에는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근처에 숙소를 잡는 편이 속 편해요.
마이애미 공항의 속 터지는 시스템은 마이애미 여행기에 충분히 들려드렸죠?
공항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무료셔틀이 풀 가동되는 라마다 마이애미 스프링스는 가성비 좋은 호텔 중 한 곳입니다.
위치 좋고 저렴한 숙소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354
미리 요청해두면 공항으로 픽업도 가능한
라마다 마이애미 스프링스 무료 셔틀은 요렇게 밴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샌딩서비스도 체크인시 요청해두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로비는 팝아트적인 느낌이 강한 느낌이었어요.
빨간 전화부스 때문이었을까요?
반짝거리는 바닥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라마다 마이애미 스프링스의 최고 장점은 공항으로의 샌딩서비스가 24시간 운영된다는 점과
24시간 체크인이 풀가동 된다는 점입니다.
가성비 넓은 객실도 한 몫 하고,
24시간 개방되어 있는 수영장은 말이 필요없을 정도였어요.
빠른 체크인을 마치고 반질반질한 대리석을 따라 복도를 거닐다보면
호텔이라기 보다 모던한 느낌의 갤러리를 만나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예약은 원베드였던것 같은데 트윈베드로 배정받아 룸으로 들어가보니
정말 딱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고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기라는 배려인지 원두커피도 넉넉히, 투고 가능한 1회용컵이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라마다 스프링스 마이애미 커피 인심 좋지요?
부지런히 나댕기느라 피곤해 죽을것 같지만 잠들수 없었던 마이애미의 밤.
휘영청 보름달을 친구삼아 맥주 한 모금.
여행의 피로도가 순식간에 해소되는 이 느낌 모두들 아시잖아요.
라마다 스프링스 마이애미에 머문다면 아침 걱정은 뚝!
객실 요금에는 컨티넨탈 조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답니다.
가성비, 가성비 노래불렀던 이유 중에 한 몫 단단히 했지요.
셀프 와플 기계는 쉼 없이 돌아가고, 간단한 베이커리, 에그스테이션 등 호텔 조식당에 꼭 있어야 할 아이템들로만 꽉 채워졌습니다.
라마다 스프링스 마이애미/마이애미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가격 보러가기
http://kee.tips/s1354
본격 남미여행 시작 전 경유 여행지로 마이애미만한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자본주의의 고향에 놀러와 아낌없이 놀고 먹고…
대단하게 유명한 관광지는 없어도 이곳은 사랑이니까요.
비록 나홀로 마이애미 여행자는 숙소비에 허리가 꺽일 정도로 휘청했지만,
다운타운, 비치 근처의 비싼 숙소를 포기하고 나니 이토록 여행이 여유로워질 줄이야.
여행코스는 위에 언급했던 것처럼 크게 세 곳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다운타운,깔레오초 – 베이사이드마켓 – 아르데코지구(사우스비치)
부지런히 돌아다닌다면 하루에도 완성되는 여행코스지만
이왕이면 좀 더 넉넉히 마이애미스럽게 여유로움을 가지고 여행을 즐겨보세요.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호텔스닷컴으로 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이런 데를 가야해!” 뉴요커의 휴양도시! 마이애미
뉴요커가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마이애미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많은 사람이 뉴욕여행을 꿈꾼다. 그렇다면 뉴요커는 어떤 여행지를 꿈꿀까. 뉴요커가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는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마이애미다.미국 플로리다 주 동남쪽에 자리 잡은 마이애미는 비스케인 만,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으며 365일 태양, 모래, 서핑, 바람, 야자수가 함께해 휴양의 천국으로 불린다.
날씨가 좋다보니 연중 골프, 테니스,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어디를 가나 맛있는 음식을 팔고, 박물관과 미술관도 많다.
평온한 분위기를 간직한 해변과 역사적 유적을 두루 갖추고 있어 이색 신혼여행지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키웨스트.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마이애미, 플로리다 해협에 위치한 휴양섬 키웨스트는 평온한 분위기를 간직한 해변과 역사적 유적을 두루 갖추고 있어 이색 신혼여행지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마이애미 사우스비치는 그리 넓은 면적은 아니지만 수심이 얕고 물이 깨끗해 스노클링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따뜻한 물에서 서식하는 형형색색의 물고기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
사우스비치 부근, 사우스 스트리트와 화이트헤드 스트리트가 만나는 지점에 서던모스트 포인트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키웨스트(Key West)는 쿠바의 수도 아바나에서 140km 거리에 있어 미국보다는 쿠바에 더 가깝다. 키웨스트의 유명한 해변 수영장 사우스비치를 방문하면 현지에서 스포츠 장비, 라운지 의자와 파라솔을 대여할 수 있는데 모래사장이 넓지는 않지만 물이 잔잔하고 따뜻해 물놀이에 제격이다.
사우스비치 부근, 사우스 스트리트와 화이트헤드 스트리트가 만나는 지점에 서던모스트 포인트가 있다. 이곳에는 ‘미국 본토 최남단 지점’ ‘쿠바까지 90마일’이라 쓰인 구조물이 자리 잡고 있어 여행자의 포토스팟이 되어준다.
헤밍웨이가 7년간 머물렀던 집. 지금은 헤밍웨이 박물관이 되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키웨스트 구시가지는 관광명소가 모인 곳으로 난파선박물관, 어니스트 헤밍웨이 박물관, 트루먼 리틀 화이트하우스가 자리 잡고 있다. 키웨스트는 워낙 작은 곳이라 도보투어가 가능하지만 자전거와 스쿠터를 대여해서 다녀보는 것도 괜찮은 여행법이다.
해변에 위치한 말로리광장은 멕시코 만으로 떨어지는 저녁 일몰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매일 일몰을 축하하는 행사가 여행자의 발길을 붙잡는다.
축하공연의 경우 일몰 2시간 전부터 시작되는데 라이브 연주, 마술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되며 푸드 카트에서는 현지 길거리 음식도 팔고 있다.
그밖에 마이애미에서는 둘만의 선상파티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투어를 운영하며, 키웨스트 아쿠아리움을 찾으면 대형 상어 관람과 가오리에게 먹이 주는 체험이 가능하다.
작지만 아늑한 호텔 리비에라 스위트 사우스. 사진/ 리비에라 스위트 사우스
마이애미 괜찮은 호텔로 리비에라 스위트 사우스(Riviera Suites South Beach)이 있다. 스타일리시한 4성급 호텔인 이곳은 규모가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루프탑 테라스, 수영장을 빠짐없이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뉴월드센터, 마이애미비치 컨벤션센터, 링컨로드,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오브 더 그레이터 마이애미 주이시 페더레이션 등과 인접해 있다.
바다 전망이 멋진 마이애미 키웨스트 매리어트 비치사이드. 사진/ 키웨스트 매리어트
마이애미 4성급 호텔인 키웨스트 매리어트 비치사이드 역시 추천할 만하다. 전용 모래해변과 멕시코만 전망을 갖춘 수영장을 보유한 이곳은 키웨스트 시내 중심가와 키웨스트공항까지 무료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Tavern N Town’을 방문하면 맛좋은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수영장 옆 ‘블루바’에서는 가벼운 스낵과 열대 칵테일을 제공한다.
그박의 부대시설로 워터 뷰 피트니스센터와 야외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인근 키웨스트 골프클럽, 자전거코스, 조깅코스 등을 이용하기 좋다.
사우스 비치에서 하루 종일 놀다가 저녁에는 거대한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에 탑승해 둘만의 파티를 즐겨보자.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DB
좀 더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루카얀 호텔과 연계해 즐기는 ‘마이애미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에 탑승해 보면 어떨까. 마이애미에서 아침 해를 맞이하고, 사우스 비치에서 하루 종일 놀다가 저녁에는 거대한 그랜드 바하마 크루즈에 탑승해 둘만의 파티를 즐기는 코스다.
구체적인 일정은 인천공항을 출발, 마이애미 포트 로더데일 공항에 도착한 뒤, 시내에서 시간을 보내다 해질 무렵 바하마 크루즈로 향하게 된다.
크루즈 내에는 대형 풀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라스베이거스에서나 볼 수 있는 화려한 쇼와 새벽까지 제공되는 뷔페가 기다리고 있다. 선사 내 모든 객실은 오션 뷰 객실로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허니문을 만끽하게 된다.
둘째 날에는 그랜드 바하마 항으로 이동, 루카얀 리조트에 도착해 이틀 동안 자유시간을 누리게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다음 날엔 그랜드 바하마 항으로 이동, 루카얀 리조트에 도착해 이틀 동안 자유시간을 누리는데 눈부신 모래 해변과 야자수가 기다리는 루카얀 리조트에는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 여행의 경우 둘만의 시간을 갖기에도 좋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섬 일주 지프 투어, 카리브해 산호초 스노클링투어를 즐기는 일도 가능.
다음 날에는 다시 크루즈를 타고 마이애미로 돌아오는데 시내 관광, 플로리다키스 아울렛서 쇼핑 등 자유 일정으로 즐기게 된다. 원할 경우 여행사에 문의해 워싱턴이나 뉴욕 등지로 코스를 추가할 수도 있다.
임요희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마이애미 여행 코스
다음은 Bing에서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 해외여행
- 관광
- 외국여행
- 자유여행
- 여행지추천
- 명소
- 관광지
- 해외영상
- 걸어서세계속으로
- 세상은넓다
- tour
- 투어
- tourism
- trip
- 테마기행
- 걸세
- 미국여행
- 미국 자유여행
- 플로리다
- 미국 남부
- 마이애미
- 마이애미 비치
- 유니버셜 스튜디오
- 키웨스트
- 세인트 어거스틴
- 플로리다 키스
- 헤밍웨이
- 어니스트 헤밍웨이
-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 헤밍웨이 생가
-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 디즈니랜드
- 비스카야 뮤지엄
- 리틀 하바나
- 하바나
- 호그와트
- 호그와트 마법학교
- 미국 플로리다
- 플로리다 여행
- 플로리다 일주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YouTube에서 마이애미 여행 코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애미부터 키웨스트까지, 세계적인 휴양지 미국 플로리다 여행 (KBS_2016.03.12 방송) | 마이애미 여행 코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