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잔디 관리 |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잔디 관리 –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이사벨아빠 Isabelle Daddy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8,046회 및 좋아요 1,12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 잔디 관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 미국 잔디 관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사벨 아빠입니다.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생기는일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봤습니다.
여러분은 마당 있는집 어떻게 생각하세요?
미국 달도 얼마나 큰지 한번 보고 가세요 ^^
경상도 남자가 서울 물 좀 먹다가
미국와서 억양이 왔다 갔다 하네요
*미국에 있는 달 찍는 영상 \u0026 빨간쇼파 Talk 영상 : Canon SX50HS
*평상시 들고 다니며 찍는 Phone : J7 V

미국 잔디 관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잔디 관리 총정리 (종류, 시기, 비용, 비료 등) – 코리얼티USA

잔디는 길이가 짧아지면 광합성을 위해 옆으로 퍼지게 되고 잡초가 자랄 곳을 잃게 되기 때문인데요. 잔디 깍는 주기는 여름에는 2주에 1회, 가을에는 3~4 …

+ 여기에 보기

Source: korealtyusa.com

Date Published: 5/6/2021

View: 5438

계절별 미국 잔디관리 방법 (봄, 여름, 가을, 겨울)

미국에서 주택을 구입하고 살기 시작하면서 신경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잔디 관리입니다. 잔디관리 업체에 맡길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관리는 …

+ 더 읽기

Source: gomcineusa.tistory.com

Date Published: 7/28/2021

View: 501

[필독]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민초기 자기집 잔디관리 기본 …

나름 미국생활을 전에 해봐서 잔디에 관해 쉽게 생각해 왔습니다. ​. 그러나 내 집을 갖게 되어 넓은 잔디밭을 소유하고 딱 1년이 넘어가니 웬만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14/2022

View: 8784

미국의 잔디 중독

잔디 관리는 또한 씨앗과 비료 봉지에서 많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생성합니다. … 미국 꿀벌 개체수는 최근 몇 년 동안 코 다이빙을했습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centerforecotechnology.org

Date Published: 12/4/2021

View: 3528

백야드에 무성하게 핀 잡초제거… 그냥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 …

그냥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까요? 굿굿 | 2021.04.15 13:02: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3주 전 미국온 지 12년만에 처음으로 새 집을 구입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1/26/2021

View: 9948

미국 잔디 마당 잡초관리 끝판왕 Lawncare – JadenSkylar

우리 집 앞 마당에는 버뮤다잔디로 추정되는 잔디(Sod)가 깔려있다. 그런데 해가 갈수록 Crabgrass (왕바랭이)와 Broadleaf weeds, 민들레 심지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jadenskylar.tistory.com

Date Published: 3/28/2022

View: 7428

미국 집의 잔디 중요성 – [미국생활] 필수 정보창

잔디밭이 잘 못되면 잡초 제거와 비료 뿌리는 데만 500달러 이상 헛돈을 써야 한다. 가을은 내년에 파란 잔디를 갖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시절이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cafe.daum.net

Date Published: 5/15/2021

View: 381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잔디 관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잔디 관리

  • Author: 이사벨아빠 Isabelle Daddy
  • Views: 조회수 28,046회
  • Likes: 좋아요 1,124개
  • Date Published: 2019. 6.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kQgaiV6Cc8

미국 잔디 관리 총정리 (종류, 시기, 비용, 비료 등) • 코리얼티USA

처음 미국 주택 구입을 하면 해야할 일이 많죠. 저도 처음에는 미국 잔디 관리 방법을 몰라서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는데요. 미국 잔디 종류 및 관리 시기, 비용 등 그동안 공부하고 경험한 내용들을 이 글에 정리해봤습니다.

미국 잔디 관리 상식

1. 미국 잔디 종류

미국 잔디는 크게 1) Warm Season Grass와 2) Cool Season Grass 이렇게 2가지로 구분됩니다. Warm Season Grass에는 Bermuda, Centipede, Zoysia가 있고, Cool Season Grass에는 fescue (tall fescue, fine fescue), bluegrass (kentucky blue), Perennial Ryegrass가 있습니다.

잔디 관리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내 야드에 어떤 잔디가 심어져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미국 잔디 관리 용어

처음 미국 잔디 관리를 하다보면 생소한 용어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잔디 관리할 때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영어 용어들을 아래와 같습니다.

mulching (멀칭) : 잔디를 깎아 나온 잔해(debris)를 노출된 땅에 뿌려주기

aeration (에어레이션 ) : 잔디 숨 구멍 뚫어놓기

dethatching (디태칭) : 죽은 잔디층(thatch layer) 긁어내기

thatch : 죽은 잔디나 debris를 의미

sod : 풀뿌리가 붙어 있는 상태로 퍼낸 흙, turf(떼)라고도 함

rake : 갈퀴, tiller : 땅 고르는 도구

spreader : 씨나 비료를 뿌리를 때 쓰는 기구

peat moss, top soil : 이탄 토양, 검은색 흙으로 잔디 씨를 덮는데 사용

wheat straw : 잔디씨를 덮는데 사용하는 밀짚

overseeding : 기존 잔디 위에 잔디씨 뿌리기

미국 잔디 관리 시기 및 방법

1. 미국 잔디씨 뿌리기

(1) 미국 잔디씨 뿌리는 과정

저도 미국에서 싱글 하우스를 구입하고 잔디가 듬성듬성 있는 곳에 새로 잔디씨를 뿌리는 작업을 하였는데요. 잔디씨를 뿌리는 과정은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영상)

tiller나 rake로 땅을 뒤집어 주고 골라 준다. spreader를 이용하여 잔디 씨를 뿌린다. rake를 뒤집어서 씨가 흙 안에 안착하도록 땅을 정리해준다. spreader로 비료를 뿌린다. peat moss나 top soil를 써서 덮어준다 (새가 잔디를 물어가지 않도록, 물이 머금어지도록) rake를 뒤집어서 peat moss나 top soil이 잘 흩어지도록 정리해준다. 매일 1~2회 정도 주기적으로 물을 뿌려 준다 (직사 하지말고 비 오듯이) 약 2주 후 자란 잔디 확인

위 사진은 잔디가 노랗게 말라 죽은 부분을 patch한 결과입니다. 이 작업에 Scotts EZ Seed Patch and Repair라는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2주 정도 걸렸고, 결과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번 패치(patch) 작업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잔디 심기는 물주기(watering)가 핵심입니다. 따라서 잔디 씨를 뿌리고 나서 최소 2주 동안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흙이 마르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2) 잔디씨 뿌리기 방법

만약 초기 잔디 상태가 괜찮다면 잔디 위에 고르게 overseeding하면 됩니다. 저는 overseeding할 때 Scotts spreader를 이용하는데요. spreader를 사용할 때 setting을 overseed로 선택했는지 꼭 체크해야 합니다.

그런데 토양이 그대로 드러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이곳에는 spot seeding을 해야 하는데요. spot seeding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rake로 땅을 고르기 직접 손으로 벗겨진 부분에 잔디씨 뿌리기 (또는 핸드 spreader 이용) rake 뒷부분으로 씨가 땅에 잘 스며 들도록 다지기 잔디씨를 뿌린 곳에 mulch 또는 wheat straw로 덮기 (보온 및 비바람에 휩쓸리지 않도록) 싹이 날때까지 2주 정도 계속 물주기 단, 너무 물을 많이 주면 안됨. 적실 정도로만 (스프링클러 2분 정도)

2. 미국 잔디 비료 주는 시기

잔디는 매년 주기적으로 비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4~5월 쯤에 Scotts Turf Builder weed & feed를 전체적으로 뿌려서 잡초 예방과 영양 공급을 해주며, 7월과 9월 그리고 겨울에 넘어가기 전인 11월에 비료(Fertilizer)를 주고 있습니다.

비료를 줄 때는 제품 포장지에 있는 instruction에 따라서 적당량을 주어야 합니다. 만약 비료를 너무 많이 뿌리면 잔디가 타버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스프레더를 사용한다면 세팅을 재차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료에는 3가지 숫자가 적혀있는데요. 순서대로 질소-인-칼륨을 의미합니다. 질소는 잔디의 잎과 줄기가 자라도록 도와주며, 인은 뿌리가 깊게 자라도록 합니다. 칼륨은 잔디의 면역력에 도움이 됩니다. (잔디 종류에 맞는 비료 선택 필요)

3. 잔디 깎는 주기

잔디를 자주 깎아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잔디는 길이가 짧아지면 광합성을 위해 옆으로 퍼지게 되고 잡초가 자랄 곳을 잃게 되기 때문인데요. 잔디 깍는 주기는 여름에는 2주에 1회, 가을에는 3~4주에 1회 정도 해주면 됩니다. 다만, 잔디의 성장이 빠른 경우에는 1주에 1회 잘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잔디는 한 번 깎을 때 잔디 길이의 1/3 이상을 자르면 안됩니다. 만약 너무 많이 깎으면 잔디가 스트레스 때문에 누렇게 죽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잔디 종류별로 계절마다 적당히 유지해야 하는 길이가 있으니 너무 짧게 깎지 않아야 합니다.

참고로 cool season 잔디를 심는 미국 동부의 경우 봄과 가을에는 3.5인치 정도로 유지하며, 여름에는 4인치 정도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서부 또는 남부에서 자라는 warm season 잔디의 경우 1~2인치 정도로 자르면 됩니다.

4. 미국 잔디 잡초제거

민들레나 클로버, 크랩 그래스 같은 잡초가 눈에 보이면 스프레이 방식 제초제(ex.Ortho Weed B-gon)를 사용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잔디는 안죽음) 제초제를 사용하면 7~10일 정도 후 잡초가 말라죽게 됩니다. 잡초가 만연해 있으면 액상 제초제(ex. tenacity)를 사용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단, 용량이 과다하거나 화씨 80-85도 이상에서는 잔디가 약하기 때문에 제초제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미국 잔디 관리 비용

1. 미국 잔디 관리 가격

잔디를 관리할 시간이 없는 경우 잔디 관리 서비스(lawn serivce)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보통 잔디 관리 서비스는 비료 주기, 잔디 깍기 등을 포함합니다.

잔디 관리 가격대는 잔디 종류와 야드 크기 등에 따라 다른데요. 대체로 2주 1~2회 방문을 하며, 1회 방문당 $30~$80가 듭니다. 전국 평균 가격은 $45으로 매월 $100~300정도 나간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잔디 깎기 기계

저는 운동 삼아서 직접 잔디를 깎고 있습니다. 현재 잔디 깎기 기계로 전기 Lawn Mower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300달러(아마존에서 할인 중)정도이고, 2500sqft 크기의 백야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일 잔디 깎기 보다 관리가 편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미국 잔디 관리 팁 및 주의사항

1. 잡초 제거 (weed)

군데군데 눈에 보이는 잡초는 스프레이형 weed killer를 뿌리면 됩니다. 단, non-selective 제초제는 모든 식물을 죽이는 제초제이기 때문에 주의해서 뿌려줘야 합니다.

그리고 제초제를 쓸 때는 spreader setting을 체크하여 적당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작업 시 긴팔이나 긴바지, 장갑, 고무장화, 마스크, 보호안경을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2. 비료 주기 (feeding)

(1) 비료 얼마나 필요할까

적당량의 비료를 사용하려면 먼저 관리해야하는 땅 면적을 재야 합니다. 대부분 비료 제품에는 면적당 사용량이 표시되어 있으며, spreader setting이 적혀 있습니다.

spreader setting이 중요한 이유는 비료를 너무 많이 주면 잔디가 오히려 죽을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비료를 뿌릴 때 너무 오버랩 되지 않도록 뿌리는 경로를 잘 잡아야 합니다.

(2) 비료 종류

weeds and feed fertilize를 이용하면 잡초 제거와 비료 주기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제 막 잔디를 심은 경우에는 lawn starter fertilizer를 써야 합니다. 만약 weed and feed fertilize를 쓰면 잔디가 싹 트는 걸 방해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3. 잔디 깎기 ( mowing)

잔디는 어느정도 말라 있을 때 깎아야 합니다. 안 그러면 잔디 잔해가 뭉치게 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날씨가 좋을 때 잔디 깍기를 하는 것이 좋죠.

잔디 깎는 높이는 Cool Season Grasses인 경우 Warm보다 더 높게 깍아야 하고요. 앞서도 말했지만, 만약 어느 정도 깎아야할지 모르겠다면 현재 잔디 길이의 1/3정도를 자르는 것을 권장합니다.

잔디 깎는 날은 샤프하게 유지해야 잔디가 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잔디가 한쪽으로 눕지 않도록 잔디 깎는 방향을 계속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4. 토양 관리 (soil)

(1) Dethach

죽은 잔디 같은 debris(=thatch)는 잔디 뿌리까지 물이나 공기, 영양분이 닿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수시로 제거해줘야 합니다. thatch를 제거할 때는 dethatch용 rake나 Dethatcher를 이용합니다.

(2) Aeration

에어레이션은 땅에 구멍을 내줘서 토양이 뭉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작은 크기의 야드인 경우에는 core aerator 또는 spiked aerator를 사용해서 에어레이션 작업을 해줄 수 있는데요. 야드 크기가 큰 경우에는 기계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마무리

이상 미국 잔디 관리에 대해서 전반적인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몇몇 커뮤니티 및 HOA에서는 잔디 관리를 하지 않는 경우 벌금을 물기도 하죠. 벌금이 없더라도 동네 미관이나 운동 삼아서 꾸준히 잔디 관리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읽어볼 글들

계절별 미국 잔디관리 방법 (봄, 여름, 가을, 겨울)

미국에서 주택을 구입하고 살기 시작하면서 신경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잔디 관리입니다. 잔디관리 업체에 맡길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관리는 집주인이 스스로 해야하는 부분도 있죠. 이번 글에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별 미국 잔디관리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참고로 미국 잔디 관리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은 아래 글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시간될 때 읽어보세요.

1. 봄 잔디 관리 (3~5월)

(1) First Mowing

봄이 오는 3월부터는 잔디가 자라는지 체크 해봐야 합니다. 잔디가 자라는 것이 보이면 첫 번째 잔디 깎기를 하는데요. 이때 regular 길이보다 조금 더 짧게 잘라줍니다. (ex. cool season 잔디 2~3인치, warm season 잔디 0.5~1.5인치)

(2) Fungus 주의

초봄에는 잔디깎기할 때 나오는 클리핑(clipping)은 치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클리핑을 남겨두면 흙이 쉽게 젖어서 곰팡이(fungus)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멀칭(mulching)도 이 시기에는 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잔디깎기 기계에는 멀칭 기능이 없거나, 아예 멀칭만 되는 기계도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 멀칭이 뭔지도 모르고 잔디깎기 기계를 샀다가 후회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잔디깎기 기계를 구입할 때 꼭 체크 해보세요. (아래 글 참고)

(3) 잡초 예방

3~4월 초 크랩 그래스(crabgrass)를 비롯하여 여러 잡초가 발아를 시작하기 전에 예방 제초제(pre-emergent herbcides)를 뿌려줘야 합니다. 보통 마지막 눈이 녹고 본격적인 봄이 시작할 때 작업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시기에 pre-emergent와 post-emergent 둘 다 되는 Tenacity(테네시티)라는 제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잔디 씨앗 뿌리기

겨울동안 죽은 잔디를 복원하기 위해서 잔디 씨앗을 뿌려줍니다. 시기는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이 좋기 때문에 4월말부터 5월말 사이에 잔디를 뿌리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여름 잔디 관리 (6~8월)

(1) 잔디 깎기

여름에는 잔디는 조금 길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cool season 잔디는 3.5~4인치 정도, warm season 잔디는 2~2.5인치 정도로 유지해줍니다. 참고로 잔디는 한번 자를 때 전체 길이의 1/3이상 자르면 안됩니다. 갑자기 많이 자르면 잔디가 스트레스 받고 죽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

잔디 깍는 횟수는 잔디가 자라는 속도에 맞추면 되는데요. 제 경험상 cool season 잔디의 경우 이 시기에는 보통 1주일에 1회 정도 잔디를 깎아주었습니다.

(2) 물 주기

물은 비오는 것을 포함해서 1주일에 1.5~2.5인치 정도를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비가 많이 오면 물을 적게 주어야 하고, 반대로 비가 적게 오면 많이 주어야 하죠. 저는 빗물 게이지를 하나 구매해서 매주 얼마나 비가 오는지 체크 하는데요. 이런게 귀찮다면 IT 기술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저는 와이파이로 제어할 수 있는 B-hyve 스마트 워터링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앱과 연동되어서 날씨에 따라 물 양을 조절해주기도 하고, 물 주는 스케쥴을 관리해주기도 합니다.

참고로 물을 줄 때는 최소 30분 이상 한 번에 많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짧은 시간동안 자주 주면 물이 흙 깊숙이 들어가지 못해서 잔디 뿌리가 깊게 뻗지 않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비가 오지 않는다면 1주일에 2번 정도 길게 물을 줍니다.

(3) 잡초 관리

봄에 제대로 예방 제초제를 뿌려두지 않으면 여름에 잡초 관리가 어려워집니다. 봄에 제초제를 뿌렸다고 해도 생명력이 강한 잡초가 여름에 하나 둘씩 나타나는데요. 이 때 가만히 두면 너무 퍼져서 나중에 잡기가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여름에 잡초가 보이면 즉시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가끔 잔디를 한번씩 둘러보면서 위 그림과 같이 생긴 도구(Stand-up Weeder)로 잡초가 보이는 족족 뽑아 주곤 했습니다. (호미를 썼었는데 허리가 너무 아프더군요..) 그리고 여름은 잔디 뿌리를 먹고 자라는 grub 같은 해충들이 자라는 시기인데요. grub 살충제(Grub Killer)를 미리 뿌려 주는 것도 좋습니다.

3. 가을 잔디 관리 (9~11월)

(1) 오버시딩 (overseeding)

가을이 오면 다시 잔디씨를 뿌리기 좋은 날씨가 됩니다. 9월~10월 초 사이에 에어레이션과 디테칭 작업을 같이 하면서 오버시딩(overseeding)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버시딩이란 기존 잔디 위에 새로운 잔디 씨앗을 뿌리는 것을 말합니다. (에어레이션, 디테칭 같은 용어는 아래 글 참고)

(2) Final Mowing

11월 중순이나 말 쯤 잔디의 성장이 멈추고 노랗게 변해갑니다. 잔디가 머금고 있던 수분을 배출하고 동면기(dormancy)에 들어가는 시기인데요. 이 때 마지막 잔디깎기를 해줍니다. 마지막 잔디깎기할 때는 그동안 잘라왔던 길이보다 조금 더 짧게 잘라줍니다. (cool season 잔디는 2인치 정도)

(3) Snow Mold 예방

앞서 마지막 잔디깎기에서 더 짧게 깎아두는 이유는 Snow Mold를 예방하기 위해서 입니다. snow mold는 겨울철 눈이 많이 오고 습해지면 생기는데요. 이때 잔디가 길면 snow mold가 자라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입니다. snow mold 예방을 위해서 가을철 낙엽도 썩기 전에 치워줘야 하며, 땅이 너무 젖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4. 겨울 잔디 관리 (12~2월)

(1) 잔디기계와 도구 정리

겨울에는 크게 잔디 관리를 해줄 것이 없습니다. 이 시기에 그동안 사용했던 잔디기계와 도구를 정리해두면 되는데요. 잔디기계에 사용하던 날을 갈아주거나 도구들을 잘 닦아서 정리 해주면 됩니다.

(2) 제설제 주의

겨울에 제설제를 뿌릴 때 잔디밭으로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소금은 식물에 치명적이기 때문인데요. 제설제를 쓰고 난 후에는 빗자루로 잔디 주변을 깨끗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눈 제거

잔디밭 위에 눈이 너무 많이 오랫동안 남아 있으면 땅이 습해집니다. 그러면 snow mold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는데요. 따라서 너무 눈이 많이 쌓이지 않도록 치워줘야합니다.

그리고 땅이 들어가 있는 저지대에 물이 고이거나 흙이 너무 축축해지는 곳이 있지 않은지도 체크해봐야 합니다. 이런 곳도 snow mold가 같은 곰팡이 살기 좋은 환경이 되는데요. 따라서 저지대는 새로 흙을 채워서 물이 고이지 않게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이상 계절별로 미국 잔디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리해봤습니다. 저는 위에 적은 방식으로 잔디를 푸르게 잘 유지해 올 수 있었는데요. 아래 그림처럼 달력 양식을 하나 뽑아서 각 날짜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적어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 번 정리해두고 매년 똑같이 반복하면 굳이 비싼 돈 들여가면서 잔디관리 회사를 쓰지 않아도 되더군요.

아무쪼록 잔디 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미국 지역에 따라서 흙의 상태나 잔디의 종류가 다르니 , 이 부분은 로컬 상황에 맞게 잘 적용하셔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필독]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민초기 자기집 잔디관리 기본공식. 안하면 1년만에 엉망됨!

기타 자기 집에서 자라는 잔디의 종 확인은 아래 링크 내용 참고 바랍니다.

https://www.scotts.com/en-us/library/grass-grass-seed-tips-advice-guides/identify-your-grass

저희 집은 가장 흔하고 수분이 덜 필요하고 관리가 편한 버뮤다 잔디입니다. ^^

2. 이미 자라고 있는 잔디 주위에 어쩌면 더 많이 퍼진 잡초를 한번에 없애주세요. ​

뽑는 걸로는 아마 완전 포기하게 되는데 빨리 자라기도 하고 종류도 400가지가 넘는 잡초들이 잔디보다 훨씬 많이 강하고 왕성하게 자랍니다.

보통 제초제는 1)비료와 같이 섞인 Weed and Feed 제품류를 사서 뿌릴 수도 있고, 2)액상으로 된 맹독류 약제를 사서 스플링클링 해서 뿌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가장 편하고 또 가장 많은 종류(450종)의 잡초를 잡아내는 액상 맹독류 제품을 사서 스프링클링해서 뿌렸습니다.

미국의 잔디 중독

미국의 잔디 중독

아 봄! 길고 추운 겨울이 지나고 마침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너무 잘 알고있는 코트, 장갑, 모자, 스카프 앙상블 없이도 우리 집을 빠져 나갈 수있을만큼 멋지게되었습니다.

봄은 산책, 피크닉, 야외 스포츠를위한 시간이며 많은 미국인들에게 풀 씨앗, 비료, 제초제, 잔디 깎는 기계를 제거 할 때이기도합니다. 무성한 녹색 잔디를 키우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초보 유튜버의 흔한 실수가 많고 단시간에 모든 실수를 고칠 수는 없다. 따라서 해야 할 일은 하나씩 해결하고 가장 중요한 것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잘 다듬어 진 잔디 잔디의 대부분은 교외 마당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잘 관리되고 잘 깎인 녹색 잔디는 정말 기분 좋게 보이며 누울 때 기분이 좋지만이 두 가지 특전을 제외하고는 기능적 목적을 실제로 제공하지 않으며 실제로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에너지 사용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건강하게 보이는 잔디를 유지하려면 매주 또는 격주로 잔디를 깎아야하며 대부분의 잔디 소유자는 가스 구동 식 잔디 깎는 기계로이 의식을 수행합니다. 이 기계는 엄청나게 비효율적입니다. 새 차의 오염 정도) 미국에서 연간 휘발유의

이처럼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것은 집에서 에너지 절약.

잔디도 엄청나게 낭비입니다. 에 따르면 의뢰 NRDC (National Resources Defense Council) 2016 년에 잔디 잔디에 대한 국가 조경 관개는 하루에 거의 9 억 갤런의 물을 사용했으며 국가 잔디 관련 살충제 사용은 총 70 천만 파운드 (호수와 강을 오염시키는 유해한 유출 물을 만들 수 있으며 생성 할 수 있음)를 초과했습니다.

잔디 관리는 또한 씨앗과 비료 봉지에서 많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생성합니다. 잔디 관련 재료 및 자원 사용을 줄이는 것은 집에서 쓰레기를 줄이다.

살충제에 흠뻑 젖은 모노 크롭 잔디는 벌을 포함한 지역 곤충 및 야생 동물 개체수 감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꿀벌 개체수는 최근 몇 년 동안 코 다이빙을했습니다. 세 개의 P, 영양 부족, 살충제 및 기생충. 꿀벌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다양한 식단이 필요하지만, 다양한 꽃과 기타 꽃가루 공급원은 우리가 자라는 교외의 잔디밭에 집착하는 무성한 곳에서 꿀벌을 찾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또한 Roundup의 주요 화합물 인 글 리포 세이트 (몬산토의 인기있는 가정용 살충제)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살충제 벌을 죽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표준 잔디 잔디 잔디도 지역 수계에 해 롭습니다. 잘 다듬어 진 잔디 잔디가 만들어내는 살충제 유출과 함께, 다른 원천에서 오염 된 물을 보관하거나 걸러 내지 않습니다.

에 따르면 지하수.org,“비가 올 때마다 지붕이나 진입로와 같은 불 침투성 표면에서 물이 흘러 나가는 동안 먼지 입자, 비료, 화학 물질, 기름, 쓰레기 및 박테리아와 같은 오염 물질을 수집합니다. 오염 물질이 가득한 물은 처리되지 않은 빗물 배수구로 들어가 인근 하천과 연못으로 직접 흐릅니다. 미국 EPA는 빗물 유출로 인한 오염 물질이 모든 수질 오염의 70 %를 차지한다고 추정합니다.”

수질 오염과 유출은 많은 교외 경관에서 큰 문제이며 잔디 잔디는 문제를 악화시킬뿐입니다.

잔디의 역사

그렇다면 잔디 잔디 잔디가 야생 동물과 환경에 너무 많은 해를 끼치고 미학 이상의 기능이나 목적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왜 잔디 잔디가 대부분의 교외 마당에서 고정 장치가 될까요? 이 집착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요?

교수이자 역사가 인 Yuval Noah Harari는 2015 년 저서에서 잔디밭의 역사를 살펴봄으로써 잠재적 인 답을 제시합니다. 호모 데우스.

Harari에 따르면“개인 주택과 공공 건물 입구에 잔디를 키우는 아이디어는 중세 말 프랑스와 영국 귀족의 성에서 탄생했습니다. 근대 초반에이 습관은 깊은 뿌리를 내리고 귀족의 트레이드 마크가되었습니다.

잘 관리 된 잔디는 특히 잔디 깎는 기계와 자동 물 스프링클러가 있기 전날에는 땅과 많은 작업을 요구했습니다. 대가로 그들은 가치있는 것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동물이 풀을 먹고 짓밟 기 때문에 동물을 풀 수도 없습니다.

가난한 농부들은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거나 잔디밭에 땅을 댈 여유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샤토 입구의 깔끔한 잔디는 아무도 속일 수없는 지위의 상징이었습니다.

따라서 인간은 정치적 힘, 사회적 지위 및 경제적 부를 가진 잔디밭을 식별하게되었습니다. XNUMX 세기에 떠오르는 부르주아지가 열정적으로 잔디밭을 채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폐기물, 배출량 및 에너지 사용이 국가의 여러 지역에서 주요 관심사이지만 여전히 시간, 자원 및 연간 $ 47.8 억 무성한 녹색 상태 기호를 성장시키고 매니큐어를 칠합니다.

변화의 장벽

전국의 다른 사람들도 좋은 잔디를 유지하는 것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 챘지만,이 성장하는“예초 금지”운동의 많은 구성원들은 국내 풍경을 바꾸려고 할 때 상당히 큰 장벽에 부딪 혔습니다.

법.

많은 주와 카운티에는 주택 소유자가 마당을 관리하는 방법을 규제하는 법률이 있으며, 이러한 법률 중 상당수는 잔디가 잘 관리되지 않은 조경을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이에 따르면 , “미국 전역에서 대부분의 지방 자치 단체는 성가신 법에 따라 잔디 잔디 높이를 최대 XNUMX-XNUMX 인치 사이에서 규제합니다.”

주택 소유자 협회 (HOA)도이 나라의 마당 다양성을 제한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일부 그룹은 최대 주택 소유자 협회에 속하며 이러한 협회 중 다수는 잘 다듬어 진 잔디 잔디 만 허용하는 엄격한 조경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법률과 HOA 규칙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실제 문제입니다. 오하이오 주 알렉산드리아의 사라 베이커 토종 식물, 곤충 및 동물을위한 장소를 재건하기 위해 잔디를 깎고 매니큐어를 다듬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XNUMX 개월 전에 저는 오하이오 시골 마을 밖에서 거의 XNUMX 에이커에 달하는 시골 땅을 깎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그녀의 마당에 대한 Washington Post 이야기에서 Baker를 썼습니다. “식물의 포푸리가 번성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곤충과 동물이 뒤따 랐습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작동 생태계를 성장, 등장 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던 사람.”

베이커는 땅을 자연 생태계로 복원하는 모든 노력에 대해 잔디를 깎지 않으면 1,000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겠다는 공식 서면 경고를 마을 관리위원회로부터 받았다.

이 경험은 재산에 긍정적 인 환경 변화를 일으키려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공유했습니다.

운 좋게도 모든 지방 자치 단체가 토지 사용법이 이렇게 엄격한 것은 아니며 건조한 주에있는 일부 도시와 마을에서는 급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마당을 덜 낭비 적으로 만들고자하는 주택 소유자를위한 것입니다.

솔루션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제한적인 토지 사용법에 반대하기 시작했으며, 마당을 낭비를 줄이고 환경 친화적으로 만드는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러한 솔루션 중 상당수는 에너지 사용과 폐기물 발자국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기도합니다.

깍지 않음

마당에서 자원과 살충제 사용을 줄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단순히 잔디를 깎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마당이 지역 야생 동물과 수분 매개자에게 좋은 야생의 자연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잔디 또는 잔디의 일부만 야생으로 자라게하면 물과 살충제 사용은 물론 가스식 잔디 깎는 기계의 배출을 줄이거 나 없앨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다른 많은 이점과 함께, 레인 가든, xeriscapes 및 잔디 깎기 야드는 모두 가정에서 낭비되는 에너지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모든 야드 대안은 최소한의 유지 보수가 필요하므로 잔디 깎는 기계, 잎 송풍기 및 기타 가스 동력 야드 장비의 필요성이 줄어 듭니다.

최소한의 유지 관리가 필요한 야드는 종종 플라스틱으로 포장 된 농약, 새 잔디 종자 및 잔디 사료의 빈번한 사용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줍니다.

식물 채소!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국인들은 야드에서 잔디를 재배하는 데 연간 무려 47.8 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우리가 그 기금을 채소 재배에 사용했다면 우리가 재배 할 수 있었던 맛있고 영양가있는 현지 음식을 모두 상상해보십시오!

채소밭을 기르는 것은 자원 집약적이며 살충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미 마당에 돈과 자원을 쓸 계획이라면 적어도 그로부터 가치를 얻는 것은 어떻습니까?

현지에서 재배하고 수확 한 야채는 유통 기한을 위해 사육되고 다른 주 및 국가에서 종종 배송되는 상점에서 구입 한 야채보다 맛이 좋습니다. 또한 마당 자원을 사용하여 식품을 재배하면 슈퍼마켓 식품을 자신의 식품으로 대체함으로써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야채 재배를 선택했다면 시작하기에 좋은시기이기도합니다. 퇴비 더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원예가 채소를 더 많이 먹도록 장려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입증 된 심리적 이점, 그리고 운동을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유기농 잔디

유기농 잔디는 여전히 전통적인 잔디의 기본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고 싶거나 토지 사용 습관을 조금만 변경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이 옵션은 마당에서 공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공원이나 일반 녹지 근처에 살지 않는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멋진 잔디밭을 만드는 것은 놀랍도록 쉽습니다. 북동쪽에는 지역 조직이 있습니다. 코네티컷 강 우수위원회 그리고 완벽한 지구 프로젝트, 잔디를 유기농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문서를 제공합니다.

잔디를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수동 잔디 깎는 기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편리한 기계는 가스를 낭비하지 않고 잔디를 자르고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레인 가든

집에 레인 가든을 짓는 것은 특히 유수를 방지하고 지역 수질 오염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바다 근처에 살다. 그들은 또한 일단 구축되면 매우 손이 닿지 않으며 구축하거나 유지하는 데 많은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확인 EPA 가이드 레인 가든을 지역 생태계에 적응시키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Xeriscaping

Xeriscaping 관개 필요성을 줄이거 나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 조경의 한 형태입니다. Xeriscapes는 특히 건조한 서부 주에서 인기가 있지만 모든 지역이나 기후에서 지어 질 수 있습니다.

xeriscaping의 7 가지 원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로가기!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NRDC 논문을 확인하세요.

우리의 매립 건축 자재 상점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EcoBuilding 할인, 거래 찾기 조경 및 정원 관리 도구 갈퀴, 빗물 통, 태양 퇴비 등!

집에서 더 지속 가능한 다른 방법을 찾는 데 관심이 있다면 CET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낭비를 줄이다. 및 에너지를 절약!

백야드에 무성하게 핀 잡초제거… 그냥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까요?

안녕하세요? 3주 전 미국온 지 12년만에 처음으로 새 집을 구입해서 들어갔습니다.

늘 아파트에만 살다가 처음으로 하우스 생활을 하다보니 이사한 후 모든 것이 다 새롭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면서, 참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계속 정리를 하고 있는데, 뭔가 계속 남아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 계속 되네요…ㅜㅜ 언젠가는 끝이 나겠지요.

그래도 어느 정도 집 안이 정리가 되어서 그런지, 이제 집 바깥쪽에 백야드쪽이 눈이 가게 됐는데,

백야드 상황을 보니 한번도 yard 관리나 gardening을 해본 적 없는 저에게는 심각해보입니다.

바로 잡초 때문인데요…

드문 드문 있는 것이 아니라, 아예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잡초밭입니다.

새로 지은 집인데, 제가 보기에는 home builder가 백야드 땅을 평평하게 한 다음에 그냥 잔디를 그 위에 깔아서 끝낸 거 같더라구요..

일단 마일모아에 올라온 잡초 관련 글을 읽고, 아이들이 뛰어노는 곳인데, 약품쓰지 말고, 스스로 한번 뽑아보자는 마음에 weed puller를 구입해서 한번 의욕적으로 시작을 했는데, 문제는 일단 너무 많고, 또 이 잡초가 뿌리 식물이더라구요.. 이게 뭔지를 모르겠습니다. 칡 같기도 하고…

더 큰 문제는 뿌리가 크다보니 , weed puller를 쓰면, 지금 잔디도 아직 뿌리를 강하게 내리지 않은 상태라 그 식물 주변 잔디도 함께 들려버리더라구요…(잔디 바닥 쪽을 보니까 그물망 같이 되어있어서 그냥 주변 잔디도 뒤틀려져버립니다ㅜㅜ)

그러다 보니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운다고 엄한 잔디까지 다 망가지는 게 아닐까 하는 염려가 됩니다.

그냥 간단하게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까요? 그게 가장 간단한 방법인 거 같습니다. 근데, 요즘 부쩍 집관리하는 것에 재미가 생겨서 그런지 스스로 한번 해결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요.. 아니면 Home Depot 나 Lowe’s에 가서 이 잡초에 관련 정보를 얻어서 약을 사서 해결하는 방법을 쓸까요? 어느 정도 잔디관리에 관한 기본지식이 있으면, 이게 내가 해결할 수 있는 정도인지 아님 심각해서 업체를 불러야 하는 건지 알텐데, 완전 초보라서 마모님들에게 도움을 얻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미국 잔디 마당 잡초관리 끝판왕 Lawncare – Weed Control Service 구독

728×90

3월 말 잔디(&잡초)마당 근황

우리 집 앞 마당에는 버뮤다잔디로 추정되는 잔디(Sod)가 깔려있다. 그런데 해가 갈수록 Crabgrass (왕바랭이)와 Broadleaf weeds, 민들레 심지어 달래같은 onion grass로 잔디밭이 잡초로 뒤덮이기 시작했다. 잔디 씨앗을 뿌려도 보고 제초제도 뿌려봤지만 역시 내 힘으로는 역부족이었달까. 특히나 우리가 쓰는 잔디는 겨울에 갈색으로 변하는 잔디이고 잡초는 사시사철 초록빛이라 잔디가 푸릇해지는 4월 전까지는 잡초가 더 눈에 띄어 최악이다. 특히 Sub-division 주택단지는 잔디 관리야 말로 집주인 얼굴이나 마찬가지인데 우리 잔디밭은 겉잡을 수 없이 늘어난 잡초 때문에 이웃들에게 얼마나 부끄러웠는지 모른다.

흔한 미국 남부 알라바마 주 잡초 모음 여름 잡초 끝판왕 크랩그래스 / 겨울 잡초 끝판왕 미국달래

윗 줄은 Broadleaf weeds 미국 남부에서 흔히 보이는 잡초 모음이다. 클로버, 민들레, 칙위드 이거 다 우리집 앞마당을 점령한 흔한 잡초들이다. 아랫 줄에 있는 두 잡초야 말로 진정한 잡초 끝판왕들이다. 크랩그래스(왕바랭이)는 늦겨울/초봄 땅 기온이 55F(화씨)로 올라올 때 Pre-emergent를 해줘야 씨앗이 발아하는 걸 막을 수 있다. 이 시기를 놓치면 여름 철 잔디마당이 아니라 크랩그래스로 뒤덮힌 마당을 가진다고 봐야 한다. 한번 발아하면 겉잡을 수 없이 퍼지고, 질겨서 뽑기도 어려운 데다가 제초제로 쉽게 죽일 수 있는 놈이 아니다. 나도 올 해 이를 갈고 미국 agriculture 홈페이지 우리 집 주변 땅 기온을 수시로 체크하고 프리이머전트를 뿌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발아한 놈들이 있었다. (으아아악) 또 겨울 잡초 끝판왕 미국 달래인 Onion grass 혹은 wild onion으로 불리는 이 잡초는 여름에는 모습을 감추었다가 겨울에 엄청난 초록빛으로 두더지 게임마냥 잔디밭 군데 군데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겨털같은 모습에(윽) 뿌리가 구근이라 뽑기가 굉장히 까다롭다. 줄기가 워낙 가늘어 줄기를 당기는 순간 뚝-하고 끊어지는데 뿌리를 제거하지 않는 이상은 줄기만 뽑으면 더 번진다…

Weed Control Service 전 후 (우리집사진X)

나는 개인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은 벗어났다고 판단, 우리집 주변 Lawncare service를 알아봤고 주변인의 추천으로 전화한 회사에서 우리 집 마당으로 직접 와서 상태를 체크해줬다. 전문가가 말하길 일년에 총 7번의 treatments를 하는데 이미 두 번은 시행한 상태라 우린 올 해 말까지 5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거라고 했다. 특히 처음 1-2번 트리트먼트는 분명 크랩그래스 프리이머전트였을 것. 내가 이미 프리이머전트 한 상태라고 말했고 체크한 결과 몇 몇은 이미 발아한 상태라고, 지금 프리이머전트를 더 하기엔 너무 늦었고 이미 발아한 크랩그래스는 아주 아주 뜨거운 여름 날에 제거해야 한다고 했다.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우리집 앞마당이 전반적으로 아주 튼튼한 잔디베이스가 깔려있는데다가 흔한 미국 잡초모음집.zip들은 정말 쉽게 케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내 잡초제는 왜 못 죽인건지 ㅡㅡ) 그래서 단 2회 서비스만으로도 여름부터 우리집 잔디마당이 이 sub-division에서 가장 최고의 잔디밭이 될거라고 장담하셨다 . 이 말만으로도 잡초제거 서비스 등록한 보람이 있었다. ㅠㅠ 심지어 미국달래도 케어 가능하다고 하심! 우리집 화단은 진짜로 예쁘고 독특한 꽃들이 많은데 그에 반해 잔디밭은 잡초로 뒤덮여 형편없었기 때문이다. 당장 다음 주에 오셔서 잡초 케어를 시작하신다고 해서 정말 그 전문가 말대로 드라마틱하게 잡초가 사라질 지 추후 전후 사진을 포스팅 할 예정이다. (Stay tuned!)

봄 철 알라바마 기후는 토네이도/태풍이 잦아 비가 많이 내리는데 이 날 오랜만에 날씨가 맑아서 잔디 씨앗을 잔디 마당에 듬뿍 뿌렸다. 잔디가 튼튼해야 잡초 방지도 훨씬 쉽기 때문이다. 다음 날 바로 비가 거의 홍수처럼 내려서; 잔디 씨앗이 발아하는데 도움이 좀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 해 추가로 돈 들인 만큼 우리 집 잔디 마당 + 꽃 화단이 이 동네 최고가 되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

Copyright ⓒ JadenSkylar 2021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미국 생활 – 미국 집의 잔디 중요성

조경을 잘하면 주택의 가치가 5%에서 11%는 올라간다고 미시간 주립대의 연구 조사는 밝히고 있다. 집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조경은 그만큼 중요하다. 조경 중에서도 핵심은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잔디밭. 싱싱하고 파란 잔디가 앞마당을 장식하고 있으면 그것만으로도 신수가 훤해 보인다.하지만 뜨거운 캘리포니아주에서 잔디 관리는 쉽지 않다. 조금만 버려뒀다간 누렇게 마르고 잡초가 파고들기 십상이다. 잔디밭이 잘 못되면 잡초 제거와 비료 뿌리는 데만 500달러 이상 헛돈을 써야 한다.가을은 내년에 파란 잔디를 갖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시절이다. 뜨거운 여름을 지내며 황폐해진 잔디가 다시 활력을 찾아 살아나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 가을에 약간의 정성을 쏟아야 한다. 가을 잔디 가꾸는 요령을 알아보자.잔디와 관련해 가장 큰 잘못은 짧게 깎는 것. 많은 홈오너들이 싹 잘라줘야 좋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짧게 깎으면 더 빨리 자랄 뿐 아니라 잔디에 스트레스를 줘서 뿌리를 약화시키고 비료와 물을 더 주게 만든다.위스콘신 대학의 잔디 전문가 잔 스티어 교수는 대부분의 잔디는 2인치 반이나 3인치 길이로 잘라줘야 한다고 강조한다. 대부분 이보다 훨씬 짧게 자른다. 심지어 땅이 보일 정도로 짧게 잘라야 말끔하다고 생각하는 홈오너들이 있다.스티어 교수가 권하는 길이로 자르려면 론 모우어를 바꿔야 할지 모른다. 옛날 모우어는 길어야 2인치밖에 자를 수 없는 것이 많다. 새로 장만하려면 200달러내지 500달러는 줘야 하며 잔디밭이 에이커 이상이라면 라이더를 사야 하는데 1,000~3,000달러가 든다.자른 잔디를 모아 버리는 것도 잘못이다. 많은 홈오너들이 깎은 잔디를 그냥 두면 잔디를 질식시킬 것이라고 염려해서 모아 버리지만 오해다.모우어의 모드를 ‘mulch’에 맞춰 놓고 깎으면 깎은 잔디가 곱게 갈아져 좋은 거름이 되고 잔디가 쉬 마르지 않도록 습기를 잡아주는 보호막 역할도 한다. 잔디 깎은 것이 길고 젖었을 때만 모아서 버린다.가을은 잔디가 뿌리를 실하게 하는 시절이다. 따라서 거름 주고 물을 주기 가장 좋은 때다. 뿌리가 깊으면 뜨거운 여름 열기를 잘 견뎌내고 가물어도 잘 견딘다. 또 잔디 씨를 뿌리기도 좋은 때다. 가을에 씨를 뿌려 나온 어린 싹이 자라기엔 뜨거운 여름보다 겨울이 쉽다. 봄에 씨를 뿌리면 여름에 타버리기 쉽다.씨를 뿌릴 때는 잡초 없는 씨(weedless seed)를 구입하도록 유의하고 ‘sun-and-shade mix’종을 뿌리면 제가 알아서 알맞은 장소에 알맞은 잔디가 태어난다.또 잔디에 숨통을 터 주기에도 좋은 때다. 오래된 잔디밭은 꽉 막혀 있기 십상인데 파워 레이크(power rake)나 로 떼를 헤쳐주거나 통풍기(aerator)로 물이 잘 스며들도록 만든다. 하드웨어 스토어나 가든센터에서 각각 50~100달러를 주면 빌릴 수 있다.잔디 씨를 가을에 뿌려야 하는 또 하나 이유가 있다. 잡초 씨는 가을에는 피지 않지만 잔디씨는 핀다. 따라서 노출된 땅을 잡초가 침입하기 전에 잔디로 메우도록 한다.흔히들 잔디는 일주일에 1인치의 물을 필요로 한다는 말을 한다. 그러나 이 역시 잘못된 것이다. 잔디 종류와 장소에 따라 달리해야 한다. 얼마큼 줘야 적당할까? 쉬운 방법이 있다. 손가락으로 흙을 1인치 깊이로 찔러봐서 젖어 있다면 그 잔디에는 물을 줄 필요가 없다. 말라 있다면 스프링클러 를 틀어 20~40분 동안 푹 젖도록 충분히 물을 준다.물은 반드시 아침에 주도록 한다. 낮에 줄 때보다 증발이 적고 밤에 물을 주면 잔디에 병이 생길 위험이 있다.뜨거운 여름을 지나면서 잔디밭 곳곳이 누렇게 말라버린 흠들이 생기게 마련인데 누렇게 된 부분에 살아나라고 물을 흠뻑 주는데 이것도 피해야 할 일이다. 이렇게 물을 주면 잔디에 오히려 해가 된다. 갈색으로 변한 잔디는 실제로는 죽은 것이 아니다. 뜨겁고 가문 때를 지나기 위해 여름잠에 들어간 상태라고 보면 된다. 잠이 든 잔디에 물을 부어 깨웠다 재우고 하면 잔디가 견디지 못하게 된다.따라서 물을 계속해서 잘 주든지 아니면 자연의 섭리에 맡겨 내버려 둬야 한다. 밤 기온이 떨어지고 가을비가 내리면 갈색으로 죽은 듯 말라 있던 잔디가 다시 그린으로 소생할 것이다.살충제와 제초제 사용은 최소한으로 제한하도록 한다. 그리고 잡초도 막고 거름도 된다는 혼합형 비료도 피하도록 한다. 비료(fertilizer)면 비료, 제초제면 제초제로만 된 것을 써야 한다. 잡초 위에만 제초제를 뿌리고 벌레 있는 곳만 살충제를 뿌린다.살충제 뿌려 벌레 잡고 제초제 뿌려 잡초 없애고, 거름 넣어 잘 관리를 하면 2~3년이 지나면 건강하고 풍성한 잔디밭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한번 잘 자리를 잡은 잔디밭이야말로 주택의 가치를 오래도록 보존시켜 주는 보배와 같은 존재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잔디 관리

다음은 Bing에서 미국 잔디 관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 잔디
  • 잔디 깎기
  • 미국 잔디
  • 주부아빠
  • 아빠
  • 30대
  • 이민
  • 미국이민
  • 정원
  • 외국
  • 외국생활
  • 미국브이로그
  • garden
  • J7V
  • Sx50HS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YouTube에서 미국 잔디 관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정원관리 안하면 어떻게 될까???(잔디깎기) | 미국 잔디 관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