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14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han9ual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790회 및 좋아요 5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Instagram: @han9ual
안녕하세요~
한구알 입니다 😊
매번 여름에 가는 한국 장시간 비행에
고통을 좀 줄이고자 처음으로
델타 프리미엄 셀렉을 이용하였습니다.
비즈니스와 이코노미석의 중간으로
비용적인 부분에 부담도 적고
훨씬 편하게 14시간 비행하였습니다.
미국 가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델타 프리미엄 셀렉 강추입니다!!
#deltaairline #델타항공 #프리미엄셀렉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델타 한국행, main, comfort+, Premium Select 차이가 큰가요?

main, comfort +, premium select는 20000마일씩 차이 나더라구요. Capture.JPG. 이럴 경우 프리미엄 셀렉트를 고르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메인과 큰 …

+ 더 읽기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12/1/2022

View: 671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 Author: han9ual
  • Views: 조회수 6,790회
  • Likes: 좋아요 53개
  • Date Published: 2019. 5.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UneafN_8Vg

델타항공 좌석 – 프리미엄 셀렉트

회원님은 5년 동안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실적이 없어 스카이패스 휴면 회원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휴면 상태에서는 캐시 앤 마일즈를 포함한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려면 아래 ‘휴면계좌 해제’ 버튼을 눌러 본인확인 후 휴면계좌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면 계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에서 확인 바랍니다.

취소 휴면계좌 해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의 특징 5가지

장거리 여행에 앞서 불편한 비행기 좌석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를 선택해보자. 안락함과 편리함, 뛰어난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으니.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의 특징을 소개한다.

델타항공 파트너쉽

1. 편안한 좌석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의 넓은 좌석에는 발 받침대와 다리 받침대가 설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다. 등받이 조절 역시 가능하다. 넉넉한 좌석 간격으로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해보자.

2. 장거리 여행에 특화된 서비스

장거리 비행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선, 여행 명품 브랜드 투미 여행편의용품 및 아늑한 담요가 쾌적한 여행을 돕는다. 또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13.3” 개인 모니터와 LSTN(리슨) 소음제거 헤드폰으로 감상할 수 있으니 즐거움으로 가득찬 비행을 즐길 수 있다.(A350 기종 기준)

3. 수준 높은 기내식

비행 중 기다리게 되는 두 가지 – 착륙과 기내식!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의 기내식이라면 더더욱 기다리게 된다. 알레시(Alessi) 식기에 정성스러운 한식 또는 양식 메뉴가 제공되며, 와인과 수제맥주, 스타벅스 커피 등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간식도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승무원에게 요청해보자.

4. 지상 서비스

공항에서 만나는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의 서비스 – 바로 Sky Priority. 스카이 프라이어티 혜택을 통해 전용 체크인 카운터와 탑승 라인구, 수하물 우선 수취 등이 가능하다. 또한, 델타항공 앱, 플라이 델타(Fly Delta)를 다운로드 받으면 항공 스케줄 확인 및 24시간 전 자동 체크인, 항공편 현황 확인, 수하물 추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5. 메달리온 회원 승급

다이아몬드 메달리온 회원이라면 글로벌 승급 증서를 이용해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를 예매하였다면, 이 증서로 델타 원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다만,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하니 참고하자.

스카이스캐너를 사용해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또한,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저렴한 호텔과 렌터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의 글과 사진은 스카이스캐너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무단복제, 배포, 재가공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시기 원하는 경우 스카이스캐너 마케팅 팀([email protected] )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 장거리 비행 후기와 실사 사진

반응형

애틀란타에서 인천까지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를 타고 들어왔습니다. 아시다시피 요즘 미국 항공사들은 좌석 등급을 여러 개로 나누어서 차등 운임을 받고 있는데요, 14시간 한국행 장거리 비행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을까 싶어서 이번엔 프리미엄 셀렉트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전까지는 주로 대한항공을 타고 다녔기 때문에, 주로 대한항공 이코노미와 비교해 봤습니다. (물론 마일리지로 비즈니스석을 타 봤지만 비즈니스석은 넘사벽입니다…)

처음 타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3-4-3인 일반 이코노미석에 비해 프리미엄 셀렉트는 2-4-2석인 구조라서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작은 체구인 제 기준으로는 양 옆에 공간이 좀 남아서, 제가 재본 것은 아니나 대한항공 이코노미와 비즈니스석 중간 정도 되는 게 아닌가 싶었어요. 양 옆에 제가 물병도 놓고 어메니티백도 놓았는데도 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담요 해드폰 슬리퍼가 좌석에 있습니다

TUMI 어메니티 파우치를 줍니다; 칫솔 치약 부드러운 양말 귀마개 등이 있었습니다

좌석 옆 모습입니다. 확실히 등받이 젖혀지는 게 이코노미석보다 훨씬 많이 됩니다. 각도 몇 도 차이가 크게 차이나는 것 같지 않았는데 그게 생각보다 편안함을 많이 좌우하더라구요. 일반 이코노미보다 훨씬 편합니다. 또한 중간 버튼처럼 다리 받침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옆에 리모콘. 저희는 프리미엄 셀렉트 첫 줄에 앉아 있어서 레그룸이 충분하고, 스크린이 의자 사이 공간에서 올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다리받침과 발받침이 의외로 편안함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오른쪽 손잡이를 열고 버튼을 누르면 테이블이 나옵니다

앞에는 제가 꺼내 둔 화면이 있고요 밥 먹기 전에 깔라고 종이와 냅킨을 줍니다.

저녁식사입니다. 파스타, 불고기, 치킨 커리 이렇게 세 가지었는데 전 불고기를 선택했어요. 기내식 안 먹기로 결심했는데 왜 맛있고 난리…

양이 생각보다 작았는데 맛있었어요. 와인 한 잔 달랬는데 정말 대형 컵에 꽉꽉 채워 주셨습니다.

기내식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양이 적어서 힘드실 수도 있는데, 또 안타까운 소식 한 가지. 두번째로 나온 식사는 옵션이 아예 없고, 손바닥 반만한 빵과 과일 약간 (메론 네 조각, 포도 두 조각), 그리고 요거트 한 통이 나옵니다. 그런데 중간쯤 주는 스낵이 맛있었습니다. 피자 트위스트라는 건데 버섯 피자의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비행기 안에서는 움직임이 거의 없다보니 전 전혀 배가 고프지 않았지만 많이 먹어야 하는 장정들은 좀 부족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미국 항공사 답게 대부분 승무원이 연세가 지긋하신 여성 분들이셨는데, 쉬는 시간에 손자 손녀 이야기를 주로 하시는 걸로 보아 할머님들이신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미국 승무원들 치고 정말 친절했어요. 원래 나이든 미국 승무원 분들이 정말 불친절한 경우가 많거든요 – 승객들에게 소리를 지르거나 면박 주는 일도 다반사인데, 이 비행기의 승무원 분들은 그러지 않았어요. 한국 항공기처럼 젊고 아름다우신 분들이 나긋나긋하게 도와 주시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매우 예의가 넘치고 친절하신 태도로 일관하셨습니다. 물론 워낙 승객이 없던 날이라 유난히 기분들이 좋았던 걸지도 모르지만요. 이날은 터뷸런스도 거의 없었고 공항에 여행객이 워낙 없어서 도착 후 복잡한 방역절차들에도 불구하고 착륙 후 한 시간 만에 출국장 문을 나설 수 있었습니다.

사실 작년에 예매했다가 못 가게 되어 올해 타게 된 비행기인데 프리미엄 셀렉트가 얼마나 편한지, 돈만 날리는 건 아닌지 궁금해서 온라인을 많이 찾아 봤는데 정보가 많이 없었어요.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몇백불 운임 차이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탈 의향이 충분히 있습니다. 저같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델타 한국행, main, comfort+, Premium Select 차이가 큰가요?

안녕하세요, 델타 마일리지로 한국을 가려고 하는데 비수기라 그런지, 델타 원은 여전히 마일이 높지만

main, comfort +, premium select는 20000마일씩 차이 나더라구요.

이럴 경우 프리미엄 셀렉트를 고르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메인과 큰 차이 없을까요?

미리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다음은 Bing에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 여행브이로그
  • 비즈니스리뷰
  • 비행기리뷰
  • 델타항공
  • delta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YouTube에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 리뷰] 비즈니스석도, 이코노미석도 아닌 델타항공 프리미엄 셀렉 리뷰 ✈︎ | Airbus A350-900 |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