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 튜버 위장 |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먹방 유 튜버 위장 –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N Entertainmen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8,925회 및 좋아요 19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천기누설 511회 최고의 5분 [ 먹방 유튜버 뇌장축 ]#천기누설 #먹방 #유튜버 #크리에이터 #만리 #위장 #비밀 #건강 #뇌장축 #MBN
☞ MBN Entertainment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yLIlOJyqkAFKlVjzX5img?sub_confirmation=1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초밥 100개 먹은 551만 먹방유튜버의 뱃속, CT 촬영 … – 위키트리

음식 4kg 머금고 평소 몇십 배로 불어난 위장 의사도 놀라워하는 먹방 유튜버 위의 신축성.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wikitree.co.kr

Date Published: 9/13/2021

View: 6593

초밥 100개 흡입한 여성 ‘먹방 유튜버’의 복부를 CT로 찍어 …

일본 유명 ‘대식가’이자 인기 ‘먹방 유튜버’인 키노시타 … 방송에 공개된 키노시타 유카의 CT 사진을 보면 손바닥만 했던 위장이 갈비뼈 위쪽까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ight.co.kr

Date Published: 10/25/2022

View: 6251

만리 – 나무위키:대문

대한민국의 여성 유튜버이자 먹방 크리에이터. 먹방 예능인 이영자의 돈쭐 내러 왔습니다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얻은 유튜버이다. 만리위장이라는 별명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2/28/2022

View: 3255

먹방 유튜버들의 ‘위’를 촬영해봤더니.. – 지식의 정석

최근 대중화 된 유튜브에서도 역시 ‘먹방’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 하지만 일반인들이 먹방 크리에이터처럼 많이 먹을 경우 위장 천공이 돼서 합병증으로 패혈증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rinciplesofknowledge.kr

Date Published: 4/30/2021

View: 7206

엄청난 양 자랑하는 ‘먹방’ 유튜버…잘 안찌는 이유는? – 세계일보

대표적인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 유튜브 캡쳐 … 다만 이처럼 한 번에 몰아서 먹는 경우 위장에 엄청난 무리가 갈 수 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segye.com

Date Published: 7/3/2022

View: 2375

“초밥 100개 먹었어요”…뱃속에서 일어나는 현상[이슈픽]

일본의 대식가이자 ‘먹방 유튜버’ 키노시타 유카는 최근 스시 215개를 한 번 … 위장이 커지면서 장기들은 모두 한쪽으로 치우치는 현상도 나타났다.

+ 더 읽기

Source: www.seoul.co.kr

Date Published: 8/14/2021

View: 737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먹방 유 튜버 위장

  • Author: MBN Entertainment
  • Views: 조회수 28,925회
  • Likes: 좋아요 193개
  • Date Published: 2022. 4.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elFLFkOs40

초밥 100개 먹은 551만 먹방유튜버의 뱃속, CT 촬영하면 이런 모양입니다 (영상)

“어떻게 저렇게 많이 먹지?”

이하 유튜브, ‘ 야식이’

온라인에서 인기 있는 ‘먹방 유튜버’들을 보면 저절로 나오는 말이다. 한꺼번에 엄청난 양을 먹는 ‘능력자’들의 방송을 보면 저 많은 음식이 어디로 들어가는지, 저 사람의 위장이 과연 나와 같은 성능을 갖고 있는 것인지 궁금해지기 마련이다.

이처럼 많은 양의 음식을 받아들일 수 있는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 얼마 전, 이 축복받은 내장 기관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정보가 온라인상에 퍼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에펨코리아, 더쿠 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근 ‘먹방 유튜버 스시 100개 먹고 CT 촬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일본에서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Tentei Kansoku’의 영상을 캡처한 사진 여러 장이 첨부돼 있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이하 일본 예능 프로그램 ‘Tentei Kansoku’ 캡처)

이날 방송에는 일본의 유명한 대식가이자 유튜버인 키노시타 유우카가 실험을 위해 출연했다. 이날 실험의 주제는 초밥 100개를 먹고 난 뒤, 먹방 유튜버의 위장이 어떤 모습인지 촬영하는 내용이었다.

참고로 유우카는 551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스타로, 평소에도 초밥 200개 정도는 거뜬히 먹는 사람이다.

방송은 비교 실험을 위해 유우카와 일반인의 키, 몸무게를 측정하고 평소 위장 크기도 CT로 촬영했다. 일반인보다 유우카의 위장 크기가 살짝 크기는 했지만, 아직은 작은 모습이었다.

실험 시작 50분 뒤, 거의 먹지 못한 일반인에 비해 유우카는 초밥 100개를 전부 먹어 치웠다. 도합 4kg이 넘는 양이었다.

그 뒤 그대로 의료기기에 누워 CT 촬영을 진행한 유우카. 유우카의 위장을 촬영한 의사는 “이건 말도 안 되네요”라며 놀라워하는 기색을 보였다.

유우카의 위장이 먹기 전보다 66배나 늘어나 있었기 때문이다. 초밥을 잔뜩 머금고 거대해져 버린 위장은 위아래로 부풀며 다른 장기를 밀어버렸다. CT 촬영 사진에 드러난 유우카의 배에는 붉은색 위장밖에 보이지 않았다.

유우카의 초밥 먹는 모습과 CT 촬영 모습 등 실험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확인하고 싶은 사람은 위 영상을 참조하면 된다.

참고로 한국에도 100개 이상의 초밥을 먹은 뒤, 위장을 CT 촬영한 먹방 유튜버가 존재한다.

10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한국인 먹방 유튜버 야식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초밥 103개와 냉모밀을 깔끔히 먹은 그는 병원의 도움을 받아 복부 CT 촬영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공개한 적 있다.

이처럼 엄청난 사이즈로 늘어나는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이젠 먹방하는 사람들이 의사도 놀라게 하네” “건강 괜찮은 건가” “많이 먹는 사람은 다 이유가 있다” “보통 위장이 아니다” “타고난 것 같다”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마지막으로 먹방 유튜버를 보고 ‘나도 해볼까?’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들은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평소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 훈련한 먹방 유튜버들은 위 내부에 일반인보다 강한 근육이 발달돼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한 번에 초밥을 100개, 200개 이상 먹어도 건강에 이상이 없다.

그러나 준비와 훈련이 되지 않은 일반인들이 갑자기 많은 음식을 먹으면 위장 천공(구멍)이 올 수도 있고, 이로 인한 합병증과 패혈증으로 심하게는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한다. 먹방 유튜버가 쉽게 해낸다고 해서 ‘도전’을 함부로 따라 하지는 말아야 한다.

초밥 100개 흡입한 여성 ‘먹방 유튜버’의 복부를 CT로 찍어봤더니…(영상)

YouTube ‘VarietiED’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먹방 유튜브 보다보면 입으로 끝도 없이 들어가는 음식들을 보며 ‘도대체 저 유튜버는 위가 얼마나 큰 걸까?’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릇을 가득 채웠던 음식들이 눈앞에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시청자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의사들도 경이로움을 금치 못한 일본 여성 먹방 유튜버의 진짜 배 속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유명 ‘대식가’이자 인기 ‘먹방 유튜버’인 키노시타 유카(Kinoshita Yuka)는 지난 1월 1일 신년을 기념해 ‘스시 215개’를 한번에 먹어 치우는 콘텐츠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YouTube ‘Yuka Kinoshita木下ゆうか’

현재 해당 영상은 공개 2달 만에 누적 조회수 86만 회를 넘어서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키노시타 유카가 지난 2016년 진행했던 실험 방송이 다시 한번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에도 이미 대식가로 유명했던 키노시타 유카는 ‘먹방 유튜버들이 특별히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는 이유는 뭘까?’를 예상한 일본 예능프로그램 ‘Tentei Kansoku’에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키노시타 유카는 ‘초밥 100개’를 먹은 직후 배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관찰하기 위해 3D CT 촬영을 진행했다.

YouTube ‘VarietiED’

결과는 놀라웠다. 방송에 공개된 키노시타 유카의 CT 사진을 보면 손바닥만 했던 위장이 갈비뼈 위쪽까지 침범해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처음 위장의 무려 66배에 달하는 크기였다. 위장이 커지면서 장기들은 모두 한쪽으로 치우치는 현상도 보였다.

엄청난 먹성을 가졌음에도 키노시타 유카는 키 158cm에 몸무게는 고작 47kg 밖에 나가지 않았으며 몸에 큰 이상을 보이지도 않았다.

눈앞에서 믿을 수 없는 현상을 목격한 의사 또한 “이건 말이 안 된다”며 “이렇게까지 크게 늘어난 위장은 처음 본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YouTube ‘VarietiED’

전문가에 따르면 사람의 위는 풍선처럼 부풀 수 있는데 이는 원래 크기의 약 68배까지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노시타 유카는 “어렸을 때 가난해서 늘 배가 고팠다. 배가 꽉 차지 않은 상태로 산 게 너무 오래되니 배부름을 잘 못 느껴 대식가가 됐고, 먹방 유튜버까지 됐다”며 어린시절을 회상했다.

한편 국내에서는 유튜버 ‘야식이’가 초밥 103개와 냉모밀을 먹은 다음날 CT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YouTube ‘VarietiED’

먹방 유튜버들의 ‘위’를 촬영해봤더니..

‘먹방’이란 ‘음식 먹는 방송’을 지칭하는 말로, 2008년 경 인터넷 방송에서 시작되었다는 분석이 있다.

최근 대중화 된 유튜브에서도 역시 ‘먹방’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마른 체형의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몇 십인분의 음식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먹는 모습을 보면 그들의 ‘위’ 크기가 궁금해지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먹방 크리에이터의 ‘위’를 촬영한 것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함께 식사를 한 후 일반인과 비교해봤을 때 먹방 크리에이터의 ‘위’의 크기는 약 2배정도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전문가는 “먹방 크리에이터는 많이 먹은 기간 자체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그만큼 위 내부에 근육이 많이 발달돼 있어, 이렇게 많이 먹어도 위장 천공이 생기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반인들이 먹방 크리에이터처럼 많이 먹을 경우 위장 천공이 돼서 합병증으로 패혈증이 와 사.망할 수 있다. 실제로 그런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고 한다.

즉 일반인들은 많이 먹으면 매우 위험한데 비해 먹방 크리에이터는 오랜 기간 많이 먹고 발달한 위 근육이 있어 위가 팽창했다가 줄어드는 과정이 남들보다 원활하다는 것.

하지만 이처럼 타고난 체질이어도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다.

먹방 크리에이터의 음식 먹기 전·후 위 크기를 비교해보면, 위의 크기가 10배 이상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반인이 음식을 먹은 후 늘어나는 위의 크기와 비교해보면 엄청난 크기로 늘어나는 것이다.

전문의는 “위가 이렇게 커지만 간도 옆으로 밀리게 된다”며 “이렇게 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는 합병증도 많이 생기고 심근경색, 뇌졸중, 치매, 각종 성인병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때문에 먹방을 함부로 도전하면 위험하며, 아무리 타고난 체질이어도 주의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EBS 안전상황실 유튜브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엄청난 양 자랑하는 ‘먹방’ 유튜버…잘 안찌는 이유는?

대표적인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 유튜브 캡쳐

최근 유튜브 등에서 ‘먹방’(먹는 방송)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해외에서도 먹방을 소재로 동영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이 늘고 있다. 그 인기는 해외에서도 비슷한 컨셉의 방송을 ‘Mukbang‘이라고 한국어 소리 그대로 표기할 정도다.

먹방은 말 그대로 인터넷 방송인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송인데, 상당수가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 경이로운(?) 식탐을 자랑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대부분 먹는 양에 비해서 크게 살이 찌지 않고, 오히려 일반인들보다 더 날씬한 경우도 있어 궁금증을 갖게 한다. 왜 먹방 유튜버는 살이 찌지 않을까?

하이닥에 따르면 먼저 먹방 유튜버들은 소화 흡수장애가 있을 수 있다. 즉,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이라는 것이다. 음식을 먹으면 보통 위에서 분해한 뒤 장에서 영양소를 흡수하는데, 이러한 대사 과정에 문제가 있어 살이 안 찔 수 있다는 것이다.

비슷한 예로 미국 등에서 활동하는 ‘푸드파이터’가 있다. 푸드파이터들은 큰 규모의 많이 먹기 대회에서 일반인이 상상할 수도 없는 양을 먹어치운다. 그럼에도 그들은 충분히 그 음식들을 소화하고 전혀 힘들어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또 먹방 유튜버들은 음식을 먹은 만큼 엄청난 양의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것이다. 즉, 먹기 위해서 운동하는 것이다. 몇몇 유튜버는 촬영을 하지 않는 날에는 하루 종일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한다. 이는 수영 등 에너지 소모가 큰 운동을 하는 선수들이 많은 음식을 먹고도 살이 찌지 않고 오히려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즉, 먹방 유튜버들은 많이 먹은 만큼 유산소 운동 등을 통해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기본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제대로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인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 유튜브 캡쳐

이와 함께 일부 먹방 유튜버들은 간헐적 단식을 하기도 한다. 1일 1식을 하거나 촬영할 때만 음식을 먹고 촬영하지 않을 때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한다. 다만 이처럼 한 번에 몰아서 먹는 경우 위장에 엄청난 무리가 갈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른바 ‘먹뱉’(먹고 뱉기)이나 ‘먹토’(먹고 토하기)를 하는 경우도 있다. 촬영할 때만 주어진 음식을 모두 먹거나 먹는 척하고 카메라가 꺼지거나 할 땐 먹은 것들을 뱉거나 토한다는 것이다.

이는 사실 먹방의 어두운 면에 해당돼 최근 몇몇 먹방 유튜버는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또 먹뱉 또는 먹토는 위나 식도에 좋지 않은 행위이며, 특히 정신적인 건강에도 좋지 않다.

이처럼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 먹방은 일반인들에게는 신체적으로 크게 무리가 가게 만들기 때문에 절대 따라해서는 안되며, 유튜버에게도 육체적‧정신적 타격이 올 수 있어 과도한 음식 섭취는 자제해야 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email protected]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밥 100개 먹었어요”…뱃속에서 일어나는 현상[이슈픽]

▲ 초밥 100개를 먹은 직후 배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 해당 방송 캡처

▲ 키노시타 유카가 스시 215개를 한 번에 먹어 치우는 콘텐츠를 찍었다. ‘먹방 유튜버’ 키노시타 유카 유튜브 캡처

▲ 초밥 100개를 먹은 직후 배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 해당 방송 캡처

의사들도 놀란 일본 먹방(먹는 방송) 유튜버의 배 속 사진이 공개돼 16일 화제를 모았다.일본의 대식가이자 ‘먹방 유튜버’ 키노시타 유카는 최근 스시 215개를 한 번에 먹어 치우는 콘텐츠를 찍었다. 해당 영상은 누적 조회 수 86만회를 넘어서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키노시타 유카의 먹방이 인기를 끌면서 그가 지난 2016년 한 예능방송에 출연했던 사실이 재조명됐다.그는 방송에서 초밥 100개를 먹은 직후 배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관찰하기 위해 3D CT 촬영을 진행했다.방송에 공개된 키노시타 유카의 CT 사진을 보면 손바닥만 했던 위장이 갈비뼈 위쪽까지 크게 부풀어 오른 것을 볼 수 있다. 처음 위장의 무려 66배에 달하는 크기다.위장이 커지면서 장기들은 모두 한쪽으로 치우치는 현상도 나타났다. 그는 엄청난 먹성을 가졌음에도 키 158cm에 47kg으로 알려졌다.의사들도 “이건 말이 안 된다”며 “이렇게까지 크게 늘어난 위장은 처음 본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문가에 따르면 사람의 위는 원래 크기의 약 68배까지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키노시타 유카는 “어렸을 때 가난해서 늘 배가 고팠다”며 “배가 꽉 차지 않은 상태로 산 게 너무 오래되니 배부름을 잘 못 느껴 대식가가 됐고, 먹방 유튜버까지 됐다”고 설명했다.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먹방 유튜브를 보면 입으로 끝도 없이 들어가던데”, “유튜버들 위가 얼마나 클까?”, “먹방 유튜브 아무나 하는 게 아니네”, “무서울 정도로 들어가네”, “신기하다”, “인체의 신비”등 반응을 보였다.김채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먹방 유 튜버 위장

다음은 Bing에서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YouTube에서 먹방 유 튜버 위장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5분_천기누설] 먹방 유튜버들의 위장은 멀쩡할까? .. 왜? 어떻게? MBN 220408 방송 | 먹방 유 튜버 위장,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