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체크 쓰는법 –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Jpeg 제이펙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9회 및 좋아요 없음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 좌측 상단 어카운트 소지자 이름 및 주소 …
- 수표 발행 일자 …
- 수표 중앙 수표 받는 사람 이름 혹은 단체명 기재 …
- 수표 발행 금액 …
- 지불금액의 영문 표기 …
- 각종 메모 …
- 싸인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수표 쓰는 방법 (how to write a chase check)
미국 수표 쓰는 방법 (how to write a chase check) · 1. 이름, 주소 · 2. 수표 번호 · 3. 날짜 · 4. 지급 받는 사람 · 5. 금액 (숫자) · 6. 금액 (영문) · 7.
Source: plus.dagmak.com
Date Published: 3/15/2021
View: 5106
미국 personal check (개인수표) 쓰는법 – 아메드림
미국 personal check 쓰는법 · 1. 수표 소지자의 이름과 주소. 계좌 개설시 은행에서 알려준 내 주소와 이름이 인쇄되어 나오는데요. · 2. 수표 일련 번호.
Source: amedream.tistory.com
Date Published: 5/5/2022
View: 6880
미국에서 수표(check)쓰는 방법 – SDLife
미국에서 수표(check)쓰는 방법 · 좌측 상단에 보이는 이름이 이 수표의 발행인입니다. · 발행인의 오른쪽 옆에는 수표가 언제부터 유효한지를 적어주는 …
Source: ussdlife.blogspot.com
Date Published: 7/24/2021
View: 3816
Free board – [공지] 미국 개인체크 사용 Tip – MKGSA
미국에 처음 유학을 왔을 때, 돈을 지불 또는 수령시 또 하나의 생소한 … 체크 쓰는 법 일반적으로 개인수표는 아래와 같으며, 은행마다 특징적인 …
Source: www.mkgsa.org
Date Published: 12/22/2021
View: 2779
미국 수표(Check) 쓰는 방법 (1)
미국 수표(Check) 쓰는 방법 (1) … 대충 금액만 적으면 되겠지 뭐” 이렇게 생각했던 check을 막상 써보려니 막막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Source: lionmartialarts.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2022
View: 397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체크 쓰는법
- Author: Jpeg 제이펙
- Views: 조회수 189회
- Likes: 좋아요 없음
- Date Published: 2021. 11.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9GMBHMhik
미국은행 개인 수표 (Personal Check) 사용 방법
가장 많이 사용하는 번호이고 꼭 알아야 하는 번호입니다. 저도 미국생활을 그렇게 오래 했는데도 앞에가 라우팅인지 뒤에가 라우팅인지 가끔 헷갈릴때가 있습니다만 앞에 9자리가 라우팅이고 뒤에 10자리 (제 chase는 계좌번호는 9자리기도 하네요) 가 계좌번호, 즉 account number입니다.
계좌번호는 말 그대로 계좌번호이고, 라우팅 넘버는 한국에서 오신 분들에게는 좀 생소하겠는데 각 은행, 주별로 부여되는 은행 식별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서, 같은 wells fargo라고 하더라고 캘리포니아 라우팅 넘버와 타주 라우팅 넘버가 다릅니다.
요즘은 온라인 수표 발행을 할 일도 간혹 있는데 어카운트 소유자 이름, 주소, routing number와 계좌번호를 넣으면 지불되는 경우가 있으니 수표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유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9. 수표번호
미국 수표 쓰는 방법 (how to write a chase check)
미국 수표 쓰는 방법
미국에서는 크레딧카드나 데빗카드보다 체크(수표)가 더 큰 힘을 발휘 할 때가 많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만든 체크카드를 가지고 미국에서 금액이 큰 물건을 결제 하려고 하면 거절당하는 일도 자주 생기는데요. 미국에서 만든 데빗 카드 (체크카드)는 결제를 할 때에 핀넘버가 필요 하지만, 한국에서 만든 체크카드는 미국에서 결제를 할 때에 별도의 핀넘버를 입력하지 않게 되어 있기 때문에 주에 따라 일정금액 이상은 결제를 거부 하기도 합니다.
제 경우 오레곤에서 이런 일을 당했습니다. 차를 구매 하려고 하는데 한국에서 만들어 간 체크카드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 주(state)법상 돈을 받을 수 없다며, 체크나 다른 방법으로 결제를 해 달라고 요청 하더군요. 이런 경우 미국 계좌가 없다면 상당히 난감한 상황이 되지만, 미국 계좌가 있다면 체크를 써 주는 것이 가장 쉬운 해결 방법입니다.
제 경우 금액이 컸고, 미국에서의 수표 사용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꼼꼼하게 미국 수표 쓰는 방법을 읽어 보고 따라 하였습니다. 여기에 그 작성 방법을 공유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주로 거래 하는 체이스은행 (chase bank) 수표를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1. 이름, 주소
체이스 은행의 경우 저 위치에 계좌 소유주의 이름과 주소가 인쇄 되어 제공 됩니다. 이름과 주소가 모두 인쇄 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기재 하지 않아도 되어 굉장히 편리한데요. 이렇게 이름이 인쇄되어 나오지 않는 경우 이름과 주소를 모두 써야 합니다. 금액이 큰 경우 수표를 받을 때 ID를 확인 하기도 하기 때문에, 은행에 등록된 주소와 신분증(ID)의 주소, 실제 거주하는 주소 3가지가 모두 일치할 수 있도록 늘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수표 번호
은행에서 관리 하는 수표 일련번호가 아닌, 내가 개인적으로 이 계좌에서 수표를 몇번이나 썼는가 하는 번호입니다. 처음에 수표책을 수령 하면 1번으로 번호가 시작 하고, 수표를 사용 할 수록 숫자가 높아지도록 책이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수표번호와 함께 사용액을 정리 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수표번호가 높다는 것은 수표를 많이 사용하였다는 뜻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것이 크레딧(신용도)과 직결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내가 타인에게 수표를 받을 일이 있다면 수표번호를 유심히 보는 것이 해당 회사의 신뢰도를 알아보는 방법이 될 수는 있습니다. 수표번호가 높다면 그 만큼 거래가 활발하고 오랫동안 거래가 누적된 곳이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3. 날짜
기본적으로 날짜는 수표를 발행하는 그 날의 날짜를 씁니다. 오늘 날짜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2021년 1월 5일이라면 1/5/2021이라고 씁니다. 월, 일 표기법이 아직도 혼동되고 순서가 틀릴까봐 걱정된다면 월 부분을 숫자가 아닌 Dec, Jan 등으로 써도 무방합니다.
만약 돈을 지금이 아니라 며칠 후에 지급 하고 싶다면 해당 날짜를 기입 하여도 됩니다. 만약 오늘이 1월 5일인데 수표에 날짜를 1월 15일로 기입 한다면 해당 수표는 1월 15일 이후에 현금으로 지급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4. 지급 받는 사람
수표를 받는 사람입니다. 월세를 낼 때에는 집 주인이나 렌트 회사 명이 될 것이고, 물건을 살 때에는 해당 상점 명이 될 것 입니다. 수표를 쓰면서 돈을 받을 사람에게 이 칸에 뭐라고 쓰면 되는지 확인 하고 쓰면 더 정확합니다.
5. 금액 (숫자)
지불하고자 하는 금액을 숫자로 적어 줍니다. 1453.35달러라면 1,453.35 라고 적습니다.
6. 금액 (영문)
위에 작성 한 금액을 읽는대로 적어 줍니다. 위의 예시대로 1,453.35 달러라면 One thousand four hundred fifty-three and 35/100 입니다. 숫자보다 글자가 위조가 어렵기 때문에 분쟁이 생길 시 이 칸에 적는 내용이 기준이 되므로 반드시 정확하게 적어야 합니다.
7. 메모
필요 한 내용이 있다면 메모 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수표를 사용하는 사람의 기억과 관리의 편의를 위한 부분입니다.
8. 서명
수표에 꼭 필요 한 서명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글이나 한문을 균형있게 써서 따라 하는 것이 서양인들에게는 어렵다고 알려 져 있으므로 이름을 한자로 쓰거나 한글로 쓰는것이 위조를 막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9. 라우팅 넘버
라우팅넘버는 일반적으로 해외에서 송금을 받을 때에 필요한 은행 코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식별번호로 알려 진 스위프트코드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번호인데요. 체이스뱅크의 경우 송금을 받을 때와 체크를 쓸 때에 라우팅넘버가 다릅니다. 처음 계좌를 만들때 받은 출력물에 있는 라우팅 넘버는 해외에서 송금을 받을 때 씁니다. 수표를 쓸 때에는 Chase 어플의 내 계좌 상세 정보에 들어가서 보이는 라우팅 넘버를 사용 합니다. 수표에 인쇄되어 있는 라우팅 넘버는 후자입니다.
10. 어카운트 넘버
내 계좌번호입니다. 세이빙 계좌와 체크 계좌가 서로 다른 계좌번호를 사용 합니다. 기본적으로 인쇄 되어 있으므로 어떤 계좌인지 구분만 할 수 있으면 됩니다.
미국 personal check (개인수표) 쓰는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personal check 쓰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수표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은행마다 특징적인 디자인이 삽입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기본적인 구성 요소와 형태는 동일하기 때문에 쓰는법을 숙지해놓으시면 어떤 은행이든 상관없이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으실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정확한 사용법을 미리 익혀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personal check 쓰는법
1. 수표 소지자의 이름과 주소
계좌 개설시 은행에서 알려준 내 주소와 이름이 인쇄되어 나오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수표를 받는 사람이 수표를 소지한 사람의 ID와 이 부분이 일치한지를 대조해보기도 합니다. 내 주소가 변경이 되었다면 은행에 새로운 수표를 미리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수표 일련 번호
현재 수표가 몇번째 개인수표인지를 나타내주는 항목입니다. 일련번호는 수표 우측 상단과 하단 2곳에 기록이 되어 있는데요. 개인수표책을 은행으로부터 수령하시면 1번부터 999번까지 매 수표마다 각각의 일련 번호가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수표 사용을 하시는 경우 일련번호와 해당 체크로 지불한 금액을 기록해놓으셔서 내 체크 현황을 내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비즈니스 체크 수표가 일련번호가 얼마 되지 않은 상태라면 약간의 의심을 해보셔도 좋은 것이 비즈니스 하는 곳에서는 체크가 많이 발행되는 곳이기 때문에 일련번호가 뒷자리일 확률이 높기 떄문입니다.
3. 발급 또는 지급 날짜
수표를 발행하는 날짜를 적으시면 되는 항목입니다. 우리나라 표기법과는 다르게 월/일/년의 순으로 기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2019년 10월 24일이라면 우리나라 표기법으로는 2019/10/24 가 되겠지만 미국에서는 10/24/2019 혹은 10/24/19 라고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언제부터 이 개인수표의 효력이 발생하는지 미래의 날짜를 적기도 합니다.
4. Pay to the order of(~에게 지불)
내 수표로 대금을 지급받을 사람이나 기관, 상호를 적으시면 되는 항목입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은행에게 내가 “~에게 돈을 지불해도 됩니다.”라고 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5. $(금액)
지불하고자 하는 발행 금액을 숫자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200달러 33센트라고 한다면 200.33라고 기입하시면 됩니다. 혹시 센트가 없이 200달러라면 200.00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6. Dollars(금액)
5번 항목의 숫자로 적으신 발행 금액을 영문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5번과 6번의 항목이 동일한지, 실수는 없었는지를 확인하는 항목입니다. 만약 5번과 6번 항목의 금액이 불일치하다면 영문으로 기입하신 6번 항목의 금액으로 처리가 되므로 6번 항목을 신중하게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200.33센트를 5번 항목에 적으셨다면 “Two hundred and 33/100”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7. For(메모)
내가 기억하기 쉽게 메모를 하는 항목입니다. 내가 이 체크를 왜 작성했는지를 알기 쉽게 기록해둡니다. 적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8. 서명
발행인(본인=개인수표 소지자)의 사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남들이 모방하기 힘든 사인을 사용하셔서 도용을 방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9. Routing Number
은행 당좌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은행을 의미하는 숫자 코드입니다.
10. account number(계좌번호)
한국 은행으로 치면 쉽게 말해 계좌 번호입니다. 해당 수표 사용에 따라 돈이 빠져나가는 계좌 번호를 뜻합니다. 만약 전자 체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routing number 와 account number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1. 기타
개인수표(personal check)의 뒷면에는 희미한 글씨로 Endorse Here 라는 공란이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는 수표소지자(발행인)가 체크를 발급시(지불시)에는 아무 것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으로부터 체크를 받았을 때에는 본인의 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체크를 잘못 작성하셨을 때 그냥 버리시면 누군가에 의해서 개인수표가 악용될 소지가 있습니다. 반드시 “VOID”라는 글씨를 표면에 크게 기록하신 후 버리시거나 세절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미국 personal check (개인수표) 쓰는법이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수표(check)쓰는 방법
미국생활을 처음 시작한 분들이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수표(check)를 쓰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한국의 수표사용법이랑 많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한국에서 사용이 되고 있는 수표는 은행에서 발행이 되고, 금액또한 이미 적혀져 있어, 마치 고액 화폐의 개념 처럼 사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면 미국의 수표는 아래 그림 처럼, 금액을 직접 적을 수 있고, 수표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는 없는 ‘백지수표’라는 개념이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이름이 이 수표의 발행인 입니다. 수표를 받는 사람이 이 수표를 은행에 deposit을 하게 되면 발행인의 계좌에서, 돈이 인출 되어 수표를 받는 사람의 계좌로 입금이 되게 됩니다. ‘PAY TO THE ORDER OF’ 뒤에 수표를 받는 사람(수취인) 의 이름을 적게 되는데, 경우에 따라 사람의 이름이 될 수도 있고, 회사의 이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이름의 스펠링을 꼭 철저히 확인하고 쓰셔야 합니다. 실제 계좌의 이름과 수표의 적힌 수취인의 이름이 일치 하지 않은다면 금액이 정상적으로 deposit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입금 계좌의 주인이 2명인 joint account인 경우에는 둘중의 한명의 이름만 제대로 적기만 한다면 정상적으로 입금이 됩니다.
발행인의 오른쪽 옆에는 수표가 언제부터 유효한지를 적어주는 날짜 가 있습니다. 발행인이 수취인에게 수표를 건내었더라도 저 날짜가 되지 않으면 수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 날짜는 자신의 계좌 잔액 관리를 하시는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파트 렌트비를 수표로 내야 하는데 월급 입금일보다 이후에 돈이 빠져나가게 설정하고 싶다면, 저 날짜를 월급일 이후로 적어줌으로써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줄과 오른쪽의 $표시 옆의 박스 안에 금액 을 씁니다. 수취인의 이름 아래줄에는 금액을 영어로 적어 주시면 되고 네모 박스에는 숫자로 금액을 쓰시면 됩니다. 금액은 달러와 센트 단위로 적어주시면 되는데, 예를 들면 이체 금액이 $100.45 이라면 ‘One hundred and 45/100’이라고 적으시면 되고, 숫자로 쓰는 경우 센트 단위에 밑줄을 하나 그어주시면 됩니다. 이것은 달러 부분과 센트 부분을 명확히 구분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센트 단위의 금액이 없더라도 (예를 들면 $100.00 으로 딱 떨어지는 경우) 꼭 기입하셔야 합니다 (One hundred and 00/100).
하단에는 좌측과 우측에 칸이 하나씩 있는데, 좌측에는 이 수표의 용도 를 적어주시고 오른쪽에는 서명 을 하시는 부분입니다. 수표의 용도를 쓰는 부분에는 발행인이 나중에 내가 어떠한 목적으로 수표를 썼는지를 기억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알수 있게 쓰시면 됩니다. 따라서 한글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수표는 자신의 계좌가 있는 곳에서 check book을 구입하시거나, costco 같은 곳에서 좀더 다양한 디자인의 수표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하기도 합니다). 미국에서 수표를 쓰실때 처음에는 실수도 많이 하고 그러실 수도 있지만, 문제가 생기면 은행에 찾아가서 언제든지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조심하셔야 할 것은 바운스(수취인이 수표를 deposit하였는데, 발행인의 계좌에 해당 금액보다 적은 금액이 있는 경우)가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공지] 미국 개인체크 사용 Tip
미국에 처음 유학을 왔을 때, 돈을 지불 또는 수령시 또 하나의 생소한 사항은 바로 개인 체크(Personal Check) 사용 입니다.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나면 약 1~2주 뒤에 집으로 체크가 배송됩니다.
처음에는 체크를 사용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지만, 곧 자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사용법을 미리 익혀두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쓰는 법
일반적으로 개인수표는 아래와 같으며, 은행마다 특징적인 디자인이 삽입된 경우도 있으나, 기본적인 구성요소와 형태는 거의 동일합니다.
1. 수표 소지자의 이름과 주소 : 계좌 개설시 은행에 알려준 대로 주소와 이름이 인쇄되어 나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표를 받는 사람이 수표 소지자의 ID와 이 부분이 일치하는지 대조 하기도 하므로, 수표 소지자의 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새로운 수표를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수표 일련 번호 : 몇 번째 수표인지를 나타냅니다. 일련번호는 수표 우측 상단과 하단 2곳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표책을 은행으로부터 수령하게 되면, 1~OOO까지 매 수표마다 일련 번호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표 사용시 일련번호와 해당 체크로 지불한 금액을 기록해 놓으면 좋습니다.
3. 발급 또는 지급 날짜 : 수표를 발행하는 날짜를 쓰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표기법 과는 달리 월/일/년의 순으로 적으면 됩니다. 만일 2012년 8월 1일 이라면 08/01/12라고 적으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언제부터 지급하라는 미래의 날짜를 적기도 합니다.
4. Pay to the order of(~에게 지불) : 대금을 지불 받을 사람 또는 기관의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Pay to the order는 발행자가 은행 보고 “~에게 돈을 지불하세요” 라고 하는 말입니다.
5. $(금액) : 발행 금액을 숫자로 쓰면 됩니다. 132불 25센트인 경우 132.25 라고 적으면 됩니다.
6. Dollars(금액) : 5번 항에서 적은 숫자 금액을 영문으로 적습니다. 보통 센트 금액은 숫자로 씁니다.
5번 항의 숫자 금액을 영문으로 옮기면 One hundred thirty two and 25/100 입니다.
5번 항의 숫자 금액과 6번 항의 영문 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영문 금액을 기준으로 하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7. For(메모) : 이 란에는 왜 이 돈을 사용했는지 본인이 기억하기 쉽게 메모하시면 됩니다.
예) tuition, rent fee
8. 서명 : 발행인(수표 소지자)의 사인을 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사인은 남들이 모방할 수 없는 사인을 사용하시면 도용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9. Routing number : 당좌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은행을 의미하는 숫자 코드 입니다.
10. 계좌번호(Account number) : 해당 수표 사용에 따라 돈이 빠져나가게 되는 계좌 번호를 말합니다.
주의 사항으로 전자 체크 사용시, routing number와 account number를 입력하게 되는데, 2번 항목의 일련번호를 포함해서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 Endorse Here : 체크 뒷면에는 희미한 글씨의 Endorse Here 라는 공란을 볼 수 있는데, 이 란은 수표 소지자가 체크를 발급시(지불시)에는 아무것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으로부터 체크를 받았을 때는 본인의 사인(서명)을 이 란에 하면 됩니다.
* 잘못 기록되어진 체크는 그냥 버리시면 누군가에 의해 악용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VOID”라는 글씨를 표면에 크게 기록하신 후 버리셔야 합니다.
미국 수표(Check) 쓰는 방법 (1)
youtu.be/LuUmQ5boY10
미국에 온 후 하루는 check을 사용해야 할 일이 생겼습니다.
“대충 금액만 적으면 되겠지 뭐” 이렇게 생각했던 check을 막상 써보려니 막막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더 헷갈렸던 것인지도 모릅니다.
[Check 사용] *좌측 맨 위쪽 : 이름과 주소가 적혀있음*Pay to the order of : 자신의 통장에 돈을 입금할 땐 자신의 이름 기입 Pay 할 상대방이나 회사 이름을 보통 적으면 됨 ‘Cash’라고 적으면 현금으로 찾을 수 있음
*좌중간 : 돈 액수를 영어로 적어야 함
*좌측 맨 아래 : Memo or for : 자신이 쓴 내용을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기록
*우측 맨 윗쪽 : 날짜를 적음
*우중간 : 돈 액수를 숫자로 적음
*우측 맨 아래 : 자신의 싸인
*맨 밑에 : Routing Number 9자리(은행 고유번호) Account Number 10-12자리(은행 계좌번호)
Email : [email protected]
Master Woo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체크 쓰는법
다음은 Bing에서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YouTube에서 미국 체크 쓰는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개인 수표(체크) 사용법 | 미국 체크 쓰는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