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나줌마쌤Najumma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98회 및 좋아요 3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This video is about license plates in the US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국] 자동차 번호판 리뉴얼 연장 방법 (날짜 스티커) – 나를응원해
[미국] 자동차 번호판 리뉴얼 연장 방법 (날짜 스티커) · 22년 3월까지 유효한 차량 번호판 · 빨간색 정보가 온라인 납부시 기입해야하는 2가지 항목.Source: supportme.tistory.com
Date Published: 10/4/2021
View: 8269
[미국생활/DMV] 차량 등록 리뉴얼 스티커가 2달 뒤에 왔어요 TT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달 걸려 받은 자동차 리뉴얼 스티커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TT 미국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1년마다 갱신한 스티커를 번호판 …
Source: yezzy96.tistory.com
Date Published: 1/16/2021
View: 9704
미국 자동차 등록 갱신 및 스티커 붙이기 – Daum 블로그
그렇게 중요한 서류면 좀 중요해 보이게 만들어주면 좋겠다. 안내문 하단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떼서 번호판에 붙여야 하는데, 올해의 스티커는 빨간 색 …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2/2/2022
View: 8160
미국 차량의 번호판 – 서주현의 노트
차량 앞쪽의 번호판에는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연장할 때는 연도 스티커 한장만 받습니다. 새 차를 사면 처음에는 번호판이 없고, DMV가 번호판을 …
Source: www.seojoohyun.com
Date Published: 12/6/2022
View: 286
각기 다른 미국의 50개주 자동차 번호판 한눈에 보기
미국 내 차량 번호판은 각 50개 주마다 디자인이 상이하여 번호판을 살펴보는 … 차량 뒤쪽의 번호판을 잘 보면, 월(month)이 적힌 스티커와 더불어 …
Source: www.koreaninamerica.com
Date Published: 7/26/2021
View: 3219
번호판에 붙이는 차량등록 스티커 분실 – ASK미국
안녕하세요. 차 사고가 나서 바디삽에 맡겼다가 찾았는데 번호판에 붙어 있는 2012년 스티커가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경찰한테 잡히진 않았는데 잡히면 …
Source: ask.koreadaily.com
Date Published: 12/8/2022
View: 4553
DMV 차량 등록증 연장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 …
(참고: 2019/07/30 – [미국Life] – 미국 우체국(USPS) 주소 변경 시 … 해당 스티커는 차량의 뒷 번호판에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붙여줘야 합니다.
Source: usa.edit.kr
Date Published: 12/28/2021
View: 862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 Author: 나줌마쌤NajummaT
- Views: 조회수 1,198회
- Likes: 좋아요 36개
- Date Published: 2019. 7.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s4_YKdzchc
[미국] 자동차 번호판 리뉴얼 연장 방법 (날짜 스티커)
300×250
차알못인 저는 비싸더라도 공인된 대형 업체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이 신경쓸 일도 적고,
어느정도 품질 불량에 대한 보장도 확실하기에
본인에게는 이게 더 이익이라고 생각해서 카맥스를
이용했습니다.
카맥스 중고차 구매 과정은 링크 참고해주세요 🙂
2021.05.20 – [ABROAD/[미국] 정착 후기] – [미국] CARMAX 중고차 구매 후기 (ssn, 캘리 면허증 없이)
시간이 언제 이렇게 지났는지,, ㅎㅎ
벌써 1년이 돌아오는 시점이라 번호판 날짜 스티커가
걱정이 되서 찾아보니 다행히!! 제가 직접 찾아서 뭘
할 필요는 없고, 우편을 기다리면 되더라구요,
D-1~2개월 전에 우편으로 자동차 세 내고 갱신해라,
하고 고지서 알림이 오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저는 3월 12일 만료인 번호판인데 정확히 1월초에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22년 3월까지 유효한 차량 번호판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라는 우편인데, 아래와 같은 내용이 담겨있어요, ㅎㅎ
다음 1년 동안 정상적인 자동차 운행을 위한
자동차세는 총 $343 달러로, 생각보다 엄청
비싸네요, 금액보고 순간 헉!했습니다.
빨간색 정보가 온라인 납부시 기입해야하는 2가지 항목
[리뉴얼/갱신 방법 요약]1) 납세 고지 우편을 받는다
2) 온라인으로 납부한다
3) 우편으로 리뉴얼/갱신 스티커 받는다
4) 부착한다
진짜 간단하죠?? 납세고지를 받으시면,
우편에 적힌 dmv 주소로 접속하셔서
(캘리포니아 기준 WWW.DMV.CA.GOV)
Vehicle Registration > Renew
접속하면 바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Vehicle Registration 누르고 Renew 로들어가서
다시한번 Renew 누르면
납세고지서 보고 번호판 넘버/ VIN 뒷 5자리 숫자 넣기
여기까지 넘어오면 이제 결제만 하면되는데,
2022년 1월 기준, 옵션이 2개였어요,
* 아쉽게도 결제시 캡쳐해놓지 못해 사진이 없,, ㅠ
① 계좌에서 직접 송금
② 카드로 결제 (2.1% 수수료 추가로 내야함)
그래서 나는 계좌에서 직접 송금 을 택해
2.1%의 수수료를 아꼈고, 그 과정중에
필요한 정보는 돈이 빠져나갈 계좌의
1) account number
2) routing number
이 정보들인데, BOA 기준 앱에 들어가서
계좌 view로 들어가서 페이지를 내리다 보면
Account Info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Routing number의 경우 2가지가 함께
쓰여있어 매우 혼란스러웠는데요,
제 해석으로는 돈이 나갈때와 들어올때
다르게 쓰는 용도인것 같았고,
실제로 제가 첫번째 줄의 Paper&Electronic
넘버를 사용했는데 문제없이 잘 처리되더라구요,
자동차세는 이제 완벽하게!! 납부가 완료되었고,
남은 일은 우편으로 배송오는 리뉴얼 스티커를
기다리는일!
리뉴얼때는 연도 스티커만 온다고 하는데요,
가끔 자동차세를 안내고 남의 번호판에서
리뉴얼된 연도 스티커를 훔쳐다 붙이는
도둑들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연도 스티커 덧방 후에는 칼로 여러번 흠집을
내주어 스티커 도난을 방지한다고 하니,
저도 이번엔 한번 흠집을 내봐야겠어요,,ㅎㅎㅎ
사진출처: google 이미지
300×250
[미국생활/DMV] 차량 등록 리뉴얼 스티커가 2달 뒤에 왔어요 TT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달 걸려 받은 자동차 리뉴얼 스티커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TT
미국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1년마다 갱신한 스티커를 번호판에 붙여줘야 하는데요.
2020 1월 만료
저는 2018년 11월 15일 중고차를 구입할 때 딜러분께서 차량 리뉴얼까지 마쳐주셨어요.
2020년 1월까지라 J1기간 1년 동안은 제가 따로 리뉴얼 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게 다녔었어요.
https://www.dmv.ca.gov/wasapp/vrir/start.do?localeName=en
그런데 제가 미국에 더 있게 되면서 이번엔 제가 스스로 리뉴얼을 할 때가 왔더라고요…
미국 땅 처음 밟았을 때만 해도 미국에 더 살게 될지는 몰랐는데…(ㅋㅋㅋㅋ)
아무튼! 2019년 12월 26일에 부랴부랴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고 스티커가 오기를 기다렸었죠.
DMV 온라인 리뉴얼
이때까지만 해도 이 스티커가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상상도 하지 못한 채, 순수한 마음으로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근데 2주가 지나도 오지를 않더라구요…
찝찝한 마음에 DMV 헬프데스크에 문의를 넣었어요.
주소가 업데이트 안되었다네요.
제가 12월에 이사를 하면서 남편과 함께 온라인으로 주소변경을 했었는데, 제대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것 같았어요.
다시 주소 변경
어쩔 수 없이 주어진 링크로 들어가 다시 한번 업데이트를 해 두었어요.
https://www.dmv.ca.gov/portal/dmv/detail/online/coa/welcome
그리고 1월 30일까지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네, 또 안 오더라고요(ㅋㅋㅋㅋ)
2월이 다 되어가는데, 제 번호판에는 1월 스티커가 붙여져 있으니 슬슬 쫄리기도 하고…
이메일로 업데이트 하는 법(ㅋㅋㅋ)
Notice of Change of Address (DMV 14) form.pdf 2.23MB Application for replacement plates, stickers, documents (REG 156).pdf 0.39MB
이메일에서 알려주었던 대로 Notice of Change of Address (DMV 14)와 Application for Plates, Stickers, Documents (REG 156)을 작성 후 스캔해서 답장했어요.
드디어 끝
이렇게 12월 26일 온라인 리뉴얼 건이 2월 10일까지 연장되어
드디어 프로세스 중이란 답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갓 DMV…
2월 말이 되어야 수령한 스티커
2월 22일 메일로 스티커를 수령할 수 있었어요.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리뉴얼 스티커는 보통 DMV 안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바로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조금 더 편하게 하려고 온라인으로 했다가 호되게 당했습니다….
다음부턴 저도 DMV 키오스크로 리뉴얼 하려구요…
태평양 바다 건너…
차를 사면 DMV에 자동차 등록을 해야 한다.
카맥스에서 중고차를 사니 카맥스 측에서 등록을 해준다고 해서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한달쯤 지나 우편물이 하나 날아왔다.
온라인 등록이 안돼서 온라인 등록비를 되돌려 준다는 거다.
서류등록을 해야 하니 좀 오래 걸릴 거란다.
좀 황당했지만 문제가 생긴 건 아닌지라 그냥 넘어가고 또 잊고 있었다.
두어달이 지나 또 우편물이 왔다.
이번엔 DMV에서 온 거다.
자동차 등록은 잘 됐는데, 자동차 등록 갱신을 해야 한다고 한다.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현재 번호의 등록 사용기간이 언제까지이니, 또 언제까지 재등록을 하라고 한다.
안내 시간은 꽤 넉넉히 준다.
재등록비가 꽤 비싸긴 하지만, 이 자동착 등록 갱신은 매년 해야 하고, 안하면 무등록 차량이 되어서 큰일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만약 사소한 일로 교통경찰한테 걸렸는데 무등록 차량이라면?
기한내 재등록을 못하면 지연되는 만큼 등록비가 늘어나서 비용적 부담도 커진다.
기한내 재등록을 못해서 제때 스티커를 못 받았다면,
최소한 등록비를 낸 영수증이라도 소지해 두라는 현지인의 조언이 있다.
재등록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http://www.dmv.ca.gov/portal/dmv/dmv/onlinesvcs/registrationrenewal
이렇게 돈을 내고 또 한참 기다리면,
자동차 등록 갱신 완료 안내문과 등록증, 스티커가 우편으로 날아온다.
등록증은 그냥 하얗고 조그만 종이쪽지라, 하마터면 그냥 버릴 뻔 했는데, 늘 차량에 잘 구비해두고있으라고 안내되어 있다.
그렇게 중요한 서류면 좀 중요해 보이게 만들어주면 좋겠다.
안내문 하단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떼서 번호판에 붙여야 하는데, 올해의 스티커는 빨간 색이다.
(해마다 색깔이 달라서, 색깔을 보고 단속을 한다고도 한다.)
저 스티커를 번호판 오른쪽 상단에 붙여야 한다.
나사 밑으로 좀 들어가게 붙여놓은게 보이는가?
재등록비가 비싸다 보니, 이 스티커 도둑이 상당히 많다고 한다.
그래서 떼어가기 어렵도록 잘 붙여야 한다.
미국 차량의 번호판
보행 장애인 차량임을 나타내는 번호판도 보았습니다.
미국 California 주의 차량 번호판(plate) 예시입니다. 중간 부분을 보면, 첫째줄에는 주(state)의 이름, 둘째줄에는 차량번호, 셋째줄에는 주의 차량국 웹사이트 URL이 있습니다. 첫째줄의 왼쪽에는 월(month)이 있고, 오른쪽에는 연도(year)가 스티커로 붙어 있습니다.위 사진의 번호판은 2018년 5월까지 유효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년에 한번씩 등록비(registration fee)를 내는데, 2018년 3~4월에 등록하라는 고지서(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가 집으로 우편 배달되고, 그에 따라 등록하면 2019년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위 사진의 2018년 표시 위에 겹쳐서 붙이면 됩니다. 그걸 하지 않으면 경찰의 단속에 걸릴 수 있습니다.연도 표지판 위에 칼질이 여러 방향으로 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등록비를 내는 대신 다른 사람의 번호판에서 최근 연도 스티커를 떼서 자기 차에 붙이는 경우가 있어서, 그것을 막기 위해 칼질을 합니다. 실제로 스티커의 접착력이 무척 강하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잘 떼어가는 게 거의 불가능합니다.이렇게 월 스티커와 연도 스티커는 차량 뒤쪽의 번호판에만 붙습니다. 차량 앞쪽의 번호판에는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연장할 때는 연도 스티커 한장만 받습니다.새 차를 사면 처음에는 번호판이 없고, DMV가 번호판을 집으로 우편 배달하는 데 몇주가 걸립니다. 그래서 길에는 차량 번호판 자리에 차량 판매 업체의 광고가 대신 붙은 차들이 종종 보입니다.그런데 미국의 50개 주 가운데 19개 주에서는 차량 앞쪽에 번호판(front license plate)을 달지 않아도 되고, 31개 주에서는 앞쪽(front)과 뒤쪽(rear)에 모두 달아야 합니다. 아래 지도는 https://goo.gl/pH9bJD 에 있는 것입니다.아래의 차량은 앞쪽에 아예 번호판이 없습니다. (제가 사진에서 지운 게 아닙니다.) 이런 차의 앞에 번호판을 달려면, 저 깔끔한 범퍼에 구멍을 뚫을 용기가 필요합니다.California에서는 주 정부 차량에는 번호 위에 “California”라는 말 대신 빨간색으로 “CA EXEMPT”라는 말이 있습니다. “CA”는 California의 약자이고, “EXEMPT”는 면제한다는 뜻입니다. 번호판 부분의 사진이 선명하지 않습니다만, 윤곽을 보실 수는 있습니다.먼저 아래는 제가 본 어느 소방차(fire engine)입니다. 앞에는 차량 번호판이 없고, 뒤에는 “CA EXEMPT”가 적힌 번호판이 있습니다.아래는 공사나 설비 관련 차량의 뒤쪽에 붙은 차량 번호판에 “CA EXEMPT”가 있습니다. 제가 정확히 확인은 못했지만, 주정부 소속 차량일 듯합니다.아래는 School Bus인데, 공립/사립에 따라 다른지 모르겠지만, 제가 본 School Bus에서도 뒤쪽에 붙은 차량 번호판에 “CA EXEMPT”가 있습니다.
DMV 차량 등록증 연장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 Kiosk 이용으로 빠른 차량등록증 발급 받기 (번호판 번호 출력으로 도난방지 효과)
반응형
DMV 차량 등록증 연장은 1년에 한 번씩 하게 됩니다.
자동차 등록 연장 명세서는 DMV에 등록된 주소로 우편으로 오게 됩니다.
집 이사 등으로 주소 변경 시 USPS의 새집 주소로 우편 서비스나, DMV사이트에서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참고: 2019/07/30 – [미국Life] – 미국 우체국(USPS) 주소 변경 시 새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요금 )
자동차 등록증 연장 (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
자동차 등록 리뉴얼 일자가 늦으면,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COVID-19으로 유해해준다고 그랬던것 같은데, Ticket벌금 유해인듯 싶네요. – Late Fee냈어요.ㅠ.ㅠ 06/30/2020)
연체 수수료는 일자별로 더 추가됩니다. 다행이(?) $42 몇일 더 늦었으면 $80불이상 나옴;;
자동차 등록증 리뉴얼을 하면, 자동차 등록증과 번호판에 붙이는 스티커(Stiker)가 우편으로 오게 됩니다.
왼쪽 부분이 자동차 등록증, 오른쪽 부분이 자동차 번호판에 붙이는 스티커입니다.
해당 스티커는 차량의 뒷 번호판에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붙여줘야 합니다.
자동차 등록 Renewal를 하게 되면, 우편으로 오게 되는 “자동차 등록증”과 “스티커”
참고로,
어떤 분이 이야기를 하던데, 좋지 않은 동네는 해당 스티커를 도둑질하는 경우가 있다더군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번호판에 스티커를 붙이고, 사선이나 X모양으로 칼집을 내주면, 도둑이 stike 가져가도 재사용을 못하기에, 도난의 위험(?)을 조금이나 줄일 수 있다고 하네요.
Stop registration tag theft simply Keep your current tags unobstructed on the rear license plate.
To avoid theft:
Use a sharp blade, like an xacto knife, razor, or box cutter
(Optional – remove previous tags)
Clean and dry the license plate area where month and year are displayed
Neatly adhere tags to the appropriate spots on the license plate
Cut an X shape or several neat lines through the tags This makes it harder for thieves to remove and reuse your tags.
자동차 등록증 리뉴얼 납부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 Internet 전화 Telephone 우편물 Return by Mail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키오스크 Kiosk
최근에는 추가된 방법으로, 가까운 Glocery store에 있는 DMV Kiosk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https://www.dmv.ca.gov/portal/dmv/detail/fo/fo_sst
1. 인터넷 Internet
인터넷 온라인 납부의 경우 카드 수수료 2.1%가 붙습니다.
온라인과 전화 납부는 처리되는데 4주 정도 걸린다고 하고, 우편의 경우 6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 온라인 납부 사이트 ]https://www.dmv.ca.gov/portal/dmv/detail/online/vrir/vr_top2
온라인 납부시 카드 수수료 2.1%가 추가 됩니다.
분실될 경우 Replacement를 신청으로 재발급이 가능하지만, 무료는 아닙니다. ㅠ.ㅠ
분실시 재발급시 무료가 아닙니다.
2. 전화 Telephone
개인적으로 전화를 통해서 납부를 방법은 해보지 못했는데요.
아주 옛날 텔레뱅킹을 하는 방법과 유사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_-
3. 우편물 Return by Mail
저의 경우, 차량 재등록은
“개인 Check”와 “Detach and Return부분”을 동봉해서 우편으로 납부한답니다.
우편으로 처리하게 되면, 차량 등록증(스티커 포함)의 배송은 조금 느린 편이랍니다.
DMV의 느린 프로세스를 풍자화한 주토피아
청구서를 받게 되시면, 너무 늦지 않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깜빡 잊고 미루다가 Late fee나, 경찰에게 걸려서 벌금을 맞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6월 이상 넘길 경우, 차량 등록이 취소되며, 차량 이동 위반(moving viloation)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거주지 이사로 주(States)가 바뀔 경우 30일 이내로 차량을 등록해야 합니다.
4. 키오스크 Kiosk
Kiosk로 납부를 원하시면, 각 지역에 가까운 Kiosk 안내가 DMV 사이트에 있습니다. ( https://www.cadmvnowkiosk.com/kiosks/ )
Kiosk에서 Vehicle Registration Renewal 발급 받을 경우,
자동차 등록증 연장(Vehicle Registration Renewal Notice) 편지에 있는 Renewal Identification Number (RIN)가 있어야 합니다.
(간혹, 현재의 자동차 등록증도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갱신 방법은 “Renewal 통지서”와 “마지막 차량등록 카드의 번호”로 재발급 가능합니다. (2중에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보통 “Renewal통지서”의 바코드를 인식하면 편하기에 통지서를 가져가시길 추천드립니다.
RIN의 정보 Kiosk를 통한 DMV 서비스
Kiosk가 있는 곳 리스트들 안내 링크
>> List of DMV NOW Kiosks
>> Map of DMV NOW Kiosks
차량이 10년이 넘게 되면, 2년에 한 번씩 SMOG 체크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아직 저는 10년이 넘은 차가 없어서 준비하지는 않았답니다.
참고: (DMV) Vehicle Registration and Title Information
DMV Registration Renewal, Lost Tags, and Getting Pulled Over with Expired Tags
키오스크 KIOSK 사용기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5불 이상의 수수료가 들어서,
빠른 발급만의 장점을 위해서 사용하지 않으려고 했는데요.
우편 처리를 위한 Return 봉투를 잃어버린 바람에, 어쩔 수 없이. 키오스크(Kiosk)를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키오스크에서 나오는 차량 등록증과 스티커는 다릅니다.
스티커의 만료 년도(Year)의 숫자는 마지막 2자리만 출력되며,
KIOSK의 출력되는 스티커에는 자동차의 차량 번호가 출력됩니다.
KIOS에서 출력된 차량 스티커에 차량번호가 찍혀서, 스티커 분실의 위험을 줄여준답니다.
Kiosk에서 나오는 차량 등록증과 스티커는 다르네요.
Ralphs에 있는 DMV 키오스크 한글이 지원되어서 편리합니다. 차량 등록 갱신(Renewal)을 선택해야 합니다. 갱신 방법은 “Renewal 통지서의 코드”와 “마지막 차량등록 카드의 번호”로 등록가능 (2중에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갱신 통지서 선택후 바코드 인식 또는 Renewal Identification Number (RIN)번호 입력 등록 갱신 (PNO요청은 뭔지 모르겠네요-_-;;) 거액의 수수료(2.1%=$5.36) 등록 빠른 인쇄
KIOSK를 이용한 차량 등록증 발급기 간략한 사용법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다음은 Bing에서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 미국생활
- 미국자동차번호판
- 개인번호판
- 미국문화
- 영어공부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YouTube에서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몰랐던 미국 자동차 번호판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 | 미국 자동차 번호판 스티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