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흰색 코털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Chewathai27.com/to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흰색 코털 20대 흰코털, 흰코털 비염, 여자 하얀 코털, 코털 뽑다 사망, 코털 색깔, 가래 코털, 긴 코털, 코털노화
흰코털 원인과 뽑으면 안되는 이유
- Article author: eonytea.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23609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코털 원인과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머리가 나는 이유와 흰코털이 나는 이유는 사실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한 멜라닌 색소 부족이 원인이 크고 몸의 충분한 영양공급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코털 원인과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머리가 나는 이유와 흰코털이 나는 이유는 사실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한 멜라닌 색소 부족이 원인이 크고 몸의 충분한 영양공급이 … 우연히 화장실에 갔다가 발견한 흰코털. 흰 머리카락은 들어봤어도 코털이 흰색인 건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도 되고 혹시 건강에 문제가 생긴건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흰코털이..
- Table of Contents:
흰 코털 그냥 뽑지 마세요 :: 새로운길
- Article author: happymake.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2604 Ratings
- Top rated: 3.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 코털 그냥 뽑지 마세요 :: 새로운길 원래 코털은 처음에는 흰색을 하고 있습니다. 생성이 되는 과정에서 멜라닌 세포 작용에 의해 검은색으로 변화하는 것인데요. 이 멜라닌 세포가 잘 생성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 코털 그냥 뽑지 마세요 :: 새로운길 원래 코털은 처음에는 흰색을 하고 있습니다. 생성이 되는 과정에서 멜라닌 세포 작용에 의해 검은색으로 변화하는 것인데요. 이 멜라닌 세포가 잘 생성이 … 머리에 흰 머리카락이 섞여져 있는 것은 흔히 보는 현상입니다. 젊은 나이 라도 흰머리가 간혹 보이고는 합니다. 그래서 대수롭지 않게 넘어 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우연히 거울을 보다가 흰 코털이 발견이 되면..
- Table of Contents:
여러분들도 혹시 흰색 코털 나시나요?? : 클리앙
- Article author: www.clien.net
- Reviews from users: 4765 Ratings
- Top rated: 4.5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러분들도 혹시 흰색 코털 나시나요?? : 클리앙 우선 드러운(?)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방금 코털 하나를 뽑았는데 완전 흰색 코털이… ㅋㅋㅋ ㄷ ㄷ ㄷ ㄷ ㄷ.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러분들도 혹시 흰색 코털 나시나요?? : 클리앙 우선 드러운(?)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방금 코털 하나를 뽑았는데 완전 흰색 코털이… ㅋㅋㅋ ㄷ ㄷ ㄷ ㄷ ㄷ. 우선 드러운(?)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방금 코털 하나를 뽑았는데 완전 흰색 코털이… ㅋㅋㅋ ㄷ ㄷ ㄷ ㄷ ㄷ
- Table of Contents: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 Article author: gooods.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28666 Ratings
- Top rated: 3.6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by 부수입 연구소 2020. 10. 22. 여러분들은 혹시 코를 자주 관리하시나요? 우리의 신체 부위에 있어서 코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by 부수입 연구소 2020. 10. 22. 여러분들은 혹시 코를 자주 관리하시나요? 우리의 신체 부위에 있어서 코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 여러분들은 혹시 코를 자주 관리하시나요? 우리의 신체 부위에 있어서 코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냄새를 맡는 후각의 역할 뿐만아니라 외모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죠. 왜냐하면 코는 얼굴에..
-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흰색 콧털이 생기는 이유, 화이트가 대세라서? ㅎㅎ
- Article author: samyeon.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6349 Ratings
- Top rated: 4.1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색 콧털이 생기는 이유, 화이트가 대세라서? ㅎㅎ 보통 순서가 흰머리 -> 흰 코털 -> 흰수염, 눈썹 이런식이라던데.. 다른데는 아직 흰머리도 없고 한데 갑자기 콧털만 흰색이 되버리네요. 근데 이게 뽑고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색 콧털이 생기는 이유, 화이트가 대세라서? ㅎㅎ 보통 순서가 흰머리 -> 흰 코털 -> 흰수염, 눈썹 이런식이라던데.. 다른데는 아직 흰머리도 없고 한데 갑자기 콧털만 흰색이 되버리네요. 근데 이게 뽑고 … 아악!!! 갑자기 흰색 코털이 자라나고 있네요. 얼마전에 콧털을 뽑았는데 하얀 눈처럼~ 아주 새하얀 콧털이 나와서 헉… 뭐지 그랬는데… 또 나오네요… 늙어가나 봐요. ㅠㅠ 보통 순서가 흰머리 -> 흰 코털 ->..
- Table of Contents:
태그
‘생활 – LIFE’ Related Articles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요즘 흰콧털이 많이 생깁니다.
- Article author: m.todaysppc.com
- Reviews from users: 3983 Ratings
- Top rated: 3.5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요즘 흰콧털이 많이 생깁니다. 콧구멍 한쪽당 3~5씩 흰콧털이 자라는것 같아요 거울 보면 코딱지 처럼 보여서 가위로 잘라주긴 하는데 콧속털은 염색도 안돼고 난감하네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요즘 흰콧털이 많이 생깁니다. 콧구멍 한쪽당 3~5씩 흰콧털이 자라는것 같아요 거울 보면 코딱지 처럼 보여서 가위로 잘라주긴 하는데 콧속털은 염색도 안돼고 난감하네요.
- Table of Contents:
흰코털 나는 이유 및 뽑으면 위험한 이유
- Article author: health.9in2out.com
- Reviews from users: 42997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코털 나는 이유 및 뽑으면 위험한 이유 머리카락도 그렇듯 나이가 들면 흰머리가 나는 법이죠. 코털도 똑같은 이유로 흰코털이 자라는 겁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가 되고 멜라닌 색소가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코털 나는 이유 및 뽑으면 위험한 이유 머리카락도 그렇듯 나이가 들면 흰머리가 나는 법이죠. 코털도 똑같은 이유로 흰코털이 자라는 겁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가 되고 멜라닌 색소가 … 흰코털 자라는 이유 가끔씩 코털이 삐져나와 거슬릴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코털이 검은색이 아닌 흰색으로 난다면 적지않게 당황스러우실 겁니다. 흰머리는 이해되지만 흰코털이라니, 혹시라도 건강에 문제가 생..
- Table of Contents:
티스토리 뷰
흰코털 자라는 이유
흰코털 코털 뽑으면 안되는 이유
- Article author: ableto.co.kr
- Reviews from users: 34871 Ratings
- Top rated: 3.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흰코털 코털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코털이 나는 이유는 흰머리가 나는 것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코털의 색소를 만들어내는 멜라닌 세포의 노화 그리고 스트레스 영양소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흰코털 코털 뽑으면 안되는 이유 흰코털이 나는 이유는 흰머리가 나는 것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코털의 색소를 만들어내는 멜라닌 세포의 노화 그리고 스트레스 영양소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달달한 정보만 드리는 스마트 꿀단지 입니다. 오늘은 흰코털 , 코털 뽑으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노화 가 일어나는데요 그래서 흰머리..
-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티스토리툴바
코털이 흰색, 하얀색 코털이 뽑혔다!?
- Article author: ascep34.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9619 Ratings
- Top rated: 4.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코털이 흰색, 하얀색 코털이 뽑혔다!? 뜨아! 처음 뽑히면 기절초풍하게 되는데요. 왠 흰색 코털이 뽑히는거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흰색 콧털이 나는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코털이 흰색, 하얀색 코털이 뽑혔다!? 뜨아! 처음 뽑히면 기절초풍하게 되는데요. 왠 흰색 코털이 뽑히는거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흰색 콧털이 나는 … 코털이 흰색, 하얀색 코털이 뽑혔다!? 이상하게 요즘에 코털을 뽑게 되면 흰색 코털이 뽑힙니다! 뜨아! 처음 뽑히면 기절초풍하게 되는데요. 왠 흰색 코털이 뽑히는거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 Table of Contents: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Chewathai27.com/to/blog.
흰코털 원인과 뽑으면 안되는 이유
반응형
우연히 화장실에 갔다가 발견한 흰코털. 흰 머리카락은 들어봤어도 코털이 흰색인 건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도 되고 혹시 건강에 문제가 생긴건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흰코털이 몸에 어떤 큰 문제로 인해 생기거나 하는 건 아니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익숙하게 보는 흰 머리카락이랑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흰코털이 나는 원인
흰머리가 나는 이유와 흰코털이 나는 이유는 사실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한 멜라닌 색소 부족이 원인이 크고 몸의 충분한 영양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새치가 나는 것처럼 스트레스로 인해 흰색 코털이 나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읽으면 아 그럼 별거 아니구나 하면서 코털을 뽑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그것만큼은 정말 말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코털을 함부로 뽑으면 절대 안되기 때문입니다.
코털을 뽑으면 안되는 이유
코털은 검은색이든 흰색이든 뽑으면 안되는 털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코털은 우리 신체에 있어서 필터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입을 벌리지 않으면 다물고 있으면 되지만 코는 우리 맘대로 닫을 수가 없는 상황에서 코를 통해 미세먼지를 포함 수 많은 세균들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코털이 이러한 것들을 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코털은 코안의 온기가 외부로 노출이 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우리가 쉽게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이런 기능뿐만 아니라 코털을 뽑으면 안되는 더 큰 이유가 존재합니다.
코털에 관한 무서운 소문
코털에 관한 무서운 소문 역시 있습니다. 바로 코털을 뽑으면 죽는다는 소문입니다.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인가하고 넘기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하지만 이 말믈 가볍게 넘기기에는 실제 코털을 뽑는건 우리의 생각 이상으로 위험한 행동입니다.
털이 있는 모든 곳에는 털이 나오는 구멍인 모공이 있습니다. 코 역시 모공이 있습니다. 심지어 모공이 큰 편이기도 하죠. 그런데 우리가 코털을 뽑는 행동으로 인해 모공에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생긴 상처가 덧나서 그 안으로 안좋은 세균들이 들어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심각한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코는 뇌랑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이러한 염증 물질이 뇌뢰 들어가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바로 뇌막염이나 패혈증을 일으키고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 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털을 뽑으면 사망한다라는 말은 단순히 가볍게 여기고 넘길 말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털을 정리하고 싶으시다면 뽑는게 아니라 자르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고 가위를 사용하더라도 코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흰코털이 나는 원인과 뽑으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반응형
흰 코털 그냥 뽑지 마세요
머리에 흰 머리카락이 섞여져 있는 것은 흔히 보는 현상입니다. 젊은 나이 라도 흰머리가 간혹 보이고는 합니다. 그래서 대수롭지 않게 넘어 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우연히 거울을 보다가 흰 코털이 발견이 되면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혹시 늙은 것은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나가 생기면 계속 나오는 건 아닐지 고민이 되는데요.
원래 코털은 처음에는 흰색을 하고 있습니다. 생성이 되는 과정에서 멜라닌 세포 작용에 의해 검은색으로 변화하는 것인데요. 이 멜라닌 세포가 잘 생성이 되지 않고 작용을 하지 못하다 보면 검은색으로 바뀌지를 않습니다. 그래서 흰색의 코털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면 멜라닌 세포가 왜 작용을 못하게 되는 걸까요? 나이가 들게 되면 세포 활동이 둔해지고 작동을 하지 못하게 돼서 멜라닌 색소가 잘 생성되지를 않습니다. 그러므로 검게 되지를 못해서 흰색으로 나타나는 건데요.
노화에 의한 것도 있지만 비염과 코속에 세포가 손상받아 멜라닌 작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멜라닌을 활성화하고 생성하는데 필요한 영양이 적어서 흰 코털이 늘어나게 됩니다. 색소 세포를 활성화하지 못하게 돼서 나타나는데요. 멜라닌 생성에 중요한 식품으로는 치즈, 유제품, 다시마, 미역, 가다랑어가 있습니다.
코털은 머리카락 보다 먼저 하얗게 변할 수 있는 만큼 앞서 말한 식품을 최대한 챙겨 먹도록 하세요. 하얀색의 코털이 보이기 시작하면 곧이어 머리카락도 흰머리가 나게 될 것입니다.
생활 리듬이 깨져 있어도 흰 코털이 증가하게 됩니다. 밤과 낮이 바뀐 생활을 하고 밤늦게까지 주무시지 않으면 호르몬 분비가 제대로 되지가 않아 세포 분열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호르몬은 오후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만들어지니 그 시간대에서는 꼭 취침을 하도록 합니다.
유전적으로 부모님이 백발이 있고 새치가 있을 시에는 자식도 체질에 따라서 유전이 될 수 있습니다. 멜라닌 세포의 작용이 체질적으로 둔한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유전적 경향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흰 코털이 나면 뽑아 버리려고 하시는데요. 사실 뽑는 것은 모근과 점막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치는 과정에서 멜라닌 세포도 손상되어 버릴 수 있어 뽑지는 마세요. 차라리 잘라 버리시는 게 맞습니다.
근본적으로 대책을 마련하시려면 생활 리듬을 규칙적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오후 10시에 주무시는 환경을 만드시고 멜라닌 생성에 중요한 식단을 하셔야 해요. 등 푸른 생선과 녹황색 야채, 해조류를 위주로 식단을 정하세요.
비염과 코를 파는 습관은 세포를 손상 시키니 고치도록 합니다. 노화는 막을 수 없겠지만 그만큼 관리를 잘 하시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코털이 흰색으로 나기 시작하면 얼마 안 가서 흰머리도 생길 수 있습니다. 미리 관리하셔서 막도록 하세요.
흰코털 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
여러분들은 혹시 코를 자주 관리하시나요? 우리의 신체 부위에 있어서 코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냄새를 맡는 후각의 역할 뿐만아니라 외모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죠. 왜냐하면 코는 얼굴에서도 돌출된 부위에 속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코에서 가장 우리의 외모를 해치는 경우는 바로 콧털이 삐져 나왔을 때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마주보고 있다면 대화하는 내내 그곳에서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게되죠.
그런데 이와 같은 상황에서 더욱더 큰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때가 있으니 바로 코털의 색이 검정색이 아닌 흰코털일 경우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기 때문에 흰코털생기는 이유와 주의할 점은 없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또 걱정하실텐데요.
우리의 몸 속에는 색을 담당하는 색소가 따로 존재합니다. 모두 아시다 시시피 멜라닌 색소가 바로 그 역할을 담당하죠. 우리는 시간이 지날 수록 이 멜라닌 색소가 부족하게 되면서 털들의 색이 검정색을 유지하지 못하고 흰색으로 바뀌어 가는 것이죠.
마치 머리카락의 색이 짙은 검정색에서 희끗희끗한 색으로 바뀌어가는 것과 동일한 현상이라고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흰코털 생기는 이유 자체는 우리가 걱정할 거리는 아닌 것이죠. 우리가 점점 나이들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데 주의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흰코털 자체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는 하지만 이것을 뽑을 경우는 다른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콧털이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기능때문인데요, 콧털이 없을시 몸 속 건강, 특히 폐를 보호해줄 방어막이 1차적으로 사라지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두번째는 코와 뇌는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코털을 뽑다가 코속에서 염증이 발생할 경우 다양한 합병증, 그리고 뇌로 염증이 전이될 수 있다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만약 이와 같은 것들이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콧털을 뽑는것 보다는 제거기를 사용해서 정리해주시는 것이 더욱 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흰코털 생기는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0/10/22 – [생활의 꿀 팁] – 점생기는 이유 도대체 무엇일까
2020/10/22 – [분류 전체보기] – 속방귀 증상 왜 나타날까?
2020/10/22 – [생활의 꿀 팁] – 한쪽귀 먹먹 원인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
2020/10/22 – [생활의 꿀 팁] – 뚱보균 없애는 방법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2020/10/22 – [분류 전체보기] – 술먹고 손저림 현상 나타나는 이유
2020/10/22 – [생활의 꿀 팁] – 입안 점액낭종 낫는 방법
반응형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흰색 코털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20대 흰코털, 흰코털 비염, 여자 하얀 코털, 코털 뽑다 사망, 코털 색깔, 가래 코털, 긴 코털, 코털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