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마시 안 제빵 소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Chewathai27.com/to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마시 안 제빵 소 마시랑카페, 마시 안 제빵 소 주차, 영종 제빵 소, 영종도 빵공장, 마시안해변 카페, 영종도 맛집
해변과 연결되어 있는 카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 Article author: mcplife.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5463 Ratings
- Top rated: 3.9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해변과 연결되어 있는 카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해변과 연결되어 있는 카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Updating 안녕하세요 민선임의 여가생활 민선임입니다. 황해칼국수와 가까이에 있고 이어서 후식을 먹으러 갔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시안제빵소 영종도의 빵집 핫플! 마시안제빵소에 도착하였습..
- Table of Contents:
안녕하세요 민선임의 여가생활 민선임입니다
태그
‘카페’ Related Articles
티스토리툴바
[마시안제빵소]가족들과 찾은 영종도카페/마시안해변/바다뷰카페/빵집/주차장
- Article author: friendly-k.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3933 Ratings
- Top rated: 3.8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마시안제빵소]가족들과 찾은 영종도카페/마시안해변/바다뷰카페/빵집/주차장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마시안제빵소]가족들과 찾은 영종도카페/마시안해변/바다뷰카페/빵집/주차장 Updating 오랜만에 누리는 연휴에 가족들이랑 방문한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집에서 차타고 드라이브 할겸 멀지않게 올 수 있는 영종도가 오늘의 목적지! 연휴에 콧바람 쐴겸 바다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려고 영종도 카페..
-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전체 방문자
마시안제빵소 (@masian_bakery)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 Article author: www.instagram.com
- Reviews from users: 47801 Ratings
- Top rated: 4.9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마시안제빵소 (@masian_bakery)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마시안제빵소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55 전화: 032-746-3977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연중무휴) ☕️ Cafe & Bakery. 98 posts.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마시안제빵소 (@masian_bakery)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마시안제빵소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55 전화: 032-746-3977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연중무휴) ☕️ Cafe & Bakery. 98 posts.
- Table of Contents: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카페 굳이 찾아 갈만한 가치가 있나?
- Article author: blue2310.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4282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카페 굳이 찾아 갈만한 가치가 있나? 서해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솔직 후기 영종도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를 잡을 때 빠지지 않는 핫플레이스가 마시안 제빵소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카페 굳이 찾아 갈만한 가치가 있나? 서해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솔직 후기 영종도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를 잡을 때 빠지지 않는 핫플레이스가 마시안 제빵소 … 서해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솔직 후기 영종도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를 잡을 때 빠지지 않는 핫플레이스가 마시안 제빵소입니다. 워낙 유명하고 TV나 방송을 통해 많이 나와서 사람이 항..라이프 스타일 리뷰와 사용기 그리고 TECH 이야기를 다루고 있씁니다리뷰,Tech,여행,사용기,iherb,아이허브,트랜드
- Table of Contents:
태그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 Related Articles
티스토리툴바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과 커피와 함께 바다보며 힐링하기
- Article author: greenyphoto.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6041 Ratings
- Top rated: 4.5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과 커피와 함께 바다보며 힐링하기 마시안 제빵소는 인천공항을 지나 을왕리 남단에 위치한 마시안 해변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서쪽 끝이라 멋진 노을도 볼 수 있고, 서해안의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과 커피와 함께 바다보며 힐링하기 마시안 제빵소는 인천공항을 지나 을왕리 남단에 위치한 마시안 해변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서쪽 끝이라 멋진 노을도 볼 수 있고, 서해안의 …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과 커피와 함께 바다보며 힐링하기 인천 서해바다 영종도에 위치한 ‘마시안 제빵소’에 다녀왔습니다. 마시안 제빵소는 인천공항을 지나 을왕리 남단에 위치한 마시안 해변가에..
- Table of Contents: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과 커피와 함께 바다보며 힐링하기
태그
관련글
댓글0
공지사항
최근글
인기글
최근댓글
태그
전체 방문자
티스토리툴바
마시안제빵소 – 방문자 139명의 팁 6개
- Article author: ko.foursquare.com
- Reviews from users: 45793 Ratings
- Top rated: 3.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마시안제빵소 – 방문자 139명의 팁 6개 빵, 해변 및 경치에 관해 방문자 139명명의 방문자가 업로드한 사진 사진들 36장장을 확인하세요. “2층 뷰가 좋다 근데 일회용잔 사용해서 불쾌했음 머그잔 있는데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마시안제빵소 – 방문자 139명의 팁 6개 빵, 해변 및 경치에 관해 방문자 139명명의 방문자가 업로드한 사진 사진들 36장장을 확인하세요. “2층 뷰가 좋다 근데 일회용잔 사용해서 불쾌했음 머그잔 있는데도 … 빵, 해변 및 경치에 관해 방문자 139명명의 방문자가 업로드한 사진 사진들 36장장을 확인하세요. “2층 뷰가 좋다 근데 일회용잔 사용해서 불쾌했음 머그잔 있는데도 테이크아웃도 아닌데 일회용잔에 주는건 요즘 법 위반 아닌가? 그리고 나는 종이잔이 싫다”마시안제빵소, 중구 마시란로 155,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마시안제빵소, 빵집, 브런치 및 점심식사
- Table of Contents:
[영종도 카페] –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해수욕장 (메뉴 & 아이와 함께한 팁!)
- Article author: younssso.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23917 Ratings
- Top rated: 4.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종도 카페] –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해수욕장 (메뉴 & 아이와 함께한 팁!)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종도 카페] –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해수욕장 (메뉴 & 아이와 함께한 팁!) Updating 오늘은 8월 초에 다녀왔던 영종도에 위치한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해수욕장 을 리뷰해 보도록 하자. 네비를 따라가다 보면 길가로 입구가 보인다. 입구 앞쪽으로는 대략 20여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
- Table of Contents:
태그
관련글
댓글0
티스토리툴바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423 tips update new.
해변과 연결되어 있는 카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선임의 여가생활 민선임입니다.
황해칼국수와 가까이에 있고 이어서 후식을 먹으러 갔던 영종도 마시안제빵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시안제빵소
마시안제빵소
영종도의 빵집 핫플! 마시안제빵소에 도착하였습니다.
주차장
마시안제빵소주차장
마시안제빵소의 주차장 모습입니다. 제빵소와 붙어 있는 주차장이 만차인 경우 건너편 주창으로 가시면 됩니다!
내부
마시안제빵소입구
입구에서는 열체크와 QR코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시안제빵소 입구
마시안제빵소에서 갈릭마시안빵이 제일 유명한가 봅니다. 전 나올 때 보는 바람에… 못 먹었습니다. 다음에 방문 시 꼭 먹어보겠습니다.
마시안제빵소입구
저는 평일에 방문하여 비교적 사람이 없었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마시안제빵소카운터 마시안제빵소내부
마시안제빵소 입구로 들어가면 양옆에 보이는 크나큰 카운터와 내부 테이블 모습입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마시안제빵소빵
제빵소답게 빵의 종류도 많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냄새도 좋고 빵 선택하느라 힘들었습니다.
마시안제빵소크로플 마시안제빵소연탄식빵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로플, 연탄식빵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집 근처의 카페와 빵집보다는 조금 더 비쌌지만, 맛은 대체적으로 우수했고 연탄식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인절미 향과 맛이 나면서 식빵 안에는 크림과 팥이 곁들여져 있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와 조화가 너무 잘돼서 퍽퍽하지도 않고 식감까지 굳굳!
테라스
마시안제빵소테라스 마시안제빵소테라스
입구 반대편으로 나오게 되면 보이는 테라스의 모습이고, 사진에는 자세히 나오지 않았지만 저~멀리 누워 있을 수 있는 베드도 있습니다. 날 좋은 날 테라스에서 커피와 빵을 먹으면 분위기도 맛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시안해변
아이 러브 마시안! 위에 얘기했던 누워 있을 수 있는 베드에 사람이 누워있네요.
마시안해변
마시안제빵소,마시안해변
마시안제빵소와 마시안해변을 연결해주는 계단입니다.
마시안해변
마시안해변의 모습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은 모레 놀이 장난감 가지고 와서 놀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와 해변이 연결되어 있는 마시안제빵소! 한번 꼭! 가보세요.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영업시간
-평일 11:00 – 20:30
-주말 10:30 – 20:30
-매일 14:00 – 17:00 [햄버거 브레이크 타임]
주차
-가능
728×90
반응형
[마시안제빵소]가족들과 찾은 영종도카페/마시안해변/바다뷰카페/빵집/주차장
728×90
728×90
오랜만에 누리는 연휴에 가족들이랑 방문한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집에서 차타고 드라이브 할겸 멀지않게 올 수 있는
영종도가 오늘의 목적지!
연휴에 콧바람 쐴겸 바다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려고
영종도 카페를 찾았는데, 눈에 띄었던 곳이 바로 여기였어요!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연휴라 그런지 바로앞 주차장은 만차여서
직원분께서 진입하는 차량들을 근처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고 계셨답니다.
회전율이 은근 좋은건지 저희는 운이 좋게도
매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 🙂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이제는 익숙해진 QR체크인 & 온도측정을 하고 입장합니다 !
입장하자마자 우측에 보이는 동물의 왕국 ! 뚜둥!
기린부터 멍멍이까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매장이용 손님과 포장구매 손님은 쟁반부터 구분됩니다.
저희는 매장이용을 할거기 때문에 매장이용 전용 접시를 이용했어요 ~!
베이커리 카페 답게 다양한 빵들이
빵순이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연탄식빵과 육쪽마시안갈릭빵이 맛있다는 얘길 듣고 갔으나 역시나 없었어요 ㅠㅠ 힝
포장구매 고객인 분들은 결제하는 곳도 구분되더라구요 ~
포장구매 고객은 매장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결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
저는 늘 고민해도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캬라멜 마끼야또로 픽!
ICE 아메리카노 – 5,000원
HOT 카라멜 마끼야또 – 6,500원
1층만 다녀왔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그득그득 …
설연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
테이블이 전체적으로 큼직큼직한데
창가에 네모 테이블들은 너무 커서 4인이 앉으면
빵 나눠먹거나 대화도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빵은 3가지 골랐는데, 셋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
싹싹먹고 빈접시 반납 ㅎㅎ
육쪽마시안빵(갈릭)이 없길래 감자를 시켰는데,
저는 다른것도 맛있었지만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
(매쉬포테이토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에요 ㅎㅎ)
프레첼 앙버터 – 4,500원
마제 옥수수빵 – 5,000원
육쪽마시안빵(감자) – 5,500원
역싀 빵은 커피와 함께 ㅎㅎ
운이 좋게도 창가 자리를 앉게 돼서
바깥 풍경 보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전날 눈도 오고 하늘에 구름이 많이 꼈는데,
구름 사이로 햇살이 내리고 있는게 예쁘네요 ㅎㅎ
집에 가려다가 봤더니 연탄빵이 나와있는거있죠 !
금방 소진되고 있어서 급하게 연탄식빵(블랙)
포장해서 나왔답니다 ㅎㅎ
+ 연탄식빵(블랙) 추가후기
집에와서 먹어봤는데..
안에 들어있는 커스타드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드셔보세요!!ㅎㅎㅎ
마시안제빵소 뒷모습~!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ㅠ
지금은 눈이 쌓여있지만 ….
날 좋을 때는 아마 자리잡기 힘든 곳들이겠죠 ㅎㅎ
봄,가을에 아이들이랑 같이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이 친구 참 귀엽게 생겼는데 …….
팔 한짝은 어디루.. 간걸까요 …??? 힝
마시안 제빵소에서 보는 바다뷰~ 뷰맛집이에요 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1711178713
※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90
728×90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카페 굳이 찾아 갈만한 가치가 있나?
반응형
서해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솔직 후기
영종도 마시안 제빵소
영종도 드라이브나 데이트 코스를 잡을 때 빠지지 않는 핫플레이스가 마시안 제빵소입니다. 워낙 유명하고 TV나 방송을 통해 많이 나와서 사람이 항상 많습니다. 주말에는 어디든 사람이 없는 곳이 없더군요.
그래도 이날은 날씨도 별로 안 좋고 굳이 이 멀리까지 사람들이 올까? 싶어서 마시안으로 차를 달렸는데… 역시 유명한 곳은 가지 말아야겠다는 교훈을 얻고 왔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취향이긴 해요.
주차장은 별관이나 본관 앞에 자리가 있긴 하지만 워낙 자리가 치열하고 사람들이 많이 오니 바로 옆 공터에도 따로 주차할만한 공간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그래도 붐비는 시간이 좀 지나면 자리가 좀 나긴 하던데 딱히 시간대에 상관없이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 자리 없으면 바로 옆 공터에 차를 세우면 됩니다.
워낙 장사가 잘 되서 그런지 건물 하나 더 지어서 본관과 나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빵은 본관에서만 하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본관 쪽이 빵의 회전이 빠르고 금방금방 채워집니다.
카페로 운영되긴 하지만 사실 이곳은 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빵이 주 메뉴이고 커피 같은 음료를 덤으로 파는 것이죠. 이름도 마시안 제빵소! 아마도 사장님이 빵을 굽는 분이었던 것 같은데 이 멀리 외진 곳에 있는 가게가 문전성시를 이루는 것을 보니 콘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군요.
입구에는 인형들이 있는데 작은 인형부터 어른 키만한 인형까지 있습니다. 판매도 하는 것 같지만 대부분 인형들과 사진 찍고 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렇게 큰 인형은 비싸기도 할 뿐만 아니라 집에 가져간다 해도 사실 거의 대부분 예쁜 쓰레기가 될 확률이 높죠.
입구를 들어서면 중앙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나눠 있는데, 우측은 사람들이 앉아 차와 함께 베이커리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자리 잡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인데, 특히 해지는 시간대는 거의 자리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해지는 것을 보고 싶으면 아주 빨리 가서 자리를 잡아야겠더라고요.
그래도 피크타임이 지나면 사람들 좀 빠지고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는데 1층 보단 2층 자리가 좀 빨리 여유가 생기는 편입니다.
우측에는 빵을 고르고 주문을 하는 공간입니다. 생각보다 빵 종류는 많지 않은데, 이렇게 사람들이 직접 빵으로 골라서 가져가면 계산하면서 음료를 함께 주문하면 됩니다.
빵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굉장히 경쟁적으로 빵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며 아주 놀랍게 생각되더라고요. 굳이 여기서 저 빵을 먹지 않아도 될 텐데… 하는 생각이 살짝…ㅋㅋㅋ 빵 자체는 맛이 꽤 좋습니다.
물론 케이크와 수제 햄버거도 팔고 있는데,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3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대 어차피 여기 오는 사람들 대부분 빠르게 갈 생각은 없어 보이는데 다른 곳을 즐기며 천천히 기다려도 좋을 듯싶어 보입니다.
포장 구매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로 계산대를 마련해두고 있는데, 이곳도 피크타임에는 줄이 꽤 길게 있습니다. 그래도 포장 계산은 꽤 빠르게 줄어들어서 포장만 할 거면 조금 쾌적하게 구입할 수 있고요.
여긴 홀에서 먹고 갈 사람들을 위한 계산대~ 이것도 사람들이 많이 빠지고 난 다음에 찍은 건데, 제가 계산할 때는 줄이 한참 길어서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그래도 다행히 자리를 창가에 좋은 자리를 잡아서 바깥 풍경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럭키~ 홀 안에 있는 테이블도 밖이 보이긴 하지만 이렇게 앉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커플들이 창가 자리를 많이 탐내고 앉는 것 같고요.
창가에서는 이런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뷰가 좋고 공간이 넓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비슷한 카페가 강원도 쪽에도 몇몇 있는데 분위기나 운영방식이 비슷합니다. 마시안 제빵소는 빵이 주라서 그런지 커피맛은 그냥 소소 합니다.
빵과 커피 가격은 좀 비싼 편인데, 아무래도 장소 대여료 비슷한 개념으로 좀 비싼 것 같아요. 전에 강화도에 조양 방직도 가격이 좀 비싸긴 했는데 여기보단 그래도 조양 방직 카페가 좀 저렴하긴 합니다.
마시안에 해가지면 이런 석양을 볼 수 있습니다. 이날 날씨가 정말 안 좋았는데, 간간히 구름이 걷히고 해가 나와서 그나마 해지는 것을 볼 수는 있었네요. 날이 좋으면 정말 멋진 낙조를 볼 수 있어서 낙조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2층에도 자리가 꽤 많은데 해 넘어가고 나면 그래도 자리가 꽤 남습니다. 집에 갈 채비를 하고 올라와봤는데 처음 왔을 때는 꽉 차 있던 자리가 한산해서 허무하기도 하더라고요. 2층은 계단은 없고 엘리베이터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층에는 이런 테라스 자리가 있는데 사방이 뻥 뚫려서 바람을 막아주는 못합니다. 바람이 몹시 불어서 사람들이 꽉꽉 차 있어도 여긴 나오지 못하더라고요. 어떤 노신사분이 호기롭게 커피를 들고 나오시다 쟁반을 엎으시곤 그대로 퇴각…
2층 테라스에서 보는 뷰는 1층보다 더 좋습니다. 바람이 잔잔하고 따뜻한 계절이면 여기부터 자리가 없겠죠. 요즘은 이런 카페들이 많아서 좋은데,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 제대로 즐기기는 참 어렵더라고요.
작은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습니다. 추운 날씨도 아이들의 장난을 막을 수는 없더군요. 저마다의 방식으로 마시안을 즐기고 있는데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정원이 아주 넓지는 않지만 잘 정비되어 있어서 가족 끼지 시간 보내러 나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바람이 차고 날이 그렇게 좋지는 못하니 조금 더 따뜻해지면 드라이브 삼아 나가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먹거리 집들도 많고 무의도를 들어가는 잠진도 선착장 쪽에도 좋은 곳이 많거든요.
영종도와 무의도를 잊는 다리가 4월에 완공된다고 하니 아마 마시안 해변을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이 늘어날 것 같아서 더 복잡해지겠네요.
마시안 제빵소 앞에 마시안 해변으로 통하는 작은 계단이 있어서 해변가를 거닐 수도 있습니다. 모래바람이 불어서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여름에는 밤에도 운치 있는 데이트 코스가 되어 주겠죠?
이곳도 작은 그네 의자가 있는데, 여기 앉아서 유유자적하게 커피 한잔 들고 시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은 이런 자리는 굉장히 경쟁률이 치열한데 진짜 바람이 날아갈 것처럼 불어서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고요…ㅋㅋㅋ
마시안 제빵소 자체는 상당히 매력적인 요소가 많은 곳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지 한 번쯤은 들러봄직해요. 하지만 너무 북적여서 좀 별로인 면도 있는데, 근처에 비슷한 카페도 많고 잠진도 선착장 쪽으로 들어가면 그쪽에도 조용한 카페들이 몇 있거든요. 잠진도 선착장으로 들어가는 작은 길이 있는데, 거기 해 넘어갈 때 차를 타고 지나가면 정말 좋아서 그쪽을 가봐도 좋습니다. 무의도 들어가는 다리가 완공되면 그쪽 길은 좀 더 조용해질 듯. 저는 이렇게 북적이는 공간을 사실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다음에는 다른 조용한 카페를 찾아서 가자고 했는데, 굳이 빵을 먹을 생각이 아니라면 다른 곳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마시안 제빵소 조금 못 가서 탐앤탐스도 있고 조금 규모가 큰 카페도 있고요. 사실 사장님 응대 때문에 조금 상처 받기도 했다는…ㅋㅋㅋ
그래도 직원들은 친절하고 한 번쯤은 가볼만하니 영종도나 마시안쪽으로 나들이 갈 생각이라면 한 번쯤 들러 보세요.
– 촬영 카메라 : A7m3
반응형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마시 안 제빵 소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마시랑카페, 마시 안 제빵 소 주차, 영종 제빵 소, 영종도 빵공장, 마시안해변 카페, 영종도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