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 대 남자 시계 추천 –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클래씨 Classy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95,321회 및 좋아요 1,53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
괜찮은 20대남자시계 브랜드 정리해봤어요~!
- 다니엘 웰링턴 20대남자시계 브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다. …
- 노드 그린 . 코펜하겐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덴마크에서 온 시계브랜드이다. …
- 마크 제이콥스 패션의 명가 마크제이콥스다.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20대 클로버 여러분들이 실제로 차고 계신 가성비 좋은 입문용 시계들을 공개합니다!
클래씨룸 네이버카페에서 직접 리뷰해주신 시계들을 토대로
클래씨가 다른 클로버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시계들을 리뷰해드려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20대남자시계추천 #가성비시계추천 #클래씨시계추천
*클래씨룸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classyroom
*클래씨TV 이메일: [email protected]
*클래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asssytv
*클래씨 굿즈 구매: https://filobisknot.com/product/CLASSSY01
*클래씨 정기 업로드: 일요일 저녁 9시(추가 업로드: 랜덤)
*영상 구독 수익금의 일부는 UN아동기금(UNICEF)에 기부됩니다.
*Some of subscription proceeds are donated to UNICEF.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대 남자 시계 추천> 꼭 보세요. 이거 하나면 정리됨
<20대 남자 시계 추천> · 1. 티쏘 PR100 · 2. 프레드릭 콘스탄트 FC-235 · 3. 시티즌 에코드라이브.
Source: narini-9281.tistory.com
Date Published: 8/22/2021
View: 1010
20대 남자 시계 추천! 시계 브랜드와 선정 요소
20대 남자 시계 추천! 시계 브랜드와 선정 요소 · 1. 카시오(CASIO). 5~15만원. 가장 가성비 좋은 시계! · 2.타이맥스(TIMEX). 5~20만원 · 3.스와츠(Swatch).
Source: dudwns9492.tistory.com
Date Published: 12/9/2021
View: 7095
사회초년생, 20~30대가 알면 좋은 시계 브랜드 추천
남자 시계 브랜드 추천 · 오리엔트 · 오리엔트 스타 · 시티즌 · 세이코 · 세이코 · 티쏘 · 해밀턴 · 오메가 …
Source: movieseeker.tistory.com
Date Published: 7/18/2022
View: 5706
남자 시계 추천, 가격대별 – Plan B
다이얼판으로 태양광을 흡수해 작동합니다. 세이코, 카시오와 함께 일본의 3대 시계 브랜드라 불립니다. 가격대는 20만 원부터~50만 원대가 많습니다.
Source: koocker1.tistory.com
Date Published: 5/13/2022
View: 658
[ 10대, 20대, 30대, 40대 남자 시계 추천 ] 나이별 나에게 맞는 …
남자에게 시계란? 여성에게 남성의 시계는 자신을 어필하고 좀 더 과시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도 시계가 물건 그 이상의 의미가 …
Source: doqin.tistory.com
Date Published: 3/13/2021
View: 9453
#20대남자시계 : 다나와 통합검색
광고상품입니다. 실제 구매가격은 할인율, 옵션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광고신청 · 갤러리어클락 로즈 …
Source: search.danawa.com
Date Published: 2/3/2022
View: 790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 대 남자 시계 추천
- Author: 클래씨 ClassyTV
- Views: 조회수 295,321회
- Likes: 좋아요 1,534개
- Date Published: 2020. 10.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tcqeTcgJ1I
괜찮은 20대남자시계 브랜드 정리해봤어요~!
20대 초반 ~ 중반(대학생 레벨) 추천 브랜드 및 모델 : 시계의 기능성보다는 가격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춤.
1. 다니엘 웰링턴
20대남자시계 브랜드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다. 저가 시계중 다니엘 웰링턴만큼 심플하고 클래식 한 시계는 많지 않다. 그덕에 유행도 타지않으며, 무난하게 어떤 옷이든 잘어울린다. 역시 특징이라면 나토 밴드 (페브릭 소재의 시계줄) 통일된 디자인 이다. 가죽이나 메탈에 비해 시계줄 교체도 쉽구 또 다양한 연출도 가능하다. 클래식으로 분류하긴 했으나 데일리용이 어쩌면 더 적합한 표현일듯하다.
추천 모델
– Classic 시리즈 – 가격: 20~25만원 역시나 클래식 시리즈가 다이엘 웰링톤은 갑이다. 작년에 GQ가 선정한 $400 베스트 6안에 들어간 시계이기도 하다. 최소한의 기능성만 강조한 디자인과 흰색 다이얼, 그리고 얇은 베젤까지…미니멀의 정석 구성품으로는 시티즌 일본산 1L22무브를 쓴 쿼츠시계 이다. 무브로 가격대 치고 나쁘지 않은편.
2. 노드 그린
.
코펜하겐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덴마크에서 온 시계브랜드이다. 북유럽에서 온 브랜드 답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매랙적인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헤이의 제품 디자인을 했던 야콥 바그너가 디자인에 참여한다. 덕분에 착한 가격 에도 고급스러운 간지 와 감성 을 가지고 있다.
* ‘착한 소비’라는 슬로건아래 환경, 교육, 식수 부분도 후원하고 있다.
추천 모델
– Philosopher 컬렉션 – *쿼츠
가격: 23만8천원
데이트 표시 외에 다이얼 디테일을 과감히 생략했다. 덕분에 다이얼 크기가 40mm 임에도 작아보이지 않는다. 36mm도 있어 커플시계로도 손색없다. 게다가 가죽줄과 매쉬스틸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차이가 만원밖에 나지 않으니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필로소피라(철학)이라는 의미답게 굉장시 심플하고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다. 이 깔끔함 덕분에 캐쥬얼이든 클래식이든 구애받지 않고 착용 할 수 있다.
– Native 컬렉션 – *쿼츠
가격: 17만8천원
다이얼 크기는 40mm 로 필로소피와 같다. 필로소피와 차이점이 있다면, 초침과 데이트다이얼이 생략되었다. 대신 가격은 더 착해졌다. 스트랩은 나일론외에 가죽과 스틸 매쉬와도 호환가능하다. 가장 비싼 스틸로 하더라도 20만원 아래에서 충분히 선택가능하다.
10만원대 시계에서 이정도 마감과 퀄리티는 쉽게 찾긴 어렵지 않을까 싶다.
*15% 할인코드: tumber
https://nordgreen.co.kr
노드그린의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즘 북유럽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노드그린 손목시계입니다. – Nordgreen KR 노드그린의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즘 북유럽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노드그린 손목시계입니다. nordgreen.co.kr
3. 마크 제이콥스
패션의 명가 마크제이콥스다. D&G나 엠프리오 알마니에 따분함을 느낀다면 마크제이콥스를 한번 보길 시계 전문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솔직히 기능성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소재도 나쁘지않고 디자인은 패션시계로써 정말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언뜻보면 마크제이콥스라는 이름값과 시계 디자인에 고가의 시계로 보이는 효과도 있다.
추천모델
– Baker 시리즈 – 가격: 25만원 마크제이콥스는 남자보단 여성 시계가 더 유명하다. 그렇지만 남자시계도 여자시계 못지 않게예쁘다. 20대남자시계로 마크제이콥스 베이커를 추천모델로 뽑았다. 착한 가격에 오버사이즈 다이얼 이 눈에 띈다. 오버핏이 유행하는 요즘 시계도 오버사이즈 다이얼인 것인가… 베이커 시리즈는 여자 남자 모두 예쁜것같다. 갠적으로 커플시계로도 상당히 괜찮을듯. 심플하지만 선과 느낌이 살아있는 쿼츠시계 .
타이맥스
아마 지금 소개하는 20대남자 시계 브랜드 중 가장 저렴할 것이다. 160년된 아웃도어 시계브랜드이고, 그 만큼 컬렉션 종류도 많고 다양하다. 기능성보다는 활용성과 캐쥬얼함이 강조되는 시계들을 생산. 무엇보다 가격비대 훌륭한 내구성을 자랑.
추천모델
– Weekender 시리즈 – 가격: 5~6만원 서태지가 해피투게더에서 차고 나온 시계 로 유명세. 최소한의 기능성만 강조된 디자인에 심플하고 고급스럽다. 저렴 가격에 비해 내구성도 괜찮고 전혀 싼맛이 느껴지지 않는게 최고의 장점 나토밴드로 인해서 캐쥬얼과도 잘어울리고 데일리용으로 적격인 쿼츠시계 .
사실 D&G나 엠프리오 알마니(일명 홍콩독수리)를 많이 사는데… 20대 남자시계 브랜드로 개인적으로 비추다. (만약 선물받았다면 그냥 쓰도록하자!) 무브 공개도 제대로 안돼어있고…(무브에 자신이 없다는 이야기..) 패션시계에 뭘 그렇게 바라냐 할 수 있지만, 어쨋든 시계란것은 정확도가 담보되어야하고… 이런것들은 시계의 내부구성과 관련이 깊다. 특히 내구성을 전혀 고려하지않은 디자인이라던지.. 고장이 잦은 크로노그래프나..시계줄도 그렇고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는.. 그래서 저가 제품중에는 컴플리케이션이 들어간 제품은 잘 안산다.. 저가형 제품에 어줍잖은 컴플리케이션은 정말 빛좋은 개살구다… 다음은 20대 후반이다.
20대 후반 ~ 사회 초년생 추천 브랜드 및 모델 : 시계 전문 브랜드 중하위권 – 중상위 라인으로 뽑아봄.
세이코
20대남자시계 브랜드에서 세이코가 없다면 이상하다. 시계좀 사려고 하면 누구나 한번쯤 걸쳐가게 되는게 이 세이코다. 그 만큼 시계시장에서 잔뼈가 굵고 또한 품질또한 검증되어 있는 곳이기도하다. 자체 기술력으로 무브먼트에서 마감까지 관여하는 몇 안돼는 회사이기도 하다. 참고로 세이코는 무브먼트를 다른회사에 납품하는 회사이기도 하다(물론, 저가형에 국한)
추천모델
– 프리미어 하트비트 시리즈- 가격: 약 35~45만원 오토매틱 이며 사파이어 크리스탈이다. 메탈 시계를 좋아한다면 이것보다 좋은 모델은 그리 많지않다. 오픈하트 디자인으로 마치 고가의 컴플리케이션 시계를 찬듯한 느낌을 준다. (자세히 안보면 투르비용같기도 함) 베젤은 약간 두꺼운편이라 생각보다 다이얼이 큰느낌은 아니지만 세이코의 기술력을 확인할수 있는제품. 여담이지만 티쏘 르로끌사기전에 마지막까지 두고 고민했던 제품이다.
시티즌
일본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브랜드 시티즌 하면 전세계에서 가장 얇은 시계 ‘스틸레토’로 유명하다. 약 90년 역사를 가진 시계브랜드로 기술력은 세이코 못지 않다. 가성비가 개인적으론 가장 좋은 브랜드 중 하나라고 생각.
추천모델
– 에코드라이브 시리즈- 가격: 33~35만원 햇빛으로 충전이 가능 한 정말 이름그대로 ech-drive 시계다. 쿼츠와 오토매틱의 단점을 나름 보강한 시계 . 사실 착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세게의 크로노그래프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물론 크로노크래프를 가지고 있어도 어떻게 쓰는지 관심없는게 대다수..) 컴플리케이션이 들어간것만으로 간지와 시선쏠림을 느낄수 있음.
부로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타임키퍼 로 더 잘알려져 있는 브랜드 현재는 시티즌그룹에 소속되어있는 시계브랜드이다. 박정희 시계 아폴로 시계 등으로 나름 내력있는 브랜드. 명성과 제품의 품질에 비해 가격도 괜찮은 편.
추천모델
– 아큐트론 시리즈 – 가격: 50~60만원 부로바 하면 아큐트론, 쿼츠시계 이다. 그중에서도 아큐트론 II는 클래식과 부로바의 오리지널리티가 단연 돋보이는 시계다. 핑크 골드 베젤이 굉장히 인상적이고 다이얼 색깔이 정말 고급스러움. 골드 계열을 생각한다면 굉장히 좋은 선택이 될듯하다. 가격은 약간 있는편이나, 슈퍼 쿼츠급으로는 이만한 시계는 없을듯하다.
조르지오 페돈
약 100년 역사의 이태리 시계 브랜드다. 세이코 무브먼트를 사용하는 패션 시계브랜드이다. 주로 패션 시계를 많이 만드나 세이코 느낌이 많이 난다. 아무래도 세이코의 영향을 많이 받은듯한… 어쨋든 디자인이나 색감도 그렇고 데일리용 시계로 나쁘지 않음.
추천모델
-메카니컬 시리즈- 가격: 35~45만원 그 중 오토메틱 인 메카니컬 4는 단연 돋보인다. 세이코 프리미엄 하트비트보다 조금더 큰 케이스를 가지고 있고, 조금더 심플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 메탈 시계를 좋아한다면 꼭 지켜봐야할 모델 중 하나.
아르키메데스
예전에 소지섭이 차고 나와서 화제가 된적이 있던 브랜드. 정교함과 신뢰성이 바탕이 되어야하는 시계 브랜드 이름으로는 참 잘지은듯하다. 해외 브랜드 같지만 실상은 우림 FMG의 김윤호 사장이 론칭한 브랜드다. 스위스 메이드에 무브역시 스위스산을 썼음에도 가격도 합리적인편. *론다 므부사용
추천모델
– 뉴 레트로 컬랙션 – 가격: 50~60만원 위의 모델은 aw0037로 심플하고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크로노그래프가 매력적인 쿼츠시계 . 스몰 세컨드는 덤이다. 드레스에 매치하기에도 상당히 편한것도 장점. 은근히 뿜어져 나오는 빈티지 느낌과 분침과 시침의 레트로한 파란색 색깔이 돋보임 스위스 메이드에 5기압 방수 사피이어 글라스를 장착했다.
잉거솔
잉거솔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이다. 미국산으로 미국 최초 시계 제조업체 중 하나다. 110년에 달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음. 그래서 그런지 시계의 이름에 미국의 지명이 붙는다. 고가의 시계보다는 중저가 모델들이 많다. 모델을은 화려하나 기능이나 품질은 막 좋다고 하긴 어렵다. 가성비는 다소 좋은편은 아니다.
추천모델
- 그랜드캐년 컬랙션 – 가격: 50~55만원 잉거솔에 유명한걸로 아리조나와 알래스카 컬랙션이 있으나… 너무 화려하고 복잡한 느낌이 강하다. 좀 조잡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어서… 그나마 제일 나은게 그랜드캐년 컬랙션이다. 최상위 브랜드들의 그랜드컴플리케이션 모델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이 매력적. 하지만 무브나 소재면에서는 다소 아쉽다. 중국산 오토메틱 .. 글라스도 미네랄 글라스고…당연히 중간에 오픈하트도 트루비용이 아니다.
티쏘
세계최대 시계 제조 및 유통 브랜드 중 하나다. 실제 스위스 가면 제일 많이 보이는 시계광고도 이 티쏘다. 그래서 모를래야 모를수가 없는…남자 시계 브랜드 150년 이상된 오래된 역사와 더불어 스와치 그룹 소속으로 A/S도 확실하다. 시계의 품질(정확도, 신뢰도)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다. *ETA 무브 사용
추천모델
– 르 로끌 컬랙션 – 가격: 45만원~50만원 내가 지금 차고 있는시계이기도 한 르 로끌이다. 로마 숫자 패널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한다면 르로끌만한건 없다. 중저가 가격임에도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데일리용으로도 좋고 드레스 워치로도 무난하다. 컴플리케이션 느낌의 워치가 부담스럽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듯하다. 오토메틱 은 덤
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하면 종종 가방만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으나… 실제로는 옷부터 신발 시계까지 만든다. 주 고객층이 여성이다 보니 시계도 여성이 더 예쁘구 많다. 하지만 남성시계도 상당히 괜찮음. 스타일은 스포티/파일럿 워치다.
추천모델
<20대 남자 시계 추천> 꼭 보세요. 이거 하나면 정리됨
<20대 남자 시계 추천>
사실,
나는 시계에 대해서
조금은 알지만
굉장히 잘 알지는 못한다.
다시 말하자면
뭐 비싼건 못차고, 그나마 제한된 가격내에서 디자인 씹상타취인 제품들을 골라낼 수는 있다.
20대남자 혹은 20대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줄 시계를 딱 3개만 꼽아보고자 한다.
사실, 20대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준다고 가정했을때
예산이 중요하다.
예산을 약 20~30만원정도로 잡고 얘기를 전개하도록 하겠다.
일단..
이 위에서 고르는게 사실
20대 남자친구 시계 선물에 있어서 기본 전제라고 해야겠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티쏘 PR100
티쏘 PR100
20대 남자친구 시계 선물 첫번째로는
티쏘 PR100을 추천한다.
사실 남자친구가 시계광이 아니라면
두가지가 중요하다.
1) 너무 싼 브랜드가 아닌가?
2) 그리고 디자인이 간지가 나는가?
사실 티쏘 브랜드는 20대 남자가 차기에 꽤나 무난한 브랜드이며,
저 위의 디자인 상당히
무난하지 않은가?
셔츠에 드레스업 하면 좋은 티쏘 PR100을 추천하는바이다.
어디서 사냐면 걍 네이버에 대충 티쏘 PR100 검색해서
할인쿠폰 많이 먹여서 사라.
2. 프레드릭 콘스탄트 FC-235
두번째로는 프레드릭 콘스탄트 FC-235를 추천한다.
사실 그렇게 오래된 근본있는 브랜드는 아니긴 한데
프레드릭 콘스탄트 FC-235의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디자인”이라 할 것이다.
솔직히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20~30만원대 엔트리 부문을 제외하고는 보통
100~300대의 가격대를 자랑하는 시계 브랜드다.
그냥 디자인을 ㅈㄴㄱ 잘만든다.
좀 별로다 싶으면
저거에다가 까만색 가죽줄 따로 사서
껴주면
남자친구 환장하게 좋아할 것이다.
믿어도 된다.
경험담이다.
3. 시티즌 에코드라이브
마지막으로
20대 남자친구 시계 선물로는
씨티즌 에코드라이브를 추천한다.
약 20만원대에 구할 수 있다.
쿠폰 잘 먹이면..
사실 위 세가지를 제외하고
솔까 사면 안되는건 아니지만
나에게 아래의 브랜드를 선물로 준다면 싸대기를 갈길것이다.
포체,
카시오,
다니웰웰링턴
엠포리오 아르마니
이딴거 사지도 말고 주지도 마라
뒤진다.
그냥 어떻다는게 아니라 내가 존나게 싫어한다.
걍 20대 남자친구 시계 선물로는
위의 3개중에 하나 사라
좋아할 것이다.
그리고 사주고 이 블로그 글 보고 샀다고 하면
여자친구가 시계에 대해서 많이 찾아봤구나 하고 감동할 것이라 생각한다.
아무튼
20대 남자친구 시계 선물 추천 리뷰 끝.
20대 남자 시계 추천! 시계 브랜드와 선정 요소
728×90
안녕하세요.
흔하지만 멋진 공대생! 김유니버셜입니다.
오늘은 20대 남자 시계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시계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정보를 모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간략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앤드류앤코의 BANGOR ACG를 구입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Let’s quick go
시계 선정 요소
1. 디자인&크기
남성은 여성보다 액세서리 종류가 매우 적습니다.
남성의 액세서리 중 탑은 시계가 아닐까요?
제가 구매 할때, 가장 눈여겨 봤던 것은 디자인이였습니다.
아무리 비싸고 좋아도 저한테 맞지 않고 어울리지 않으면 꽝이겠죠?
본인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본인의 취향을 잘 모를경우 평소에 옷을 어떻게 입는지 생각해보셔용~
옷을 캐쥬얼하게 입는다면 캐쥬얼하고 패션어블한 시계를
옷을 댄디하게 입으신다면 메탈이나 가죽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크기 또한 중요합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셨다면 직접 착용해보셔야 합니다.
보통 한국 남성들의 손목을 기준으로 시계 크기는 38~42mm 정도인데
손목에 비하여 시계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이상해 보일수 있습니다.
2. 나이&가격
옷을 입을 때도 나이에 맞게 입는것이 가장 자연스럽고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옷을 입을 때와 마찬가지로
시계도 나이에 맞는 시계를 착용하시는 것이
자연스럽고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나이에 맞는 시계와 관련된것이 가격이겠죠??
브랜드별 추천드릴때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3. 용도&품질
용도는 본인이 평소에 하는 일과 관련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디자인과 매우 연관있을것 같습니다.
사무직에서 일을 한다면 보통 댄디하고 깔끔한 옷을 입으시겠죠?
그렇다면 메탈이나 가죽시계를
캐쥬얼한 옷을 많이 입는 대학생이라면 케쥬얼한 시계를 착용하면 좋겠죠?
본인의 상황과 용도에 맞는 시계를 구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시계 구입전 찾아보다 알게된 것인데
시계 유리가 미네랄 글래스인지 사파이어 글래스인지
확인하고 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파이어 글래스가 흠집도 덜나고 품질이 좋기 때문에
꼭 사파이어 글래스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0대 남자 시계 소개
1. 카시오(CASIO)
5~15만원
가장 가성비 좋은 시계!
입문용 시계
2.타이맥스(TIMEX)
5~20만원
인디글로 라이트 기능 : 시계다이얼 안쪽에 빛이 도는 특이한 발광 방식
줄을 바꿔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음.
3.스와츠(Swatch)
5~20만원
스와츠는 패션어블하고 저렴한 스위스 시계
캐쥬얼한 옷을 자주 입으시는 분들께 추천!
4.시티즌(CITIZEN)
10~40만원
태양빛, 형광등 빛등 빛을 다이얼판으로 흡수하여 충전하는 방식
5.세이코(SEIKO)
10~40만원
건전지로 구동력을 얻는 쿼츠 시스템을 상용화
쿼츠로 유명함. 유명한 오토매틱 시계들이 많음
6.조르지오
10~40만원
약 100년의 역사를 가진 이태리 시계
세이코의 무브먼트를 사용하는 패션 시계
7.티쏘
30~50만원
세계 최대의 시계 제조 및 유통 브랜드
스와치 그룹 소속
시계의 품질과 A/S가 상당히 좋다.
“쿠팡 파트너스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제가 시계에 대해 더 많이 알았더라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됬을텐데..
제 지식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디자인 & 크기
나이 & 가격
품질 & 용도
를 잘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시계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서 끝!!
728×90
반응형
남자 시계 브랜드 추천
이번에는 남자 시계 브랜드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제가 아는 것만 추천하기에 더 좋은 브랜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일본에서 20~3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 괜찮은 브랜드는 세이코, 시티즌, 오리엔트라고 생각합니다.
오리엔트
오리엔트 시계
가격대는 몇 만원에서 백만 원 초반까지 하는 시계입니다.
오리엔트 스타 라인이 인기가 많으며 크로노그라프 시계도 나쁘지 않습니다. 10~30만 원대의 시계를 찾으신다면 강추하는 바입니다.
시티즌
시티즌
시티즌은 가격대가 참 다양합니다.
싼 것은 7~8만 원에서, 비싼 것은 몇백만 원 까지도 합니다.
사람들은 세이코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브랜드라고 말합니다.
고가 라인으로는 더 시티즌이 있습니다.
세이코
세이코
세이코 또한, 라인업에 따라서 가격대가 몇 만원에서 심하게는 몇 천만원 넘어갑니다.
일본시계 명품을 말하라고 하면 무조건 세이코가 아닐까요?
세이코 프레사지 = 가격 대비, 마감이 좋음. 40~60만원 시계 좋다고 생각합니다.
(100만원 이상 시계도 있습니다.)
조금더 고가 라인으로 사고 싶으시다면 그랜드 세이코도 좋습니다.
마감이 엄청 좋고, 시계 초침이 칼 같이 맞아 떨어집니다.
그래도 시계하면 스위스 시계가 전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스와치 그룹에 대해서 가격대 별로,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스와치는 스위스의 스와치 그룹에 속해있는 유한회사이다. 1970년대 말에, 쿼츠 파동을 발단으로, 저렴한 일본제 쿼츠 시계가 시계 시장을 잠식해나갔다. 많은 전통적 기계식 시계 브랜드가 쓰러졌으며, 이에 창립자 니콜라스 G.헤이에크가 저렴한 스위스제 쿼츠 시계를 목표로 해당 브랜드를 창립했다. 창립 당시 스와치(Swatch)의 원래 뜻은 두번째 시계(Second Watch)란 뜻이었다. 장인들이 만드는 첫번째 시계(First Watch)가 아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두번째 시계(Second Watch)를 목표로 만들어진 것이었다. 현재의 스와치의 뜻은 스위스 시계(Swiss Watch)라는 뜻으로 바뀌었다.
티쏘
티쏘
스위스 르로끌에서 티쏘 부자가 창립한 브랜드 입니다.
저도 스무살에 알바해서 아직까지 가지고 있는, 가격이 합리적인 브랜드 입니다.
인기있는 라인은 르 로끌 입니다. 가격은 50~70만원 정도이며, 믿을 만한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해밀턴
카키
해밀턴은 미국 펜실베이나에서 창립했습니다.
티쏘와 더불어 스와치 그룹에서 나름 중 저가에 포함됩니다.
가격은 50~몇백만원 으로 형성 되어있고, 인기 있는 라인은 카키, 재즈마스터, 인트라메틱 입니다.
카키쪽은 개인적으로 메탈보다는, 가죽줄이 참 잘어울립니다.
재즈마스터의 경우 오토메틱 시계 입문자들이 무엇을 사지? 하면 가장 많이 추천받는 제품입니다.
인트라메틱은 해밀턴에서 고가라인에 포함되어있는데, 스펙도 좋고, 완성도도 높은 만큼 가격이 200만원 이상 합니다.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는 한 두번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먹는거 아닙니다. ㅎㅎ)
시계 기술력에서는 1티어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위스 라쇼드퐁에서 창립했으며 매출이 상당히 높은 브랜드 입니다. (롤렉스, 까르띠에 랑 비슷함)
오메가
가장 유명한 라인중 하나 입니다. 1957년 만들어졌고, 기본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며 제조하는 수동 크로노그래프 입니다.
(저는 없지만, 유리 기스 방지에 신경을 써줘야 하는 제품입니다.)
오메가
우선 이 제품은 구하기 힘듭니다.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매물거래 하셔야 합니다.
일명 구구브애 라고 불리는 모델입니다.
이 시계 또한 메탈보다는 가죽줄이 참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다시 출시 해주지 않을까요?)
오메가 씨마스터
상당히 예쁜 씨마스터 라인 500만원 이상 넘어갑니다.
스와치 그룹에 속해있는 브랜드
그 외에도 론진 브랜드가 유명한데 잘 몰라서 소개를 못 해드리겠습니다.
시계는 어떻게 보면 남자의 자존심 중 하나이지만,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하나 쯤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고가에 시계를 사는것 보다는 괜찮은 중 저가 시계를 하나 구입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그 가격대를 높이시는걸 추천합니다.
(처음 부터 비싼거 사면, 관리하기도 힘들고 기스나고 이럴때 가슴 아픕니다…)
반응형
[ 10대, 20대, 30대, 40대 남자 시계 추천 ] 나이별 나에게 맞는 남자 시계는 무엇일까?
반응형
남자에게 시계란?
여성에게 남성의 시계는 자신을 어필하고 좀 더 과시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도 시계가 물건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는걸 알고있습니다.
반면 남성들에게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물건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시계의 상태와 브랜드에 따라 당신의 재력이 측정될겁니다.
나이대별로 어울리는 시계
10대 남성 –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 AND 군입대 장병
지샥 , 타이맥스
아직 학생인 10대 남성에게는 중저가 브랜드인 지샥 시계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10만원 내외로 다른 이름있는 명품 브랜드에 비해 매우 저렴한편입니다.
특히 지샥 전자시계는 거의 고장나지않고 내구성이 좋아 초등학생때 1번만 사도 군대 입대할때까지 계속 사용이 가능할 것 입니다.
특히 남 학생들은 축구나 달리기등 스포츠를 많이하기 때문에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지샥을 추천드립니다.
지샥은 저렴한 가격부터 수백만원에 달하는 비싼 시계도 있지만 그 중 두 가지 모델을 소개할게요
DW-5600 = 10만원 내외입니다. 지샥의 근본 시리즈입니다
DW-6900 = 10만원 내외입니다. 랩퍼 에미넴이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타이맥스를 추천드립니다.
타이맥스(TIMEX)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 혁신적이면서도 유행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헤리티지 시계 브랜드입니다. 16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으로 전 세계 약 100여 개국 이상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나무위키 보시면 더 이해하실거에요.
20대 남성 – 무적의 티쏘 , 세이코
경제적 활동은 할 수 있지만 여유롭지 못한 20대 남성에게는 티쏘입니다
30만원~40만원대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타 명품 브랜드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티쏘는 생산지가 시계의 근본 스위스 스와치 그룹에 속해있는 제조 업체이기 때문에 많이들 믿고 구매하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결코 그 성능이 떨어지는게 아닙니다.
티쏘의 평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와치 그룹의 시계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중저가 브랜드이자 스위스제 시계들 중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2021년 전세계 시계 점유율 7위로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수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역시 남자 대학생에게 어울리는 상품은 PCR200 입니다.
해당 상품은 상당히 스포티 하게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20대에 구매해도 40대까지 무난하게 골프나 야외 활동용으로 차고 다니기 가격적으로도 부담없습니다. 정말 비싼 시계는 깨먹거나 잃어버리는 일이 잦거든요.
이에외 티쏘가 질린다면 세이코 시계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0대 남성 – 태그호이어
시계를 모른다고 하는 남성들도 한번쯤은 어디선가 광고를 많이 보셨을 브랜드 태그호이어입니다.
워낙 마케팅에 돈을 많이 쓰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광고를 하였습니다. 그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뒤에 후술할 브랜드보다는 크게 높지는 않습니다.
LVMH – 루이비통과 같은 그룹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으며 본사 소재는 스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명품 시계의 시작점에 위치한 브랜드로 인식되며, 디자인도 좋고 품질도 뛰어나며 명품 시계 브랜드 중에선 비교적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보니 시계 관련 커뮤니티에서 언급이 잦은 브랜드이다. 실제로, 명품 시계 브랜드에 입문 및 예물 시계로도 많이 선택된다.
태그 호이어도 엄청 비싼 가격의 시계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2개의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태그호이어의 포뮬러 1입니다.
태그호이어의 엔트리 라인이다. 쿼츠의 경우 리테일가 기준 180-300만 원대이며, 오토매틱의 경우 200-400만 원대이다.
다음은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입니다
정가는 데이데이트 칼리버5 기본모델이 356만 원, 로즈골드 모델은 382만원이며, 크로노그래프부터 시작해서 자사무브를 탑재한 모델의 경우 높게는 900만 원을 호가하며 거기에 뚜르비옹까지 탑재된다면 2000만원을 훌쩍 넘긴다.
40대 남성 – 롤오까 (롤렉스 & 오메가 & 까르띠에) & 그랜드 세이코
여기서부터는 기본 1000만원대입니다. 선택의 범위도 상당히 많고 더 좋은 브랜드도 매우 많습니다. 현실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부동의 1위 롤렉스 입니다. 무슨 일이 생겨도 판매가 쉽고, 돈으로 쉽게 바뀐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재판매할때 더 높은 가치가 되어 샀던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시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롤렉스는 부러움의 대상이기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투자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롤렉스를 좋아하는 사람도 매우 많기 때문에 서로 시계를 주제로 대화하는 동호인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사실 나이에 맞게 착용한다는 말이 어색합니다.
돈이 많으면 당연히 비싼 브랜드 원하는 브랜드 착용하셔도 되고, 여기에 언급이 없다고해서 안좋은 브랜드가 아닙니다.
단지 저의 기준으로 대중성으로 말씀드린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요즘들어 스마트워치도 정말 잘 나와서 돈이 많은사람도 돈이 적은사람도 스마트워치로 통일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애플워치가 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식어를 받고 있죠. “애플워치는 부자와 서민의 차이를 없앴다”
물론 애플워치도 명품브랜드 에르메스와 협업한 나름 비싼 제품이 있지만 일반판 같은 경우 40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계 본연의 기능은 당연히 제공하고도 메세지 수신, 통화 가능, 간단한 알림확인, 제한적 인터넷 사용가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내구성과 너무나 짧은 배터리 문제가 있습니다. 아무리 길게 사용한다고해도 최대 2일을 넘기기 어렵죠.
또한 배터리는 수명이 있기 때문에 3년정도 지나면 배터리 닳는 속도가 빨리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위에 브랜드에 비해서 오히려 가성비가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폰 없는 사람 없는거 처럼, 아이폰과 더불어 같이 사야되는 제품이 되어버렸기 때문에 이제 현대 시계에서 애플워치를 빼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분은 갤럭시 워치도 있겠지만요. 이러한 스마트 워치는 착용하고 다니면 감시받는 느낌 또는 계속 메세지알림이 도착하기 때문에 이것이 신경쓰이는 분들이라면 반대로 근무시간에 집중하시는 분이나 공부하는 수험생에게는 방해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착용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스마트워치가 아직 시계 전문 회사들의 착용감을 따라집지 못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애플워치나 갤럭시 워치를 장기간 착용하면 다른 시계 브랜드들과 다른 왠지 모른 손목에 불편한 느낌이 들죠.
다만 2022년을 기준으로도 스마트워치의 대중화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않았고 시간이 지나면 더 멋지게 발전하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이 외에 시계에 정말 투자를 많이 하고 싶은 분이라면
롤렉스보다 더 높은 가격의 아래의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PATEK PHILIPPE, 파텍 필립 – 스위스 – 아인슈타인, 바그너, 차이코프스키착용
VACHERON CONSTANTIN, 바쉐론콘스탄틴 – 스위스 – 달라이라마 착용
AUDEMARS PIGUET, 오데마 피게
PIAGET 피아제 – 스위스 – 노무현 대통령 시계로 유명
FRANK MULLER, 프랭크 뮬러 – 스위스
반응형
#20대남자시계 : 다나와 통합검색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상품을 팔거나 살 수 있는
스마트한 모바일 장터입니다.
PC조립을 위한 최고의 어플
실시간 최저가로 손쉽게 조립PC를 구성해보세요.
항시 100개 이상의 이벤트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편리하게 응모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정보를 자랑하는 신차견적, 견적평가,
중고차 매물 검색, 자동차 뉴스, 커뮤니티 등 자동차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보내기 QR코드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 대 남자 시계 추천
다음은 Bing에서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 클래씨
- 클래씨티비
- ClassyTV
- 남자 시계추천
- 대학생 시계추천
- 오토매틱 시계추천
- 티쏘 시계추천
- 해밀턴 시계추천
- 남자 시계 가성비
- 남자 시계 입문
- 20대 남자 시계
- 20대 시계 추천
- 가성비 시계 추천
- 오리스 시계추천
- 미도 시계추천
- 남자시계 입문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YouTube에서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대 남자 가성비 \u0026 입문용 시계 추천! (클래씨 구독자들의 시계 브랜드 대공개) #288 | 20 대 남자 시계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