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한성교회 Happy Peopl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394,348회 및 좋아요 38,12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한성교회 #금요성령집회 #김윤진간사 #찬양집회 #은혜찬양
한성교회는 한국교회저작권협회를 통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로부터
교회저작권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한성교회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본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사실을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와 CCL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회명 : 한성교회
KCCA membership #0010113-0005
CCLI License #552325
CCLI Streaming License #118014
————————————————————–
▶ 한성교회 금요성령집회 ◀
– 매주 금요일 PM_08:50 ~11시
– 한성교회 (금옥여고, 서부트럭 터미널)
● 기타 사항은 한성교회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http://www.hansungchurch.com/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hansungchurch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ansung_church
* 카카오채널 : https://pf.kakao.com/_txldnxb
Worship Leader : 김윤진 간사
Piano : 심택근
Keyboard : 전원
Guitar : 양다빈
Bass : 최선용
Drum : 고상욱
Vocal : 유성준, 도현주, 정용환, 박지현, 김나영, 이용연
Mixed by 유상안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빌4:6-7)
[목회칼럼] 프렌즈교회 담임목사 오정석. 오늘 본문의 말씀은 신앙생활을 조금이라도 한 사람이라면 너무나 잘 아는 말씀이기도 하고, 많이 암송하는 …Source: dalkora.com
Date Published: 1/1/2021
View: 4431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라 | 갓피플 컨텐츠
시련과 고통이 너를 온통 제압하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나 그것이 내 뜻을 이루는 것 이상의 일을 네게 하지 못하리니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고 염려하지 말라.
Source: mw.godpeople.com
Date Published: 9/2/2021
View: 378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 Author: 한성교회 Happy People
- Views: 조회수 16,394,348회
- Likes: 좋아요 38,121개
- Date Published: 2016. 9.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JpTxJKZfZ4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라 힘들 때 좋은 성경 구절 1
교육·학문
[인생역전 시크릿독서] 돈버는 북클럽 성공전략이 단언컨데 존재합니다. 북클럽을 100여개 컨설팅하고 운영하면서 직접해본 것만 공유합니다. 제로에서 가치를 만드는 돈버는 북클럽 성공전략! 누구나 북클럽으로 돈 벌 수 있습니다. 시작해보세요. 이메일 :[email protected]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빌4:6-7)
[목회칼럼] 프렌즈교회 담임목사 오정석오늘 본문의 말씀은 신앙생활을 조금이라도 한 사람이라면 너무나 잘 아는 말씀이기도 하고, 많이 암송하는 구절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뿐만이 아니라 미국인들이 성경을 읽으면서 가장 많은 밑줄을 치는 구절이 바로 오늘 말씀입니다. 한국 사람들이나 미국 사람들이나 성경을 좀 읽는다는 사람들은 이 구절을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런데 이 말씀을 누구나 좋아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 말씀을 보면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라’는 말씀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알 수가 있는 것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이 말씀이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아니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떤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우리가 잘 모르는 세상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상처받은 기억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분도 있습니다.
이 두려움은 우리의 본성의 일부분이기도 하고 때로는 사단이 주기도 합니다. 우리의 연약한 마음을 이용해서 걱정하게 하고 불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마음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마음이 아닙니다.
디모데후서 1장 7절에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오직 능력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할 수가 있을까요? 바울은 오늘 본문을 통해서 두 가지를 강조하고 있는데, 빌립보서 4장 6절 말씀을 보면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사도바울은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고 말씀하면서 무엇보다도 우리가 먼저 기도할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기도 밖에 없음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도바울이 이 기도에 대해 말하면서 뭔가 좀 이상한 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 바울은 기도하라고 말하면서 기도와 간구를 따로 분리해서 말한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왜 바울이 이렇게 말하고 있을까요?
바울이 이렇게 말하는 것에는 큰 의도가 있습니다. 이 ‘기도’라는 단어에는 하나님께 나아가서 그 분을 ‘대면하다’라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가 기도할 때에 무조건 우리 안에 있는 마음의 소원만을 아뢰는 간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아뢰기 전에 우리가 하나님 앞에 나아가 대면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하나님이 마치 어딘가에 계시는 추상적인 분이 아니라, 오늘 이 기도하는 시간에 내 안에서 함께 동행하시는 분이심을 믿고 나아가라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기도가 단지 필요한 것을 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도바울은 그런 기도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먼저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고, 하나님께 경배하며 흠모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난후에 우리가 구할 것을 구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바울이 강조하는 것은 기도할 때에 걱정하고 염려하는 마음으로 구하는 것이 아니라 감사함으로 구하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어떤 사람이 기도할 때에 감사함으로 기도할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고, 걱정과 불안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에 감사할 수가 있을까요? 기도할 때에 감사할 수 있다는 것은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하나님은 선하신 분이시고,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심을 확신하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기도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감사함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갈 때에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당신의 사랑을 다시한번 확인시켜 주실 것이고, 그 하나님의 사랑을 확신할 때에 우리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이 두려움이 사라지면 우리 안에 찾아오는 것이 바로 평안함입니다. 기도를 하고 난 후에도 마음에 평안이 없다면 그 기도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기도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참된 기도는 마음에 세상은 알 수 없는 평안을 가져다 줍니다. 우리가 수술대에 오를 때에도, 우리가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는 새로운 곳으로 갈 때에도, 우리의 인생길에서 세찬 비바람이 몰아칠 때도 평안을 느낄 수가 있는 것은 우리가 기도할 때마다 주시는 하나님의 평강이 우리 마음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두려움과 걱정 속에서 감사 없이 지내온 한 해를 돌아보며 다시 한 번 하나님이 우리에게 늘 베풀어주신 일상의 은혜를 구하며 감사함으로 나아가는 저와 여러분들이 되시길 축원합니다.
오정석
프렌즈교회
담임목사
[좋은 성경 구절] 두려워 말라
609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2016년 10월 8일(토)
아무것도 두려워말라(이연수)
오늘 아침 묵상을 하며
내일 주일말씀을 준비하는 가운데 주신 찬양이다
요셉의 생애는 절망이요 좌절의 순간이었지만
놀랍게도 그 고간의 순간에 계속 반복되는 말씀은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이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요셉과 함께 하는 그 순간에 요셉은 보디발의 노예로, 감옥의 죄수로 있었다는 것이다.
채색옷을 입고 아버지로부터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자리에서는 감히 누리지 못했던 은혜를 노예로 있으면서 감옥에 갇혀 죄수로 있으면서 더 큰 은혜를 누린다.
하루 하루가 얼마나 고난하고 힘든 시간이었을까!!
아마도 하나님께서 요셉에게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시지 않았을까!!
요셉아!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의 힘이 되시네
세상에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아침에 한참 은혜를 받고 말씀을 준비하는데 ㅎㅎ 애들이 일어나서 하나 둘 나에게 찾아온다. 그리고 그때부터 정신이 없다. 키보드에 무엇을 만졌는지 한글 전환이 안되고 갑자기 멘붕!! ㅎㅎ 애들 아침 먹이고 집사람과 우림이가 기침이 심해서 병원에 데려다주고 잠깐 묵상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비가 오는 차 안에서 만나는 하나님의 은혜 감사 감사드립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다음은 Bing에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 김윤진 간사
- 김윤진간사님
- 한성교회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YouTube에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 하나님이시여 – 김윤진 간사 [2016.09.09] |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말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