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그랜드 캐년 관광 –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KBS여행 걸어서 세계속으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55,821회 및 좋아요 8,19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그랜드 캐니언\u0026타우스
-1억 5천 년의 세월이 만들어낸 바위 기둥, 모뉴먼트 벨리
-‘역마차’, ‘황야의 무법자’ 등 서부 영화의 촬영지
-길이 447km, 너비 최비 30km, 깊이 1500m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협곡, 그랜드 캐니언
-가장 인기있는 전망대, 마더포인트
-20억 년 전, 해수면과 맞닿은 평평한 고원이 침전물이 쌓이며 퇴적암층 형성,
이후 지층이 융기하며 그 틈에 빗물이 고여 강이 형성
-강은 융기와 침식, 침강을 반복하며 어긋난 지층을 깎아내려 현재의 그랜드 캐니언을 완성
-원시 지구의 모습을 간직한 천연의 고원지대, 1979년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
-1869년 콜로라도 강을 따라 그랜드 캐니언을 탐험한 최초의 탐험가 존 웨슬리 파웰
-140년 전만 해도 악마의 협곡이라 불리며 탐험가들의 발길을 돌리게 했던 그랜드 캐니언
-해발 7천 피트의 고원을 달리는 증기기관차로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돋움
-애리조나주 윌리엄스 마을에 출발하는 디젤 기관차
-1905년 그랜드 캐니언에 세워진 최초의 호텔, 엘토바 호텔
-뉴멕시코주 중북부 해발 2,200m 아름다운 고원도시, 산타페
-스페인 선교사들이 기독교를 전파하려 세운 로레토 수녀원
-푸에블로 인디언들의 흔적을 찾을 수 있는 원주민 마을, 타오스
-1992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끝없는 침식을 거쳐야 할 영원한 미완의 땅, 그랜드 캐니언
-대자연을 지켜왔던 아메리카 인디언들의 유산이 남아있는 곳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투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YOUTUBE – http://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http://goo.gl/UKHX33
● KBS 걸어서세계속으로 홈페이지 – http://travel.kbs.co.kr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한번오는 여행 제대로 된 그랜드캐년 여행 | 라스베가스 매니아 …
믿을 수 있는 신뢰도 1위의 현지 최대 여행사, “라스베가스 매니아” | 라스베가스 / 야경투어 / 할인 쇼티켓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웨스트림 투어 / 밤도깨비 투어/ …
Source: www.lasvegas-mania.com
Date Published: 10/8/2021
View: 80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그랜드 캐년 관광
- Author: KBS여행 걸어서 세계속으로
- Views: 조회수 955,821회
- Likes: 좋아요 8,195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0. 4.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YLDQkypW7Q
죽기전에 가봐야 한다는 그랜드캐년투어 No3.
죽기전에 자꾸 가보라고 하는
그랜드캐년투어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나 여행관련 매거진 등을 통해 흔히 접하게 되는 랭킹이 있지요.
죽기 전에 가 봐야 할 여행지… 어쩌구 저쩌구 하는…
그럴 때마다 늘 당당하게 정상을 지키는 곳이 바로 미국 서부의 대협곡 그랜드캐년입니다.
이 쯤 되면 대체 얼마나 대단한 곳이기에? 라는 의문이 들만한데요, 그런데… 그런데… 정말 대단한 곳 맞습니다!!!!!!!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라고 단정 짓는다 해도 그리 큰 반박은 없을 것 같다는 야나의 개인적인 생각이라고나 할까…
그랜드캐년은 유타와 아리조나의 매서운 흙바람과 콜로라도 강물에 의한 침식으로 깎여진 협곡의 암석층과 미로처럼 구불구불한 거대 협공은 유타 주에서 아리조나 주까지 450km에 걸쳐 거대하게 뻗어 있습니다. 20억년이라는 지구 역사의 증거로서도 값을 매길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이 곳은 메마른 광대함으로 인해 더더욱 자연의 위대함과 경외감을 온전히 받아들이게 하는 마력을 지니고 있지요.
오늘은 그처럼 거대한 그랜드캐년 중에서 그랜드캐년의 클래식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사우스림을 집중적으로 알아볼거예요. 버킷리스트로 저장해두셨다 갈때 꺼내보기 싶게요.
현재까지도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가 찾고 있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을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랜드캐년은 지역 별로 노스림, 웨스트림, 이스트림, 사우스림으로 나뉩니다. 계절에 따라 오픈하는 시기가 제한 되는 곳도 있고, 접근성이 떨어져서 방문자가 많지 않은 곳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우스림은 연중무휴 오픈하며 1년 내내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지형이 고르고 관광지로서 개발이 가장 잘 되어 있고, 네 곳의 그랜드캐년 중 가장 많은 뷰 포인트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은 아메리카 원주민과 중국 이주민이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관광객을 맞으며 관리를 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은 아리조나 주 정부 주도로 관광지로 가장 먼저 개발 되어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었고 현재도 아리조나 주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라스베가스를 출발 도시로 기준 했을 때, 사우스림은 웨스트림보다 거리가 멀고 투어 비용이 조금 더 든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 웨스트림보다 훨씬 더 규모가 크고 웅장한 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좀 더 원시적이고 와일드한 그랜드캐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에 다녀왔다’는 말의 90%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에 다녀왔다’는 말과 같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곳이며, 그랜드캐년 여행의 대표적인 지역이 바로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입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가는 방법
그랜드캐년은 암석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협곡지대입니다. 나무조차 자리가 힘든 일종의 사막지대죠. 다만 모래사막이 아닌 돌사막! 사람이 살 수 있는 환경으로는 부적합한 곳이라서 도시가 형성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랜드캐년과 가까운 도시에서 버스나 경비행기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주로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합니다.
1.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버스투어
전 일정을 버스로 이동합니다.
투어를 예약한 손님들이 투숙하는 호텔로 픽업을 가며 마지막 드롭 또한 투숙 호텔에 해 줍니다.
비교적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시간이 올래 걸리고 하루종일 차를 타고 다녀서 피곤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랜드캐년을 공중에서 바라보며 전체를 조망하지 못한다는 점도 버스투어의 안타까운 점 중 하나입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버스투어는 대략 14시간 소요 됩니다.
2.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
그랜드캐년 투어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투어입니다.
버스투어에 비해 가격이 많이 비싸지만 상당한 시간이 절약되어 편리하며 그랜드캐년의 공중 조망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훨씬 높기 때문이지요.
라스베가스에서 손님들을 픽업한 버스를 타고 경비행기 터미널(공항)이 있는 볼더시티로 향합니다. 대략 30여분간을 달려 도착한 볼더시티 터미널에서 경비행기로 갈아타고 다시 약 40여분을 날아서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터미널에 내립니다. 참고로, 육로로는 대략 5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구간입니다.
경비행기를 타고 그랜드캐년 공항으로 가는 동안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그랜드캐년의 장대한 풍광은 자연스럽게 감동과 흥분을 불러 일으킵니다. 창공에서 바라보는 후버댐, 미드 호수, 콜로라도 강 등등에 대한 오디오 해설이 한국어로도 서비스 되는 점도 즐거운 여행을 돕습니다.
그랜드캐년에 도착하면 그랜드캐년의 그라운드 투어는 버스투어와 마찬가지로 버스를 이용합니다. 버스를 타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내부를 이동하면서 중간 중간 뷰 포인트 등이 나타나면 내려서 사진을 찍거나 경치를 감상하는 시간을 주지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투어는 대략 9시간 소요 됩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볼거리
매더 포인트(Mather Point)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의 방문객 센터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있는 뷰 포인트죠. 전망이 넓은 만큼 경치가 웅장하고 멋지기로 이름난 이 곳에서의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에도 많은 사람이 몰려드는 인기 명소입니다.
‘매더(Mather)’라는 이름은 미국 국립공원관리청(National Park Service) 설립을 주도한 기업가 스티븐 매더(Stephen Tyng Mather)의 이름을 딴 것인데, 올해로 꼭 100년 전인 1917년에 설립된 NPS의 초대 청장을 12년간 역임했던 그는 기업가이면서도 자연보호론자였고 그의 자연보호 철학을 투영한 국립공원 관리 체계를 세우기 위해 많은 일을 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미국 국립공원들 곳곳에는 이 곳처럼 그의 이름을 딴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야바파이 포인트(Yavapai Point)
매더 포인트에서 난 산책로(Trail)를 따라 서쪽으로 도보 약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멀리 콜로라도 강의 일부가 보이고, 그 중에는 판톰렌치(Phantom Ranch)에 있는 다리가 보이죠.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이 다리의 이름은 Suspension Bridge입니다. 그랜드캐년의 남북을 연결하는 유일한 통로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브라이트 앤젤 포인트(Bright Angel Point)
노스림 숙소에서 포장된 오솔길로 연결됩니다. 오솔길의 좌우가 절벽이어서 마치 하늘에 떠있는 오솔길을 가는 기분이 들죠. 약 400야드(360m)쯤 가서 관망지에 이릅니다. 사우스림 보다 지대가 높아서 사우스림 넘어의 넓은 애리조나 광야까지 시야에 들어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 센터(IMAX영화관)
그랜드캐년 남쪽 입구에 있는 투사얀 마을에 내셔널지오그라픽 방문자 센터(National Geographic Visitor Center)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그랜드캐년의 역사와 지리에 대한 소개 영상이 대형 스크린의 IMAX영화로 30여분간, 매 시간마다 상영합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즐기기
헬기 투어
헬기 투어는 일종의 옵션 개념입니다.
경비행기는 라스베가스나 LA 등 타 도시에서 그랜드캐년으로 접근하기 위한 이동수단 중 하나라면 헬기는 그랜드캐년 내에서 추가로 선택하여 즐기는 투어 중 하나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 센터가 있는 투사얀(Tusayan) 마을에 있는 비행장에서 헬리콥터를 타고 관광을 합니다. 헬기를 타고 약 30분 동안 사우스림, 노스림, Dragon Corridor 등을 내려다 봅니다. 헬기 투어는 공중에서 광대한 풍경을 조망하는 즐거움 외에도 미로 같은 협곡의 구석구석을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스릴 있게 만날 수 있는 투어입니다. 5명 미만의 소수 인원만 탑승이 가능하므로 가장 프라이빗한 그랜드캐년 투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으며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투어입니다.
핑크 지프니 투어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 또는 버스 투어는 그랜드캐년까지의 이동수단이고, 그랜드캐년 내에서는 둘 모두 버스를 타고 이동하며 투어가 진행된다고 윗글에 설명을 했었는데요, 핑크 지프니 투어를 선택하면 그랜드캐년 내에서 버스가 아닌 핑크색 지프를 타고 투어를 하게 됩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것보다 소규모 인원이 참여하므로 분위기가 훨씬 프라이빗 하기 때문에 이동 중 정해진 뷰 포인트가 아니더라도 투어 참여자들의 의견이 동일하다면 비교적 자유롭게 스탑오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핑크색으로 특별히 외관이 치장된 지프를 배경으로 찍는 기념사진은 한층 더 멋진 추억을 선사하기도 하지요.지프 투어이니 만큼 버스가 달릴 수 없는 오프로드를 달리는 묘미도 있어 비용이 비싼 단점을 감안 하더라도 만족도가 높은 투어입니다.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그랜드캐년 투어 총 정리 :: 미국 서부 여행 필수 코스
1.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이름부터 웅장한 그랜드 캐년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 1위로
늘 정상을 지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협곡 입니다.
사실 너무나 유명한 명소라서
약간 식상하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곳을 방문하면
사진으로 접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마어마한,
웅장한 감동을 받을 수 있어요.
이건 확실합니다!
그랜드캐년은 지역에 따라
사우스림과 웨스트림으로 나뉘어요.
사우스림은 웨스트림 보다
10배 이상 크고 장엄하기 때문에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가
그랜드캐년의 정통인
사우스림에 방문한답니다!
그랜드 캐년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방법
수백만 년의 세월이 흘렀을지 모르지만 그랜드 캐년의 광경은 운 좋게 눈을 뜬 사람에게는 결코 늙지 않습니다. 처음 관광객이든 일반 관광객이든 상관없이 광대한 국립공원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항상 있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장래에 다른 5만 명의 연간 방문객과 합류할 계획이라면 지금이 그랜드 캐년의 최고의 전망을 발견할 좋은 시간입니다.
콜로라도 강의 흐름에 의해 형성되고 수천 년 동안 가장 혹독한 풍화를 겪었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협곡은 놀라운 전망과 장엄한 암석이 특징인 지질학적 지형입니다. 세계 27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이 잔인한 자연 현상을 버킷 리스트에 포함하지 않은 여행자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8,000마일에 걸쳐 뻗어 있고 장소에 따라 해발 XNUMX피트 이상에 이르는 관광 명소에 대해 예상할 수 있듯이 그랜드 캐년을 “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방문자가 국립 공원을 어디서, 언제, 어떻게 접하느냐에 따라 그랜드 캐년은 엄청나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국 Redwall Bridge를 따라 걷는 것은 Toroweap에서 협곡 가장자리까지 더 힘든 여행을 하는 것과는 별개이며 다릅니다. 티켓을 예매하는 것처럼 그랜드 캐년 방문자 센터의 IMAX 과는 거리가 멀다 콜로라도 강을 따라 래프팅하는 급류 자체.
그랜드 캐년에서 멋진 경치를 선택하는 것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메뉴에서 요리를 선택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선택에 버릇이 있습니다. 노스 림과 사우스 림을 따라 위치가 너무 많아서 캐년 분지로 내려가는 여행, 동굴 탐험 여행, 암석을 통과하는 트레일, 별빛 아래에서 잠을 자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캠프장이 있습니다.
주변에 물어보면 그랜드 캐년에서 일몰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장소나 그랜드 캐년에서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점에 대해 매우 다른 의견을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랜드 캐년 자체의 최고의 전망은 지상에서 접근할 수조차 없습니다. 실제로, 매년 수천 명의 방문객이 하늘로 향하여 공중의 영광 속에서 이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로 날아가야 합니까, 가장자리 꼭대기에 서야 합니까, 아니면 강둑 자체로 깊은 유역으로 내려가야 합니까? 결정하기 전에 시간을 할애하여 이용 가능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흥미롭고 신나는 옵션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공중에서 그랜드 캐년의 최고의 전망
1,900평방마일의 면적을 차지하는 그랜드 캐년은 정말 광대합니다. 이 크기와 규모를 제대로 느끼려면 국립공원의 조감도가 필요합니다. 탐색하는 것보다 시작하는 것이 더 나은 곳 헬리콥터로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 캐년으로 비행기를 타고
라스베가스에서 여행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국립공원 상공에서 스릴 넘치는 비행을 제공하는 제공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공중 전망을 위해 높이 날거나 협곡 바닥으로 내려가는 놀이기구를 선택하십시오. 샴페인 피크닉, 후알라파이 인디언 테리토리 도보 여행, 후버 댐 횡단, 미드 호수, 볼 오브 파이어, 해질녘 베가스 스트립으로의 왕복 여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첨단 헬리콥터 투어도 사우스 림 공항에서 출발하며 일반적으로 리틀 콜로라도와 드래곤 코리도가 합류하는 노스 림의 전망을 포함합니다.
헬리콥터에서 그랜드 캐년을 즐기고 싶습니까? 옵션이 있습니다
피닉스에서 그랜드 캐년 당일치기
그러나 물론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는 것은 세계의 네온 수도에서 여행을 찾는 관광객만이 아닙니다.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피닉스에서 당일 치기 여행,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과 세도나를 복용. 영어를 구사하는 가이드가 이끄는 이 하루 종일 투어에는 12-13시간이 소요되며 SUV 이동이 포함됩니다. 신중하게 선택한 사진 정지; 모든 입장료와 푸드 코트에서 점심 식사.
비행기나 헬리콥터, 사우스 림이나 노스, 호루라기 스톱 투어 또는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위한 착륙을 선호하든, 방문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잘 정립된 제공업체의 모든 필요에 맞는 일정이 있습니다.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랜드 캐년 최고의 전망
진정으로 기억에 남는 경험에 대한 아이디어가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혈관을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을 얻는 것이라면 어떻습니까? 그랜드 캐년에서 스카이다이빙? 일생의 도약을 도와줄 전문 강사와 함께 탠덤으로 비행하여 협곡 유역 위로 곧장 내려오십시오.
경험은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올라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빠른 경로를 따라 내려가기 전에 대기권에서 가장 놀라운 전망을 마시며 술을 마실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스카이다이빙이 신나는 일이지만 수백만 년 동안 만들어진 분화구에 시속 136마일로 떨어지는 것만큼 장관을 이루는 경험은 거의 없습니다.
최종 속도로 하강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진정으로 혈관이 얼어붙은 것입니다. 그러나 죽음을 무시하는 처음 몇 초 동안 땅을 향해 곤두박질치는 동안 다른 생각이 떠오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낙하산이 열리면 고요하게 지상으로 내려오는 동안 아래의 놀라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에서 일몰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의심할 여지 없이 그랜드 캐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망대 중 하나는 국립 공원의 사우스 림에 있는 매더 포인트입니다. Mather Point는 방문자 센터에서 도보로 가까운 남쪽 정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가 질 무렵 맑은 저녁에 운이 좋다면 캐년의 30마일 이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방문 시간을 정확히 정하면 Mather Point가 그랜드 캐년의 독특한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명성을 얻은 이유를 빠르게 알게 될 것입니다. 기암괴석에서 반짝이는 황금빛 빛은 눈앞에서 색이 변해 자연의 아름다움에 경외심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관점은 국립공원청의 초대 소장인 Stephen Tyng Math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이 특정 장소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일몰을 쫓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주요 전망 장소는 사우스 림을 따라 위치한 호피 포인트입니다. Hopi Point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캐년으로 돌출되어 있으며 동쪽에서 서쪽으로 진정으로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절벽 가장자리에서 North Rim 바로 아래에 있고 Granite Gorge에 인접한 Shiva Temple 정상 회담의 빨강, 크림 및 녹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바 사원의 동쪽에는 이시스 사원이 있고 북동쪽에는 조로아스터 사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충분한 시간을 내어 전망을 감상하고 눈앞에 있는 암벽의 복잡하고 다면적인 표면에서 반짝이는 저녁 빛이 재생되는 것을 지켜보세요.
그러나 갈라진 틈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국립공원의 가장 최근에 설치한 것(적어도 지질학적 측면에서) 중 하나가 완벽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 스카이워크(Grand Canyon Skywalk)는 유역 위로 70피트까지 뻗어 있는 우아하고 활력이 넘치는 말굽 모양의 유리 산책로로 공중에 떠 있습니다.
4,000피트의 심해 위에 자신의 체중을 지탱할 수 있는 유리 한 장 외에는 아무것도 없이 서 있다는 생각에 약간의 전율을 느낀다면 분명히 혼자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이 독특한 매력의 스릴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마음이 입에 있더라도 다리가 XNUMX대의 여객기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는 사실에서 뇌는 위안을 얻을 것입니다.
산책로 주변의 산책로는 완벽하게 그랜드 캐년 웨스트 셀프 가이드 투어, 승하차가 가능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카이워크뿐만 아니라 그랜드 캐년에서 일몰을 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로 자주 언급되는 또 다른 위치인 이글 포인트와 구아노 포인트의 멋진 장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opi Point의 서쪽에 위치한 Mohave Point는 그 특정 왕관을 위한 또 다른 경쟁자입니다. Hermit’s Rest Road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엽서에 완벽한 서쪽 노출은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하루 인파가 적은 호피 포인트보다 조용한 휴식처라는 이점도 있습니다. 두 곳 사이는 불과 XNUMXkm 거리에 있으므로 림 트레일(Rim Trail) 루트를 이용하여 두 가지를 모두 경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Mohave Point에는 Alligator라고 불리는 길쭉한 곶이 있습니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콜로라도 강의 구불구불한 코스를 내려다보고 허밋 래피드(Hermit Rapid)의 하얀 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이 장엄한 장소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조명이 꺼지기 30분 전에 도착하는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방문객들이 그림자가 길어지고 협곡을 비추는 황금빛이 어두워지기 시작함에 따라 점진적인 색 변화를 감상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물론 노스 림의 일몰도 기쁨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노스 림에서 가장 인상적인 전망대는 케이프 로열(Cape Royal)일 것입니다. 노스 림 방문자 센터(North Rim Visitor Center)에서 차로 25km 미만입니다. 이 유리한 지점은 주변의 깎아지른 절벽 꼭대기에 자랑스럽게 서 있는 사암 메사(격리된 암석)인 보탄스 왕좌(Wotans Throne)의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출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그랜드 캐년 스타일
올빼미보다 일찍 일어나는 새라면 그랜드 캐년에서 일출을 보는 것이 반드시 해야 할 일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이 자연의 경이로움을 천천히 비추는 빛을 보는 것만큼 멋진 것은 없으며 국립공원에는 이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Point Imperial은 8,803피트로 그랜드 캐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일출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전에, 노스 림에 새로운 날이 도래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헤이든 산의 첨탑 위로 빛이 들어오는 것을 보는 것은 영혼을 따뜻하게 해주는 광경이며, 빛이 강해지면서 점차 콜로라도 강, 대리석의 흐름을 받아들이면서 전체 국립 공원의 가장 멋진 풍경 중 하나를 드러냅니다. 협곡과 Painted Desert의 가장자리.
그랜드 캐년의 사우스 림(South Rim)에 있는 비슷하게 높은 자리를 위해 데저트 뷰(Desert View)는 그랜드 캐년의 최고의 전망 중 하나로 강력히 추천됩니다. 강 유역 위 7,438피트에는 시선을 가리는 장애물이 거의 없으며 모든 방향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광경을 제공합니다. 북쪽을 바라보면 마블 캐년의 반짝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 돌면 강 주변에 미로처럼 모여 있는 암석이 보이고 동쪽으로 가면 Painted Desert가 보입니다.
최고의 전망 그랜드 캐년: 숨겨진 보석과 미니 트레킹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레드월 브리지(Redwall Bridge)까지 이어지는 4km의 노스 카이밥 트레일(North Kaibab Trail)을 추천합니다. 일찍 일어나 걸으면 아침 햇살이 협곡 벽을 천천히 쓸어내리면서 자연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 중 하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걷기에 관해 말하자면, 등산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은 케이프 파이널(Cape Final)까지 가는 길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XNUMX마일의 하이킹은 피가 흐르고 숨이 가빠지기에 충분하지만 Walhalla Plateau의 동쪽 끝에서 보는 경치는 확실히 노력에 대한 충분한 보상 이상입니다. 대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은 Cape Final에서도 야영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허가증은 그랜드 캐년의 오지 사무실에서 취득해야 하며 허가증은 극히 제한적이라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습니까? 모든 것을 처리하는 호화로운 여행을 원하십니까?
1,900평방 마일이 넘는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매우 다양하고 전망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랜드 캐년을 방문할 때 조금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용서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방문하신다면 소그룹 VIP 투어 Bright Angel Lodge, Mather Point 및 Yavapai Point가 있습니다.
종일 여행인 이 투어에는 12개 언어로 된 오디오 가이드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 센터 여행이 포함되어 있으며, 드래곤즈 코리도(Dragon’s Corridor) 위로 헬리콥터 비행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의 최고의 전망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중과 지상의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그랜드 캐년 경험을 찾고 계십니까?
이 경이로운 자연 세계를 직접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것들을 보아라. 그랜드 캐년 여행 및 체험.
키워드에 대한 정보 그랜드 캐년 관광
다음은 Bing에서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 해외여행
- 관광
- 외국여행
- 자유여행
- 여행지추천
- 명소
- 관광지
- 해외영상
- 걸어서세계속으로
- 세상은넓다
- tour
- 투어
- tourism
- trip
- 테마기행
- 걸세
- 모뉴먼트벨리
- 역마차
- 황야의 무법자
- 서부영화 촬영지
- 그랜드 캐니언
- 미서부
- 미서부관광
- 미서부패키지
- 미서부 여행
- 고원
- 협곡
- 최대 협곡
- 유네스코
- 세계자연유산
- 세계문화유산
- 콜로라도 강
- 악마의 협곡
- 증기기관차
- 윌리엄스 마을
- 디젤 기관차
- 엘토바 호텔
- 산타페
- 뉴멕시코주
- 뉴멕시코
- 인디안
- 로레토수녀원
- 푸에블루 인디언
- 세계테마기행
- 트래블러
- BBC선정
- 죽기전꼭봐야할여행지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YouTube에서 그랜드 캐년 관광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문화유산 탐험 17편_탐험가들도 두려워하던 세계 최대 ‘악마의 협곡’, BBC 선정 죽기 전 꼭 봐야 할 여행지 1위, 미국 그랜드 캐니언 | 그랜드 캐년 관광,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