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인앤 아웃 메뉴 –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로라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910회 및 좋아요 11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인앤 아웃 메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 인앤 아웃 메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어공부#영어#영어회화#인앤아웃#인엔아웃#서부#켈리포니아#캘리포니아#서부맛집#미국#미국서부#미국맛집#햄버거맛집#여행영어#여행#미국여행#에니멀스타일#애니멀스타일#프로틴스타일
인앤 아웃 메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인앤아웃버거 – 나무위키:대문
대표적인 메뉴는 이 항목의 제일 윗 그림에 있는 큼직한 더블더블 버거 (패티2 치즈2 330 그램 3.9 달러)인데 고기와 치즈를 토마토 상추보다 위에 얹는 ”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2/27/2021
View: 1105
Menu – In-N-Out Burger
Menu. Double-Double; Cheeseburger; Hamburger; French Fries; Beverages; Shakes …
Source: www.in-n-out.com
Date Published: 10/10/2021
View: 946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인앤 아웃 메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인앤 아웃 메뉴
- Author: 로라TV
- Views: 조회수 5,910회
- Likes: 좋아요 111개
- Date Published: 2020. 1.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_yETsV5mgCo
인앤아웃버거 주문 및 팁/in-n-out 시크릿 메뉴/애니멀스타일/미국서부여행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야채도 신선한 것을 쓰다보니 믿음도 가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구경만 가야지 하고 문밖에만 있다 가려고 하면 햄버거 냄새가 솔솔나서 그냥지나가기 섭하지요
남편 친구가 인앤아웃에서 일했었는데, 인앤아웃은 특히 재료의 신선도에 대해 엄격하다고 해요
그래서 매장 내에 냉동시설이 일절 없다고 합니다
(냉동보관하는 재료=신선하지 않다는 의미이겠지요)
또한 재료가 신선하지 않으면 인앤아웃측에서 바로 폐기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폐기하려는 재료들을 타햄버거 회사에서 사갔다고도 하는데 지금은 아니길 바라며…. !?
그만큼 신선도는 믿고 먹는 인앤아웃입니다
미국 서부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IN-N-OUT Secret Menu)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IN-N-OUT Secret Menu)
미국은 워낙 땅이 넓어서 미국여행을 하거나 뭔가에 대하여 설명 하는 경우엔 서부, 동부, 또는 남부로 나눠서 분류 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에서 미국 서부쪽 켈리포니아 주에서 시작된 먹거리 명물인 인-앤-아웃 (IN-N-OUT ) 숨겨진 메뉴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 한다.
*사진 설명: 더블더블 버거 (일반 메뉴), 프로틴 스타일 버거, 애니멀 스타일 프렌치 프라이스 (시크릿 메뉴)
예전에는 남가주 Southern California 에서만 사먹을 수 있었던 인앤아웃 버거가 이젠 켈리포니아 주 나머지 전역과 아리조나, 네바다, 유타, 텍사스, 그리고 오레곤에 가서도 먹을수 있게 되었다.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들중에 이쪽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나 다른 동부나 남부 미국지역에서 오신분들 에게 반드시 추천 하고 인앤아웃 햄버거와 프렌치 프라이스. 얼리지 않은 소고기 패티를 구워 넣은 햄버거와 얼리지 않고 바로 깎아서 생 감자로 튀겨낸 프렌치 프라이스는 꼬옥 권해보고 싶다.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도 한국에 나가서 몇년 사는 동안 제일 생각 나고 먹고 싶었던 음식이 인앤아웃 버거 였다는거 자체가 개인적으로 별다섯개 중에 다섯개.
그런데,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고 지나가야 하는 인앤아웃 버거라도 요 몇년전 부터는 1년 365일 드라이브 스루만도 기다리는 시간이 기본 30분이라서 정말 미치게 먹고싶은 상태가 아니라면 그냥 옆 가게 다른 햄버거 체인으로 차를 옮겨 가게 되기도 한다는거. 특히나,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식당 안으로 들어가 식사를 하는 것에 대한 제한이 있었던 3월부터 지금까지는 (곧 모두 오픈을 한다고는 한다) 드라이브 스루 라인에 차를 세우고 정말 한참을 기다려야 인앤아웃을 사먹을수 있었는데, 나 사는 지역만 이러는 건지 아니면, 다른 주에 오픈한 수많은 인앤아웃 버거도 다들 늘 호황이고 바쁘고 줄 서고 그러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아무튼 햄버거 좋아하시고 미국 서부쪽 여행 해보신 분들은 벌써 인앤아웃 버거를 드셔보셨겠지만, 그래도 그중 그 누구라도 아직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를 모르시는 분이 계실 경우를 생각해 보고, 메뉴판에는 적혀져 있지 않지만 오더 하면 내어주는 25 가지 정도 된다 하는 시크릿 메뉴 중 마린언니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비밀 메뉴를 몇가지 함께 보려고 한다.
1. Add Chile Peppers (칠리 페퍼 추가)
아무리 맛있는 햄버거를 먹다가도 역시 매콤한것이 생각 나서 느끼한 것과 섞어 먹고 싶어지는 입맛에는, 햄버거를 주문 할때 칠리 페퍼를 좀 달라고 해보자. 인앤아웃에서 취급하는 칠리 페퍼는 Cascabella peppers 라는 작은 노란색 고추인데, 피클로 만들어져 나오는 이 칠리 페퍼는 매우 짭잘하고 생각 보다 맵다. 입에 한입에 쏘옥 넣었다가는 낭패를 봄. 개인적으로는 인앤아웃에서는 THE BEST secret menu item 이라고 생각한다. 맵짤한 고추 피클과 함께 하는 갓 튀겨 나온 신선하고 뜨거운 감자 튀김와 과 햄버거라니! 인앤아웃을 가면 꼬옥 시켜보자. 참고로 무료이니 부담 없이 추가!
드라이브 스루에서 들어가는곳에서 보통 얼굴이 안보이는 큰 메뉴판 스피커에서 오더를 받고, (요즘은 직원들이 밖으로 나와서 서서 기다리면서 아이패드 같은 거를 들고 아예 미리 주문을 받음) 차를 움직여서 주문한 것들을 받으려고 그 다음 창문 (drive-thru window) 앞에 세우면 이렇게 물어본다. “You want any ketchup?” 그럼, “Yes, can I get chilies too, please~”라고 하면 됨. 만약 어쩌다가 Sorry, but we’re out of chilies.” 하는 날엔, 그날은 칠리가 떨어진날. 몇년전에 이런 일이 개인적으로 있어서.. 30분 기다렸는데 완전 그날은 대실망! 그런데 요즘은 아마도 그럴일은 없을듯 하다. 그 즈음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하도 난리를 치고 컴플레인을 해서 그 후 칠리페퍼는 늘 잔뜩 상시대기 중이라고. 한다니, 잊지 말고 꼭 칠리페퍼 달라 하시길 바란다.
*사진 설명: 애니멀 스타일 프렌치 프라이스 (시크릿 메뉴). 손으로 먹기 힘든데 포크를 달라는거 잊음.
2. Animal Style Fries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스)
개인적으로 두번째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로서 추천 하는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스. 인앤아웃의 치즈와 특제소스를 잔뜩 올린 갓 튀긴 감자 튀김이라니. 칼로리와 건강을 생각한다면 일년에 몇 번 정도는 내 몸에 덜 미안할것도 같은데, 그것도 과하다 느껴지면 일단 그럼 일년에 한번은 먹어보자.
Tip:또다른 시크릿 메뉴중에 그냥 치즈 프라이스 로 달라하면, 치즈만 올려서도 주는데, 뜨겁게 갓 튀겨낸 프라이스 위에 치즈 몇장을 올려주면 주문 나오는 동시에 치즈가 녹아서 치즈 프라이스가 된다. 케챱에 찍어 먹으면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스’와는 또 다른 맛있는 시크릿 메뉴. 치즈 들어간 건 다 맛없을수가 없는듯.
*사진 설명: 더블더블 버거 (메뉴에 있음), 다이어트 하는 친구가 주문 한 프로틴 스타일 버거 (시크릿 메뉴)
3. Protein Style (프로틴 스타일)
다이어트에는 필수. 탄수화물을 멀리 하고 키토 다이어트를 하시며 잘 먹어도 살찔 염려를 덜어주는 프로틴 스타일은. 상상보다 맛있다. 그냥 빵 (번)이 위 아래로 없이 상추로 대신 해져 있어서 뭔가 허 할 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감튀도 먹을거라면 그래도 그중 하나 정도는 양보 하고 먹으면 몸이 더 고마워 하지 않을까. 아니, 심적으로 죄책감이 덜해서 마음 가볍게 인앤아웃을 즐길수 있기도 하고, 운동 열심히 하고 기본으로 프로틴 스타일 두개 주문 해서 먹으면 엄청 배부름. 참고 하시고 다이어트 중에도 드셔 보시길 바란다.
Tip: 아는 지인은 세달동안 한 주에 몇번씩 퇴근 후, 바로 운동, 운동 후 배고플때, 집으로 들어가기 전 매일 인앤아웃 프로틴 스타일을 주문해서 먹고. 그 후, 출렁이던 뱃살이 많이 빠지고 탄탄 해지셨다고 하셔서 그 배를 보고 역시, 탄수화물을 뺀 프로틴 스타일 버거는 강추.
4. 3×3 Burger (패티 세개 x치즈 세개)
보통 나같은 경우는 최고로 많이 먹고 싶을땐 더블더블 버거 (Double-Double)을 시키는데, 메뉴에는 없더라도 고기와 치즈를 많이 먹고 싶다면 3×3를 시켜보다. 고기 3장과 치즈 3장. 그 외 4×4 Burger도 시킬수 있다. *예전에 아는 지인분께서 몸에 고기가 필요 하시다고 고기패티만 6개 특별 주문해서 드시는것도 봤다. 물어보니깐 직원들이 웃으면서, 네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주겠다고 해서 깜짝 놀람. ㅎㅎㅎ
5. Extra-Toasted Burger (더 바삭하게 토스트한 햄버거 번)
빵을 엑스트라 토스트 하면 엄청 바삭 해져서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보통 이렇게 주문하는데, 햄버거 먹을때 좀 후에 식어서 먹어도 뭔가 눅눅함이 덜 해서 엄청 맛있다는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꼭 추천 시크릿 메뉴 중 하나.
6. Grilled Cheese (그릴 치즈)
요즘은 베지테리안으로 살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육식을 하는 휴먼들과 어울려 햄버거 가게를 갈 경우엔 갑자기 난감이 할수도 있다. 특히 생선 메뉴가 없는 인앤아웃 같은 곳은 말이다. 그럴땐 그릴 치즈를 주문 하면 된다. 물론, 치즈를 먹는 베지테리안일 경우에만 해당. 말 그대로 빵에 치즈 넣은 치즈 온리 버거. 고기 없이 어떻게 햄버거를 먹나 생각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겠지만, 개인적인 취향과 삶속에 지향 하는 목표는 다른것이 사람인지라, 또는 그냥 그릴 치즈 빵 드시고 싶으신 분 추천. 차가운 아이스크림 쉐이크를 따로 시켜서 푹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넵, 옆에서 먹는거 보니 그렇다고 합니다. 단짠 단짠 한게 뭔들 안맛있을 수 있을수가 있답니까.)
7. Flying Dutchman (플라잉 더치맨)
난 빵도, 상추도 싫다. 고기랑 치즈랑 양파만 먹겠다.라는 취향을 가진 사람들은 플라잉 더치맨을 시키면 된다. 빵 대신 위 아래에 고기 패티, 속에 치즈 또는 치즈와 슬라이스 한 양파. 개인적으로는 먹어본 적은 없지만, 시크릿 메뉴중에서도 꽤 유명 하다고 하니 미국에서는 주문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나보다.
8. Neapolitan Shake (나폴리탄 쉐이크)
인앤아웃은 달고 진하고 찐득한 아이스크림으 쉐이크로도 유명한데, 그중 나폴리탄 아이스크림 (주로 바닐라, 초콜릿, 딸기 세 종류로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 스타일로 해 달라고 하면 인앤아웃에 있는 세가지 바닐라, 초콜릿, 딸기, 세가지를 다 넣고 쉐이크를 만들어준다. 개인적으로는 소소인데, 시크릿 메뉴라고 해서 특이한건 한번 꼭 먹어 보는거 좋아 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한다.
9. Grilled Whole Onions (슬라이스한 양파를 구운거)
인앤아웃을 가면 햄버거 속에 들어간 양파 옵션이 일반적으로 두가지 이다. 생으로 슬라이스 해서 통으로 넣어주는 옵션. 그리고, 챱챱챱 잘게 잘라서 기름에 구운 grilled onion 으로 나뉘어 지는데, 늘 먹는 다져진 볶은 양파나 생으로 먹는 통 양파 잘라진거 보다는 구워진 슬라이스한 양파를 햄버거 속에 넣어 먹고 싶다면, Grilled Whole Onions. Please~ 하면 그렇게 해준다. 근데, 사람이 습관이 무서운게, 생각을 하면서 인앤아웃을 가면 꼭 잊어버리고 그냥 다져진 볶은 양파를 넣어진거 받아서 먹는 나. 그래서 시크릿 메뉴인듯.
10. Mustard-Grilled Patty Burger (머스타드를 발라 구은 패티 버거)
보통 일반 인앤아웃 버거에 들어가는 사우전 아일랜드 맛의 소스나, 피클이랑 잘게 다져진 구은 양파 등등이 먹기 싫고 그냥 머스타드만 깔끔하게 발라서 먹고싶다. 라는 취향에는 머스타드 그릴 패티 버거라고 주문 하면 된다. 시크릿 메뉴중에 있을때는 이렇게 시켜 먹는 사람들도 꽤 있나보다.
이 외에도, 인앤아웃에는 시크릿 메뉴들이 10개 정도는 더 있는거 같은데, 그중에서 위에 넘버원 추천 메뉴인 칠리페퍼를 잘게 다진거를 버거속에 넣어 달라거나, 추천 시크릿 메뉴 2번을 응용하여서 애니멀 스타일 버거를 주문 할 수도 있다. 또한, 웰 던 프라이스 해달라 해서, 보통 보다 더 바싹하게 튀겨진 감튀를 주문 할수도 있다는건 나만 알고 싶은 시크릿 메뉴이다.
재미있게 보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한번 꾸욱
부탁 드리겠습니다. 😽
캘리포니아 대표 IN-N-OUT(인앤아웃) 버거 시크릿 메뉴 주문하기
캘리포니아에 여행을 온다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
캘리포니아 음식 BEST 1 은 단연코 IN-N-OUT(인앤아웃) 버거 라고 생각해요.
이제 저는 공식적으로 캘리포니아 주민이니 저희 집 근처 인앤아웃에 출책하겠습니다!
우리의 인앤아웃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사용하고 직접 만들어 조리하기 때문에 패스트푸드이지만
이제껏 이렇게 Fresh하고 맛있는 햄버거는 처음 먹어봐요!
특히 회전율이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스루도 줄 서서 먹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신선한 것 같아요!
또 먹어도 맛있는 인앤아웃 버거!
가게에 들어가면 메뉴들이 나와있어요.
인앤아웃은 메뉴가 몇가지 없기 때문에 여행오신 분들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는 종류로만 되어있어요.
대표버거는 DOUBLE-DOUBLE 버거
오늘은 시크릿 메뉴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고 방문했어요.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홈페이지 또는 유투브나 블로그를 통해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를 알 수 있답니다!
IN-N-OUT(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맛보기!
1. 더블더블버거에 생양파 대신 구운양파로 대체주문하기
생양파도 맛있지만 구운양파에 단맛이 더 많이 나잖아요~
이번에 구운양파로 주문했어요.
근데 애니멀스타일로 찹된 양파가 와서 ㅠ_ㅠ
담번엔 Whole onion이라고 요청해주세요-
2. Animal style French Fries로 주문!
애니멀 스타일 프랜치 프라이는
일반 감튀랑 다르게 감튀 위에 치즈, 소스, 그리고 구운양파를 얹어서 준답니다.
꾸덕꾸덕한 치즈와 소스의 조합이 예술이에요.
달달한 구운양파까지 더해지니 얼마나 맛있겠어요 호홓
대신 식기전에 먹어야하므로 얼른 흡입합니당! 꺄아
3. 밀크쉐이크 주문하기
밀크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다는 네오폴리탄은 (Neopolitan) 바닐라+딸기+초콜릿 세가지 맛이
쉐이크안에 동시에 들어있어요.
색깔 보이나요?
삼색의 조합.. 어떤 맛일지 기대반걱정반이었는데요.
딱 맛을 보니 정말 달달~하고 삼색 아이스크림을 액체로 먹는듯한 맛이었다요~
은근 중독적이라 당땡기는 날엔 사먹을 것 같은데,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저는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하하
정말 중독적이에요. 마지막까지 아쉬워서 한모금씩 더 먹었어요.
IN-N-OUT(인앤아웃) 시크릿 메뉴는 이 외에도 몇 개 더 있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케첩과 할라피뇨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더블더블은 할라페뇨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기름기를 잡아주거던요!
어떤 사람들은 옆에 소금, 후추 가져가서 케첩에 뿌려먹던데
저는 그 맛은 맛있는지 못느꼈어요..ㅎㅎㅎ
인앤아웃 가게에는 티셔츠, 머그컵, 자석, 에코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신랑이 연애할 때 인엔아웃 아이템들을 선물로 줬는데
머그컵, 흰티, 자석은 한국 집에 놔구도 왔네용… ㅎㅎㅎ
크리스찬이 오너인 IN-N-OUT(인앤아웃) 버거!
모든 종이에 말씀 문구 적혀있는거 아시죠?
모르셨다면 다음번에 햄버거 드실때 햄버거 포장지와 음료 컵 밑쪽을 보세요! ㅎㅎ
늘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맛있느 음식 만들어주는 인앤아웃 감사!
그리고 이런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미국] 미국 서부에서 가장 사랑받는 햄버거, 인앤아웃 버거(In N Out Burger) 리뷰 + 비밀 메뉴(Secret Menu)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의 인기 햄버거 체인인에 대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이제는 한국에도 잘 알려져 있는 인앤아웃 버거는 1948년 캘리포니아 주 볼드윈파크라는 도시에서 1호점이 탄생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는 1948년부터 지금까지 동일한 조리법으로 동일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신선한 재료와 어느 매장을 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일관된 품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품질 관리를 위해 대대적인 확장을 하지 않는 인앤아웃 버거는 약 350여 개의 매장을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 네바다, 애리조나, 유타, 텍사스, 오리건 주에도 매장을 일부 운영하고 있습니다.http://www.in-n-out.com/locations인앤아웃 버거의 지역별 위치는 위 링크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구글 지도(Google Maps)에 In N Out Burgers를 검색하면 가장 가까운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저는 텍사스 주 댈러스 인근 그레이프바인 (Grapevine)이라는 작은 도시의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의 외관입니다. 인앤아웃 버거의 매장 외관 및 내부 디자인은 대부분 동일하고 빨간색, 하얀색, 노란색 조합의 색상을 주로 활용합니다.미국은 대중교통보다는 개인차량 이용이 활성화되어 있다보니 인앤아웃 버거 매장 대부분은 Drive Thru가 함께 운영됩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신기할 정도로 방문하는 매장마다 매장 규모와 레이아웃이 유사합니다.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고, 바 형태의 자리가 조금 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는 패스트푸드이기 때문에 직접 가서 주문하면 되고 식사 후에도 직접 정리해야 됩니다.
메뉴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햄버거 종류는 치즈와 패티가 각 2개씩 들어가는 Double-Double, 치즈와 패티가 각 1개씩 들어가는 Cheeseburger 그리고 치즈가 들어가지 않는 Hamburger 가 있습니다.사이드로는 감자튀김이 있고 그 외 탄산음료와 밀크셰이크(초코, 바닐라, 딸기), 핫초코, 커피가 음료로 있습니다.그러나 인앤아웃 버거에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고객 대부분은 알고 있는, 비밀 같지 않은 비밀 메뉴(Secret Menu)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의 비밀 메뉴는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서 한 번에 소개하겠습니다.가격은 한 끼를 10불 아래로 해결할 수 있어 미국 물가 감안하고 저렴한 편이고 직원들도 어느 매장을 가도 꽤나 친절합니다.
탄산음료는 주문하면 직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저는 Double-Double 햄버거, 비밀 메뉴인 Animal style 감자튀김 그리고 초코 밀크셰이크를 주문했습니다.
Double-Double입니다. 구운 빵에 소고기 패티 2장과 구운 치즈 2장, 양상추, 토마토, 비밀 소스와 다진 피클이 들어갑니다.패티 사이에 양파도 들어가 있는데, 양파는 주문할 때 넣을지 물어봐줍니다. 개인적으로 양파가 들어가야 덜 느끼해서 좋습니다.인앤아웃 버거의 장점 중 하나는 냉동 패티가 아닌 냉장 패티를 쓴다는 것인데, 다른 패스트푸드의 햄버거보다 훨씬 신선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감자튀김과 함께 먹는다면 생각보다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아주 배고픈 것이 아니라면 패티와 치즈가 한 장씩 들어가는 Cheeseburger를 시켜도 배가 부를 것 같습니다.
비밀 메뉴인 Animal Style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 위에 치즈, 비밀 소스, 다진 피클이 올라갑니다. 조금 짤 수도 있기 때문에 짠 음식을 좋아하지 않으면 일반 감자튀김을 주문하는 것이 추천드립니다.인앤아웃 버거의 또 다른 장점은 생 감자를 그때그때 썰어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얼린 감자를 튀긴 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생 감자를 기계 통해 썰어 바로 튀기는 직원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비밀 메뉴(Secret Menu) 소개
마지막으로 초코 밀크셰이크와 함께 먹었습니다. 보이는 것보다 양이 꽤 많아 이렇게만 먹어도 배부릅니다.기본적으로 인앤아웃 버거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비밀 메뉴가 있습니다.
Double Meat는 치즈 없이 패티만 2장이 들어가고, 3X3(Three by Three 또는 Triple Triple)은 치즈와 패티가 각 3장씩 들어가며, 4X4(Four by Four 또는 Quad Quad)는 치즈와 패티가 각 4장씩 들어갑니다.Grilled Cheese는 햄버거에 패티 없이 치즈 두 장이 들어가게 되고 Protein Style은 햄버거의 내용물이 빵이 아닌 양상추로 쌓여지게 됩니다.마지막으로 Animal Style은 크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햄버거를 Animal Style로 주문하면 원래 햄버거에 들어가는 비밀 소스가 추가로 들어가고 피클과 구운 양파가 추가됩니다.반면 감자튀김을 Animal Style로 주문하면 감자튀김 위에 비밀 소스, 치즈, 구운 양파가 올려져서 나옵니다.여기서 말하는 비밀 소스는 Thousand island 드레싱과 맛이 유사한 자체 제작 소스입니다.홈페이지에서 공지한 비밀 메뉴 외에도 다양한 비밀 메뉴가 있습니다.- The Flying Dutchman : 2개의 패티 사이에 2개의 치즈가 구워져 나오는 메뉴로, 치즈와 패티 외 다른 재료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Flying Dutchman Animal Style : 바로 위에 설명한 Flying Dutchman 구성에 치즈와 함께 잘린 양파가 들어갑니다.- Cheesy Wiki : 빵 안에 4개의 토마토 슬라이스와 3개의 치즈가 들어갑니다.- 그 외 주문한 햄버거에 대해서 Medium rare(미디엄 레어)를 요청하거나, Cold cheese(치즈를 녹이지 않은 상태로 햄버거에 포함), 빵을 double toast 또는 not toasted (빵은 기본적으로 1회 구워져 나옴), No salt 또는 extra salt 요청 가능- Well done으로 주문하면 감자튀김을 살짝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Black and white : 초콜릿과 바닐라 밀크셰이크 혼합- Neapolitan : 초콜릿, 딸기, 바닐라 밀크셰이크 혼합다만 비밀 메뉴는 고객이 맞춤화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위에 소개한 것 보다 더 있을 수도 있고 앞으로도 계속 생길 수 있습니다.미국 서부를 방문한다면 반드시 방문해볼 것을 추천드리며, 이상에 대한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 N OUT버거 시크릿메뉴 8!
안녕하세요
라스베가스 매니아 입니다.
모두 인앤아웃 버거 아시나요~?
바로 서부의 명물이죠?ㅎㅎ
인앤아웃 버거 히든메뉴에 대해
몇가지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히든 메뉴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인앤아웃의 메뉴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가 있는데요.
햄버거, 치즈버거, 그리고 더블더블.
흔히들
“서부의 명물이라면서…
메뉴가 딸랑 세개…?”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만약 그런 생각을 갖고 계시면 큰 오산!
진정한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은법!
인앤 아웃은 일단 신선한 재료로
다른 패스트 푸드처럼
만들어져 있는 재료로
햄버거를 만들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만들기 시작합니다.
특히나 감자튀김은
밀가루나 튀김가루를 입히지않고
통감자를 썰어 바로 튀기는데요.
그 맛은 정말 일품!
벌써부터 배가고파지는데요…ㅠㅠ
이 메뉴들 말고도
더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바로 인앤아웃의 시크릿 메뉴인데요!!
대체 어떤 메뉴들이 숨어있을까요??
인앤아웃의 대표적인
시크릿 메뉴들,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애니멀 스타일 감자튀김
(Animal Style Fries)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애니멀 스타일 감자튀김!
감자튀김에 치즈를 얹어
인앤아웃만의 특제소스를 뿌린
감자튀김으로
이미 많은 인앤아웃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인데요.
그냥 먹기엔 심심한 감자튀김에
치즈와 특제소스라니!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군침이 도네요 ㅠㅠ
2. 3X3 과 4X4
두번째 히든 메뉴는 바로
3X3 와 4X4!
햄버거 패티를 무려
4개까지 넣으실수 있다는거!
더블더블로는 부족하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메뉴인데요!
패티가 늘어날수록
맛도 감동도 세배! 네배!
3. 프로틴 스타일
(Protein Style Burger)
사진을 보시면빵이.. 왜 없지..???
라고 생각 하실겁니다.
이 메뉴는 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프로틴 스타일 버거인데요.
빵대신 양상추로
만드는 이 프로틴 스타일은
사각 사각 씹히는
식감은 햄버거의 맛을
두배로 살려주는 메뉴 입니다.
특히나 칼로리에
신경쓰시는 분들에게
강추해드리는 메뉴입니다!
4. 플라잉 더치맨
(Flying Dutchman Burger)
프로틴 스타일과 같이
빵을 없애고
햄버거 패티를 양쪽에 덮어
빵에 질리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메뉴
바로 플라잉 더치맨 입니다!
빵대신에 양쪽에 고기를 덮어
속에는 치즈와 구운양파
원하시면 피클과
인앤아웃 특제소스까지
추가 하실수 있습니다!
5. 나폴리탄 밀크쉐이크
(Neapolitan Milkshake)
식사후에 빠질수 없죠
바로 디저트!
그냥 밀크쉐이크가 아닌
딸기, 바닐라, 초콜렛
세가지 맛을 섞은 쉐이크!
바로 나폴리탄 쉐이크인데요.
세가지 맛을 한번에 맛볼수있다니!!
그 맛도 감동도 세배!
맛있는 인앤아웃 버거 드신후에
나폴리탄 쉐이크 한잔이면
깔끔한 식사가 될것같네요!
6. 프라이 인사이드
(Fries Inside Burger)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인앤아웃의 시크릿 메뉴는 바로
프라이 인사이드!
감자튀김을 햄버거 안에
넣어서 나오는 메뉴인데요.
인앤아웃의 신선한 감자튀김과
신선한 햄버거의 만남은
신선함을 두배로
감자튀김과 햄버거의
그 맛 또한 일품!
이렇게 인앤아웃의
시크릿 메뉴 몇가지를
소개 해드렸는데요!
이제 인앤아웃에서
당당하게 한번 시크릿 메뉴
시키실수 있겠죠?!
그럼 저는 더욱 유익한
정보로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여행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lasvegasmania
출처 라스베가스 매니아
https://blog.naver.com/welasvegas
[미국음식편2] 인앤아웃(IN-N-OUT) 버거 (가성비 좋고 팁도 필요없어요)
여러분의 블로거 소꽉입니다. 오늘은 미국 가성비 음식 2편을 소개하겠다. 소꽉이는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은 흙수저 유학생이기 때문에 처지가 비슷한 예비 유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미국에서 팁도 필요 없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음식들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지금부터 인 앤 아웃 버거 (가성비 좋고 팁도 필요 없어요) 포스팅을 시작하겠다. 미국 전역에 위치한 버거 하우스는 아니고 캘리포니아에만 해당되는 내용이니 참고하자. (최근에도 애리조나, 네바다, 유타, 텍사스, 오레곤에도 지점을 열었다고 한다)
인 앤 아웃 버거 언제 생긴 브랜드인가요? (유래)
인 앤 아웃 버거(In-N-Out Burger)는 캘리포니아와 남서부에 위치한 미국의 지역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1948년 캘리포니아 볼드윈 파크에서 해리 스나이더와 에스더 스나이더에 의해 설립되었다. 캘리포니아 거주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버거이며 영업시간도 길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유일한 버거 가게이다. 항상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는 라인이 길어서 한참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매우 인기가 많으니 참고하자.
인 앤 아웃 버거 메뉴와 가격
미국은 원래 햄버거가 저렴하잖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막상 미국에 와서 생활해보면 햄버거가 아주 저렴한 음식은 또 아니다. 예로 들어 맥도널드 햄버거 세트도 시그니쳐 버거를 시키고 싶다면 거의 $7~8 이상의 금액을 지불해야 사 먹을 수 있을 만큼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진 않으니 참고하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 앤 아웃 버거는 가성비가 좋다.
DOUBLE DOUBLE BURGER 소고기 패티가 2장이 들어간 것으로 $5.25에 먹을 수 있고, CHEESE BURGER 는 기본 햄버거에 치즈에 add 된 것으로 $3.65, 그리고 기본 햄버거인 HAMBURGER는 $3.20에 먹을 수 있다. 감자튀김도 인 앤 아웃 버거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FRENCH FRIES를 $2.30에 먹을 수 있다. 보통의 감자튀김과는 질적으로 다르다. 왜냐면 얼린 감자가 아닌 생감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좀 더 담백하고 신선한 맛이 일품이다.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싶다면 Ordering as easy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버거 1개와 감자튀김 그리고 소다음료 1개가 포함된다. 소다음료는 디스펜서에서 셀프로 받아마실 수 있고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인앤아웃 음료 디스펜서
세트로 시키면 단품을 따로 시키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보통 필자의 경우 친구 둘이서 가게 되면 세트 1개에 햄버거 단품을 하나 더 시켜서 먹고는 하는데 총 12~13불 정도에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필자가 친구와 자주 시켜먹는 인앤아웃 세트 구성. (소다음료도 포함돼있다)
인 앤 아웃 버거는 알만한 사람들만 이용한다는 ‘시크릿 메뉴’가 있다
첫 번째로 칠리 페퍼(Chili pepper)를 따로 추가할 수 있다. 버거와 감자튀김을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피클이 생각난다면 이 칠리 페퍼를 달라고 해서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을 줄일 수 있고 특히 매운맛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크릿 메뉴이다. 가격은 무료이며 직원에게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감자튀김을 그냥 케첩에만 찍어먹기 진부하다면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를 시킬 수 있다. 아웃백에서 시그니쳐로 시켜먹는 오지치즈프라이와 조금 흡사하다. 치즈와 사우던 아일랜드 소스 그리고 볶은 양파가 감자튀김 위에 올라간다.
이 외에도 패티 3개와 치즈 3개를 얹을 수 있는 3*3 burger 와, 운동하는 다이어터들이 즐겨먹는 프로틴(protein) 스타일(여기에는 햄버거 번이 위아래에 없고 야채로 감싸 져 있다) 등 많은 옵션들이 있으니 참고하자. (따로 포스팅하겠다)
인 앤 아웃 버거는 구글맵으로 검색하면 캘리포니아에서 정말 많은 지점들이 검색이 되고 심지어 애리조나, 유타, 오레곤, 텍사스, 네바다에서도 지점이 생겼으니 여기에 거주할 예정인 예비 유학생들은 참고하자. 이상 미국 음식 가성비 편 인 앤 아웃(IN-N-OUT) 버거 (가성비 좋고 팁도 필요 없어요) 포스팅을 마치겠다. (다른 가성비 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자)
인앤아웃 (In & Out) 햄버거 가격으로 알아본 미국 물가의 변화
반응형
한국에서도 2019년 팝업스토어로 인기를 끌었던 인앤아웃 햄버거의 가격으로 미국 물가의 변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인앤아웃 버거 하나 만으로 미국 전체의 물가 상승률을 분석할 수는 없지만 값싸고 퀄리티 있는 음식으로 서민들에게 항상 인기가 있었던 만큼 대략적인 미국 물가 변화의 기준으로 보기에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마치 대한민국 서민의 대표 식품 삼양라면이 1963년 10원에서 출발했던 것처럼 제가 미국에 살았던 지난 16년간 인앤아웃 햄버거의 가격 변화를 보며 갈수록 물가가 빠르게 오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금융 관련 뉴스를 찾아보면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의 우려가 있다고 나오는데요, 마트에서 장을 볼 때나 항상 동네 근처에서 사 먹던 싼 음식을 사 먹을 때 가장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인앤아웃 버거의 가격은 16년간 70~80% 올랐다
저는 인앤아웃 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적어도 몇 개월에 한 번은 꼭 사 먹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메뉴판에 적힌 가격을 사진 찍어서 소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돌아보니 상대적으로 다른 패스트푸드 레스토랑보단 싸지만 물가도 많이 올르고 LA의 판매세 (Sales Tax)도 많이 올라 세트메뉴로 시켜먹으면 더 이상 값싼 음식이 아니게 되었더라고요.
참고로 미국에선 ‘세트메뉴’라는 말은 없습니다. 대신 ‘Meal’이라고 하고 햄버거 단품만 시키려면 ‘Sandwich only’라는 말을 합니다.
2006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인앤아웃 버거를 먹어보고 이렇게 맛있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햄버거가 값도 싸다니 하면서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이렇게 사진도 한 번 찍어봤죠. 참 철없이 아무것도 모르는 시절이었습니다.
2006년 처음 먹었던 인앤아웃 햄버거는 너무 맛있었다.
2006년에 고기 패티 한 장에 치즈가 없는 일반 햄버거의 가격은 $1.60이었습니다. 그리고 고기 패티 두 장에 치즈도 두 장 들어간 더블더블의 경우 $2.25이었지요.
2013년, $1.60에서 $2.10으로, $2.25에서 $3.40으로
7년이 지나 2013년에는 더 이상 1불 단위의 햄버거 메뉴는 없고 드디어 더블더블의 가격도 3달러 중반 때로 진입을 합니다. 셰이크는 36센트가 올랐고 반면에 미디엄 사이즈 드링크의 경우 5센트 밖에 안 오른 걸 볼 수 있습니다.
2013년 – 더 이상 1불짜리 햄버거가 없다.
LA의 판매세율이 2006년에는 8.25%였지만 2013년 이때부터 9%로 진입을 하면서 음식을 사 먹으면 대충 10%를 더하는 습관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값싼 햄버거의 경우 몇 센트 차이에 불과하지만 단가가 높은 물건을 살려면 10%의 판매세가 너무 가혹하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리스를 할 경우 매월 리스비가 $300이 나온다면 $30이나 세금으로 내게 되는 거지요.
2018년, 햄버거는 $2.50, 더블더블은 $3.95
다행히 2017년과 2018년에는 가격 변동이 없었지만 핫 코코가 메뉴에 추가되고 칼로리 정보가 나오게 되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콤보는 더블더블이랑 초코 셰이크와 감자튀김인데 이렇게 먹으면 칼로리가 무려 1,700이나 됩니다. 아무래도 인앤아웃 버거를 자주 먹는 건 좀 자제해야겠어요.
2017년 – 이제 4불로 진입을 한다.
2018년 – 칼로리 정보가 추가되었다.
2018년 LA의 판매세율은 9%에서 9.5%로 오르게 되었고 이제부터 인앤아웃은 길거리의 노숙자들이 사 먹기에 부담스러운 음식이 됩니다. 2006년에 햄버거 세트메뉴를 시키면 판매세를 합해서 $3.80을 냈지만 10년 뒤에는 두 배가 오른 $6.70을 내야 됐지요.
2021년, 햄버거는 $2.75, 더블더블은 $4.45
최근 몇 달 전에 저도 화이자 백신을 맞았는데요, 미국 백신의 보급으로 방역 규칙이 완화된 이후로 다시 인앤아웃에 가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2불에서 3불 사이로 기억했던 더블더블의 가격이 $4.45로 오른 걸 보고, ‘아 이제 인앤아웃도 더 이상 아주 값싼 음식이 아니구나’라고 생각을 했고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까 생각해봅니다.
2021년 인앤아웃 메뉴판 – 모든 가격이 올랐다.
이제 햄버거 세트메뉴를 시켜 먹으면 판매세를 합해 $7.30을 지불해야 되는데요, 2006년 더블더블 세트메뉴보다도 3불이나 더 비싼 걸 생각하면 정말 많이 올랐다고 생각합니다. 전에는 인앤아웃이 맥도널드보다 훨씬 저렴했는데 이제는 어느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가도 가격이 비슷합니다.
2019년 강남구 팝업 스토어에서 햄버거 세트메뉴를 7천 원에 팔았다고 하는데요, 위에서 본 것처럼 미국에서도 가격이 많이 오른 만큼 아직도 저 가격에 미국에서 판매하는 버거와 비슷한 퀄리티로 한국에서 장사를 한다는 건 불가능해 보입니다. 그래도 한국이 인건비는 미국보다 싸기는 하지만 높은 임대료에 수입에서 유통까지 평균 2~3주가 걸리는 미국산 냉장육을 쓰기엔 ‘얼리지 않은 신선한 재료’만 쓴다는 인앤아웃의 철학에도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미국 인앤아웃 햄버거로 대략적인 미국 물가의 변화를 알아봤는데요, 다음번에 장 볼 때 흔히 사는 음식이나 물품의 가격도 한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인앤 아웃 메뉴
다음은 Bing에서 인앤 아웃 메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 영어
- 영어공부
- 영어회화
- 회화
- 영어잘하기
- 여행영어
- 미국여행
- 미국
- 서부
- 캘리포니아
- 켈리포니아
- california
- cali
- america
- states
- usa
- 인엔아웃
- 인앤아웃
- in n out
- hamburger
- 햄버거
- 햄버거맛집
- 맛집
- 먹방
- mukbang
- esl
- english
- 영어패턴
- 영어단어
- 기초회화
- 기초영어
- 기초문법
- 쓸만한영어
- 진짜영어
- 원어민강사
- 교포강사
- 영어강사
- 신촌영어
- 홍대영어
- 강남영어
- 종각영어
- 영어스터디
- 스타강사
- 영어스타강사
- 토플
- 토스
- 토익
- 영어발음
- 영어mc
- 영어아나운서
- k beauty
- k pop
- k fashion
- 엑소
- exo
- bts
- korean
- 원어민영어
- 에니멀스타일
- 프로틴스타일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YouTube에서 인앤 아웃 메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N-OUT에서 주문하기! (실제상황) Protein style+Animal Style로 시켜보자!! | 인앤 아웃 메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