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heeyaKim 희야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80회 및 좋아요 1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Instagram @iamheeyakim
epidemicsoud.com 🎶
Referral link: https://bit.ly/30UN0os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멕시코 여행 업데이트 및 코로나19 관련 제한 조치 – 스카이스캐너
이를 위해서는 최소 도착 10일에서 최대 40일 전에 발급된 PCR 테스트 결과 양성의 증거가 필요합니다. 입국 시 검사. 모든 여행자는 도착 후 1일 이내에 PCR 검사를 …
Source: www.skyscanner.co.kr
Date Published: 2/16/2021
View: 7367
코로나19 관련 멕시코 여행 금지 & 제한 조치 – 안전 여행 권고 안내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외국인은 비필수적인 목적으로 미국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외국인은 특정 상황에서만 입국할 수 있습니다. ·입국 비자가 …
Source: kr.trip.com
Date Published: 11/7/2022
View: 7680
참았던 여행 떠나는 미국인들…칸쿤 호텔비 4배 뛰었다 – 한국경제
공항 이용객 1년새 6배 늘어 미국發 국제선 항공료 17%↑. 미국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미국인이 그동안 못 갔던 여행을 …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5/25/2022
View: 3340
코로나19 관련 Visit The USA의 여행 지침 – 미국 관광청
미국을 방문하는 국제 여행객은 미국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백신 접종 완료를 증명하는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인정하는 백신에는 FDA의 승인 및 인증을 …
Source: www.gousa.or.kr
Date Published: 11/23/2022
View: 3801
주요 여행 공지사항 | 유나이티드항공 – United Airlines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제한 사항 및 수수료 면제 방침 등 … 미국 국내에서 여행하는 경우, CDC 국가 및 지역별 보건 웹사이트에서 미국의 주별 최신 …
Source: www.united.com
Date Published: 7/27/2021
View: 8814
멕시코 – 국가/지역별 정보 >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국가/지역별 최신 공지사항, 여행경보, 현지연락처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합니다. … 코로나19 관련 각국의 해외입국자에 대한 입국제한 조치 실시 국가(지역) …
Source: 0404.go.kr
Date Published: 6/10/2022
View: 9192
격동의시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여행하다
(미국으로 여행하는 승객에게) Amerimed Hospital Cancun의 의료진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6시 30 분 ~ 오전 8시 30 분에 Coral Kingdom Ballroom에서 테스트를 실시 …
Source: www.coralbeachcancunresort.com
Date Published: 8/6/2021
View: 5149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 관광지 코로나 방역관련 2022년 최신 …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2월 6일부터 미국으로 여행하는 만 2세 이상의 모든 … 를 통해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돌아오는 미국인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
Source: www.moduba.com
Date Published: 7/6/2021
View: 908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 Author: heeyaKim 희야킴
- Views: 조회수 380회
- Likes: 좋아요 16개
- Date Published: 2021. 12.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lwXatfzr1o
멕시코 코로나19 관련 제한 조치 및 여행 업데이트
하기 일부 텍스트는 한국어 (대한민국)(으)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멕시코로의 해외 여행이 허용됩니다. 현재 검역이나 건강 검사와 같은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다른 의료 서류 필요
모든 승객은 도착 시 체온 확인 및 육안 평가와 같은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COVID-19의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추가 건강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해외 여행 조언, 영국
정부 시행 조치
멕시코 전역의 여러 지역은 제한 사항을 분류하기 위해 색상으로 구분된 계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전국이 ‘녹색’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지역별 자세한 정보는 https://coronavirus.gob.mx/semafo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크 착용
대중교통 이용 시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대중교통
대중교통은 정상 운행됩니다.
레스토랑
레스토랑은 평소와 같이 영업합니다.
바
바는 평소와 같이 영업합니다.
나이트클럽
나이트클럽은 평소와 같이 운영됩니다.
상점
손소독제 사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안전수칙이 잘 갖추어진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국 시
검사/의료 진단서 필수
출국 시 이전 48시간 이내에 실시한 PCR 검사가 음성이라는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또는, 이전 24시간 이내에 수행된 음성 신속 항원 검사의 증거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국문 또는 영문으로 작성하거나 국문 또는 영문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여행자는 인쇄본을 휴대해야 합니다. 허용되는 테스트에는 PCR, RT-PCR, LAMP, TMA, SDA 및 NEAR가 있습니다. 내국인은 대신 COVID-19에서 회복되었다는 문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최소 도착 10일에서 최대 40일 전에 발급된 PCR 테스트 결과 양성의 증거가 필요합니다.
입국 시 검사
모든 여행자는 도착 후 1일 이내에 PCR 검사를 받아야 하며, 결과는 ‘Q-code’ 홈페이지에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링크는 https://english.visitkorea.or.kr/enu/TRV/TV_ENG_1_COVID.jsp#tab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적인 검사 요구 사항
신속항원검사는 도착 후 6일 또는 7일에 시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가 테스트 또는 의료 클리닉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았던 여행 떠나는 미국인들…칸쿤 호텔비 4배 뛰었다
“침몰 직전이던 해운산업에 유동성을 즉시 공급한 게 지금 호황의 발판이 됐다. 코로나 이후 연착륙 과정에서도 개인·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같은 역할을 담당하겠다.”문성유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사진)은 24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1억8000만달러(약 2000억원)의 ‘선박 신조 펀드(초대형 선박을 새로 만들 때 지원하는 펀드)’ 등을 통해 친환경·고효율 선박 건조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캠코는 금융회사 등이 보유한 부실 자산을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가계·기업의 정상화를 돕기 위해 1962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이다. 기획재정부 예산총괄과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거친 문 사장은 2019년 12월 취임했다. 임기(3년) 반환점을 맞았다.2015년부터 해운업계를 지원해온 캠코는 문 사장 취임 이후 지원 규모를 대폭 키웠다.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지난해 투자 규모를 기존 1000억원에서 2000억원으로 늘렸다. 최근 호황을 누리고 있는 팬오션, HMM도 각각 1344억원과 461억원의 지원을 받아 재기에 성공했다는 설명이다. 문 사장은 “상황이 급한 해운사에는 중고 선박을 매입해 재임대해주는 방식으로 유동성을 공급했다”며 “올해부터는 신규 선박을 만드는 단계부터 재정을 지원해 글로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마중물 역할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가계와 기업을 위한 새 지원책도 마련했다. 개인을 대상으로 2조원 규모의 연체채권 매입 펀드를 조성했다. 일시적 어려움으로 금융권에 진 빚을 갚지 못한 경우 해당 금융사로부터 직접 연체채권을 매입하는 구조다. 이렇게 되면 금융사의 추심이 중단되고, 코로나 사태가 끝날 때까지 연체 이자도 면제된다. 문 사장은 “아직 실행 규모가 600억원 수준이지만 원금·이자 유예 조치가 풀리면 본격적으로 집행에 나설 예정”이라며 “개인이 낼 이자가 줄어들기 때문에 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어려운 기업의 자산을 직접 매입한 뒤 해당 기업에 임대해주는 방식으로 유동성을 공급하는 ‘기업 자산 매각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했다. 지난해 1조1000억원이 집행됐으며 올해 말까지 2조원 규모로 집행할 계획이다. 문 사장은 “새로 마련한 프로그램이 코로나 이후 경제 주체들이 연착륙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캠코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우선 2019년 말 캠코법이 통과돼 자본금 한도가 1조원에서 3조원으로 늘었다. 납입 자본금도 8600억원에서 1조6119억원으로 문 사장 취임 후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문 사장은 “실탄이 늘어난 만큼 어려운 가계와 기업 지원 외에 다른 역할도 키워나갈 것”이라며 “국·공유 재산을 민간이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복합개발형 생활SOC 투자가 그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예를 들어 공공청사를 지으면서 인근 주민도 이용할 수 있도록 체육·근린생활시설·주차시설 등을 함께 조성하는 방식이다.문 사장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그는 “앞으로 환경에 악영향을 주거나 비리를 저지르는 등 내부 통제에 실패한 기업은 지원 대상에서 배제할 것”이라며 “캠코 주도로 세우는 건물은 환경 기준을 높여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는 ‘제로 에너지 빌딩’으로 지을 계획”이라고 했다.내부적으로는 조직 문화를 혁신하겠다는 포부다. 문 사장은 취임 후 20~30대 청년층으로 이뤄진 사장 직속 혁신 조직인 ‘K-큐브’를 꾸렸다. 문 사장은 “캠코가 오랫동안 우리 사회의 기둥 역할을 하려면 좋은 인재가 바탕이 돼야 한다”며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글=정소람/이호기 기자/사진=김영우
미국 미국의 여행 지침
이제 미국 여행이 다시 가능해졌습니다.
육로 또는 선박을 이용해 미국에 입국하는 국제 여행객
육로 또는 선박 터미널을 이용해 미국에 입국하려는 국제 여행객(비필수여행)은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CDC 웹사이트의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 제출
본인의 비필수여행 및 코로나19 접종 현황에 대해 구두로 증언
자세한 내용은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미합중국 국토안보부) 팩트 시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공편을 이용해 미국에 입국하는 국제 여행객
국제 여행객은 미국행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에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백신 접종 요건 충족 증명 자료
미국을 방문하는 국제 여행객은 미국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백신 접종 완료를 증명하는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인정하는 백신에는 FDA의 승인 및 인증을 받은 백신과 세계보건기구(WHO)의 긴급 승인을 받은 백신(EUL)이 포함됩니다. 미국에서 인정하는 백신 중 1번 접종하게 되어 있는 백신의 경우 마지막 접종일로부터 최소 2주, 2번 접종하게 되어 있는 백신의 경우 2차 접종일로부터 최소 2주가 지나면 백신 접종을 완료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8세 미만의 아동 및 청소년은 백신 접종이 요구되지 않으며, 기타 제한적 예외가 적용됩니다.
백신 접종 요건 및 증빙서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CDC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촉 추적 요건
미국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에 접촉 추적을 위한 연락처 정보를 항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 절차는 코로나19 변이를 탐지하고 이에 대응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많은 사람들과 국제 여행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 및 지방 정부의 요건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이 엔데믹으로 변화함에 따라 목적지, 호텔, 관광명소 등에 관한 구체적인 코로나 관련 가이드라인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CDC 웹사이트 또는 Department of State(미국 국무부)’의 FAQ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여행 공지사항
COVID-19-related requirements for travel to the U.S.
For flights departing after 12:01 a.m. EDT on June 12, 2022, all travelers entering the U.S. are required to provide information for the purposes of contact tracing. This includes personal contact information and details about your travel plans. This information will only be used by the CDC to track potential exposure to an infectious disease, such as COVID-19.
Very limited exceptions to these rules may apply. Learn more about the latest rules for travel to the U.S., read the official guidance from the CDC.
Before traveling to the U.S. as a noncitizen, make sure all other travel documents are valid and up-to-date, including your ESTA status (for eligible travelers visiting the U.S. for 90 days or less). . Learn more about ESTA
To check specific entry restrictions for your trip, please enter your information on our Travel Restrictions page.
Updated June 10, 2022
지역별 정보 >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주요 교통 법규 및 문화
ㅇ 양보운전 문화 미정착, 무보험 차량 운행 다수, 보험처리 장시간 소요 등 후진적 교통문화
– 멕시코시티를 포함한 일부 주에서 운전면허시험 없이 면허증을 구입하는 관행에 따라 운전 미숙과 양보운전 문화 미정착 등으로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은 편이며, 중산층 이하 운전자의 경우 대부분 무보험 차량 운행, 사고 발생시 양측 보험사 현장 도착시까지 차량을 이동하지 않고 교통정체 유발, 경찰 사고 신고시 차량 압수 등 사고 해결에 상당한 시간 소요(현실적으로 현장에서 상호간 실물 피해보상으로 갈음하는 경우가 다반사)
ㅇ 원형교차로(Glorieta)가 일반화되어 있으며, 교차로 내 접촉사고가 잦은 편, 과속방지턱 및 노면상태에 따른 접촉사고 및 차량 파손 등에 주의를 요함
– 일반 교차로 진입 직전, 스쿨 존, 주거지역 등 비정상적으로 높은 과속방지턱(tope)이 설치되어, 전방주시의무 태만 시 앞 차량 추돌 또는 본인 차량 파손 우려가 있으므로 운전 시 노면상태를 주시하여야 함
ㅇ 국제운전면허증 불인정
– 일선 경찰관들의 자질 부족으로 국제운전면허증 상호 불인정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무면허운전으로 단속하는 사례는 거의 없으나, 교통사고 발생시 무면허운전 책임이 부과될 수 있음에 유의
– 32개 각 州法에 따라 우리나라 운전면허증을 멕시코 내에서 6개월~1년간 인정해 주고 있음에 착안, 여행 전 국내에서 영문 운전경력증명서 아포스티유 확인 받아 한국 운전면허증과 함께 소지하는 것이 안전함
관련 사건사고 사례
ㅇ 교차로 진입 중 추돌사고, 접촉 부위가 애매한 상황에서 양측 보험사 및 경찰에 신고
– 양측 보험사간 적극적인 해결 노력을 하지 않고 당사자간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경찰에서 양측 차량을 차량보관소(추후 감식 등 목적)로 이동, 즉결 재판소에서 판사가 양측 과실여부 등 결정(즉석에서 피해금액 명시 보상을 명하고 보상능력 없을 시 구치소 구금)
ㅇ 일반적인 접촉사고(양 당사자간 상호 인정하는 경우)
– 한국인 운전자가 역주행하는 현지인 운전자 차량과 정면충돌, 현지인 운전자 사망, 한국인 중상 피해
현지인 운전자 음주/마약복용 운전, 무보험으로 한국인 운전자는 자체 보험으로 해결, 여타 형사보상 등 일체 받지 못함
※ 일상적인 파티 문화, 특히 금요일과 주말에는 음주운전 사례가 빈번하여 대형 교통사고 유발 가능성이 높아 주의를 요함
ㅇ 야간에 국도에서 중앙선 침범 정면 충돌사고(우리국민 가해)
– 상대차량 탑승자 중 사상자 발생, 우리국민 중상
– 우리국민 무보험으로 치료 후 구속 위기에 처했으나, 사상자 유가족 등과 원만한 합의로 구속을 면함(인사사고 발생시 합의 중요)
관련 사건사고 발생시 대처방법
ㅇ 교통사고 발생시 보험 가입자의 경우 보험사에 즉시 연락, 경찰조사 필요시 긴급전화(911)로 전화하여 사고현장에 경찰 급파 요청 가능
– 경찰(현장조사) 또는 검찰(사후조사)에서 편파 또는 부당하게 조사한다고 판단될 경우 대사관 사건사고 담당 영사에게 전화하여 공정한 조사 등 요청
[대중교통] □ 시내버스ㅇ 멕시코 시내버스는 형태 면에서 3가지가 있습니다. CAMION이라는 대형버스, MICROBUS라는 중형버스와 PESERO라는 봉고 버스입니다. 멕시코의 버스는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낙후되어 있습니다. 유리창이 깨져 있거나, 차체가 녹슨 버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최근 METROBUS가 3개 노선에 운행되고 있는데 전용 차로를 사용하고 있어 교통체증으로 인한 지체가 없으며, 비교적 깨끗하고 안전한 편입니다.– 멕시코시티의 METROBUS 노선 정보는 www.metrobus.df.gob.mx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하철ㅇ 멕시코 시내 동서남북으로 11개 노선의 지하철이 운행되고 있으며, 버스에 비해서는 시설이나 서비스가 양호한 편입니다. 또, 주요 지하철역에는 영어가 가능한 안내소가 있습니다. 단, 위성도시를 가는 경우 지하철과 버스를 갈아타야 합니다. 승객이 많이 결집되는 환승역에서는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 멕시코시티의 지하철 노선 정보는 www.metro.df.gob.mx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시ㅇ 멕시코에는 일반택시와 콜택시(RADIO 또는 SITIO택시) 2종류가 있습니다. 일반택시는 각 지방마다 색상이 다르며, 콜택시에는 RADIO 또는 SITIO라고 적혀있습니다. 일반택시는 콜택시에 비해 요금이 저렴한 편이지만, 운전수가 강도로 돌변하여 금품을 빼앗거나 상해를 입히는 경우도 있으니 가급적 호텔이나 숙박업소에 부탁하여 콜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요즘은 대부분 uber를 비롯한 Easy Taxy, Cabify, Didi 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Uber의 경우 칸쿤 등 일부 휴양지를 제외하고는 전국적으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항공ㅇ 멕시코의 대표적인 국제항공사는 Aeromexico이며, 이외에 Interjet, Volaris, Aeromar 등 저가항공사들이 국내선이나 가까운 미국 노선을 위주로 운행하고 있으며, 각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노선 및 시각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eromexico : www.aeromexico.com
– Interjer : www.interjet.com.mx
– Volaris : www.volaris.com.mx
– Aeromar : www.aeromar.com.mx
※ Aeromexico 인천-멕시코시티간 직항 노선 운영
기타 유의사항
ㅇ 멕시코에서는 특히 우기철(5월~10월)에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고, 배수시설 미비로 갑자기 불어난 강우에 차량이 침수되는 사례도 빈번하므로, 우기철 차량 운행에 각별한 주의 필요
※ 통상 8월 중 교통사고 발생률 최고 기록
ㅇ 차량 운행 시 교통사고 이외 차량절도(차량부품 절도 포함), 차량 내 물품 절도(유리창 파손 후 절취)도 빈번한 편으로, 외부 주차시 CCTV가 설치된 허가된 공용주차장에 주차시키고, 골목길이나 이면도로 주행 및 주정차를 삼가는 것이 피해예방에 도움이 됨
격동의시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여행하다-Grand Fiesta Americana
미셸 다 실바 리치몬드
이 어려운 COVID-19 시대에 저희는 귀하가 저희와 함께 머무는 동안 안전하게 보호되고 보호받을 수 있도록 일련의 절차를 시행했습니다.
자신감있는 여행 프로그램 가장 효과적인 세척 및 살균 조치를 제공하여 완전히 안전한 환경에서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제 또는 공동 보험 수수료가없는 의료 보험 패키지를 제공하며 체크인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은 COVID-19를 포함한 사고 또는 질병 발생시 의료 서비스를 보장하고 머무는 동안 귀하를 보호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보호하는 여행
이 보험 정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호텔을 떠나지 않고도 연중 무휴 24 시간 원격 진료 서비스 또는 가상 상담.
의료 전문가가 환자가 원래 계획했던 기간보다 더 오래 호텔에 머물러야한다고 결정한 경우 심각한 부상이나 질병으로 인해 회복기 동안의 호텔 비용 (식사 포함) 보장.
의학적으로 필요한 경우 응급 구급차 서비스.
사고 나 질병 발생시 유해 송환
이 정책의 비용은 4 박당 미화 19 달러 (세금 포함)입니다. 이 보험의 일환으로 귀하가 머무는 동안 COVID -10에 대해 양성 판정을 받으면 격리 기간 동안 환자 당 150 박당 $ XNUMX USD (세금 포함)의 특별 숙박 요금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은 국제 및 연방 건강 규정에 따라 별도의 방에서 여행 그룹 (다른 모든 사람이 음성으로 판정 된 경우)과 격리되어야하므로 양성 판정을받은 게스트에게만 해당됩니다. 여행 동반자의 경우, 리조트는 격리 된 투숙객과 동일한 숙박 수를 충당하기 위해 XNUMX 인당 XNUMX 박 USDXNUMX (세금 포함)의 특별 요금을 연장합니다.
집에가는 중
집으로 날아갈 준비가 되시면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미국 및 일부 다른 국가에서는 승객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기 전에 COVID-19가 없음을 입증하는 바이러스 (PCR 또는 항원) 테스트를 제출해야합니다.
표본은 항공편 출발 전 XNUMX 일 이내에 수집해야합니다.
2 세 이상의 모든 승객은 음성 테스트 결과를 보여야합니다. 부모 또는 기타 권한있는 개인이 2 ~ 17 세 승객을 대신하여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리조트 시설 내 지역 연구소에서 무료로 CDC 인증 항원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미국으로 여행하는 승객에게) Amerimed Hospital Cancun의 의료진이 월요일 ~ 토요일 오전 6시 30 분 ~ 오전 8시 30 분에 Coral Kingdom Ballroom에서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컨시어지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북미를 여행하는 고객에게 항원 테스트 비용을 부담하며 (숙박 당 472.00 회 테스트, 추가 테스트 비용은 24 페소) 결과는 36-XNUMX 시간 이내에 이메일 / 종이로 제공됩니다. 테스트 PCR 검사에 대한 추가 비용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merimed Hospital은 $ 2,000.00 MXN (약 $ 100.00 USD)의 PCR 검사를 제공합니다.
테스트를 요청하는 각 게스트는 다음을 제공해야합니다.
성명 (여권과 동일)
생년월일
체크인 날짜
체크 아웃 날짜
항공사 및 항공편 번호
이메일
Tel. 아니.
PCR 검사 또는 항원 검사를 원하는 검사 유형 :
가격은 사전 고지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부가가치세가 포함됩니다. 여행하는 국가에 따라 다를 수있는 적절한 날짜와 시험을 예약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 관광지 코로나 방역관련 2022년 최신 업데이트
Home »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 관광지 코로나 방역관련 2022년 최신 업데이트 Travel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 관광지 코로나 방역관련 2022년 최신 업데이트
코로나19 변종 오미크론의 급증이 점차 진정되면서 해외 여행자에 대한 각국 정부의 백신접종 및 PCR 테스트 등의 요구사항이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주요 유럽 국가들이 공공장소에 모이는 사람들에 대한 코로나19 관련 제한을 완화하는 계획을 발표하고 있지만 여전히 특정 국가에 입국하는 여행자에게는 많은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오미크론 감염자 수가 급증하던 2021년 마지막 주 동안 많은 국가들은 여행 전 PCR 검사결과가 유효한 날짜를 줄이는 등 입국요건을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부스터 샷 요건을 추가하는 곳도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2022년 3월 현재, 오미크론 관련 상황이 나아지기 시작하면서 이런 요건들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호주는 2월 21일 2년만에 처음으로 관광객들에게 문을 열었고, 베트남 또한 3월 말이나 늦어도 4월 말까지 관광객을 맞이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항공편으로 도착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 하루 전 검사를 계속 요구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2월 6일부터 미국으로 여행하는 만 2세 이상의 모든 국제선 승객은 예방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비행 하루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검사 음성결과지를 제시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질병관리본부(CDC)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동시에 질병관리본부에서는 현재 한국을 포함해 레벨 4(level 4)에 해당하는 140여 개의 국가 방문을 자제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강도 높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지쳐온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짧은 여행이나 휴가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현재 여행객을 받고 있는 가까운 캐나다,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아루바의 입국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공된 링크를 따라 정부 및 대사관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이 글에서 소개할 내용 캐나다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아루바
캐나다
3월 1일부터 캐나다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방문객에 대한 검사 요건을 완화하였습니다. 캐나다에 입국하는 여행객들은 도착 24시간 이내에 실시한 신속 항원 검사(자가진단키트 인정하지 않음) 또는 72시간 이내에 실시한 PCR 검사 음성결과를 제시해야 합니다.
최종 접종 후 14일이 지나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미국인과 요건을 충족(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앤존슨 접종자)하는 다른 국가의 완전한 예방 접종 여행자는 캐나다를 방문할 수 있으며 별도의 격리는 없습니다. 모든 입국자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포함하여 ArriveCAN(앱 또는 웹 포털)을 통해 전자적으로 코로나19 정보를 제공, 도착 24시간 이내에 실시한 신속 항원 검사 음성결과 제시, 도착 시 무증상, 서류 요청 시 바로 제시가능한 영어 또는 프랑스어로 된 예방 접종 문서의 디지털 사본 또는 원본과 함께 인증된 번역본을 소지해야 합니다. 12세 미만의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어린이는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지만 ArriveCAN을 통해 전자적으로 정보를 제출하고 모든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퀘벡을 포함한 일부 주에서는 식당에서의 식사, 박물관 입장 및 기타 활동에 대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캐나다인은 2021년 11월 8일부로 국경에서 육로를 통해 다시 미국에 입국할 수 있으며, 육로를 통해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돌아오는 미국인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미 국무부는 캐나다를 코로나19 위험 정도를 레벨 4로 지정했습니다.
2022. 3. 2. Update
• ArriveCAN 앱 또는 웹 포털에 예방접종 증명서 및 건강상태 기재
• 도착 24시간 이내 실시한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 제시
• 도착 시 무증상 • 최종 접종 후 14일이 지나 완전한 예방접종 상태: 디지털 사본 또는 원본 소지앱 또는 웹 포털에 예방접종 증명서 및 건강상태 기재• 도착 24시간 이내 실시한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 제시• 도착 시 무증상
멕시코
멕시코는 2020년 6월 29일부터 천천히 지역 재개를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코로나19 관련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그러나 광범위한 지역사회 전파는 여전히 문제로 남아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활동을 제한하는 연방 ‘신호등(spotlight)’ 시스템이 있습니다. 멕시코는 열성적으로 미국인에게 문호를 개방해 왔고 입국을 위한 별도의 테스트를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칸쿤과 같은 해변 관광지부터 시작해 현재는 멕시코시티까지 관광이 가능합니다.
모든 멕시코 공항은 미국인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건강 스크리닝 절차가 있지만 별도의 테스트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단, 멕시코에서 귀국하는 경우에는 역시 하루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음성결과지를 제시해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멕시코의 리조트에서는 미국으로 돌아가는 손님을 위해 숙소 내 신속 항원 및 PCR 검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 국무부는 멕시코를 코로나19 위험 정도를 레벨 4로 지정했습니다.
한편, 비행편이 아닌 육로로 멕시코에 입국하려는 여행자는 백신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주 멕시코 미국 대사관에서는 멕시코 내 지역사회 전파를 주의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칸쿤(Cancun)과 로스카보스(Los Cabos)가 있는 지역을 포함해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여러 주는 ‘신호등’ 시스템에서 노란색으로 간주되며 2월 20일까지 빨간색인 주는 없습니다.
2022. 3. 2. Update • 모든 멕시코 공항은 미국인에게 개방, 별도의 테스트 요구사항 없음
푸에르토리코
푸에르토리코는 지난 12월 마지막 주에서 1월 초 사이 확진사례가 급증했지만 공식적으로 모든 해외 여행자에게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에 입국하는 모든 방문객은 푸에르토리코 보건부의 안전여행 포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여행 신고서(Online Travel Declaration)를 작성해야 합니다. 2월 2일부터 백신 접종을 마친 국내선 여행자, 즉 미국 시민 및 거주자는 더 이상 푸에르토리코에 입국하기 위해 여행 전 PCR 음성결과를 제공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국내선 여행자는 푸에르토리코 도착 48시간 이내에 PCR 또는 항원 검사 음성결과지를 제시하거나 도착 후 48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격리를 해야 합니다. 검사결과가 음성이면 자가격리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여행자가 음성결과지를 소지하지 않았고 도착 후 검사에서 음성이 아닌 경우 벌금이 부과되며 7일 동안 격리해야 합니다. 푸에르토리코 입국 90일 이내에 코로나에 감염된 사실이 있다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증거와 완전히 회복되었다는 의사의 건강 진단서를 제시하면 또한 입국 가능합니다.
공항 출국 확인 QR 코드를 받으려면 모든 여행자는 안전여행 포털에 음성 테스트 결과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산 후안 국제공항(San Juan International Airport)에 도착하면 여행자들은 건강 스크리닝을 받으며 증상이 있으면 코로나19 검사도 받게 됩니다.
지난해 8월 5일부터 푸에르토리코의 모든 숙박 시설은 체크인 시 방문객의 예방접종 기록 또는 48시간 이내 테스트 음성결과를 확인합니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상태로 1주일 이상 푸에르토리코에 체류하는 경우 매주 테스트 결과를 제시해야 합니다. 또한 12월 27일부터는 식음료를 제공하는 모든 식당에서도 예방접종 기록 및 48시간 이내 테스트 음성결과를 확인합니다. 실내 공간의 경우 수용 인원을 75%, 실외 공간의 경우 100%로 제한하며 주류를 주로 제공하는 바와 기타 장소는 50% 한도로 운영됩니다.
예방 접종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실내 공공 장소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미준수 시 $1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골프 코스와 해변이 개방되며 수상 활동이 허용됩니다. 카지노, 박물관 및 호텔 수영장은 현재 최대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극장, 원형 극장, 콜로세움, 경기장 및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실내 및 실외 모두)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은 예방접종 기록 및 48시간 이내 테스트 음성결과를 확인합니다. 여기에는 5-11세 어린이가 포함되며 5세 미만의 어린이는 대규모 행사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022. 3. 2. Update 온라인 여행 신고서 작성
• 백신 접종을 완료한 미국인: 별도의 테스트 요구사항 없음
•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미국인: 48시간 이내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
• 90일 이내 코로나 감염 후 회복한 경우: 양성 판정 증거 및 회복되었다는 의사의 진단서 • 안전여행 포털에서 제공하는작성• 백신 접종을 완료한 미국인: 별도의 테스트 요구사항 없음•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미국인: 48시간 이내 PCR 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 90일 이내 코로나 감염 후 회복한 경우: 양성 판정 증거 및 회복되었다는 의사의 진단서
아루바
2월 3일부터 현재 아루바는 모든 국가의 여행자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단 입국 기준 3일 이내 실시한 PCR 테스트 음성결과지 또는 부스터 샷을 포함한 백신 접종을 증명할 수 있는 유효한 QR코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해당 QR코드는 아루바에서 ‘스마트 헬스 카드(Smart Health Card)‘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합니다. 보다 자세한 아루바 관광객 입국절차는 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관광객은 아루바에 머무르는 동안 코로나19 확진을 받게 될 경우를 대비하여 최대 $75,000을 보장하는 방문자 보험(Aruba Visitors Insurance)에 가입해야 합니다. 해당 보험은 코로나19 확진 시 진단 및 치료, 집중관리 유닛에서의 치료, 병원 이송, 의사 컨설팅, 코로나19 검사 등을 보장합니다. 요금은0-14세는 무료, 15세 이상은 15불입니다.
아루바를 방문하는 방문객은 마스크를 휴대하고 공항 및 이를 필요로 하는 사업장 내에서는 착용해야 합니다. 2월 17일부로 기타 모든 안전조치는 완화된 상태입니다. 현재 미 국무부는 아루바를 코로나19 위험 정도를 레벨 4로 지정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다음은 Bing에서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YouTube에서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멕시코 (칸쿤,툴룸) 출입국 가이드 | 미국 재입국 필요문서 알아보기 | Mexico Cancun Travel Guide | Entry/Re-entry Guide (Updated) | 미국에서 칸쿤 여행 코로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