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선교 교회 |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상위 212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뉴욕 선교 교회 –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USAamen.ne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5회 및 좋아요 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뉴욕 선교 교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 뉴욕 선교 교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뉴욕선교교회(이종현 목사)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가 2021년 11월 7일 주일 오후 5시에 드려져 6명의 교회일꾼들이 세워졌다. 임직자들은 장로 장립 김재필, 권사취임 4인(원영순, 장소영, 남우미, 김영), 안수집사 장립 고영식 등이다.

뉴욕 선교 교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뉴욕선교로교회 | Living Missional Church /lmcony.org | 미국

뉴욕선교로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에 속한 교회로 진리의 공동체, 사랑의 공동체, 선교의 공동체 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ww.lmcony.org.

+ 여기에 보기

Source: www.lmcony.org

Date Published: 1/7/2021

View: 3046

뉴욕선교교회 > 교회/단체 찾기 | KCMUSA

뉴욕선교교회 NY Mission Church of the C&MA. 담임목사, 이종현. 교회주소, 123-01 18th Ave., College Point, NY, 11356. 전화번호, 718-461-8464.

+ 여기에 보기

Source: www.kcmusa.org

Date Published: 1/15/2021

View: 1184

종교기관탐방(182) 뉴욕선교교회(C&MA 소속) – 미주 한국일보

C&MA(Christian and Missionary Alliance) 동부지역 소속인 뉴욕선교교회(New York Mission Church of C&MA·담임 김명국목사)는 1990년 1월17일 1대 담임 …

+ 여기를 클릭

Source: m.koreatimes.com

Date Published: 4/29/2021

View: 3946

NYMC- New York Mission Church – YouTube

This is sermon that is heralded the Word of God. When people hear the sermon about the Living God, they will be risen from the death spiritually and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12/21/2022

View: 7704

뉴욕선교교회 – NY MISSION CHURCH OF THE C. & M.A.

뉴욕선교교회 (교회). http://365hananet.koreadaily.com/yp/NY/695. NY MISSION CHURCH OF THE C. & M.A.. 기본정보. 123-01 18th Avenue College Point, NY 11356.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365hananet.koreadaily.com

Date Published: 4/21/2021

View: 422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뉴욕 선교 교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뉴욕 선교 교회

  • Author: USAamen.net
  • Views: 조회수 185회
  • Likes: 좋아요 3개
  • Date Published: 2021. 11.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If1L6P–I0

Living Missional Church /lmcony.org

2022 표어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는 교회 (롬15: 13)

교회의 목표

1. 진정으로 예배하는 교회 (요4:24) 2. 말씀으로 훈련하는 교회(딤3:15-17) 3. 기도로 함께하는 교회(행 12: 5) 4. 믿음으로 봉사하는 교회(엡 4:11-16) 5. 삶으로 선교하는 교회(행 1:8) ​

​찬 양

영상교회소식

복음성가 듣기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

예배시간 안내

​ 주일예배: 오전 10:30 EM예배: 오후 12:30 주일학교: 오후 12:30 새벽예배: 매일 오전 6:00 금요성경공부: 오후 8:30 ​

​ ​

​뉴욕선교로 교회(Living Missional Church of New York)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 뉴스

▲[동영상] 뉴욕선교교회 임직예배 실황

뉴욕선교교회(이종현 목사)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가 11월 7일 주일 오후 5시에 드려져 6명의 교회일꾼들이 세워졌다. 임직자들은 장로 장립 김재필, 권사취임 4인(원영순, 장소영, 남우미, 김영), 안수집사 장립 고영식 등이다.

예배와 임직식은 교회가 속한 C&MA 한인총회 동부지역회 목사들이 순서를 맡은 가운데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인도 한기술 목사(뉴욕할렐루야교회), 대표기도 박윤선 목사(뉴욕어린양교회), 찬양 뉴욕선교교회 호산나 남성4중창, 성경봉독 김태욱 목사(크리스찬연합선교교회), 말씀 장동일 목사(뉴욕모자이크교회), 봉헌기도 양정상 목사(새샘교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윤선 목사는 “하나님 은혜와 역사하심으로 말미암아 아름다운교회로 주님께서 지금까지 사용해주신 은혜를 찬양합니다. 특별히 교단 장자교회로서 많은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임직자들이 성전의 기둥이 되어 더욱더 부흥하고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는 살아있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라고 기도했다.

장동일 목사는 사도행전 3:11-16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이 다하셨습니다”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 때문에 지금까지 살아왔고 앞으로도 살아가는 것이다. 모든 것이 하나님이 은혜이고, 모든 것이 하나님이 주신 것이고, 하나님의 은혜 때문에 이 자리에 서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다하셨다고 고백하는 것이다. 그런 아름답고 성숙한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가 여러분들의 입에서 넘치기를 바란다”고 주제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임직한 분들은 무엇보다 하나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으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도록 기도드린다. 최고의 신앙목표는 예수님을 닮는 것이다. 예수님의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을 품고 예수님처럼 사는 것이다. 예수님을 닮지 않으니 세상에서 욕을 먹는 것이다. 불신자부터도 칭찬을 받는 훌륭한 하나님의 사람이 되라. 그것을 위해 새로운 도역과 결심이 필요하다. 마치 처음처럼 순수하게 임하라”고 부탁했다.

2부 임직식은 인도 이종현 담임목사, 장로임직, 안수집사 및 권사 임직, 임직패 증정, 장로증명서 증정의 순서로 진행됐다. 3부 권면과 축하의 순서에서는 권면 윤태섭 목사(새선교교회), 축사 민병욱 목사(뉴욕하늘샘교회), 답사 김재필 장로, 축도 최명호 원로목사, 만찬기도 김바울 목사(은혜가득한교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윤태섭 목사는 권면을 통해 “지난 31년간 하나님께서 은혜와 축복을 주셔서 교회가 든든히 세워졌다. 교인들이 수고하며 흘린 땀방울과 기도의 눈물이 결실을 맺고 있다. 하나님은 새 일을 시작하시고 반드시 이루시는 분이신데, 직분자들을 세우신 것은 새 일을 하신다는 징조이다. 하나님께서 과연 교회를 위해 어떤 일을 하시는지 기대하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사도바울이 고백한 주님이 직분을 맡기신 것은 나를 충성되이 여기셨기 때문이라는 것은 주님이 보시기에 충성스러웠다는 말이 아니라 충성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이다. 충성된 자는 주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드린다. 어떻게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드릴지 고민하고 기도하라. 주님께 충성하는 것은 주님이 세우신 담임목사에게 충성하는 것”이라고 권면했다.

민병욱 목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31년간 하나님이 다하셨다”고 하나님의 은혜를 강조했다. 그리고 김재필 장로가 눈물이 많다며, 뉴욕선교교회에 이제 은혜의 샘, 축복의 샘이 있을 것이라고 축복했다. 민 목사는 “눈물의 골짜기를 지나가는 사람만 시온의 대로가 열린다”며 “임직자들은 눈물을 아끼지 말고 충성하라”고 부탁했다.

김재필 눈물 장로는 “저는 제가 얼마나 무지하고 무능한지 잘 알고 있기에 목사님께서 직분을 권면했을 때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성경공부를 하다 보니 어쩌면 하나님이 보실 때 이런 모습조차도 교만으로 보실 수 있겠구나 하는 깨달음이 있었기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는 말씀을 붙들고 나간다. 임직자들이 예수님처럼 살 수는 없겠지만 섬기는 자가 큰 자라고 하셨으니, 그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착한 행실을 통해 십자가 주님이 보여 질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늘 우리와 함께 하시기를 소망한다”고 답사를 했다.

뉴욕선교교회는 C&MA 교단의 장자 교회이며, 교단 창립자인 심슨 목사도 설교했다는 교회 건물에서 이전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https://photos.app.goo.gl/qYQ377niyYNNhLSx7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고화질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뉴욕 선교 교회

찬양으로 뜨겁게 시편 42:5 :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Read more 찬양

뉴욕선교교회 > 교회/단체 찾기

본문

Sunday Service: 11am – 1pm 새벽 기도: Mon-Sat:5:30am – 7am 수요 예배: Wed 8:30pm – 9:30pm 금요 예배: Fri 8:30pm – 9:30pm

* 위에 정보가 맞지 않을경우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뉴욕선교교회 ( 교회 )

뉴욕선교교회 (교회) http://365hananet.koreadaily.com/yp/NY/695 NY MISSION CHURCH OF THE C. & M.A. 기본 정보 123-01 18th Avenue College Point, NY 11356 718-461-8464 https://nymch.org/ 평점: 0.0점(0명) | 예약 | 주차 | TOGO | 배달 – 등록된 업소의 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우측의 ‘정보수정 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키워드에 대한 정보 뉴욕 선교 교회

다음은 Bing에서 뉴욕 선교 교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YouTube에서 뉴욕 선교 교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 뉴욕선교교회, 설립 31주년 감사 및 임직예배 | 뉴욕 선교 교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