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남친 연락 |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271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외국인 남친 연락 –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주비쥬 Jubijoux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8,521회 및 좋아요 2,2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주비쥬입니다💓
오늘은 국제연애를 하면서 느낀점, 문화차이를 주제로 가져와봤습니다!
정신 너무 없음 주의..😬
번외로 저만의 타령(?)도 있으니 잘 들어주시길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나 하고싶으신 말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i guys, this is Jubijoux!
Today I brought a Q\u0026A for dating a person from different country and some tips based on our experience!
Plus, I somewhat vented my own stuff in the video so.. haha🙄
Thank you for watching as always,
don’t hesitate to write down comment below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something you wanna say!💕
And I’ll see you guys in my next video! Byee!

🎧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13
🎧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 Youtube: Jubijoux 주비쥬
https://www.youtube.com/channel/UCY7H…
📌 Instagram ID: _jubijoux_
https://www.instagram.com/_jubijoux_/
📌 Email 이메일 문의
[email protected]

#국제커플#Vlog#토론토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외국인과의 연애. 하고 싶다면? – 브런치

내 인생에서 한 번쯤은 외국인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를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 외국인 남자 친구는 정말 물어볼 게 있을 때만 연락을 한다거나, …

+ 여기를 클릭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2/12/2022

View: 7064

[국제 연애] 좋은 외국인 남친 Vs. 루저 가려내기 시리즈(1): 연락 …

외국인 남자친구(?)의 연락 빈도는 저희가 국제 연애 상담을 하면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에요. 이런 질문은 특히 연애 3개월 미만이거나 막 장거리 연애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23/2022

View: 7449

서양인들도 연락에 1도 안 쿨함.. – 인스티즈

내 남친 내가 남사친 만나러간다니까 그날 화내고 서운해하고 어후.. 1년 전. 둥이5. 외국은 연락에 관대하다 이런인식이 어쩌다 생겼는지… 내가 듣기론 일본?

+ 여기를 클릭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8/25/2021

View: 3041

[국제커플|국제연애] ‘썸’에서 ‘연애 중(Serious Relationship)’이 …

외국인과 데이트 시 우선적으로 적응하기가 참 힘든 부분이 연락횟수입니다. … 스킨십 절대 안하고,자연스럽게 스킨십하다가 여친 남친 되는거 ?

+ 더 읽기

Source: 8800-1218.tistory.com

Date Published: 3/30/2021

View: 4817

서양남자들은 쿨하고 개인적이다?

우리나라에 퍼져있는 외국남녀에 대한 선입견은 지독하다. … 당장 웹서핑만 좀 해봐도 ‘외국인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돼요. 외국인이라 제가 이해 …

+ 여기에 표시

Source: boringstella.tistory.com

Date Published: 12/29/2021

View: 3389

만약 외국인 남친이 제가 attention을 너무 원한다고 했다면

우리나라는 카톡 답장 즉시 안한다고 그게 남친이냐고 그러는 문화잖아요 … 외국인 남친이었다가 결혼을 했는데 저는 한국남자 만났을 때도 연락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82cook.com

Date Published: 2/7/2022

View: 207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외국인 남친 연락

  • Author: 주비쥬 Jubijoux
  • Views: 조회수 148,521회
  • Likes: 좋아요 2,226개
  • Date Published: 2019. 11. 2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4MryD9Clex8

외국인과의 연애. 하고 싶다면?

로맨스 코미디 영화를 보면서, 그리고 달달한 미드를 보면서 우리는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보곤 한다. 내 인생에서 한 번쯤은 외국인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를 만나봤으면 좋겠다고. 그럴 수밖에 없는 게, 우리는 날이 갈수록 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온 외국인을 길거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인지 이젠 외국인들을 봐도 덜 신기해하는 눈치다. 수많은 TV 프로그램 및 SNS에서는 외국인들의 삶을 엿보기가 쉬워지면서 우리는 외국인과의 연애를 한번쯤 꿈꿔보게 된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는 못했지만 꼭 해보고 싶은 것으로, 심지어 버킷리스트에 있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연애를 할 때, 제일 필요한 건 바로 이해심이다.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나와는 너무나도 다른 그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이 그렇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데 그럴 수도 있겠구나 하면서 그대로 인정해주는 것. 나랑 너무나도 다른 것이 그 사람을 더욱 알아가게 되면서 오히려 새로운 매력이 되기도 한다. 혹은 나와 너무 다르다는 이유로 그 사람에 대한 이해불능으로 헤어져야 하는 순간이 오기도 한다. 일반적인 연애도 이러한 사이클을 가지고 있기에 나와 맞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운데, 외국인과의 연애는 그래서 사실 더 조심스럽다. 나라별로 문화도 다르고 언어도 너무 다르기에, 연애 스타일도 다르고 서로 간의 이해도 너무나도 다르다. 그래서인지 처음 외국인과의 연애를 하는 친구들이 항상 나에게 묻곤 한다. 이 사람이 이렇게 하는 게 외국인들에게는 일반적인 것이냐고. 실제로 나는 다양한 인종,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과의 끊임없는 교류와 이야기를 통해서, 그들만의 관점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외국인과의 연애에 있어서 외국인들이 일반적으로 느끼는 차이점들 및 한국인들이 알아야 할 것들을 몇 가지 파악하게 되었다. 물론 여기에는 이 글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준 현재 3년간의 연애를 하고 있는 캐나다인 남자 친구와 그리고 구 외국인 남자 친구들과의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다.

외국인과의 연애에서 가장 다른 건 아무래도 연락이다. 보통 한국에서의 연애는 연락이 필수적이다. 눈 뜨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그 순간까지. 카톡으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서로의 사소한 것까지 신경 써주고 이야기해야만 하는 게 일반적이다. 그렇지만 외국인들에게 연락이란, 필요할 때만 하는 거다. 처음 몇 번은 good morning으로 시작해서 good night, sleep well로 끝날 수 있지만, 몇 번뿐일 거다. 처음엔 그게 너무나도 이상했다. 예전에 만났던 한국인 오빠는 매일 아침 잘 잤냐면서 꽃 사진을 보내주고, 오늘 아침은 무얼 먹었고, 오늘 회사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항상 연락해줬는데. 외국인 남자 친구는 정말 물어볼 게 있을 때만 연락을 한다거나, 아니면 오후 늦게 오늘도 잘 지냈어? 하면서 공유할 것이 있을 때만 간단한 대화를 주고받는 걸로 끝나고 마니까. 그래서 나에 대한 애정이 식었나 싶고, 다른 사람이 생긴 건 아닌지, 혹시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닌지 나만 초조해지곤 하는데 절대 그럴 필요가 없다. 외국인 남자건 여자건, 하루 종일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카톡은 too much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외국인과의 연애를 꿈꾸고 있다면 이 부분에 제일 먼저 익숙해져야 할 것이다. 연락을 하루 종일 하지 않아도 화를 내지 않고, 외국인들의 특성이겠거니 하고 이해해주는 것. 연락 때문에 많이 싸워도 보고, 그 사람을 한국식으로 매일 연락하게도 바꾸려 해 봤지만 절대 안 되더라.

두 번째는 바로 너무나도 다른 커플 문화이다. 한국에서의 주말은 주로 커플이 데이트하는 날로 여겨진다. 어디를 가든 커플들이 넘쳐나기에, 우리는 애인이 없는 사람을 흔히 loser로 보기 일상이다. 그만큼 데이트는 엄청난 일로 여겨진다. 그렇지만 외국인들은 주말 내내 여자 친구 남자 친구와 함께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즐길 시간 혹은 나만의 me time을 존중받기를 원한다. 그래서 모든 걸 항상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한국인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들을,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의존적인 존재로 보기도 한다. 서로 함께 있는 게 너무나도 좋고 서로 사랑하지만, 그만큼 또 개인적인 시간과 공간을 인정해줘야 한다는 것. 사실 이건 오래 지속되는 건강한 연애를 유지하는 방법이기도 한 것 같다. 한국적인 커플 문화중 또 인상적인 것은 바로 커플 옷, 커플링 같은 커플이 서로 같은 것을 매칭 하는 것이다. 이걸 귀엽다고 생각하면서 해보고 싶다는 외국인들도 있지만, 사실 여기에 익숙하지 않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외국인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커플링은 약혼을 하거나 결혼을 한 경우에만 서로 맞추어 끼는 반지라고 생각한다. 스킨십에 관해서도 또 다른데, 공공장소에서 키스를 하는 건 서슴지 않아 하면서도 어디든 손을 잡고 다니고 팔짱을 끼고 다니는 것 또한 아니다. 또한 기념일을 챙길 때, 100일, 200일, 300일, 빼빼로 데이 등을 챙기는 것보다, 1주년,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한국에서의 커플 ‘문화’와는 너무나도 다르기에, 서로 이해해주는 과정이 꼭 필요하다.

마지막은 바로 ‘Love you’이다. 사랑해라는 말이 왜? 일까 싶지만, 이것 또한 충격적인 부분이다. 우리는 좋아하는 감정은 모두 사랑으로 보고, 그리고 ‘사랑해’라고 말하는 게 전혀 이상하지 않다. 그렇지만 외국인들은 흔히 ‘Love you’라는 말을 남발하지 않는다. 사랑이라는 감정은 저 사람이 좋다는 감정이 조금 더 커졌을 때, 그렇게 내 맘에 사랑이라는 감정이 확신이 들었을 때 하게 된다. 그래서 처음 만난 날, love you라고 하면 너무 빠른 진도를 나간 것이 된다. 나는 아직 준비가 안 되었는데 그 사람이 한 love you 가 너무나도 부담스러워져서 헤어지기도 한다. 대부분 처음에는 I like you. 그리고 그다음에는 I like you a lot. 그러다가 이게 이제 3~6개월 지나고 나면 사람의 감정에 따라서 다르지만 처음으로 Love you라는 말을 한다. 그리고 항상 그에 대한 대답으로 Love you, too를 듣기를 원한다. 그러니까 사랑해라는 말을 처음에 못 들었다고 해서, 그리고 내가 한 love you 때문에 그 사람이 이상하게 생각한다고 해서 전혀 이상한 게 아니다. love you를 쓰기 전에 그들은 나의 감정에 따라서 솔직하게 표현하는 게 옳다고 생각한다.

사소한 것들 같지만, 실제로 외국인과의 연애를 하면서 가장 많이 부딪히게 되는 것들. 그 사람을 알게 되고,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고 오래 유지되는 데 있어서, 특히나 외국인과의 연애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꼭 생각해보아야 할 것들이었다. 한국인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도 아니고, 외국인이라고 해서 또 다 좋은 것도 아니다. 나랑 정말 잘 맞는 그 사람을 만나는 게 중요한데, 그게 외국인일 수도 있는 것뿐이다. 외국인과의 연애를 해보고 싶다면? 이것들을 기억하고 꼭 나랑 잘 맞는 영원토록 함께할 좋은 사람을 만나, 모두가 사랑하면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외국인과 연애할 때 필요한 영어 표현들

1. 호칭 : 주로 이름을 있는 그대로 부르거나, baby 혹은 babe이라는 애칭을 부를 때가 많다.

2. How’s your day going? : 오늘 하루는 어때?라는 표현으로, 오늘 하루 중 안부를 물을 때 주로 쓴다.

3. 스킨십 skinship : 대표적인 콩글리쉬 중 하나. 영어로 skinship에 가까운 표현은 physical affection이라고 하며, touch, kiss, holding hands 등 있는 그대로의 영어 표현을 사용한다.

[국제 연애] 좋은 외국인 남친 Vs. 루저 가려내기 시리즈(1): 연락없이 애태우는 외국인 남자친구

국제 연애에 관심을 갖고 계시거나 막 시작하신 분들을 위한 국제 연애 칼럼 시리즈를 꾸준히 게재할 예정입니다.

소중한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 국제 커플이라면 저희 국제커플사랑방 카페에 가입하셔서 함께 고민과 사랑이야기를 나눠요 ***

→ http://cafe.naver.com/internationalove (국제커플사랑방) — 국제커플만 가입 가능.

좋은 외국인 남친 Vs. 루저 가려내기 시리즈(1): 연락없이 애태우는 남자친구 편

외국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는데 연락을 잘 안 해요. 원래 휴대폰이나 이메일이랑 안 친해서 가족이나 친구들한테도 먼저 연락을 잘 안 하는 편이라는데… 성격이 워낙 여유로운 편이라… 여행 중이라서 바빠서 그런지… 만나면 잘 해주고 저보고 귀엽고 예쁘다고 달콤한 말도 자주 하고 사랑한다고도 하는데… 정말 저를 좋아하는 걸까요?

외국인 남자친구(?)의 연락 빈도는 저희가 국제 연애 상담을 하면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에요. 이런 질문은 특히 연애 3개월 미만이거나 막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분들로부터 듣게 되는 데요. 온라인으로 만나서 실제로는 두세 번 밖에 만난 적 없는 분들도 있고, 우연히 마주치면 인사를 나누는 정도 외에는 제대로 대화조차 나눠본 적 없는 분들도 있고, 외국인 남자가 호감을 표현했을 때 거절했지만 지나고보니 생각보다 그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는 분들도 있어요. 때로는 내가 적극적으로 먼저 대쉬를 해서 여러 번 데이트를 했는데도 여전히 먼저 연락하는 일이 없어서 답답하다는 분들도 있고요.

Q.도통 연락 없는 외국인 남친, 나를 좋아하는 걸까요?

일단 단 둘이 데이트를 한 횟수가 2~3번 미만이라면, 두 가지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요. 관심이 없거나 용기가 없거나. 후자일 가능성은 낮기는 하지만, 거절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이나 초조함 때문에 여자 쪽에서 먼저 연락해오기를 기다리는 남자들도 없지는 않답니다. 그러나 내가 이미 호감을 표현했는데도 불구하고 연락이 없다면, 내게 별로 관심이 없는 거예요 . 만약 그가 애초에 호감을 표현했을 때 내가 거절했다면 연락을 기다리는 게 어리석은 거구요. 오히려 분명히 거절했는데도 계속 연락을 한다면 자기 밖에 모르는 바람둥이일 가능성이 높죠.

대부분의 서양 남자들은 No는 No라고 받아들여요. 1980년대 미국 영화 중에 라는 영화가 있어요. 주인공 잭(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예쁜 여자만 보면 쫓아가서 작업을 걸고 연락처를 받아내는 바람둥이로, 거절 당하는 것도 전혀 두려워하지 않죠 . 영어로 바람둥이는 주로 player 혹은 womanizer라고 해요. 그에게 모든 연애는 자신의 연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연습이고, 그저 이길 수도 질 수도 있는 게임일 뿐이니까요. 잭은 유독 냉정하게 구는 랜디(몰리 링월드)를 계속 쫓아 다니면서 작업을 걸죠. 바람둥이나 스토커가 아니라면 이러지 않아요. 물론 서양 문화에도 ‘밀고 당기기(줄여서 밀당)’가 없는 건 아니에요. 영어로는 ‘Playing Hard to Get’라는 표현이 있는데, 한 마디로 관심이 있으면서도 공연히 튕기면서 어렵게 구는 거죠. 그러나 튕기더라도 나도 그에게 이성으로서 관심을 갖고 있다는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으면, 처음 거절하는 순간 bye-bye되기 쉬워요.

특히 국제 연애 경험이 부족할수록 상대방에게 호감이 있으면서도, 부끄러워서 혹은 서양 남자들은 장난 삼아 연애한다는 생각때문에 거절하고 후회하는 분들이 종종 있죠. 여기서 잠깐~ 서양 남자들에 대한 양립된 일반적인 고정관념 두가지가 있는데요.

서양 남자들에 대한 고정관념①: 결혼관 – 서양 남자들은 로맨틱하고 가정적이다 – 서양 남자들은 이혼을 잘한다 (= 사랑이 식으면 정이 없어서 칼 같이 돌아선다)

정말일까요? 가정적이고 로맨틱하던 남자가 어느 순간 갑자기 변해서 헤어지자고 한다?

여기에 대해 정확히 대답하려면 일단 ‘모든 사람은 다르다’는 얘기부터 해야 해요. 심지어 같은 나라, 같은 집에서 지내는 한 가족의 구성원들조차도 다들 생각이 다른데, 막연하게 서양 남자 혹은 미국 남자는 이렇다 저렇다고 말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죠. 다만, 이혼을 바라보는 시각에는 문화 차이가 있어요. 서양인들은 ‘참고 산다’는 것보다는 ‘서로 행복한 길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 않다면 이혼할 수도 있고, 주변의 따가운 시선을 염려할 필요는 없다는 거죠. 이혼을 서너번 했다면 또 모르지만 한 번 정도의 이혼은 아픈 과거로 덮어주고 문제삼지 않거든요. 또한 이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대개 관계 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요. 특히 자녀가 있다면요. 미국의 이혼율은 스웨덴, 핀란드 등과 더불어 세계에서 최고 수준이기는 하지만, 이혼율이 최고조에 달했던 70~80년대 이후로 꾸준히 줄어드는 추세로 2009년의 인구1천명당 이혼율은 3.4건이었답니다.

서양 남자들에 대한 고정관념②: 연애관 – 서양 남자들은 쿨해서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진다

사실, 서양 남자들은 쿨~해서 쉽게 만나고 헤어진다는 편견은 연애를 바라보는 문화적인 시각차가 큰 몫을 합니다. 우리는 연애를 하면 당연히 연인 관계라고 생각하곤 하지만, 서양 문화에서는 연애(dating)와 관계(relationship)는 분명 분리된 다른 개념 이거든요.

연애 혹은 데이트는 단순히 호감이 가는 사람과 어울리는 것 으로, 한두 달 데이트를 하고 심지어 성관계까지 가졌더라도 그게 남자친구 – 여자친구 사이를 의미하는 건 결코 아니에요. 연애는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 일 뿐, 일반적으로 서로에 대한 헌신(commitment)을 기대하지 않아요 . 설령 나와 데이트한 다음날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한다고 해도 그걸 굳이 말해줄 필요도 느끼지 않고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관계를 확립하기 전이라면, 다른 이성과 만나는 걸 ‘바람(cheating)’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아요.

한달 여간 데이트를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졌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연락이 없다면, 서로가 잘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그만 만나려는 것일 가능성이 높답니다 . ‘데이트 = 남자친구/ 여자친구 관계’라는 개념이 없으니 헤어지자는 말없이 그냥 연락을 끊는 거죠. 데이트를 했어도 연인 관계를 맺은 적이 없으니 결별(break-up)이 아니니까요. 내가 상대방에게 여전히 호감이 있다면 연락을 해도 괜찮지만, 그가 내 데이트 신청을 거절할 가능성은 있겠지요. 먼저 연락 하지는 않아도 내가 연락을 하면 계속 만나준다면, 일단 서로 배워갈 시간을 더 가져볼 만하다고 생각해서일 수도 있고 혹은 그저 만나면 즐거워서일수도 있어요. 데이트는 즐기지만 처음부터 장기적인 관계는 원치 않는 사람들도 있구요. 후자라면 처음부터 “I’m not interested in a relationship right now”(지금은 관계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어)라고 분명히 말해줄 수도 있는데, 그러면 연애는 계속하더라도 나만 만나면서 미래를 함께 꿈꿀 생각은 없다는 거예요.

서로에 대해 더 알게 되고 잘 맞고 사랑하게 되면, 비로소 남자친구-여자친구가 되는 거랍니다. 서양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을 사랑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연애가 남자친구-여자친구 관계로 발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서로의 성격과 궁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 서로 정말 잘 맞는 찰떡궁합이라면 금새 사랑에 빠질 수도 있는 거고, 호감이 가서 만났지만 잘 맞지 않다면 그냥 멀어질 수도 있는 거고, 서서히 연인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는 거죠. 짧게는 한 달만에도 서로 “사랑한다”는 말을 나누게 될 수도 있는 거지만, 길면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어요. 대개 ‘Like (좋아한다)’ 대신 ‘Love(사랑한다)’는 말을 나누게 되면 남자친구-여자친구 관계라고 보면 되지만 항상 그런 건 아니에요. 단순히 성관계를 목적으로 그런 말을 쉽게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사랑한다는 말도 하기 전에 당신이랑 가정을 꾸리고 싶어, 아기 갖고 싶어 등의 말을 하는 건 그냥 “너랑 자고 싶어” 라고 해석하세요.

대개는 자연스럽게 연애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서로 두 사람이 사랑하고 있다는 걸 느끼게 되지만, 때로는 그 과정이 너무 길고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 애초부터 데이트 이상의 관계에는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 헛된 기대를 가질 수도 있죠. 이럴 때 유용한 것이 ‘The Relationship Talk’ 라는 거랍니다. 우리가 무슨 관계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대화해보는 거죠 . 이를 위한 영어 표현들을 몇 개 알려드릴게요.

Are we just dating? Or are we boyfriend and girlfriend? (우리 그냥 데이트 하는 거야, 아니면 남자친구-여자친구야?) Are you my boyfriend? (당신 내 남자친구야?) Do you consider me your girlfriend? (날 여자친구라고 생각해?) Are we seeing each other exclusively? (다른 사람 안 사귀고 나만 사귀는 거야?)

물론 이런 질문은 서로를 알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진 후에 조심스럽게 하는 게 좋아요. 서로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단계라면, 상대방에게 부담감을 줘서 오히려 멀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혹은 절박한 느낌을 줘서 나를 성적 상대로만 이용할 가능성을 열어줄 수도 있구요. 최소한 세달 정도는 성급하게 밀어붙이기보다는 서로에 대해 배워가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집중하세요 . 그러다보면 남자친구가 먼저 “사랑한다”는 말을 할수도 있고, 나를 친구나 가족들에게 ‘여자친구(girlfriend)’로 소개해주게 될수도 있으니까요.

친구나 가족들에게 나를 여자친구로 소개해주는 건 대개 이제 서로를 진지하게 단순한 연애 상대 이상으로 받아들인다는 의미지만, 그렇다고 결혼을 생각하는 건 지나친 비약 . 우리나라에서는 부모님께 인사드리는 게 좀더 거창한 의미지만, 서양 문화에서는 그렇지 않거든요. 저희도 연애1년차일 때 서로의 부모님께 인사드렸고, 저희가 사귀는 건 양쪽 가족 모두 이미 알고 있었어요. 당시 그 누구도 저희가 결혼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었죠. 서로를 가족, 친구들에게 소개한 후라면 그들의 생각도 들어보세요. 나는 사랑에 빠져서 눈에 보이는 게 없어도 제3자의 눈은 오히려 정확할 수 있거든요. 물론 본인의 직감이 가장 중요하지만요.

이처럼 서로를 남자/여자친구로 소개하거나 다른 이성과 데이트하지 않고 둘만 만나기로 합의한 후에 다른 이성을 만났다면, 그건 바람을 피운 거고 미련 없이 헤어지세요. 다시 말해, ‘데이트+성관계 = 남자/여자친구’가 아니기 때문에, 나 이외에 다른 이성을 만나더라도 그건 바람이 아니예요. 설령 그 다른 이성과 성관계를 가졌더라도 마찬가지구요. 그러나 연인 관계라는 서로간의 합의가 형성된 후 다른 이성과 교제했다면 어떤 문화에서든 바람입니다 .

일반적으로 여자친구-남자친구로 발전하게 되면, “사랑한다”는 말도 자주 나누게 되고 서로 간에 연락도 자주 한답니다. 어디에 있든 어떤 상황이든 대개 거의 매일 연락을 주고 받죠. 전화, 문자, 채팅, 이메일 등 어떤 수단으로든. 시차가 달라서, 바빠서, 원래 휴대폰이랑 안 친해서… 성격이 여유로워서… 여행중이라서 … 이런 건 그가 내게 별 관심이 없다는 걸 돌려말한 것일 뿐입니다. 말보다는 행동이 솔직하죠. 남편 J.J. 역시 휴대폰과 그다지 친하지 않아서 가족들이 메시지 남기면 사흘 뒤에나 확인할 때도 많지만, 연애를 할 때나 결혼 후 롱디를 할 때나 저와 아무 말 없이 연락을 끊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답니다. 장기간 동안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는 국제커플들 대부분이 마찬가지로, 대개 매일 혹은 매주 어떤 수단으로든 서로 연락을 합니다 . 설령 휴대폰과 안 친해서 혹은 시차로 인해 전화 통화가 힘들다는 건 이해한다고 쳐도, 그럼 이메일도 없이 어디 동굴에 사나요? 손가락 부러지거나 병원 실려간 상황이 아니라면 잠시 이메일이나 문자 쓸 시간은 있습니다.

다만 하루에 몇 번, 일주일에 몇 번이라는 횟수는 개인의 성격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여기에 집착할 필요는 없구요. 때로는 지나치게 들러붙거나(clingy) 숨막히게 한다는(smothering) 인상을 주지 않기 위해 일부러 연락을 자제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러니 굳이 다른 커플과 비교할 필요는 없지만, 좀더 많은 관심 표현을 원한다면 솔직하게 얘기하세요 . 정말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연락 횟수를 늘리려는 노력을 보여줄 거예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거든요. 만약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말 연락이 힘든 상황이라면 미리 구체적인 일정을 알려주겠지요. 아무리 바빠도 사랑하는 사람이 어떻게 지내는지 알고 싶은 게 당연하고, 즐거울 때나 힘들 때나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은 존재가 연인이니까요. 상대적으로 다른 커플들에 비해 연락 횟수가 적을 수는 있어도, 좋아하는 사람이 죽었는지 살았는지 1~2주일 넘게 무심할 사람은 없다는 사실!

[결론] 1~2주일째 깜깜 무소식이다 = 내게 관심이 없다 (99% 진실)

————— 관련 포스팅 목록은 아래에 있습니다 ——————-

※ 모닝스타 퍼시픽 컨설팅 국제 연애/결혼 맞춤 서비스 안내 http://www.morningstarpacific.com

(1) 국제 연애 이메일 상담 서비스 이메일 상담 서비스는 국제 연애/결혼과 관련된 고민을 상담하고 조언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상담 비용은 상담 1건당 3만 5천원(질문 3~4개 기준) 입니다. 상담 내용은 철저히 비밀로 보장됩니다. (2) 이메일/카드 번역 서비스 외국인 남자친구/남편에게 보낼 이메일이나 생일, 발렌타인데이 카드 등을 영문으로 번역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영문 이메일/편지/카드를 한국어로 번역해드릴 수도 있구요. 원래 한-영 번역은 단어당 150원(+ 감수료: 번역료의 25%), 영-한 번역은 단어당 60~80원이나, 일상적인 이메일/편지/카드에 한해, 한-영 번역은 단어당 100원 이라는 할인가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총 비용은 일상적인 길이의 이메일/편지/카드의 경우, 1~2만원 선 (MS 워드 1페이지 이상~2페이지일 경우 3~5만원대)으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3) 비자, 영주권 서류 번역 서비스 미국 약혼자/배우자 비자, 영주권 신청 등에 요구되는 기본 서류인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3종 서류를 정가 정가 3만 5천원에 번역(배송료 별도)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범죄경력회보서는 상기 3종 서류와 함께 의뢰하실 경우 무료이며, 별도 의뢰시 각 서류당 15,000원입니다. 제 적등본은 단어당 100원입니다. 번역 완료기간은 입금 후 2-3일 이내(평일 기준)이며, 매주 화, 목요일 일괄 발송합니다. ※ 배송료 안내: 국내 배송 (3000원 – 익일등기로 발송), 미국으로의 국외 배송 (17500원 – EMS로 발송) ▶ 서비스 신청 :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시거나 저희 홈페이지 http://www.morningstarpacific.com 질문 &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24시간 이내에 답변드립니다. ♥ 국제커플이라면 국제커플들을 위한, 국제 커플에 의한 네이버 카페 ‘국제 커플 사랑방’에 가입하세요~ ☞ http://cafe.naver.com/internationalove

※ 관련 포스팅 목록:

♠ 연애 초기인 분들이라면?

① 바람둥이 Vs. 좋은 남자 판별볍: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9652925

② 외국인 남친, 우리 사귀는 거 맞나요? (진단 요령):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7644168

③ 외국인 남친, 나를 정말 좋아하는 걸까? ①: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8924814 ④ 외국인 남친, 나를 정말 좋아하는 걸까?②: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8926115 ⑤ 외국인 남친과의 데이트 비용 분담: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6295509

⑥ 행복한 커플은 무슨 얘기를 나눌까?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6358175

♠ 장거리 연애 중인 분들이라면?

① 혼전 동거와 장거리 연애 문제: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6278727

② 장거리 연애의 함정을 극복하는 지혜: http://blog.naver.com/mstarcom1/80054740255

③ 성공적인 장거리 연애를 위한 팁: http://blog.naver.com/mstarcom1/80051976824

④ 장거리 연애 성공을 위한 조언: http://blog.naver.com/mstarcom1/80062250561

⑤ 국제 전화를 공짜 혹은 저렴하게 거는 법: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2206814

♠ 결혼을 앞둔 분들이라면?

① 국제 결혼의 장애물과 이를 이겨내는 지혜: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0544915 ② 국제 결혼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수 체크 리스트6: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6441284 ③ 국제 결혼의 장애물과 결혼비용 분담 문제: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2734278 ④ 국제 결혼과 법적 문제: 비자, 영주권, 시민권, 여권: http://blog.naver.com/mstarcom1/80097371101

⑤ 미국의 결혼 현황 및 결혼 후 성씨 문제: http://blog.naver.com/mstarcom1/80106063138

서양인들도 연락에 1도 안 쿨함..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진리의 사바사겠지만 얘네 인싸일경우 맨날 폰만 붙들고 스냅챗으로 뭐 보내고 애인 생기면 하루종일 애인이랑 연락하고 그럼 ㅇㅇ 연락 언질도 없이 하루나 며칠동안 안한다??????? 그러면 진짜 대판 싸움….. 추천 30 카톡 34 30 ••• 진리의 사바사겠지만 얘네 인싸일경우 맨날 폰만 붙들고 스냅챗으로 뭐 보내고 애인 생기면 하루종일 애인이랑 연락하고 그럼 ㅇㅇ 연락 언질도 없이 하루나 며칠동안 안한다??????? 그러면 진짜 대판 싸움…..

[국제커플|국제연애] ‘썸’에서 ‘연애 중(Serious Relationship)’이 되는 단계, ..

>

국제연애를 해보신 분들은 대부분 느끼셨을 ‘다름’을국제연애를 꿈꾸시는 분들이 잘 몰라서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설명해드리고 싶어요.엄청난 상처를 받아본 경험자로써 미리 연애팁 ? 주고싶은 이 예비 아줌마의 맘이랄까요ㅋㅋㅋㅋ우리 한국인들 끼리는 2주 정도의 썸 단계를 지나 공식적인 커플이 되는 것이주 단계로 알고있고 그 과정에 너무나도 익숙합니다.썸이지만 잠만 안잤지 하루종일 문자, 매일 밤 통화, 데이트 등 거의 사귀는 분위기입니다. 외국인과 데이트 시 우선적으로 적응하기가 참 힘든 부분이 연락횟수입니다…사람마다 다르지만 매일 자고 일어나서 잠들기 전까지 연락을 하는 사람은 잘 없더라구요.아시아 나라에서 아시안 여자를 많이 만나본 외국인은 하루종일 문자 가능…그렇지 않고서야 하루에 몇 통 안하더라구요 ? 죽어는지 살았는지 안부만 물어요 ㅋㅋㅋㅋ지금까지도 제 예비남편과 저는 하루 한번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문자하고,남편 퇴근길에 전화하고 ? 이정도? ㅋㅋㅋㅋ적응 다 되었답니다. 이제 연락 많이오면 왜 이러나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중요한 것은 하루에 몇 통을 주고 받느냐가 아니라 하루에 한번이라도 하는지 입니다.의무적으로 할 말도 없는데 문자 계속 하는거 보다는 저희 커플의 방법이 낫지 않나요 ? ㅋㅋ또 다른 점은 처음 만나서 공식적인 커플이 되기까지 사람마다 다르지만최소 2-3개월에서 6개월은 걸리는 것 같아요. 이 때 엄청난 인내심을 요합니다. 별표별표.저는 공식적인 커플이 되기 전 단계가 참 힘들더라구요.내가 진짜 이 친구의 여친이 아니라 뭔가 파워는 없지만 이 친구가 클럽을 가든다른여자들이랑 놀든 연락을 하든 질투 노노. 화내거나 성질내는거 절대 노노 !!!저의 예비남편님께서도 저랑 그냥 연락하고 데이트만 하던 시절에매주 클럽에 가시며 그 담날 연락이 끊기는 등 이런 짓도 몇 번 봐줬던 기억이..있어요….ㅋㅋ근데 뭐 저는 외국인 친구들과 연애를 여러번 해 봤던 터라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화도 안나고 만나면 만나는거고 아님 치아뿌지 뭐.. 이런 자세로 나갔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저 때 질투나 화를 낼 경우 너 내 여친 아니잖아 ? 약간 이런 식으로 나오는 남자들도 봤어요.(바로ㅃㅇ)데이트 하는 사이지만 서로가 다른 사람들과 연락 및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있어야 해요.이래서 제가 항상 말합니다…. 첫 데이트 때가 중요하다구요..”외국인들은 데이트 하는 사이라도 다른 사람 만나고 연락할 수 있다더라.그렇지만 나는 그런 타입이 아니다.”라는 것을 강조, 또 강조 해주면첫 데이트 때 서로 합의하에 우리 둘 말고는 다른사람과 연락하지 않는다 등 관계정리가 싹 되거나이 말에 동의를 못한다면 내가 이눔자슥을 안만나면 되겠죠 ? ㅋㅋㅋㅋㅋ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에 외국인 쪽에 끌려다니지 말고 나는 사귀지 않으면 스킨십 절대 안하고,자연스럽게 스킨십하다가 여친 남친 되는거 ? 개뿔이라고. 무조건 니 입으로 사귀자고 말하고 ‘오늘부터 1일~~~~’ 이거 진짜 중요하다 얘기를 해야합니다 !!!이 때 그저 스킨십만 원하는 책임감 없는 것들은 점차 연락횟수가 줄어들기 시작하죠 ㅋㅋㅋㅋㅋ진짜 나를 알아보고 계속 만나보고 싶은 사람들은 서로의 데이트 문화가 다름을 인정하려고 노력합니다.제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단호박처럼 말해놨어서지금 예비남편은 데이트 하는 한달 반 동안 터치 절대 없었고, 심지어 그 어두컴컴한 영화관에서정자세로 영화를 봣더랫죠…. 난 손이라도 잡아줄 줄 알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수 많은 상처 속에 깨달은 것은 관계의 가볍고 무거움은 여자인 내가 정하는 것.내가 쉽게 모든 것을 OK하면 그만큼 쉬워진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퐈이널리 사귀자하면 페북에는 무조건 In a relationship을 올려야합니다 ^^첨에는 안올릴려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아직 얼마 안된 관계인지라 시간이 필요한 사람들… 제 예비 남편이 그랬거든요. 엄청 싸웠죠.근데 저는 제가 원하는거 무조건 얻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별거 아닌거 같지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되도 안한 어항의 물고기들은 다 사라집니다 ^^여기까지가 외국인들이 말하는 ‘Serious Relationship’의 첫 단계입니다.데이트 하는 단계에서 인내하시고, Keep your options open 하세요.첫 만남에서 혹해서 빠지지 말고 너가 아니라도 된다라는 마음 단디 가지세요 !!!!!진정한 나의 짝이라면 나와의 관계를 끊을만한 행동 절대 안하고, 내가 어떤 요구를 하든 다 들어줍니다.이상 끝 !

서양남자들은 쿨하고 개인적이다?

우리나라에 퍼져있는 외국남녀에 대한 선입견은 지독하다.

단례로 일본여자는 순종적이다, 서양인들은 캐주얼섹스를 즐긴다, 미국인들은 개방적이고 개인적이다 등등.

사실 문화란 꽤나 영향력을 갖춘 틀이자 규범이라, 쌩판 근거없는 백지에서 나온 선입견은 아닐 것이다.

다만 문제는, 미디어나 카더라로 접한 이야기를 갖고 그 대상에 사실로 덮어씌워 단정하는 것.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밑에서 이야기할 사례들도 나의 ‘하나의’ 경험에 불과하지만, 불충분한 근거를 불충분한 근거로 반박하는건 문제가 아니잖아요?

뭐가 맞니, 아니니,를 배제하고 선입견은 위험한 것이란 사실..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는 ‘서양인들의 쿨한 연애’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개소리 멍멍!이다.

쿨하다고? 연락이 반나절동안 안 되는건 기본이고 서로의 이성친구에 대해 터치도 않고 ex들과의 교류가 자유로운 연애?

첫 번째 경험담. (서양인들은 집착 안 하나요?)

예전에 어떤 영국 남자에게 된통 데어봤다. 데이트하는 사이도 아니었는데 날 구속하려하고 미친듯 메시지 보내고, 날 죄인으로 몰고

라이언과 첫데이트한 그날까지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나에게 쉴새 없이 카톡을 보냈고, 라이언을 만나러 가는 나에게 무슨 치팅하는 여친 대하듯…

같은 개발자고 많이 외로운 것 같아서 처음엔 친구사이로써 좀 받아줬지만 그냥 차단했다.

우리가 상상하는(요즘 티비 자주 나오는 그 영국남자라든지..) 영국인의 젠틀함(사실 이것도 짜맞춰진 이미지지만..)은 어디갔나요?

두 번째 경험담. (서양인들은 연락 잘 안 하나요?)

당장 웹서핑만 좀 해봐도 ‘외국인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돼요. 외국인이라 제가 이해해줘야하는 걸까요?”라는 고민글이 심심찮게 보인다.

세상 어느 나라를 가도 서로 사랑하는 내용은 같다. 외국인이라는 이유로 한국인들이 이해를 해야하는게 아니란 말.

솔직히 외국인이라 그런걸까?라면서 헷갈린다면 그 사람은 똥차니 더 이상 만나지 않는 것을 추천. (스킨십, 연락, 여사친문제 등등)

사실 연락 안 되는건 일본이 유명하지 절대,절대 서양국가가 아니다.

한국처럼 실시간 핑퐁까진 아니지만, 시간이 나는 한 연인과 연락을 하는건 사실 놀랍지도 않는 문화다.

실제로 난 연락 잘 안 하는 무심한 스타일이고 그래서 내심 연락 잦지 않은 ‘미국인’을 기대했지만 웬걸..

일 문제로 유럽이나 미국에 가게 되더라도 꾸준히 스카이프 콜 해주는 내 남자친구. 딱히 이상한건 아니랜다.

까고 말해서 국적 불문하고 실제로, 정말로, 진심으로, 타인과 연락 절대 안 하던 사람이라도,

연인이 연락 좀 잘해달라고(미친 수준까진 말고) 부탁 했을 때 싫다고 안 해주면 좋은 파트너일까요? 잘 생각해봐야한다.

세 번째 경험담. (서양인들은 이성친구에 쿨한가요?)

당장 내 남자친구만 봐도 자기 동성친구들을 나에게 소개시켜주지 않는다. ‘위험성이 있는 남자사람친구들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끝.

네 번째 경험담. (서양인들은 전여친/전부인과 연락 하고 지내나요?)

이거야말로 헐리웃과 미드가 만들어낸 최악의 편견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한국보다는 경우가 많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EX와 연락하거나 (심지어 섹스까지!) 쿨하게 지내는건 사실상 거의 못 봄.

한 번은 내 친구가 자기 전남친과 술을 마시는 자리에 날 불러내서 같이 논 적이 있는데, 이 이야기를 주변에 하니까 친구 미친거 아니냐는 서양애들이 다수.

심지어 내 남자친구는 나보고 전남친 만날거냐고 불쌍하게 물어보길래 내가 단호하게 ‘i hate all my ex’라고 대답하니 안도하더란..

다섯 번째 경험담. (서양인들은 개인적으로 연애하나요?)

물론 사회에서는 ‘개인적인 사람’이 미덕으로 꼽힌다. 괜한 고나리, 오지랖, 솔로몬충들 없으니 얼마나 좋아!

하지만 연애에선 지극히 커플바이커플이다.

나야말로 엄청난 개인적인 사람, 남자친구는 모든걸 나와 공유하고 싶어하는 사람.

얼마전엔 말도 없이 충동적으로 나 홀로 가는 방콕 항공권 질러놓고 라이언에게 통보했다가 왜 같이 가자고 제안 안했냐며 서운함섞인 눈빛을 견뎌내야했고 엄청 사과해야했다.

남자친구는 평일에도 맨날 보고 싶고, 만나면 하루종일 있고 싶어하지만 난 성향이 정반대라, 그래도 나름 잘 조율하며 데이트하는 우리가 대견하다(자랑)

한국이나 북극이나 커바커는 진리.

위에서도 말했지만, 내가 겪은 사례가 서양인들의 전부라고 할 수는 절대 없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는 서양인들은~~하다라고 쉽게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선입견과 미디어매체의 이미지만으로 쉽게 고민하고 판단하지 말고, 본인이 만나는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만 잘 알아놓으면 좋은 연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함.

만약 외국인 남친이 제가 attention을 너무 원한다고 했다면 ::: 82cook.com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ㅇㅇ ‘18.3.13 2:23 PM (111.118.xxx.4) 전형적인 한국식 연애 하셨나봐요 한시간마다 카톡하고 자기전에 전화하고 술자리끝나고 전화하고

2. 어떤 느낌인 줄 알겠어요 ‘18.3.13 2:25 PM (116.121.xxx.93) 모든 관심을 내게 줘 하는 느낌을 주셨나보네요

3. …. ‘18.3.13 2:25 PM (180.81.xxx.81) 제가 연락에 집착한다는 뜻인가요?

4. …… ‘18.3.13 2:26 PM (175.192.xxx.37) example을 달라고 해 보세요.

우리나라는 카톡 답장 즉시 안한다고 그게 남친이냐고 그러는 문화잖아요

5. .. ‘18.3.13 2:29 PM (1.252.xxx.235) 남자는 여자 따라가는거지

먼 잔말이 많네요

헤어져요

좋은남자 아니에요

6. abc ‘18.3.13 2:31 PM (223.62.xxx.43) 전형적인 한국식 연애 하셨나봐요 한시간마다 카톡하고 자기전에 전화하고 술자리끝나고 전화하고22222

저도 남자친구 서유럽 사람인데 한국스탈로 넘 자주하면

-_-;

7. 우리 ‘18.3.13 2:33 PM (111.118.xxx.4) 우리나라만 그래요

외국여자들이야 사랑으로 착각하고 감동받지만

보통은 식겁하는 문화 맞아요

8. ㅇㅇㅇㅇㅇ ‘18.3.13 2:33 PM (211.196.xxx.207) 어디갔어? 뭐했어? 누구 만났어? 집에 언제 들어갔어?

오늘 몇 시에 일어났어? 그런데 전화는 왜 늦게 했어?

이런 거 말씀하시나요?

9. 그러고보니 ‘18.3.13 2:36 PM (114.129.xxx.47) 우리나라에서 중매결혼보다 연애결혼쪽이 오히려 이혼율이 높은 것도 바로 그 과도한 관심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남편 입장에서는 연애할 때 여친에게 그렇게 집중하며 에너지를 모두 하얗게 불태운 다음에 결혼들 하게 되니 막상 결혼 후에는 재만 남아있는 상태가 되기 쉽고…

아내는 거의 받는 입장이었으니 여전히 에너지가 남아서 계속 사랑을 갈구하고 그런 불균형이 부부사이를 갈라놓는…

10. 음 ‘18.3.13 2:41 PM (223.38.xxx.168) 외국인 남친이었다가 결혼을 했는데 저는 한국남자 만났을 때도 연락하기 귀찮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제 공부하고 운동하고 마사지하고일하면 틈이 안났어요

그러다가 만날때는 이쁘게하고 집중해서 애정?을 주니 거의 다 제가 주도권을 잡는 관계였어요

지금 남편도 제가 저를 사랑하고 잘 돌보는 모습이 매력적이래요

관심 끊으면 관심이 올거에요

11. ㅇㅇ ‘18.3.13 2:42 PM (58.140.xxx.69) 당신이 어텐션이 심해서 스트레스받는다,이렇게 말할정도면 남친이 괴롭다는 표현 제대로 한건데.

정확치는 않지만

성인대성인의 성숙한 만남이 아니라

한국식 연애스타일로 만난거면 그렇게 느꼈을듯 해요.

12. .. ‘18.3.13 2:52 PM (50.67.xxx.52) He’s not that into you.

딱 이 말 한마디면 되겠네요.

캐주얼하게 사귀는 거네요.

13. Needy ‘18.3.13 3:02 PM (67.219.xxx.69) 그럴때 쓰는말 …”you are so needy” 라고 하더군요

별로예요 차이기 쉬운….

14. … ‘18.3.13 3:23 PM (223.38.xxx.176) 연애 스타일이 다르더라구요.

연락 좀 줄이시면 될 듯해요.

15. .. ‘18.3.13 4:28 PM (221.157.xxx.144) 예전 남자친구 사귈때 제가 먼저 꼬셔서 사겼는데도 ..

남친이 너무 자주 연락을 오래 하고 싶어해서 … (매일 화상 통화 1시간 이상 원함 )

숨이 막힌다고 느낀 적 있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한 말이 이거에요.

“제발 내가 지금 내가 원해서 너를 만난다고 느끼게 해줘.

내가 너를 원할 틈을 줘 .. ”

뭔가 느껴지시나요 ?

16. ….. ‘18.3.13 4:42 PM (118.176.xxx.128) 유투브 검색하면 외국인 남자들이 한국 여자랑 연애하는 것의 장단점 얘기하는 동영상 나와요. 보면은 너무 집착한다는 의견이 있드라구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외국인 남친 연락

다음은 Bing에서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 토론토
  • 유대인 커플
  • 유대인 남자친구
  • Shabbat dinner
  • Shabbat shalom
  • 국제커플
  • 국제결혼
  • 국제연애
  • 캐나다
  • 롱디커플
  • 롱디 비법
  • 연애
  • 캐나다 유학
  • 이민
  • Daily
  • Study abroad
  • Canada
  • Immigration
  • International couple
  • long distance
  • jubijoux
  • 주비쥬
  • 학교생활
  • Korean kimchi
  • 백수 일상
  • 해외 브이로그
  • 토론토 일상
  • 캐나다 겨울
  • 워홀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 홈카페
  • Jewish people
  • Jewish boyfriend
  • Jewish couple
  • Israeli Korean
  • Korean girlfriend
  • 유태인
  • Q&A
  • 데이팅
  • 조언
  • 연애 조언
  • 국제커플 조언
  • 국제연애 팁
  • Cultural difference
  • 문화차이
  • 국제연애 연락
  • 남자친구 연락
  • 국제연애 고백
  • 어떻게 만났어요
  • 캐나다 남자친구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YouTube에서 외국인 남친 연락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SUB] 외국남자들 연락 잘안하나요? 데이팅 문화차이, 국제연애 팁(ft.유대인 남자친구) How is different in dating?(with Jewish bf) | 외국인 남친 연락,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