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세시간전 – 여행이 설레는 시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334회 및 좋아요 8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 -> 금문교 -> 골든 게이트 -> 소살리토 -> 라퍼츠 아이스크림 -> 피어39.
- -> 크랩 하우스 (클램차우더) -> 자전거 반납 -> 기라델리 스퀘어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샌프란시스코맛집 #샌프란시스코 #미국여행
세시간전의 코시국 미국여행기!
코시국 미국여행🇺🇸 샌프란시스코 특별편 – 여행지 TOP 7
0:00 인트로
0:04 Top 9 트램 | Tram
0:41 Top 8 피어39 | Pier39
0:54 Top 7 롬바드 스트리트 | Lombard Street
1:16 Top 6 수트로 배스 | Sutro Bath
1:53 Top 5 배터리 스펜서 | Battery Spencer
2:11 Top 4 페인티드 레이디스 | Painted Ladies
2:32 Top 3 알카트라즈 감옥 | Alcatraz Island
3:14 Top 2 무세메카닉 | Musee Mechanic
3:41 Top 1 샌프란시스코 자전거투어 | Bicycle Tour
세시간전 채널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E6NW5-XlMmTpfeyzO5kdQ?sub_confirmation=1
여행이 설레는 시간, 세시간전 바로가기 : https://bit.ly/2ZsgwkR₩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샌프란시스코여행일정추천’ 태그의 글 목록 – SOWONLOG
샌프란시스코 여행 2일차 | 1번국도, 17 miles, 몬터레이 가는 길의 맛집, 샌프란시스코 근교 여행코스 추천 20180217#샌프란시스코여행 2일차 #San Francisco #Route …
Source: sowonlog.tistory.com
Date Published: 5/12/2021
View: 661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 Author: 세시간전 – 여행이 설레는 시간
- Views: 조회수 7,334회
- Likes: 좋아요 83개
- Date Published: 2022. 1.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zh_MfmSudw
[여자 혼자 미서부 여행] 샌프란시스코 3박 4일 여행 코스 (일정)
반응형
「 샌프란시스코
3박 4일 여행 코스 」
안녕하세요! 워위입니당!
여행 준비에 있어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일정 짜기 가 아닐까 싶어요!
가고 싶은 곳은 많은데 시간은 없고..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부터 그 고민!
저 워위가 덜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하는 여행이였기에
무리하게 일정을 짜지 않았어요
일찍 일찍 숙소로 돌아갔고,
충분한 휴식을 취했어요!
(사실 혼자가 아닐때도 여유로운걸 좋아하는 타입이에요>_<) 그럼 지금부터 제가 실제로 여행했던 루트와 일정을 공유해보겠습니당! (자세한 루트는 세분화 된 포스팅들을 참고해주시면 되요~!) 9월 4일 오후 12시 20분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하면서 저의 일정은 시작됐어요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파웰역까지 가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어요!) DAY 1 일정 호스텔 체크인 -> 유니온스퀘어 -> 저녁(소토마레) -> 숙소
첫날인 만큼 무리하지 않았어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인 하트 조형물을 보고 있으니
샌프란시스코에 왔다는걸 실감할 수 있었어요!
하트 조형물과 사진을 찍으며
유니온스퀘어 구경을 하고는
저녁을 먹기 위해 해산물 맛집
‘소토마레 레스토랑’으로 이동했어요!
이곳은 해산물 스튜가 유명하지만
이건 2인분이라하여
전 해산물 파스타와 맥주를 주문했어요!
소토마레
소토마레 레스토랑에 관한 자세한 후기는 이전 포스팅를 참고해 주세요~
DAY 2 일정
기라델리 스퀘어 -> 자전거 렌트 -> 패리스 오브 파인 아트 -> 비스타포인트
-> 금문교 -> 골든 게이트 -> 소살리토 -> 라퍼츠 아이스크림 -> 피어39
-> 크랩 하우스 (클램차우더) -> 자전거 반납 -> 기라델리 스퀘어
2일차 일정이 제일 뭐가 많았어요!
왜 기라델리 스퀘어가 일정의 앞,뒤로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자전거를 렌트했던 타미스라는 업체가
기라델리 스퀘어 아래에 있어서 렌트하고 반납하면서 겸사겸사 두번 구경했답니당!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세요?!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보는 야경은 정말 예술이랍니다!!
그러니 꼭! 밤에 오시길 추천드려요~
왜 스퀘어라 부르는지 알것 같았어요
규모가 상상 그 이상이였어요!
여기 보시는 직원분들이 무료로 초콜렛을 나눠주시니까
하나씩 받아가세요>_< 저도 온김에 초콜렛도 받고 구경도 하고 갔어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구경을 마치고 자전거 렌트를 하러 갔어요! 자전거 렌트 저와 하루를 열심히 달려준 아이에요! 아주 잘 달린답니다! 자전거 렌트와 라이딩 관련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으세요! 열심히 달려 첫번째 스팟인 패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 도착했어요! 패리스 오브 파인 아트 웨딩촬영의 명소 답게 아름답죠?! 참고로 이곳에서는 자전거 탑승이 금지되어 있으니 내려서 끌고 가주세요~ 비스타포인트 두번째 스팟인 비스타포인트에서 바라 본 풍경이에요! 예쁘죠?! 금문교를 바라보고 있으니 샌프란시스코에 왔음을 실감했어요! 금문교 마의 헬 구간인 끝없는 언덕을 지나 드디어 금문교에 입성! 금문교를 따라 반대편으로 내달리다보면 세번째 스팟인 골든 게이트라는 또 하나의 뷰 포인트가 등장합니다! 골든 게이트 골든 게이트 뷰 포인트에서 바라본 금문교의 모습이에요 힘들었으니 여기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라이딩의 목표 지점이였던 소살리토로 다시 페달을 밟습니당 소살리토 여유롭고 아름다운 섬 소살리토! 래퍼츠 아이스크림 이곳의 맛집으로 유명한 래퍼츠 아이스크림 가게도 들려줍니다 돌아올때는 페리를 이용해 돌아왔구요 자전거 반납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 선착장 옆에 위치한 피어39도 들려줬어요! 피어39 이곳의 유명인사는 당연 바다 표범 아니겠어요?! 바다표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바다 표범들을 구경한 후 라이딩하느라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 클램차우더 맛집으로 유명한 '크랩 하우스'를 방문했어요! 크랩 하우스 피어39 2층(?)에 위치해있구요, 크랩 하우스의 가격 정보입니다! 클램 차우더 클램 차우더 맛집이라니 맛을 봐야겠죠?! 라이딩 이후 마시는 맥주 한잔! 크~~~ 제 자리 너무 좋지 않나요?! 노을지는 풍경을 바라보면 휴식을 취하고는 자전거 반납을 했어요 (맥주를 마신 후라 자전거는 끌고 갔답니다) 반납 이후 야경을 보기 위해 기라델리 스퀘어로 올라갔는데요, 세상에..... 기라델리 스퀘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력이 된다면 기라델리 스퀘어 내용만 담은 포스팅을 하나 작성해보려 합니다ㅜㅜ 정말 너무 너무 예뻤어요ㅜㅜ 꼭! 방문해주세요!! 시간이 없으시다면 저녁 타임에 잠깐 들려서 야경만이라도 봐주세요ㅜㅜ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저의 2일차 일정은 마무리가 됐습니다 DAY 3 일정 페리빌딩 (블루보틀 1호점) -> 웨스트필드 -> 슈퍼두퍼버거 -> 트램
-> 롬바드스트릿 -> 피셔맨스워프 -> 피어39 -> 존스 그릴
3일차는 전날 라이딩의 여파로 피곤할 몸을 감안해 여유롭게 짰어요!
(사실 샌프란시스코가 볼게 그리 많지도 않답니다ㅎㅎ)
숙소에서 조식을 먹은 후
커피를 한잔 하기 위해 블루보틀 1호점이 있는 페리 빌딩을 방문했어요
블루버틀
블루보틀의 시그니처인 ‘카페 라떼’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블루보틀 외에도 여러 상점들이 모여있어 구경하기 좋으니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페리빌딩 투어를 끝내고
다시 파웰 스트릿 쪽으로 돌아왔어요
이유는 점심으로 슈퍼두퍼버거를 먹을 계획이였고,
웨스트필드를 구경하고 싶었거든요!
페리빌딩에서 파웰 스테이션 쪽으로 걸어오시다 보면
이렇게 웨스트필드가 보이실 거에요!
웨스트필드
도보로 20분채 걸리지 않으니 걸으면서 주변을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웨스트필드는 종합 복합 쇼핑몰 센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안에는 그 유명한 빅토리아 스크릿 매장부터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답니당
원래는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예쁜 옷이 너무 많아서 하나 사버렸어요ㅜㅜ
구경하며 계속 돌아다녔더니 배가 고파져
웨스트필드 바로 옆에 위치한
‘슈퍼두퍼버거’를 찾았어요!
슈퍼두퍼버거
웨스트필드에서 도보로 2분? 3분?밖에 안걸려요!
한입 베어문 순간 왜 유명한지 알 수 있었어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한 위치랑 가격이 나와있습니당)
배도 든든히 채웠겠다~
그럼 이제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트램을 타러 가볼까요?!
트램 기다리며 그냥 막 찍어도 이렇게 나와요ㅜㅜ
정말 예쁘죠?!
트램
끝 지점에서는 이렇게 수동으로 트램을 돌려주신답니다!
줄이 길긴 하지만, 트램이 자주 와서 금방 타실 수 있어요!
바깥쪽에 매달려서 타고 싶었지만…
명당은 잡기 어려운 법이죠ㅜㅜ
전 트램을 타고 다음 스팟인 롬바드 스트릿으로 향했어요!
(사실 롬바드 스트릿은 제 일정에 없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가봤어요~)
롬바드스트릿
롬바드 스트릿은
아래에서 찍어야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당!
위에서 찍으면 여기가 롬바드스트릿인지 어딘지 알 수 없답니다ㅜ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처럼 시간이 남으신다면 들려보는 것도 괜찮겠지만,
굳이 시간을 내서 찾아가실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피셔맨스워프
롬바드스트릿에서 피셔맨스워프까지는 도보로 20분 정도 걸려서 전 그냥 걸어갔어요!
여긴 저녁에 맥주 한잔 하기 좋아보이는 펍들이 많았어요!
잠깐 구경을 하다 어제 제대로 보지 못한 피어39으로 이동했어요
피어39 뒤쪽으로 가보시면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하트 조형물을 만나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피어39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팟 중 하나였어요!
너무 예쁜 사진과 그림이 많아서 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도저히 감당이 안될거 같아서 눈물을 머금고 참았어요ㅜㅜ
대신 옆 캔디 상점에서 카라멜을 샀답니다>_<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도저히 사지 않고는 못 버티는 비쥬얼이였어요! 피어39에도 볼거리가 아주 많답니다! 피어39 아이들이 타고 놀기 좋은 회전목마도 있고, 어른들의 피로를 풀어 줄 마사지 숍,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마술쇼 등도 진행된답니다! 기라델리 스퀘어의 야경도 예쁘지만 피어39의 야경도 무척이나 예쁘답니다! 이 마지막 사진 느낌이 너무 좋지 않나요?! (자화자찬 죄송해요ㅎㅎ) 이제 실컷 즐겼으니 배를 채우러 가야겠죠?! 제가 강력 추천하는 샌프란시스코의 맛집! 존스 그릴로 향해봅니다! 유명 맛집 답게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였어요! 제 인생 스테이크 맛집이에요!! 맥주도 한잔 시키고, 스테이크는 필렛 미뇽으로 시켰어요! 존스 그릴 크~~ 저 두께!! 보이시나요?!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길 추천드려요! (존스 그릴의 자세한 후기와 가격, 위치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DAY 4 일정 유니온스퀘어 -> 공항 -> 라스베가스 -> 호텔 체크인 -> 르레브 공연 관람 -> 휴식
사실 4일차 일정은 라스베가스로 넘어가는 날이였기에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특별한 일정은 없었어요ㅜㅜ
그렇기에 아쉽지만 샌프란시스코 3박 4일 일정 관련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
그럼 저는 라스베가스 편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최고의 여정
샌프란시스코는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 한번은 내 자매와 나에게 서서 오줌을 싸는 변덕스러운 보모가 있었습니다. 잠깐만, 그게 다우트파이어 부인의 음모였습니다. 글쎄, 다른 시간에 Sean Connery와 나는 Alcatraz에서 발사되는 화학 무기를 중단해야했고 나는 노란색 페-… City by the Bay에서 잊지 못할 XNUMX일을 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IPHY 경유
언덕 위의 집, 열심히 일하는 노면 전차,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다리 중 하나와 함께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에는 이러한 일반 스테이플 외에도 추가할 것이 더 있습니다.
님이 촬영 한 사진 조슈아 소르 티노 on Unsplash
이제 애국적인 샌프란시스코 시민을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해 하루를 보낼 시간입니다. 공을 굴려봅시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머무를 곳
아직 여행을 예약하지 않았고 숙박할 곳이 궁금하시다면 이 호텔 추천을 확인하세요. 이 세 호텔은 모두 주요 활동 중심지에서 가깝습니다.
머무는 동안 도시의 중심부에있는 것처럼 느껴보십시오. 유니언 스퀘어의 호텔 G 샌프란시스코. 페어 몬트 샌프란시스코, 노브 힐 꼭대기에 있으며 피셔맨스 워프, 유니언 스퀘어, 차이나타운과 가깝습니다. 매일 아침 베이의 전망에 눈을 뜨고 싶다면 피셔맨스 워프의 아르고넛
샌프란시스코 여행 첫째 날: 서부의 최고를 만나다
Painted Ladies와 함께 일출보기
멋진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을 시작하고 고전적인 샌프란시스코 전망을 즐기십시오. 고층 빌딩이 뒤에 지평선에 높이 서 있는 이 언덕 위 빅토리아 시대 주택을 보고 나면 도시에 대한 즉각적인 인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멋진 사진을 찾고 있다면 Alamo Square Park 가장자리에 서십시오. 금융 지구와 만을 포함하여 주택과 그 뒤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의 다음 정거장인 아침 식사. 간헐적 단식에서 벗어나 크레이프 사케로 휴가를 떠난다! 아침 식사는 San Fran에서 매우 중요하므로 다이빙에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밑바닥 없는 미모사가 손에 잡힐 때 카페와 레스토랑이 빨리 채워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원하는 목적지에 오전 10시 이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21세기의 삶 – 실리콘 밸리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NOPA의 The Mill에서 아보카도 토스트에 8달러를 지출하여 밀레니엄 시대의 경험을 받아들이십시오. 가격표보다 맛있습니다. 파트너인 조시 베이커 브레드(Josey Baker Bread)의 신선한 빵과 함께 현장에서 갈아낸 통곡물 가루(따라서 이름이 제 분소), 그리고 할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사워도우 레시피는 그 냄새만으로도 당신을 그곳에 머물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무료 리필의 땅이자 용감한 크기의 본고장인 보다 전통적인 아메리카나 한 조각을 먹고 싶다면 콜 밸리에 있는 Zazie’s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팬케이크를 쌓아 보세요.
샌프란은 다른 캘리포니아 도시만큼 널리 퍼져 있지는 않지만 이동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호텔 근처에 이러한 카페가 있으면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조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간식:
여러 위치가 있는 맛있는 장소
세인트 프랭크 커피
샌프란시스코 → 세인트 프랭크. 이제 마음이 날아가 버렸으니, 뜨거운 커피의 건강한 히트로 다시 날아가십시오. 마을에는 두 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Lombard Street에서 멀지 않은 Russian Hill에 있고 다른 하나는 Union Square에서 멀지 않은 Soma에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세인트 프랭크. 이제 마음이 날아가 버렸으니, 뜨거운 커피의 건강한 히트로 다시 날아가십시오. 마을에는 두 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Lombard Street에서 멀지 않은 Russian Hill에 있고 다른 하나는 Union Square에서 멀지 않은 Soma에 있습니다. 푸른 병 커피
도시 전체에 XNUMX개의 지점이 있으며 다른 캘리포니아 도시에는 더 많은 곳이 있으므로 스타벅스의 재앙을 피하고 싶은 커피 감정가라면 이것은 안전한 내기입니다.
님이 촬영 한 사진 브레이든 콜럼 on Unsplash
Equator 커피
San Fran에 XNUMX곳, Sausalito에 XNUMX곳(주 전역에 몇 곳 더 흩어져 있음)에서 Equator 사람들은 최고의 원두를 제공하는 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안적인 트위스트와 함께 카페인 히트작을 찾고 있다면 시즌 스페셜을 확인하십시오.
골든 게이트 파크에서 교양 받기
Golden Gate Park에서 가벼운 하이킹으로 칼로리를 태워보세요. 하이킹 코스를 따라 더 큰 공원 뉴욕의 센트럴 파크 – 자체 일본 정원, 네덜란드 풍차, 들소 목장도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문화를 원한다면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를 확인하십시오. 이 매혹적인 박물관에는 자체 실내 열대 우림과 지구의 자전을 보여주는 푸코 진자가 있습니다. 공원은 장소이기도 하다. 영영 박물관, 17세기부터 21세기까지 미국의 모든 것에 대한 찬사입니다.
골든 게이트 공원을 거닐면서 리치몬드가 가까이 있고 훌륭한 스낵(그리고 놀라운 서점)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리치먼드에서 먹을 곳
이동 중에 아침 식사를 찾고 있다면 Arsicault Bakery에서 도시 최고의 크루아상을 먹을 때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부스러기가 셔츠에 부드럽게 떨어지지 않도록 준비하십시오. 간단하지만 이 한입에 든 버터 같은 풍미가 손에 든 커피와 목에 닿는 캘리포니아의 햇살이 어우러져 최고의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차이나타운에는 나중에 더 많은 것이 있지만 Inner Richmond의 Good Luck Dim Sum에 있는 딤섬은 그들의 고향보다 훨씬 더 맛있는 곳일 수 있습니다.
부서지기 쉬운 칼로리를 씹어 먹고 나면 공원의 맨 끝으로 산책하면서 에너지를 태우고 샌프란시스코의 서부 해안에 도착하십시오.
이너 리치몬드에서 지성을 얻으십시오
Inner Richmond에 있는 Green Apple Books에서 소설 페이지에서 매력을 찾아보세요. 서점 순례 중이라면 잭슨 스퀘어(Jackson Square)의 시티 라이트(City Lights)와 헤이트(Haight)의 북스미스(Booksmith)도 꼭 가보세요.
Lands End에서 일몰 감상
더치 윈드밀(Dutch Windmill)과 가까운 프레시디오(Presidio)를 나오면 Land Ends Labyrinth와 Mile Rock Beach로 향하는 해안 산책로를 따라 일몰 산책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에 추가할 잊지 못할 일몰을 찾고 계시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당신의 길은 Sutro Baths에서 약간의 역사를 지나게 할 것입니다. 더 이상 수영을 할 수 없지만 이 오래되고 불타버린 목욕탕은 캘리포니아의 오래된 유적에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Twin Peaks에서 도시의 불빛 보기
걷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하루를 똑같이 인상적인 마무리를 제공하는 Twin Peaks까지 차를 타십시오. 이 이중 언덕 꼭대기에서 도시 전체를 마셔보십시오.
워싱턴 주에 있는 가상의 마을보다 덜 이상한 일을 기대할 수 있지만, 정말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Twin Peaks 꼭대기에서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만에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해발 282m에서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Twin Peaks에서 관광객을 피하고 싶다면 Mount Davidson으로 조금 더 운전하십시오. 같은 가격이 맞다 283달러 더 높다고 추측하는 참가자, 데이비슨 산은 해발 XNUMX미터까지 솟아 있습니다. 여기에 훌륭한 하이킹도 있습니다(일광을 위해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둘째 날: 알카트라즈와 이스트 사이드
도시의 서쪽에서 제공되는 것을 즐긴 후에는 San Fran의 주요 관광 명소에서 방향을 잡을 시간입니다. 주요 지역을 산책하고 만 옆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신선한 바다 공기를 마음껏 즐기세요.
페리 빌딩에서의 아침 식사
건물 주위를 산책하고 내부의 수많은 상인을 즐기면서 전체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Blue Bottle Coffee에서 제공하는 카페인 부스트와 함께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그들은 건물에 두 개의 카페가 있으므로 시차에 지친 눈이 있어도 밝은 파란색 로고를 찾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페리를 타고 알카트라즈로 이동
근해 교도소에 가지 않았다면 정말로 샌프란시스코에 갔습니까? 다른 어떤 도시가 그렇게 대담한 주장을 할 수 있습니까? Alcatraz는 Al Capone과 Machine Gun Kelly를 포함하여 미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일부 범죄자들의 고향이었습니다(너무 친절한 단어일 수 있음). 만조와 굶주린 상어와 싸워 탈출해야 했던 수감자들을 위해 영화에 등장하고 낭만적으로 묘사된 이 영화는 20세기 역사의 큰 부분을 밟게 될 것입니다.
알카트라즈행 티켓을 예약하는 경우 금문교 자전거 투어. 흥미진진한 정보로 가득 찬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The Rock의 세포를 셀프 가이드 투어로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ay의 해안과 다리 자체를 순환하게 됩니다.*
* 자전거 투어는 알카트라즈 전날에 자동으로 예약이 되니,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당일 또는 나에게 맞는 날짜를 예약하세요.
피어 39에서 해산물 먹기
페리를 타고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로 돌아가면 사실보다 더 중요한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Bistro Boudin으로 가 콥 빵 안에 클램 차우더 한 그릇을 제공합니다.
허기를 채우고 Musee Mecanique의 오래된 아케이드에서 게임을 하며 오후를 보내세요. (XNUMX분의 XNUMX에 불과한 팔씨름 기계 포함).
그 후 서쪽으로 향하여 더 많은 해안을 즐기거나 도시의 동쪽으로 내려가 더 세속적인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 엠바카데로(Embarcadero)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롬바드 스트리트(Lombard Street)에서 미친듯이 뛰어보세요
점심 식사 후 서쪽으로 가시면 세계에서 가장 바람이 많이 부는 도로인 롬바드 스트리트(Lombard Street)에서 멀지 않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학습자 운전자들은 언급만으로도 식은땀을 흘립니다.
음악을 만들기 위해 해안에 파이프를 설치한 웨이브 오르간(Wave Organ)에서 자연의 음악을 꼭 들어보세요. 1915분 정도 더 걸어가면 Palace of Fine Arts에서 고대 그리스와 유사한 건축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XNUMX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다음과 같은 고전적인 샌프란시스코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선회 및 룸.
Coit Tower에서 도시를보고 케이블카를 타십시오.
동쪽으로 가면 더 많은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Coit Tower에서 시내에 머무르면서 도시를 둘러보세요. 전망은 최고 수준이며 정상으로의 여행은 내부를 장식하는 프레스코화로 예술적 야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Fisherman’s Wharf에서 멀지 않은 North Beach에 위치한 Coit Tower는 도시와 해안의 360° 전망을 제공합니다. 64미터 높이의 타워는 금융 지구인 알카트라즈(Alcatraz)와 롬바드 힐(Lombard Hill)의 유명한 곡선을 보여줍니다.
파이낸셜 디스트릭트(Financial District)와 큐피드 스팬(Cupid’s Span)을 볼 수 있는 린콘 파크(Rincon Park)로 마무리하세요. 산책을 마친 후에는 유니언 스퀘어(Union Square)로 이동하여 상점이 모여 있는 이 도시의 주요 중심지를 살펴보세요.
유니언 스퀘어는 케이블카의 연결점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탑승을 희망하셨다면 여기로 이동하세요.
샌프란시스코 관광이 쉬워졌습니다
한 번에 도시의 전망을 즐기며 술을 마시고 싶다면 승하차 버스 당신의 기도에 대한 응답입니다. XNUMX층 개방형 버스를 타고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 롬바드 스트리트(Lombard Street), 금문교(Golden Gate Bridge), Haight-Ashbury 등을 지나게 됩니다!
금문교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우선, 저녁을 먹을 시간입니다. North Beach의 Italian Homemade Company를 확인하십시오.
아침 일찍 서쪽으로 걷기로 결정했다면 해안 주변을 계속 걷다가 프레시디오(Presidio)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는 것입니다. 유니언 스퀘어로 내려갔다면 다시 북쪽으로 케이블카를 타세요.
마샬 비치에서 하루를 마무리하십시오. 이 풍경은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금문교(Golden Gate Bridge)의 절벽 아래에 위치하여 놀라운 전망과 다리가 얼마나 큰지 실감할 수 있습니다. Crissy Field는 당신이 하루를 보낸 노스 비치 지역에 더 가깝고 여전히 저녁 시간에 절묘한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님이 촬영 한 사진 나탈리 채니 on Unsplash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XNUMX일차: 금문교 북쪽으로 벤처
금문교와 그 북쪽에 있는 마린 카운티에 대해 오늘 알아보십시오.
금문교를 건너는 자전거
금문교(Golden Gate Bridge)를 가로질러 자전거를 타고 혈액을 펌프질하십시오. 수면 위로 1.2km, 총 길이가 거의 XNUMXkm에 달하는 이 곳을 건너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육지에 갇힌 사람이라면 바닷바람이 당신을 깨우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일단 건너면 소살리토를 산책하십시오. 많은 수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기념품을 구입하세요.
뮤어 우즈의 레드우드 보기
거대한 캘리포니아 레드우드를 보기 위해 요세미티나 세쿼이아 국립공원까지 멀리 모험을 떠날 시간이 없다면 뮤어 우즈는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에 추가할 수 있는 확실한 옵션입니다. 이 거대한 세쿼이아는 이웃 공원에 있는 것만큼 크지는 않지만 가장 높은 것은 여전히 79m로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보다 30m 더 큽니다.
긁고 싶어 죽을 정도로 가려운 하이킹을 하고 있다면 북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 타말파이스 산으로 가십시오. 당신을 데려 갈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해변에서 계곡으로, 폭포 옆에 올라갈 기회가 있습니다(이름을 원하면 Dipsea, Steep Ravine 및 Matt Davis Loop). 더 포괄적인 정보를 찾고 있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이 밖. 독 참나무를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분명히 원하지 않는 하이킹 가려움입니다!
차이나타운에서 저녁식사
당신의 몸이 밖으로 쑤셔와 함께 약간의 터커를위한 시간입니다. 아직 차이나타운에 가보지 않았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184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도시의 한 부분에서 도시의 활기를 만끽하십시오.
자체 블로그 게시물을 올릴 가치가 있지만 SF의 차이나타운(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곳)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지 않는 것은 태만한 일이 될 것입니다. 얌차를 그리워하거나 고향에서 살 수 없는 제품을 찾으려고 하거나 북경 오리가 몹시 먹고 싶다면 차이나타운의 거리를 돌아다녀야 합니다.
해산물 대안을 찾고 있다면 Outer Richmond의 Pearl 6101을 살펴보십시오. 생선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모든 입맛에 맞는 요리도 있습니다.
목요일에 도시에 있다면 탐험가 어두워지면 열립니다. DJ, 바, 그리고 물론 대화형 전시에 대한 액세스도 있습니다. 칠흑 같은 돔에서 안개 다리까지 걷기 전에 약간 취하여 뒤틀린 거울과 실물보다 큰 만화경을 살펴보십시오.
Panhandle 북쪽에서 게임하기
Uber를 타고 Emporium SF – Arcade Bar로 가십시오. 차로 단 15분이 소요됩니다.
Alamo Square 근처에 이상적으로 위치하여 Pinball에서 Double Dragon 및 Metal Slug와 같은 고전 고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플레이하기 전에 밤에는 Painted Ladies를 볼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당일치기 여행
소노마와 나파
와인 생산지와 너무 가까울 때 캘리포니아의 포도원을 탐험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에서 당일 치기 여행 베이 바이 시티 북쪽으로 한 시간 정도 여행하면 소노마(Sonoma)와 나파(Napa)의 완만한 언덕과 녹음이 우거진 계곡이 나옵니다.
포도가 포도나무에서 포도나무로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하고 마침내 무엇을 알아보십시오. 정확하게 탄닌이다. 지하실 문을 충분히 통과한 후에는 도시로 돌아올 때 배를 채우십시오. 차이나타운 주변의 와인 만두 퍼지, 누구?
요세미티 국립 공원
트레킹이지만 이런 풍경이…
님이 촬영 한 사진 쇼넨21 on Unsplash
암벽 등반가, 야영객 및 자녀의 캠핑을 고집하는 아버지들에게 이곳이 왜 메카인지 이해하기 쉽습니다.
실리콘 밸리
정확히 숨겨진 보석은 아니지만 21세기의 경이로움이 만들어진 곳을 목격하고 싶다면 베이 남쪽으로 모험을 떠나 실리콘 밸리를 확인하십시오. 이 가이드 투어를 통해 캠퍼스에서 캠퍼스로 이동하세요..
일부 실리콘 밸리 기술 전문가들의 비판적인 시선에 사로잡혀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들의 비전은 움직임과 지각된 사회적 지위를 기반으로 합니다. 큰 소리로 전화에 대고 “고마워요 Elon”, “Blockchain”, “아니요, 유당불내증이라고 했어요-“와 같은 핵심 문구를 입력하세요.편협한”, 그리고 당신은 들키지 않고 그들 사이를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방법
Uber와 Lyft의 탄생을 책임지고 있는 도시에 있으면 돌아다니는 것이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교통체증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시다면 샌프란시스코를 돌아다니는 것은 LA에서 통근하는 것과 같은 횡재수가 아닙니다. 실제로 시내 여행의 52%는 자가용이 아닌 다른 수단으로 이루어집니다..
LA시는 샌프란시스코의 470배 크기로 샌프란시스코의 47평방마일에 비해 XNUMX평방마일이므로 베이 지역 시민들이 도시의 자전거 도로와 대중 교통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MUNI 버스는 팔 다리 비용이 들지 않으며 지하 기차 시스템인 BART는 이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경우 목적지에 도달하는 훨씬 더 빠른 방법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또한 유럽 전역을 휩쓸고 있는 전자 스쿠터 공유 열풍의 시작을 도왔습니다. 가장 민첩하게 이웃을 탐색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스쿠트 스쿠터를 주목하세요.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위한 최고의 액티비티
연속 훑어보기 독자이고 필수 항목을 찾고 있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골든 게이트 브리지 알카트라즈 페리 빌딩 Rincon Park – 큐피드 스팬 Coit Tower – 도시와 물의 360도 전망을 찾고 있다면 케이블카 – Union Station에서 Fisherman’s Wharf까지 가는 좋은 방법 차이나타운 – 미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롬바드 스트리트 – 세계에서 가장 바람이 많이 부는 거리 예술의 궁전 웨이브 오르간 – 파도가 들어올 때 소리를 내는 관 프레시 디오 그린 숙녀 트윈 피크 땅의 끝 수트로 목욕 마샬의 해변
지역에서 샌프란시스코에서해야 할 최고의 것들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일반 여행 블로그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다음 팁을 확인하세요. 목록은 주변에서 가장 좋은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역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카스트로에서 야식을 즐겨보세요.
Hot Cookie에서 마을에서 가장 야한 간식을 얻으십시오.
마카롱? 마카본에 가깝습니다. 남근 모양의 쿠키를 주문하십시오. 당신은 크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외음부 모양의 진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맛을 기대하세요.
미션 돌로레스 공원에서 코코넛 럼주 마시기
여름에 거기에 있다면 Dolores Park를 확인하십시오. 맥주를 마시게 될 현지인들과 어울리게 될 것입니다. 팔면서 돌아다니는 코코넛 남자를 조심하세요. 그가 자르고 즉시 럼주로 채워줄 코코넛.
바이라이트 아이스크림
코코넛이 당신을 식히지 않았습니까, 아니면 술을 많이 마시지 않습니까? 아니면 그냥 아이스크림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Bi-rite가 진짜입니다.
타르틴 베이커리
럼주에 이어 럼주와 건포도가 여전히 효과가 없다면 Tartine이 그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배가 고플 때 돌로레스 공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타르틴(Tartine)의 간식으로 달콤함을 더욱 만끽하세요.
프레시 디오
관광객들에게는 독특하지만 도전을 좋아한다면 Palace of Fine Arts에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XNUMX개의 탈출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Great Houdini Escape Room, Roosevelt Escape Room, Edison Escape Room이 있습니다. 역사적 지식으로 무장하고 퍼즐 감옥에서 탈출할 준비를 하세요.
미션 디스트릭트
숨겨진 것은 아니지만 SF의 논쟁은 Taqueria El Farolita 또는 La Taqueria가 최고의 Mission Burrito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들은 한 블록 떨어져 있으므로 선택하지 마십시오. 둘 다 가지십시오! 경고, 현금만 가능하며 내 생각에는 Farolito가 더 나은 부리또를 가지고 있지만 La Taqueria는 더 나은 타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 스타일로 주문하면 부드러운 껍질과 단단한 껍질 사이에 치즈가 녹아 있습니다.
당신을 넣어 골프 기술 Urban Putt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미션 지구에 있는 이 미친 골프는 SF 테마이며 날씨가 좋지 않으면 모두 실내입니다.
노브 힐
세속적인 생활을 하면서 영적인 사람이 되십시오. 그레이스 대성당에서 요가 일정을 확인하세요. 일주일에 한 번 그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요가의 밤.
더 많은 미국을 탐험하거나 국경을 넘어 캐나다로 갈 계획이신가요? 이번 부활절에 아메리카 대륙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족 친화적 일을 알아보십시오. 바로가기.
샌프란시스코 자유여행 일정 짜기 – 샌프란시스코의 가볼만한 곳을 호텔스닷컴에서 알려드릴게요!
샌프란시스코의 피셔맨스 워프는 이 도시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유서 깊은 장소랍니다. 그 역사가 거의 19세기 중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이 부두에는 맛있는 해산물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해요. 여러 맛있는 음식들 중에서도 특히 던지니스 크랩과 클램 차우더의 향이 기분좋게 식욕을 돋우죠.
피셔맨스 워프는 아직까지도 조업을 하고 있는 어선들의 쉼터이기도 하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샌프란시스코의 관광명소이기도 해요. 쇼핑 센터를 구경하시거나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지금은 사용되지 않는 WWII 잠수함을 탐험하실 수도 있고 피어 39에서 바다 사자 무리를 구경하실 수도 있어요.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가볼만한곳 투어 데이트코스 총모음
반응형
캘리포니아 하면 가볼 만한 곳이 엘에이 (남가주), 샌프란시스코 (북쪽) 이렇게 크게 나누어지는 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의 여행 일정을 소개할까 합니다.
샌프란의 매력은 복잡하기도 하지만 길들이 특히 오르락내리락 가파른 길이 많아요.
케이블카, 트램 버스 지하철 등을 흔히 볼 수 있을 거예요. 갈 곳도 많아서 여행 일정에 따라 계획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먼저 제일 유명한 관광지들, 꼭 들려야 할 곳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관광객이 붐비는 곳은 그 이유가 있고 이왕 여행을 간다면 유명한 곳은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금문교) – 샌프란의 상징인 이 다리는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러 곳의 뷰 포인트가 있습니다.
Golden gate bridge view vista point는 운전이 편하고 금문교를 옆에서 보는 느낌이라면 golden gate view point는 운전해서 꼬불꼬불 약간의 산길을 올라가야 되는데요. 두곳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금문교 지날 때 toll fee내야 되니 일단 넘어가서 sausalito까지 쭉 보고 오는 걸로 하면 좋아요. 체력이 되시면 골든 게이트 넘어가서 소샬리토에서 맛있는 거 먹고 돌아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코스를 추천하자면 Embarcadero 따라서 걷다가 Ghirardelli square 들려서 샵 구경하고 Great Meadow Park at Fort Mason 잔디밭에서 앉아서 햇살 구경하고 그중에 Crissy Field에서 금문교를 구경하시고 소셜리토 가셔도 좋아요.
소살리토 (sausalito) 금문교를 건너가면 아기자기한 작은 마을있는데 많은 영화에 나왔던 곳이기도 해서 더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페리를 타고 갈 수 있는데 먹을게 많고 걷기에도 좋습니다.
Lombard street (롬바드 스트리트) – 꼬불꼬불한 꽃길인데요. 사진 찍기도 좋고 slope가 심해 약간 아찔할 수도 있어지만 샌프란의 랜드마크인만큼 꼭 들리시길 바랍니다.
Fisherman’s Wharf (피셔맨스 워프) – 바다 옆에 산책로와 부두 위에 여러 바다사자 떼를 볼 수 있어요. 진한 바다 냄새가 나는데 여기서는 꼭 클램 차우더 인 브레드 (clam chowder in bread) 수프를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어느 식당을 가도 왠만한 맛은 보장합니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케이블카도 타보시고요.
Alcatraz Island (알카트라즈 섬) 죄수들이 수감했던 교도소인데 페리를 타고 가야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해요.
한글로 된 청각 자료도 주고 재미있으니 추천드려요
여기까지는 잘 알려진 관광명소 그리고 꼭 가셔 야한 곳을 추천드렸습니다.
그 밖에 시간이 되신다면 가볼만한곳이나 잘 알려진 코스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1. twin peaks 트윈픽스 – 샌프란시스코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만약 밤에 가신다면 야경이 너무 좋아요. 다만 바람이 엄청 부니 겉자켓은 필수로 가져가세요. 그 옆에 Sutro tower 갔다가 골든 게이트 파크 가셔서 좀 돌아다니는 것도 좋아요. Golden Gate Park 역시 너무 아름답고 볼게 많습니다. 드영 뮤지엄 갔다가 옆에 스트로베리 힐 귀엽고 여기 올라가도 시내 잘 보입니다.
2. Ferry Building 페리 빌딩- 배들이 집결하는 터미널인데 베이브리지와 샌프 란스 코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곳입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마켓플레이스가 있어요. 유명한 Blue bottle커피 , Humphry Slocombe(아이스크림), 해산물 좋아하시면 Hog Island Oyster Co. 도 괜찮아요. 한번 가셨다가 점심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구경도 하시고요.
3.Pacifica 퍼시피카- 남쪽의 한적한 해변 마을입니다. 시간이 남거나 운전을 하실 수 있다면 샌프란시스코 아래로 20-30분 정도 내려가면 Pacifica라는 아름다운 도시가 나옵니다. 거기 Devil’s Slide도 볼만합니다.
4. 뮤어 우즈 Muir wood park –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단 예약을 해야 하고 가게 되면 거대한 redwood tree들이 있어 평지로 한 시간 정도 걸으며 삼림욕 하기도 좋고 여기가 Rise of the Planet of the Apes에서 우리의 주인공 시져가 어릴 때 뛰어놀던 공원을 찍은 곳이라고 해요.
5. Land’s End & Sutro Bath 랜즈 엔드 트레일 – 2마일 정도 산책로인데요. 바다 옆으로 골든 게 잇 브릿지도 보이고, 렌즈 엔드 트레일 끝에는 100년 전 불타 없어진 bath house도 남아있습니다..
6 Palace of fine art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 금문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여기 너무 이쁜 건축물과 공원이 있어요. 4시간 무료주차이니 시간이 되시면 한번 드릴 시길 추천드려요.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7. Painted Ladies 페인티드 레이디스 알라모 광장 – 빅토리아풍의 집이 6채 나란히 있는데 바로 맞은편에 공원이 있어서 사진 찍고 구경하기 좋아요. 또 하나는 tartine bakery 본점에서 빵을 사 가지고 근처에 있는 mission dolores park에 앉아서 멀리 보이는 마천루를 구경하는 거죠. 천천히 걸으며 커피 한잔을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샌프란에 하루밖에 안 있는다 하시면!!!
롬바드 길-금문교-소살리토-(금문교 돌아오는 길)-팰래스 오브 파인-바닷가 딱 보이는 데 위치한 기라델리 초콜릿 Ghiradelli chocolate marketplace)- 피어 -트윈픽스로 하루 일정을 짜시면 될 거 같아요.
주차는 기라 댈리 초콜릿과 피어 두 군데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서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Super Duper를 꼭 드시길 추천드리고요.
한 가지 조심해야 할 것은 샌프란시스코는 치안이 안 좋기로 유명한데요.
차를 가지고 다니면 유리창을 깨고 차 물건을 훔치는 사람들이 많아요.
혹시 차를 가지고 다니신다면 가방이나 물건을 절대로 보이게 나누시면 안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여러 번 경험했고요,
아니면 여행 동선을 잘 짜서 트램이나 우버를 타셔도 될 거 같아요
차 도둑이나 노숙자들 조심하시고 좋은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엘에이로 여행을 가신다면 전에 포스팅한것이 있으니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2021.07.14 – [미국 생활] – 미국 엘에이 여행일정 꼭 가봐야할곳 볼만한곳 모음
반응형
[ San Francisco ] 샌프란시스코 2박3일 자유여행 계획 총 정리 : 경비, 일정, 세부사항
반응형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
일정 및 경비를 공개하겠습니다.
GO! GO!
골든게이트
여행기간 : 2019.09.12 ~ 2019.09.14 (2박 3일)
소살리토 선착장
이번에도 저는 여행 가기 전에
관광 명소를 전부 찾아 적어놓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요렇게요!↓
● 유니언 스퀘어, 롱바드 스트리트(파웰 케이블카, 알카트라즈섬 보임), 피셔맨스 워프, 피어 39-바다사자, 코이트 타워, 아라모스 퀘어 광장, 페인티드 레이디스, 소살리토, 알카트라즈섬, 금문교 야경(비스타 포인트, 배터리 스펜서, 골든게이트 공원, 러시안 힐, 차이나타운노스비치, 페리 빌딩, 베이 브리지 야경, 헤이트 애쉬버리, 트윈픽스
※날짜별 일정
12일 – 라스베이거스에서 샌프란시스코 이동-비행기 → 체크인 → 샌프란시스코 주변 산책
13일 – 아침식사 → 금문교=골든게이트 → 포트 포인트 → 소살리토 → 피셔맨즈 워프 → 피어 39 → 페리 빌딩 → 유니언스퀘어 → 숙소인
14일 – 체크아웃 → 롬바드가 → 차이나타운 → 피어 39에서 크랩 먹음 → 샌프란시스코 주변 드라이브 → 파이브 가이즈 → 한국행
반응형
9/12 9/13 9/14 기타 호텔체크아웃 팁 : 2US
과자 : 16.08US
아웃렛-우버 : 13US
공항-우버 : 13.11US
시티버스 : 6US
나이키 신발 : 43.29US
저녁 : 11.68US
락커이용 : 4.34US
바트 : 20US
합계 : 129.5 뮤니교통 : 5US
소살리토 버스 : 7US
레몬쥬스 : 4US
블루보틀 커피 : 5.72US
레몬에이드 : 4US
맥주 앤 감자칩 : 6.87US
저녁 : 14US
합계 46.59US 피처39 크랩 : 30US
파이브가이즈 : 16.07US
커피 : 10US
치폴레 : 10.08US
합계 : 66.15US *숙박
오렌지호스텔(2박) 129US
*항공권
샌프란시스코에서
대한민국 : 414,400원
★여행 총 경비
항공권 제외하고 45만 원 정도!!
여유와 시간이 되시면 샌프란시스코 여행 추천 !!
↓관련 글↓
2021.11.04 – [🛫해외여행/미국] –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갔다오다니!!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여행일정추천’ 태그의 글 목록
샌프란시스코 여행 2일차 | 1번국도, 17 miles, 몬터레이 가는 길의 맛집, 샌프란시스코 근교 여행코스 추천
20180217#샌프란시스코여행 2일차 #San Francisco #Route 1 #17 miles #Monterey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ㅎㅎㅎㅎ오늘은 샌프란 시스코 여행 2일차_1 사진들을 가지고 왔어요! 샌프란에서 출발해서 1번국토타고 몬터레이쪽으로 내려가는 드라이브 코스는 미국에서 엄청 유명한 관광 코스입니다.샌프란 도착하고 다음날에 아침일찍 출발해서 2일차의 일정은 이렇게 했었습니다.1번국도 -> 점심식사 -> 17 miles -> 몬터레이 -> 빅스비브릿지 -> 요세미티버그 체크인밥은 1번 국도 타고 가는 중 동행했던 분이 추천한 미국 현지 맛집을 들러서 점심식사를 해결하고 저녁은 밤 아주 늦게 요세미티 버그 숙소에 도착해서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모든 사진 이번 그리고 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다음은 Bing에서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 샌프란시스코여행
- 샌프란시스코
- 미국여행
- 샌프란시스코 여행
-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 샌프란시스코 여행 후기
- 샌프란시스코 여행지 순위
- 샌프란시스코 여행지
- 피어39
- 롬바드스트리트
- 수트로배스
- 배터리스펜서
- 금문교
- 골든게이트브릿지
- 골든게이트
- 알카트라즈
- 알카트라즈감옥
- 페인티드 레이디스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YouTube에서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여행지 TOP9 + 숨겨진 스팟까지! [코시국 미국여행🇺🇸] | 샌프란시스코 여행 일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