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성 프란치스코 기도 –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제이슨티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28회 및 좋아요 4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주님,
저를 당신의 도구로 써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의혹이 있는 곳에 신앙을,
그릇됨이 있는 곳에 진리를,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어두움에 빛을,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
가져오는 자 되게 하소서.
위로받기 보다는 위로하고,
이해받기보다는 이해하며,
사랑받기보다는 사랑하게 하여 주소서.
우리는 줌으로써 받고,
용서함으로써 용서받으며,
자기를 버리고 죽음으로써 영생을 얻기 때문입니다.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문으로 하루를.. – 뉴스프리존
「주여! 나를 당신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오류가 있는 곳에 진리를, …
Source: www.newsfreezone.co.kr
Date Published: 6/20/2021
View: 1427
평화를 위한 기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평화를 위한 기도(Prayer for Peace), 평화의 기도 또는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Prayer of Saint Francis)는 성 프란치스코가 지었다고 알려진 기도문이다.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7/11/2022
View: 5968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를 구하는 기도
나를 당신의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의혹이 있는 곳에 신앙을, 그릇됨이 있는 곳에 …
Source: church.catholic.or.kr
Date Published: 1/24/2022
View: 1469
주요기도문 :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주님, 저를 당신의 도구로 써주소서. … 가져오는 자 되게 하소서. 위로받기 보다는 위로하고, 이해받기보다는 이해하며, 사랑받기보다는 사랑하게 하여 …
Source: www.mariasarang.net
Date Published: 3/5/2021
View: 2643
평화의 기도 (성 프란체스코) < 마음의 기도문 < 라이프 < 기사본문
성 프란체스코(1182~1226) 가톨릭 성인. 프란체스코회 창립자. 이탈리아 중부 아시시의 유복한 상인의 아들로 태어나 젊어서는 향락을 추구하였고, …
Source: www.mindgil.com
Date Published: 9/22/2021
View: 807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성 프란치스코 기도
- Author: 제이슨티비
- Views: 조회수 2,728회
- Likes: 좋아요 46개
- Date Published: 2019. 6.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lyFu513wpQ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문으로 하루를..
평화의 기도
성 프란치스코(1182~1226)는 이탈리아의 로마 가톨릭교회 수사(修士)이자 저명한 설교 가입니다. 또한 프란치스코회의 창설자이지요. 하루는 친구들이 그에게 웃으면서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지를 물었습니다. 이에 프란치스코는 “나는 가난이라는 여인과 결혼할 것이다.”라고 대답합니다.
프란치스코는 ‘가난이라는 덕’을 여인으로 의인화(擬人化)하여 칭송하였습니다. 그는 시간이 날 때마다 고향 ‘아시시’ 인근에 있는 나병환자들을 수용한 병원을 찾아가 환자들을 간호하기 시작합니다. 프란치스코는 이를 통해 결정적인 회개생활로 들어갑니다. 로마를 순례한 길에서 그는 성당 문 앞에서 구걸하는 걸인들과 같이 생활하기도 하였습니다.
‘평화를 위한 기도(Prayer for Peace)’는 성 프란치스코가 지었다고 알려진 기도문입니다. 한 번 가슴으로 느껴 보시지요.
「주여! 나를 당신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오류가 있는 곳에 진리를, 의혹이 있는 곳에 믿음을,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어둠이 있는 곳에 광명을,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 심게 하소서.
주여! 위로를 구하기보다는 위로하고, 이해를 구하기보다는 이해하며, 사랑을 구하기보다는 사랑하게 해 주소서. 자기를 줌으로써 받고, 자기를 잊음으로써 찾으며, 용서함으로써 용서받고 죽음으로써 영생으로 부활하리니.」
어느 추운 눈 내리는 겨울밤이었습니다. 불을 끄고 막 잠을 청하려고 침대에 누었는데 누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귀찮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구주(救主)를 영접하며 살아가는 프란치스코가 찾아온 사람을 그냥 돌려보낼 수 없었습니다. 불편한 마음으로 잠자리에서 일어나 문을 열었습니다. 문 앞에는 험상궂은 나병환자가 추워서 벌벌 떨며 서있었습니다.
나병 환자의 흉측한 얼굴을 보고 섬칫했습니다. 그래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중하게 물었습니다. “무슨 일로 찾아오셨습니까?” “죄송하지만 몹시 추워 온 몸이 꽁꽁 얼어 죽게 생겼네요. 몸 좀 녹이고 가게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문둥병환자는 애처롭게 간청을 했습니다. 마음으로는 솔직히 안 된다고 거절 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식당에서 아침식사로 준비해 둔 빵과 우유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문둥병 환자는 기다렸다는 듯이 빵과 우유를 게걸스럽게 다 먹었습니다. 식사 후 몸이 좀 녹았으니 나병환자가 나가주기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문둥병 환자는 가기는커녕 기침을 콜록거리며 오히려 이렇게 부탁을 합니다.
“성도님! 지금 밖에 눈이 많이 내리고 날이 추워 도저히 가기 어려울 것 같네요. 하룻밤만 좀 재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할 수 없지요. 누추하기는 하지만, 그럼 여기 침대에서 하룻밤 주무시고 가시지요.” 마지못해 승낙을 했습니다. 염치가 없는 문둥병환자에게 울화가 치밀어오는 것을 꾹 참았습니다.
혼자 살고 있어서 침대도 일인용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침대를 문둥병환자에게 양보를 하고 할 수없이 맨바닥에 자려고 하였습니다. 밤이 깊어지자 문둥병 환자는 또다시 엉뚱한 제의를 해 왔습니다. “성도님, 제가 몸이 얼어 너무 추워서 도저히 잠을 잘 수 없네요. 미안하지만 성도님의 체온으로 제 몸을 좀 녹여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일인용 침대라 잠자리도 불편하고 고약한 냄새까지 나는 문둥병환자와 몸을 밀착시켜 자기 체온으로 녹여주며 잠을 청했습니다. 도저히 잠을 못 이룰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꿈속으로 빠져 들어갔습니다.
꿈속에서 주님께서 환히 기쁘게 웃고 계셨습니다. “프란시스코야! 나는 네가 사랑하는 예수란다. 네가 나를 이렇게 극진히 대접했으니 하늘에 상이 클 것이다.” “아 주님! 저는 아무것도 주님께 드린 것이 없습니다.” 꿈속에서 주님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 자리에 일어났습니다.
벌써 날이 밝고 아침이었습니다. 그러나 침대에 같이 자고 있어야 할 문둥병환자는 온데간데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름냄새가 베어 있어야할 침대에는 오히려 향긋한 향기만 남아 있을 뿐 왔다간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어떻습니까? 마치 관세음보살(觀世音菩薩)께서 아시시의 성자(聖者) 프란치스코에게 현현(顯顯)한 것이 아닌가요? 과연 우리가 이런 경우를 당하여 내 침대를 내어 주고 껴안아 언 몸을 녹여 줄 수 있을까요? 그리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깊은 연민(憐愍)의 정을 느끼고 도움의 손길은 내어 줄 수는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성자와 중생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 차이를 극복하고 우리도 성인의 위(位) 오를 수 있을까요? 바쁩니다. 우리도 어서 어서 진리 전에 평화의 사도가 되도록 기도드리면 어떨 까요!
단기 4353년, 불기 2564년, 서기 2020년, 원기 105년 5월 20일
덕 산 김 덕 권(길호) 합장
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평화를 위한 기도
주여, 나를 당신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오류가 있는 곳에 진리를, 의혹이 있는 곳에 믿음을,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어둠이 있는 곳에 광명을,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 심게 하소서.
주여, 위로를 구하기보다는 위로하고, 이해를 구하기보다는 이해하며, 사랑을 구하기보다는 사랑하게 해 주소서.
자기를 줌으로써 받고, 자기를 잊음으로써 찾으며, 용서함으로써 용서받고, 죽음으로써 영생으로 부활하리니.
프랑스어 [ 편집 ]
주요기도문 :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주님,
저를 당신의 도구로 써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의혹이 있는 곳에 신앙을,
그릇됨이 있는 곳에 진리를,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어두움에 빛을,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
가져오는 자 되게 하소서.
위로받기 보다는 위로하고,
이해받기보다는 이해하며,
사랑받기보다는 사랑하게 하여 주소서.
우리는 줌으로써 받고,
용서함으로써 용서받으며,
자기를 버리고 죽음으로써 영생을 얻기 때문입니다. 주님,저를 당신의 도구로 써주소서.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의혹이 있는 곳에 신앙을,그릇됨이 있는 곳에 진리를,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어두움에 빛을,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가져오는 자 되게 하소서.위로받기 보다는 위로하고,이해받기보다는 이해하며,사랑받기보다는 사랑하게 하여 주소서.우리는 줌으로써 받고,용서함으로써 용서받으며,자기를 버리고 죽음으로써 영생을 얻기 때문입니다.
[마음의 기도문] 평화의 기도 (성 프란체스코)
주여, 저를 평화의 도구로 써 주소서.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상처가 있는 곳에 용서를
의심이 있는 곳에 믿음을분열이 있는 곳에 통합을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어둠이 있는 곳에 광명을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을 심게 하소서
오 거룩하신 주님,
위로받기보다는 위로하며이해받기보다는 이해하며사랑받기 보다는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는 줌으로써 받고용서함으로 용서받으며
죽음으로써 영원한 생명을 얻기 때문입니다.
– 성 프란체스코(1182~1226)
가톨릭 성인. 프란체스코회 창립자. 이탈리아 중부 아시시의 유복한 상인의 아들로 태어나 젊어서는 향락을 추구하였고, 기사(騎士)가 될 꿈을 가지기도 하였으나, 20세 때에 회심(回心)하여, 세속적인 재산을 깨끗이 버리고 완전히 청빈한 생활을 하기로 서약, 청빈 ·겸손 ·이웃에 대한 사랑에 헌신하였다.
1209년 11명의 제자들을 거느리고 로마 교황 인노켄티우스 3세를 만나, 청빈을 주지(主旨)로 한 ‘작은 형제의 모임’의 최초의 수도회칙(修道會則)의 인가를 청원, 구두약속을 받은 다음 이 회를 설립하였다.
그리고 아시시의 성녀 클라라에게 권유하여 여자를 위한 수도회(클라라회)를 설립케 하고, 다시 속인 남녀를 위한 제3회도 조직하였다. 만년인 1224년에 자신의 몸에 성흔(聖痕: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박혔을 때 옆구리와 양손 ·양발에 생긴 5개의 상처)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자애로운 인품과 그가 행한 기적은, 모든 시대를 통해 사람들로부터 많은 존경을 받았는데, 시에나의 성녀 카타리나와 함께 이탈리아의 수호성인이 되어 있다. ‘신의 음유시인’이라 불리고 있듯이, 《태양의 찬가》를 비롯하여 뛰어난 시도 남겼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성 프란치스코 기도
다음은 Bing에서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 성 프란치스코
- 평화의기도
- 평화의 기도
- 성 프란치스코 기도문
- 성 프란치스코 기도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YouTube에서 성 프란치스코 기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 프란치스코의 평화의 기도 | 성 프란치스코 기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