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스톤 공항 |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246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옐로우 스톤 공항 –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Irvine Daddy 얼바인대디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10회 및 좋아요 6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옐로우스톤에는 온천만 보러 가는 건가요? 아니요.
옐로우스톤은 미국 최대의 자연 생태계에요. 그곳에서 많은 동식물들,
그리고 자연들을 제대로 알고 느껴보세요.
옐로스톤에 숨겨져있는 이야기들, 그것을 두번째 편에서 준비했습니다.
미국 생활과 미국 이민에 대해 이야기 하는 \”얼바인대디\” 입니다.\r
이민자로서 보다 속 깊고 도움되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r
\r
영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랑 ‘구독’ 💕\r
https://www.youtube.com/c/IrvineDaddy얼바인대디?sub_confirmation=1\r
\r
‘얼바인대디’에 대한 연락은 [email protected] 입니다.\r
감사합니다 ^^V
#옐로우스톤 #옐로스톤국립공원 #미국여행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옐로스톤공항(WYS) – 저가 항공권 & 공항 이용정보 | 트립닷컴

가장 가까운 공항은 옐로스톤공항 (WYS)으로 107km 거리입니다. 옐로스톤공항행 저렴한 항공권. 서울 출발 웨스트옐로스톤 도착 항공권. 8월 20일 …

+ 여기를 클릭

Source: kr.trip.com

Date Published: 7/5/2021

View: 2821

미국옐로스톤 국립공원 가는방법과 여행기 – 네이버 블로그

또는 덴버를 경유해야 하지요. 경유 시간은 대충 3시간 20분 정도 걸리구요. 옐로스톤 리져널 공항 (Yellowstone Airport) 이나 잭슨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8/2022

View: 3919

미국 여행 – 옐로스톤 국립공원 (1) – 브런치

여행 루트를 지도에 표시해 보면,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있는 오클랜드(Oakland) 공항에서 솔트레이크시티(Salt lake city)까지 비행기로 이동 후, 렌터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8/19/2021

View: 9044

저렴한 옐로스톤 국립공원 항공권 – 익스피디아

웨스트옐로스톤 공항 (WYS)에서 옐로스톤 국립공원 중심가까지의 거리는 얼마나 되나요?

+ 여기에 표시

Source: www.expedia.co.kr

Date Published: 8/1/2021

View: 8592

옐로스톤 국립공원 – 나무위키

이밖에 공원 동쪽 코디(Cody)의 옐로스톤 리저널(Yellowstone Regional) 공항과 공원 서쪽 바로 옆의 웨스트 옐로스톤 공항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7/2022

View: 9401

옐로 스톤 국립 공원 주변 공항 – 2022

옐로 스톤 국립 공원 주변 공항 · 잭슨 홀 공항 (JAC) · 옐로 스톤 지역 공항 (COD) · 옐로 스톤 공항 (WYS) · 빌링스 로건 국제 공항 (BIL) · 보즈 먼 옐로 스톤 국제 공항 ( …

+ 여기에 표시

Source: kor.scissorspaperpen.org

Date Published: 6/8/2022

View: 3307

옐로우 스톤 공항 – Quang Silic

옐로우스톤으로 오는 항공편 – 엘로우 스톤 – 미국여행 세계여행. 옐로스톤 리져널 공항 (Yellowstone Airport) · 코디 시에 위치해 있는 이 공항은 …

+ 더 읽기

Source: quangsilic.com

Date Published: 7/10/2022

View: 4174

저가 항공편 도착 공항: 코디 / 옐로우스톤 스카이스캐너 제공

코디 / 옐로우스톤에 도착하는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시나요? 모든 주요 여행사와 항공사의 가격을 비교하여 특가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지금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skyscanner.co.kr

Date Published: 2/11/2022

View: 20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옐로우 스톤 공항

  • Author: Irvine Daddy 얼바인대디
  • Views: 조회수 1,610회
  • Likes: 좋아요 67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1. 7.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JWbHGdrk1E

옐로우스톤으로 오는 항공편

항공

한국에서 옐로 스톤으로 가는 직항은 없으며 로스앤젤레스(1,104마일)나 샌프란시스코, 또는 덴버(275마일)를 경유하여야 합니다. 일단 로스엔젤레스나 샌프란시스코, 덴버에서 경유하여 가는 시간은 대략 3시간 20분 정도 걸리며, 주로 옐로 스톤 리져날 공항과 잭슨홀 공항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경유지에 따라 이용되는 공항이 다르므로 도착하는 공항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옐로스톤 리져널 공항 (Yellowstone Airport)

코디 시에 위치해 있는 이 공항은 옐로스톤 공원 동쪽 입구에서 약 52마일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사실상 옐로 스톤과 제일 가까운 공항입니다.

옐로스톤 리져널 공항 전화: 1-307-587-5096

잭슨 홀 공항(Jackson Hole Airport)

잭슨 시에 있어서 덴버(Denver)나 솔트 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를 경유하여 연결되는 항공이 주로 이곳에 내리는데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남쪽입구에서 약 50마일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잭슨 홀 공항 전화: 1-307-733-7682

보즈맨스 갈라틴 필드(Bozeman’s Gallatin Field)

국제 공항은 아니며 30인승 이하의 경비행기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미니애폴리스(Minneapolis)와 덴버 를 경유하는 항공이 주로 이용하는 국내선전용입니다. 북쪽 입구에서 85마일, 서쪽입구에서 약 9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공항 이름처럼 공항이라기 보다는 간이 역의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보즈맨스 갈라틴 필드 전화: 1-406-388-6632

옐로스톤공항(WYS) – 저가 항공권 & 공항 이용정보

시내중심지역에서 옐로스톤공항 (WYS)까지는 약 1.05km 거리입니다.

시내중심지역에서 옐로스톤공항 (WYS)까지 거리는 얼마나 되나요?

출발 시간이 가장 이른 항공편은 솔트레이크시티 행 DL4306편이며, 출발 시간은 11:30입니다. 해당 항공편 탑승을 원하시는 경우, 원활한 탑승을 위해 출발 전날 공항 주변의 호텔에 투숙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옐로스톤공항 (WYS) 출발 항공편 중, 출발 시간이 가장 늦은 항공편은 무엇인가요?

미국옐로스톤 국립공원 가는방법과 여행기

1, 비행기로 가는 방법

한국에서 엘로스톤 바로 가는 직항은 없고,

로스엔젤레스 나 샌프란시스코,

또는 덴버를 경유해야 하지요.

경유 시간은 대충 3시간 20분 정도 걸리구요.

옐로스톤 리져널 공항

(Yellowstone Airport) 이나

잭슨 홀 공항(Jackson hole Airport)

공항을 이용하지만

항상 도착 공항을 미리 확인하는 것 중요해요.

보즈먼 공항에서 바로 웨스트 옐로스톤 연결 그레이하운드 버스는

매일 아침 9시에 출발 요금은 $18.25 소요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림

그레이하운드( 전화 1-800-231-2222)

공항에서 옐로스톤가기

택시 타기

옐로스톤 리져널공항에서는 2마일 떨어진

코디 시티까지

1인당 $5 한사람 추가하면 $ 1불 추가

Your Ride of Casper 전화 : (307)577-1226

R. C. Cab 전화: (307)235-5203)

코디 커넥션 택시 (307)587-9292

웨스트 옐로스톤 택시 (406)646-7359

2. 자가용(렌트카)으로

가는 방법

미국 여행은 자가용보다는

렌트카를 하는것이 휠씬 경제적

( 자동차 마일리지 높아짐와 여행때 자동차 손상이 올수 있으니-비포장도로)

자동차로 가면 주변 경관이 아름답기에 추천

몬타나주 리빙스톤에서 1-90번 도로를 이용하다가 US-89 만나는 지점에서

북쪽으로 가는 것

60마일 정도 달리면 옐로스톤 입구가 보임

하이웨이 212를 타고 Red Lodge와 Cooke City를 경유하여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으로 가는 길은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경과

몬태나의 최정상을 감상할 수 있어

이 길을 선택하면 좋음

몬태나 레드 라지 서쪽에 위치하는

이 구간은

Memorial Day 5월 마지막 월요일에서 가을까지 개방

날씨가 안좋을때는 폐쇄하니 날씨 상태를

잘 살핀후 떠나는 것이 좋아요.

3. 버스로 가는 방법

그레이하운드 버스 이용(전화 1-800-231-2222)은

솔트레이시티(Salt Lake City)의

그레이 하운드 디포에서

옐로스톤 서쪽 입구인 웨스트 엘로스톤까지 하루에 1번 버스가 있어요.

아침 9시 15분 출발, 걸리는 시간은 8시간, 요금은 $ 55

옐로스톤 입구는 5개

동쪽 입구는 5월~10월 차량 출입 가능

북동쪽입구는 몬타나주의 Cooke City, Montana를 통해 들어 가는 입구

서쪽 입구는 웨스트 엘로스톤의 타운과 가까워 4월 중순~ 10월까지 차량을

이용한 출입 가능

북쪽 입구는 Gardiner Montana, Gateway지역과 인접한 곳으로

차량으로 인해 공원으로 들어 갈 수 있는

유일한 입구

남쪽 입구는 5월 초~10월까지 차량을 이용 가능Jackson에서

Grand Teton 국립공원을 경유하여

들어가는 입구

숙소예약

워낙 유명한 곳이라 세계 곳곳 여행객들이

다 몰릴 성수기때는

일찍 예약을 해야 방을 구할 수가 있어요.

최소한 몇개월전….1년전부터 예약을 하는 이들도 있다고 해요

그만큼 경쟁이 심한 유명한 곳이니까요.

특히 외국인들은 일년중 휴가때를

미리 계획을 세우니

일찍 예약이 가능하겠지요?

Home

여기서 숙박을 예약 하세요

옐로스톤 국립공원내 숙박시설은 많이 비싸지만

주변에서 가려면 최소한 왕복 시간이 소비되니

좀 비싸더라도 옐로스톤 국립공원내

숙박을 하면

시간을 많이 절약하겠지요?

미국 여행 – 옐로스톤 국립공원 (1)

옐로스톤 국립공원 (Yellow Stone National Park) – 1

옐로스톤(Yellow Stone) 국립공원에는 화려한 수식어들이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이라는 타이틀이 그렇고 ‘살아있는 지구’, ‘태초의 자연’이라는 수식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표현들이다. 지구 어디에도 없는 대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옐로스톤 국립공원을 향해 출발한다. 여행 루트를 지도에 표시해 보면,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있는 오클랜드(Oakland) 공항에서 솔트레이크시티(Salt lake city)까지 비행기로 이동 후, 렌터카를 빌려 다섯 시간(520km) 정도를 운전해야 옐로스톤 국립공원 서쪽 입구에 닿을 수 있다. 서쪽 입구에서 국립공원 숙소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더 들어가야 하는 긴 여정이 시작된다.

옐로스톤 가는 비행기 표를 검색했을 때 그나마 저렴한 곳이 오클랜드 공항이어서 오클랜드 공항 근처로 숙소를 예약했다. 오전에 출발하는 비행기의 경우 공항 근처에 숙소를 잡는 것도 괜찮다. 호텔 가격도 시내보다 저렴하고 대부분 호텔이 공항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서 여행경비를 조금이라도 아끼기에 좋은 선택이다. 레드라이온 호텔에서 하룻밤 잘 자고, 이제 호텔 셔틀을 타고 오클랜드 공항으로 출발~!

레드라이온 호텔에서 공항까지 운행해주는 무료 밴 서비스

미국 저가항공인 사우스웨스트(South West) 항공을 이용하여 솔트레이크 시티까지 날아가야 한다. 비행기에 타보니 남자 승무원이 반갑게 맞는다. 시원시원하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

왼쪽 세 명, 오른쪽 세 명의 좌석구조라 왼쪽에 아이들과 엄마가 앉고 필자가 혼자 떨어져 오른쪽 가운데 좌석에 앉아야 한다. 그런데 필자랑 함께 타고 가야 할 아저씨들의 덩치가 장난이 아니다. 길지 않은 비행시간이지만 가운데 끼면 고생할 것이 뻔하다. 고민 끝에 둘째에게 얘기했더니 아빠의 처지를 이해하고 흔쾌히 자리를 양보해준다. 휴우! 필자도 편했고, 두 분도 편하게 갈 수 있어서 아저씨들은 만족한 듯한데, 아들 표정에서 약간의 긴장감이 묻어난다.

한 시간 삼십 분가량의 짧은 비행을 마치고 우리는 낯선 땅 솔트레이크 시티에 도착했다. 낯선 공항, 낯선 곳에서 우리 큰 딸을 즐겁게 맞아준 댕댕아, 고마워!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에 내려, 예약했던 렌터카를 픽업한다. LA에서 렌트를 처음 했을 때는 많이 긴장했었는데, 이제는 차 빌리는 것도 자연스럽다. 장거리 운전과 안전을 고려하여 조금 큰 차를 빌렸다. 포드 토러스 (TAURUS)다. 우리 가족의 안전을 부탁해!

다시 끝도 없는 길을 달리기 시작한다. 땅이 어찌나 넓은지, 사람이 살지 않는 땅이 지천으로 널려 있다. 저 멀리 소나기가 내린다. 사진 아래를 보면 도로 가에 파놓은 홈이 보인다. 저 홈이 우리가족 여행 첫 날에 졸음운전에 의한 사고를 방지해준 일등 공신다.

이제 다시 다섯 시간 운전하여 옐로스톤의 서쪽 입구인 West Yellow stone으로 가야 한다. 3열 시트가 있던 SUV보다는 불편하겠지만, 그래도 뒷자리에서 사이좋게 잠을 청하는 오누이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기만 하다.

차량이 거의 없는 왕복 4차선 도로가 쭉쭉 뻗은 길의 연속이라 처음 써보는 크루즈 기능을 On 시켜 놓고 운전해본다.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좀 지나자 바로 익숙해진다. 필요할 때 브레이크만 밟아주면 되니 정말 편안했다. 크루즈 기능을 켜 놓고 별로 힘들지 않게 운전해서 웨스트 옐로스톤에 도착했다.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다. 숙소에 짐을 풀기 전에 식당에 먼저 들어간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버팔로 동상이 있는 식당으로 들어선다. 식당 선택의 이유를 묻는다면, 옐로스톤의 상징은 뭐니 뭐니 해도 버팔로니까. (ㅎㅎ)

그런데 식당 이름은 버팔로 식당이 아니라 곰세마리 식당이다. ㅎ

식당 벽에는 정말 박제된 곰 세 마리가 있다. 아! 옐로스톤에도 곰이 많다는 얘기가 갑자기 떠올랐다. 좀 끔찍한 얘기지만, 우리가 여행 오기 얼마 전에 옐로스톤에서 여자 혼자 트레킹을 나갔다가 곰에 물려 죽는 사고가 있었다고 했다. 곰한테 공격당하는 중에 엄마에게 폰으로 구조요청을 하는데, 딸의 비명이 그대로 엄마에게 전해졌다는 끔찍한 사고 이야기였다. 요세미티에도 그랬고, 여기도 그렇고. 곰이랑 맞닥뜨리면 바로 생사의 기로에 서게 되니 조심 또 조심해야 할 일이다.

맛집인지 어쩐지 모르고 들어갔는데 사람이 많은 것을 보니 나름 괜찮은 집인가 보다.

음식도 푸짐하게 시키고, 필자가 좋아하는 와인도 한 잔 곁들여 만찬을 즐겨본다.

느긋하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예약했던 숙소로 왔다. 잠만 자고 내일 아침에 이동할 터라 저렴한 숙소로 잡았는데, 네 식구가 하룻밤 지내기에는 침대도 넓고 괜찮았다.

이제 내일부터는 본격적인 옐로스톤 여행이 시작된다!

옐로 스톤 국립 공원 주변 공항

옐로 스톤 국립 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의 경이 중 하나입니다. 화산 지대에 자리 잡은이 공원은 미국 국경과 거의 같은 종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동물들이 사는 곳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일부는 들소, 늑대 및 곰을 포함합니다.

옐로 스톤은 관광객들이 협곡, 강, 간헐천의 숨막히는 전경을 보게되는 곳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큰 환경 보호자가 아니더라도 공원에 방문 해야하는 놀라운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옐로 스톤이 와이오밍, 아이다 호, 몬태나와 같은 여러 주 경계를 가로 지르는 광대 한 지역에 걸쳐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옐로우 스톤이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크기에 대해 말하면, 공원은 2.2 백만 에이커 (약 3,500- 평방 마일) 이상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다른 입구에서 공원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남쪽 입구를 통과 할 계획이라면 잭슨 홀 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잭슨 홀 공항 (JA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Jackson Hole Airport는 와이오밍 주 잭슨에 있습니다. 실제로, 도심에서 북쪽으로 약 7 마일 거리입니다. 착륙 후 바로 국립 공원에 갈 계획이라면 좋은 일입니다. 공항이 그랜드 티턴 국립 공원에서 4 마일, 옐로 스톤 호수에서 약 80 마일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Jackson Hole Airport는 미국 국립 공원의 경계 안에 위치한 유일한 상용 공항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빨리 공원에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사실, 그것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공항의 연간 교통량은 300 천명 이상이며, 특히 와이오밍의 총 인구가 580 천명 미만인 것을 고려하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항은 미국 내 13 다른 목적지에서 직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뉴욕 (JFK 공항), 로스 앤젤레스 (LA 국제 공항) 및 시카고 (오 헤어 공항)와 같은 도시가 포함됩니다. 불행히도이 도시에서 직항하는 비행기는 그리 저렴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시카고에서 잭슨 홀 공항으로 바로 가려면 편도 티켓으로 400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래서 도중에 정류장이 있어도 더 나은 거래를 찾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SkyScanner와 같은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Jackson Hole Airport 특가를 찾으려면 공항 코드 JAC를 사용해야합니다.

옐로 스톤 지역 공항 (COD)

와이오밍 주에 위치한 또 다른 공항이 있습니다. 공항은 공원 입구 (옐로 스톤 공원 동쪽 입구)에서 53 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코디시와 매우 가까워 공원으로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는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코디에 대해, 도시는 공항의 실제 소유자입니다. 현재 솔트 레이크 시티가 유일한 목적지 인 델타 커넥션 (Delta Connection)과 덴버와 시카고를 오가는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 (United United Express)라는 두 항공사 만이이 공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옐로 스톤 공항 (WYS)

몬태나 주를 통해 옐로 스톤 국립 공원에 들어갈 계획이라면 여러 공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공항 코드가 WYS 인 옐로 스톤 공항입니다. 공항은 서쪽 입구의 공원 경계에 위치한 웨스트 옐로 스톤 (West Yellowstone) 마을에서 약 1.6km 떨어져 있습니다.

공항은 여름철, 즉 6 월에서 9 월까지만 개장합니다. 이 4 개월 동안 델타 커넥션 (Delta Connection)에서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솔트 레이크 시티 공항 (SLC)과 연결됩니다.

빌링스 로건 국제 공항 (BIL)

Billings Logan International Airport는 몬태나에서 두 번째로 바쁜 공항으로 매년 약 400 천 명의 승객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공항은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Billings 근처에 있습니다. 도심에서 공원 입구까지의 거리는 약 65 마일입니다.

이 공항에는 솔트 레이크 시티, 달라스, 덴버, 시애틀 등에 위치한 공항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여러 공항에 연결되는 여러 항공사가 있습니다.

보즈 먼 옐로 스톤 국제 공항 (BZN)

2013에서이 공항은 Billings Logan International Airport를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으로 정복했습니다. 매년 400 천 명 이상의 승객 탑승이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4 월 2018부터 공항은 알래스카 항공, 알레 지안 항공, 아메리칸 항공, 델타 항공, 프론티어 항공 및 유나이티드 항공의 5 개 항공사가 운항합니다.

이 항공사가 운항하는 일부 목적지는 시애틀, 라스 베이거스,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 세인트를 포함합니다. Paul, Denver, Chicago, Los Angeles 등. 공항은 공원 입구에서 80 마일 떨어진 벨 그라드에 위치한 옐로 스톤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솔루션처럼 보입니다.

아이다 호 폴스 지역 공항 (IDA)

아이다 호 (Idaho)를 통해 옐로 스톤 국립 공원 (Yellowstone National Park)에가는 사람들에게는 본빌 카운티 (Bonnville County)의 아이다 호 폴스 리 저널 공항 (Idaho Falls Regional Airport)이 최고의 솔루션 인 것 같습니다. 뉴욕주의 한 공항에만 IDA보다 연간 탑승 승객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아이다 호에서 가장 분주 한 공항과는 달리이 공항은 옐로 스톤과 매우 가깝습니다. 실제로 공항과 가장 가까운 공원 입구 사이의 거리는 약 70 마일입니다. West Entrance를 통해 옐로 스톤에 들어가려면 100 마일을 약간 넘는 거리를 커버해야합니다.

이 공항에 3 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Allegiant Air는 연중 내내 라스 베이거스와 피닉스로 직항하는 항공편을 제공하며, 오클랜드와 로스 앤젤레스는 연중 특정 시간에만 이용할 수있는 목적지입니다. 델타 커넥션은 미네소타 / 세인트 폴뿐만 아니라 공항을 솔트 레이크 시티로 연결하는 항공사이지만, 미네소타 행 항공편은 계절별로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는 아이다 호 폴스 리 저널 공항에서 덴버 인터내셔널까지 계절별 항공편 만 제공합니다.

코디 / 옐로우스톤(COD)공항 항공권 특가 왕복 최저가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COD) 도착 저가 항공권 검색 방법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저가 항공권을 찾고 계신가요?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을 최저가로 예약하고 편리하게 여행하기 위한 팁을 확인하세요.

‘검색’ 버튼만 누르세요. 모든 주요 항공사와 온라인 여행사의 항공권을 비교해서,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 드립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므로, 화면에 나오는 액수 그대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주요 항공사와 온라인 여행사의 항공권을 비교해서,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 드립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므로, 화면에 나오는 액수 그대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날짜를 조정해 최저가 COD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여행 날짜를 조정할 수 있다면 스카이스캐너의 ‘한 달 전체’ 기능을 사용하여 가장 저렴한 달이나 날짜에 원하는 출발지에서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여행 날짜를 조정할 수 있다면 스카이스캐너의 ‘한 달 전체’ 기능을 사용하여 가장 저렴한 달이나 날짜에 원하는 출발지에서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가격 변동 알림을 설정하세요.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저가 항공권 가격 변동 추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하실 수 있도록 요금이 오르거나 내릴 때마다 이메일이나 푸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저가 항공권 가격 변동 추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하실 수 있도록 요금이 오르거나 내릴 때마다 이메일이나 푸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까지 환승 없이 떠나세요.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으로 가는 직항 항공편만 보고 싶으세요? 검색할 때 ‘직항만’에 체크하세요. COD 직항 항공편이 있으면 검색 결과에 표시됩니다.

안심하고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 도착 비행기 표를 예약하세요

2020년에 대부분의 항공사가 코로나19 유행 상황에서도 최대한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정책 중 일부는 유행이 정점을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시행되고 있어서, 코디 / 옐로우스톤 공항 또는 다른 곳으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때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옐로우 스톤 공항

다음은 Bing에서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 옐로스톤
  • 옐로우스톤
  • 미국 옐로스톤
  • 옐로스톤 관광지
  • 옐로스톤 국립공원
  • 미국 여행
  • 미국일주
  • 미국 횡단
  • 미국 자동차여행
  • 미국 차박 여행
  • 미국 여행 추천
  • 미국 여행지
  • 미국 여행 2022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YouTube에서 옐로우 스톤 공항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옐로스톤 확장판 영상! 옐로우스톤에 방문하시기 전 알아야 할 것들 입니다. 꼭 여행 가기 전 꼭 참조 하세요! | 옐로우 스톤 공항,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