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영어 로 진학 하기 –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chewathai27.com/you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Chewathai27.com/you/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637,621회 및 좋아요 28,44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발달된 나라는 어디일까요? 가장 똑똑한 사람들이 사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선진적인 기술, 혁명적인 발명,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들이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나라들이 있습니다. 과연 이 나라 국민들은 정말 그 명성에 걸맞게 똑똑할까요? 그리고 여러분 나라의 평균 지능 지수 순위는 어떨까요?
좋아할 만한 다른 영상:
나라별 최고 기록
https://youtu.be/ZJXDb8RHoOg
TIMESTAMPS
남아프리카 공화국 0:27
사우디아라비아 0:58
인도 1:37
인도네시아 2:21
필리핀 2:59
말레이시아 3:36
포르투갈 4:18
이탈리아 4:50
스페인 5:20
미국 5:48
호주 6:24
영국6:49
독일7:16
캐나다7:38
네덜란드 8:02
일본 8:30
중국 9:04
대한민국 9:30
싱가포르 10:08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남아프리카에는 30,000개의 학교가 있으며, 그중 26,000개의 학교가 정부의 지원을 받습니다. 7살에서 15살까지는 의무 교육 기간입니다.
– 사우디 아라비아는 평균 81의 지능 지수와, 6세부터 시작하는 무료 초등교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별이 다른 아이들은 한 교실에서 함께 공부하지 않습니다.
– 1인당 2만 5천 원 정도의 현저하게 낮은 교육비 지출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평균 81의 지능 지수를 자랑합니다.
– 말레이시아에 사는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4살에 유치원에 가지만, 그렇게 일찍 시작하는 것이 의무는 아닙니다. 초등학교는 6살에 시작해서 6년제입니다.
– 포르투갈은 공교육에 국민 1인당 약 75만 원을 투자합니다. 18세까지의 모든 공교육은 무료이며, 의무 교육입니다.
– 이탈리아는 과학과 예술에서 전 세계에 큰 공헌을 한 위대한 인물들을 배출한 나라이며, 국민 평균 지능 지수 97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남유럽에서 가장 큰 나라인 스페인의 평균 지능 지수도 97입니다. 스페인 정부는 지난 25년 동안 교육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 4,500개의 공인된 고등 교육 기관을 갖춘 미국은 전 세계 각국의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학문의 요새입니다.
– 수세기 동안의 교육 전통과 높은 기준을 가진 나라 영국은 지능 지수 100을 넘는 첫 번째 나라입니다. 아이들은 3살에 학교를 시작하고, 16살이 되면 공부를 계속하거나 학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 캐나다는 삶의 질, 시민 평등권, 그리고 교육에 있어서 많은 세계 랭킹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평균 지능 지수 101은 그다지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 네덜란드인들은 법적으로 5살부터 16살까지 학교에 다니지만, 부모들이 4살 때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것은 꽤 흔한 일입니다. 비록 국가의 공용어는 네덜란드어지만, 학교와 대학에서의 많은 수업들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 세계에서 평균 수명이 가장 길고 첨단기술로 유명한 일본은 지능 지수에서 105점을 받았습니다. 일본의 학교 출석률은 약 99.99%입니다.
– 한국은 기술뿐만 아니라 읽고 쓰는 능력, 수학, 과학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유치원 교육은 비록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경우는 3살부터 시작합니다.
– 독립 도시 국가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발달한 나라 중 하나이며, 108점으로 지능 지수 순위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영어로 진학하기
기초영어. 기초영어 정보. 기초영어 학원 수강신청 · 토익. 토익 정보. 2022년 토익시험일정 · 텝스. 텝스정보. 2022년 텝스시험일정 · 토스·오픽. 스피킹 정보. 2022년 토스 …
Source: www.hackers.co.kr
Date Published: 7/20/2022
View: 1322
on Twitter: “<영어로 진학하기> [고우해커스] http://t.co/F6JV9gjP”
Conversation .. @eunJOO_yi. <영어로 진학하기> [고우해커스] http://gohackers.com/spoon/?u=zUiQu · 2:22 AM · Feb 13, 2012·goHackers.com.
Source: twitter.com
Date Published: 12/27/2022
View: 5388
[중국 대학 유학] 중국 대학 영어로 진학하기 – 브런치
[중국 대학 유학] 중국 대학 영어로 진학하기 · 우리는 해외유학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미국을 떠 올린다. · 중국은 국제 문제에서 빠질 수 없는 나라다.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2/15/2021
View: 868
영어로 진학하는 일본 명문 대학 > 공지사항 | 시사일본어학원
HOME > 공지/커뮤니티 > 공지사항. 영어로 진학하는 일본 명문 대학. 날짜21-09-13 15:32 조회수316. 관련링크. 본문. Emotion Icon. 댓글목록.
Source: sisasuwon.co.kr
Date Published: 8/5/2022
View: 671
효과적인 초중고 유학준비 – CLI 아카데미
하지만, 미국에서는 대학을 진학하기 위한 제반 서류들을 제출하는 것들 … 따라서, 부모님의 품을 떠나 혼자 유학을 갈 수 있는 최적기로는 어는 …
Source: www.clistudy.co.kr
Date Published: 10/21/2022
View: 6878
3월 학평 이후 고3 수험생이 알아야 할 대입준비 | 조선에듀
학평 점수로 진학에 필요한 본인 수준 가늠해볼 것 … 전형의 경우 국어·수학·영어·사회·과학 등 주요 교과 위주로 성적을 반영하기 때문에 과목별 …
Source: edu.chosun.com
Date Published: 5/5/2022
View: 336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영어 로 진학 하기
- Author: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 Views: 조회수 2,637,621회
- Likes: 좋아요 28,443개
- Date Published: 2019. 3.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FgAA1UCeS8
고우해커스 영어로 진학하기 + GPA 계산기 사이트 연결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는 파일입니다.
{FILENAME}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될 경우 시스템성능 저하,
개인정보 유출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avaScript is not available.
We’ve detected that JavaScript is disabled in this browser. Please enable JavaScript or switch to a supported browser to continue using twitter.com. You can see a list of supported browsers in our Help Center.
Help Center
[중국 대학 유학] 중국 대학 영어로 진학하기
미래교육, 중국인 대학 전문가들이 대학 진학 안내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무료 상담 제공
우리는 해외유학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미국을 떠 올린다. 그만큼 미국으로 가는 유학생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제 세상은 바뀌어 가고 있다. 이제 영어를 하는 학생들이 미국, 영국, 홍콩, 싱가포르 뿐 아니라 중국 대학을 영어로 가는 것을 생각해 볼 때가 됐다.
중국은 국제 문제에서 빠질 수 없는 나라다. 세계 경제에서 중국을 빼놓을 수 없다. 중국은 중장기적 안목으로 볼 때 유학하기 좋은 나라다. 중국은 아직 미국 등 선진국에 비하면 분명히 뒤진 나라다. 굳히 표현하자면 ‘잠자는 용’이다. 언젠가는 세계 중심이 아시아로 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날 중국은 그 한 축으로 활약을 할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 중국 유학을 중국어로 가야 하나? 영어로 가야 하나? 중국 유학을 가려면 중국어로 가는 게 맞다. 그러나 아직 빠르다. 중국 유학은 당분간 영어로 가는 게 낫다.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이 중국 유학을 중국어로 갔다. HSK를 배워서 지원을 했고 그래서 중국 대학에서 중국어로 전공을 했다. 그런데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을 하고 있다.
지금 시점에 중국 대학을 중국어로 가면
1. 취업이 문제
중국 정부는 중국 대학을 졸업한 유학생들에게 곧바로 취업 허가를 내주지 않는다. 즉 2년 이상의 취업 경력자에 한해 취업 허가를 내주고 있다. 따라서 중국 대학을 졸업하고 곧바로 중국 기업에 취업은 안 된다. 해외 기업이나 한국 기업에 취업을 해야 하는 데 그게 쉽지 않다. 영어를 잘 구사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국적 기업 취업이 어렵다. 영어와 중국어를 잘하는 중국 학생들이 얼마든지 있다.
2. 상위권 대학에서 학업을 따라가기 힘들다
중국 대학은 2800여 개다. 이 가운데 베이징, 칭타오 등 상위권 대학에는 가오카오 고득점을 받은 매우 우수한 중국 학생들이 입학한다. 이 학생들은 거의 영재들이다. 보통의 한국 유학생들은 HSK로 입학을 해서 이 학생들과 겨룰 때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다. 베이징, 칭화, 푸단, 저장, 상해 자이퉁 등 명문대에 유학한 한국 학생들이 학점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 필자가 만난 많은 학생들이 GPA 3.0을 넘기기 힘들어 했다. 절강대학의 경우 HSK 4급을 딴 한국 학생들의 입학을 허가하고 있으나 이들이 살아남을 확률은 거의 없다. 그만큼 공부를 잘하는 중국학생들이 많다. 어설픈 중국어로 중국학생들과 겨루기 어렵다.
그러나 영어로 가면 중국 영재 학생들과 겨룰 수 있다. 한국 학생이나 중국 학생이나 영어는 외국어이기 때문에 경쟁에 전혀 걸림돌이 없다. 중국 대학을 영어로 졸업하면 영어권 국가 대학원으로 진학을 하거나 영어권에서 취업을 할 수 있다. 학비가 없거나 저렴한 유럽 대학이 주요 대상국이다. 수많은 학생들이 지금 고민하는 것처럼 중국어로 중국 대학을 나왔을 경우 한계에 부딪힌다. 그러나 이런 한계를 아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누구도 이를 이야기하는 사람이 없다.
■ 중국 대학 내신과 토플 80점이면 가능
미래교육연구소 매주 금 오후 2시 무료 상담
중국의 많은 명문 대학들 가운데는 Class A(일류 대학)들이 많다. 중국어로는 들어가기 힘든 대학들이다. 그러나 내신과 토플만 80점 있다면 가능하다. 인문사회 및 경영에서부터 자연과학, 엔지니어링까지 다양한 전공을 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학비가 저렴하고 교육의 질이 높다는 것이다. 중국 대학들은 월드 클래스 대학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미래교육연구소는 중국 대학을 중국어는 물론 영어로 가는 학생들을 위한 ‘중국 대학 진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중국인(한족) 전문가들이 직접 컨설팅을 한다. 중국 전문 유학원들보다 더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상담 희망자는 아래 주소로 문의 또는 등록을 하면 된다. <미래교육연구소>
효과적인 초중고 유학준비
* 선입견, 편견배제
일부는 아직도 ‘조기 유학’을 ‘도피성 유학’의 개념이 떠오르는 경우도 있다. 적잖은 학생들이 우리나라의 학교체제에서 학업상, 친구 관계등 적응을 못하여 하나의 돌파구로써 해외로 조기 유학을 떠나는 경우도 있다.
일부 학생들의 공부는 뒷전에 둔 채 도피적, 소비적인 형태들이 성실한 많은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향이 있다. 점점 초중고 유학에 대한 개념이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일부 특정층이 아닌 많은 학생들이 초중고 유학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다.
지금은 현재의 교육제도에 대한 불만 해소및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방법의 하나로 학생들 사이에서 해외 유학을 선호하고 있다.
명확한 유학 목적 설정과 초중고 유학을 가야하는 지에 대한 정확한 목적이 있어야지만 유학 성공의 확률이 높다. 따라서, 유학을 가기 전에 꼭 미리 정해야 할 사항으로, 왜 나는 유학을 가려고 하는가? 또는 왜 나의 아이를 유학을 보내려고 하는가? 에 대하여 정확한 답이 필요하다. 이러한 물음에 대한 답이 나온다면 다음에는 언제 떠날것인가?, 어느 지역으로 갈 것인가?, 나의 현재 성적은 어느 정도인가?, 나의 영어 실력은 어는 수준인가?, 비용은 연간 어느 정도로 예상하고 있는가? 등의 질문에 체크를 해가며 기초준비를 한다.
이는 유학을 떠나기 전에 꼭 결정을해야할 중요한 사항으로써 반드시 부모, 학생, 더 나아가 유학 상담을 해 줄 수 있는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 다음으로, 유학을 결정했다면 떠나려고 하는 나라의 학교에서 학생에게 원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최대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영어 테스트 성적을 올리는 것 외에 학생이 준비해야 하는 여러가지 사항들이 포함된다.
예를들어, 초중고 유학을 떠나는 학생과 부모님들의 생각은 한국과 외국의 중 고교 수업 내용의 차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현지 학생들보다 불리할 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대학을 진학하기 위한 제반 서류들을 제출하는 것들 중에 성적(SAT) 비중과 함께 방과후 활동(봉사 활동, 과외 활동, 특기 사항)에 대한 활동 상황이 원서를 쓰는데 방대하게 작용하므로 ‘활동(activity)란’에 ‘공부’ ‘헌혈’, 기껏해야 ‘과학 경시대회 입상’, ‘피아노 경연대회 입상’등 미미한 활동 상황을 기입한다면 명문 대학을 응시할 경우 미국에서 공부한 학생들과 경쟁할때 상대적으로 불리할 수 있다. 따라서 유학 결정을 했다면 지금부터 자신이 할 수 있는 방과후 활동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미리 조금씩 준비하는것이 유리하다.
* 학생의 성격및 성향 파악
한국에서의 학교 공부를 좀 더 나은 선진국의 학교에서 배움으로써 더 나은 자기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학생의 성격과 의지에 따라 한국에서 별로 성적이 좋지 않은 학생이라도 유학을 가서 성공할 확률은 굉장히 높다. 반면, 아무리 한국에서 성적이 좋은 학생이라도 한국의 주입식 교육 방법에 익숙해 있으며 학업이외의 다른 활동에 전혀 관심이 없거나 대인 관계에 무척 수동적인 학생이라면 유학을 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학교 생활을 할 것이다.
* 유학의 적정 시기 파악
유학의 적정 시기는 각자의 유학에 대한 목적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본다. 즉, 어학을 위한 유학이 최우선 목적이라면 가능하면 빠를수록 좋고, 대학 진학을 위한 유학이라면 9학년때 유학을 가는것이 유리하다고 본다. 일반적으로 초중고 유학의 적정 연령은 초등학교 5,6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 2학기(중학교 졸업직후)까지가 제일 좋다고 볼 수 있다.
언어 습득면에서 볼 때는 나이가 어리면 어릴수록 유학을 떠나는 것이 유리 하지만 너무 일찍 떠나면 현지 문화를 제대로 이해할 능력이 없고 적응하기도 쉽지 않아 힘든 경우가 생긴다. 따라서, 부모님의 품을 떠나 혼자 유학을 갈 수 있는 최적기로는 어는 정도의 자아가 성립이 되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기(중학교 2-3)가 제일 적절하며 또한 미국 대학에서 9학년부터의 학교 성적은 물론 활동 상황을 보고자 하기 때문에 유학의 시기를 9학년에 맞추어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다. 고등학교 2학년 이후의 유학하는 경우는학업면에서 많은 문제를 이야기 할 수 있다. 즉, 이 시기에 유학을 갈 경우, 대학 진학을 위한 수능시험(SAT)을 11학년(고 2) 후반부터 보고 외국인을 위한 시험(TOEFL)을 봐야하기 때문에 대입 원서를 12학년 첫 학기 때부터 준비해야하는 상황에서 유학 오자 마자 새 환경에 미처 적응하기도 전에 입시 공부를 해야하는 부담이 있다.
* 해외 학교에 대한 정확한 정보 파악
현재 우리나라에서 해외에 있는 학교로 유학을 가기 위해서는 미국을 제외하고는 공립학교에 갈 수 있다. 미국인 경우는 비자 문제로 인하여 사립학교밖에는 갈 방법이 없으므로 학교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사전에 파악하여 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즉, 사립학교는 학교마다 특성과 개성이 있으므로 사전에 파악하여 일률적인 우리 나라의 학교 체제와는 사뭇 다르다. 따라서 학교에 관한 정확한 정보 파악이 중요하다고 볼 즉, 학비(Tuition fee), 교사진 자질, 졸업생의 대학 진학 과정, ESL 수업 여부, Summer Program여부, 입학 허가 요건, 학샌수, 외국인 학셍수, 기숙 학생수, SAT 점수, AP Program 여부, 학교 주변 환경, 종교 상황등을 자세히 파악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학교에 한국 학생수가 어느 정도 있느지에 대한 정보도 사전에 꼭 필요하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영어 로 진학 하기
다음은 Bing에서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 밝은면 독창성 창조성 영감
- bright side Korea
- bright side video
- creativity inspiration
- Bright Side Korean
- OECD
- 경제협력개발기구
- 최고 고육의 나라
- 최고의 학교 체계
- 최고의 교육 체계
- 세계 교육 순위
- 전 세계 교육 랭크
- 교육의 질
- 미국의 교육
- 싱가포르의 교육
- 대한민국의 교육
- 캐나다의 교육
- 영국의 교육
- 스페인의 교육
- 사우디아라비아의 교육
- 포르투갈의 교육
- 이탈리아의 교육
- 독일의 교육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YouTube에서 영어 로 진학 하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 영어 로 진학 하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