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자 카레 소우 자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chewathai27.com/to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자 카레 소우 자 소우자 사몬지, 루크 락홀드, 로버트 휘태커, 요엘 로메로, 요엘 로메로 목, 게 스텔 럼, 가스텔럼, 잭 허 맨슨
‘주짓수 파이터’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종합격투기 은퇴…주짓수 전념할 것 – 랭크파이브(RANK5)
- Article author: rank5.kr
- Reviews from users: 41231 Ratings
- Top rated: 4.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주짓수 파이터’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종합격투기 은퇴…주짓수 전념할 것 – 랭크파이브(RANK5)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주짓수 파이터’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종합격투기 은퇴…주짓수 전념할 것 – 랭크파이브(RANK5) Updating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전 스트라이크포스 미들급 챔피언이자 UFC에서 활동했던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브라질)가 화요일(41, 한국시간) 은퇴를 선언하며 18년간의 격투기 선수 생활을 정리했다. 남미 격투기 언론 ‘콤바테’에 따르면 소우자는 주짓수 무대로 되돌아갈 것이며 종합격투기 선수로서 활동을 접는다고 전했다.소우자는 “나는 이미 격투계에서 많은 경기를 가졌다. 반면 주짓수에선 너무 어린 나이에 은퇴했다”라며 “다신 종합격투기 무대에 설 계획이 없다. 내가 역사를 만든 스포츠,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포츠로 돌아갈 것”이라자카레,UFC,은퇴,주짓수,호나우도 소우자
- Table of Contents: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 MMA에서 은퇴한 후 복싱 데뷔 예정 – FT스포츠
- Article author: www.ftimes.kr
- Reviews from users: 38841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 MMA에서 은퇴한 후 복싱 데뷔 예정 – FT스포츠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 MMA에서 은퇴한 후 복싱 데뷔 예정 – FT스포츠 Updating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는 그의 재능을 사각의 링으로 가져갈 것이다.오랫동안 스트라이크포스와 UFC의 파이터였던 자카레 소우자는 주짓수를 많이 하는 그래플링 격투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MMA에서 은퇴한 이후, 그는 복싱을 훈련하기 시작했고 그것을 즐겼으며, 이제 그가 복싱 선수로서의 계약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소우자는 Sherdog.com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훈련 루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복싱을 훈련하기 시작했고 내가 좋아하는 싸움을 하자는 제안을 받았다.”라고 말했다.소우자는 구두로 계약에 동의했지만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자카레 소우자,그래플링,스트라이크포스,UFC,복싱
- Table of Contents:
자카레 팔 부러졌는데 웃으며 퇴장…”곧 수술대로” < UFC < 격투기 < 기사본문 - SPOTV NEWS
- Article author: www.spotvnews.co.kr
- Reviews from users: 12550 Ratings
- Top rated: 4.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자카레 팔 부러졌는데 웃으며 퇴장…”곧 수술대로” < UFC < 격투기 < 기사본문 - SPOTV NEWS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자카레 팔 부러졌는데 웃으며 퇴장…”곧 수술대로” < UFC < 격투기 < 기사본문 - SPOTV NEWS Updating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41, 브라질)는 도복을 입어도 도복을 벗어도 '슈퍼 블랙벨트'다. 세계브라질리안주짓수선수권대회(문디알)에서 8개 금메달을 쓸어 담았다. 노기 그래플링 대회인 ADCC월드챔피언십에서도 두 차례 우승했다. 2003년부터 활동한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26승 중 14승을 서브미션으로 장식했다. 당연히 탭을 쳐 패배한 적은 없었다. 그래서 자카레의 첫 서브미션 패배는 충격적이다. 자카레는 16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 휴스턴 토요타센터에서 열린 UFC 262 미들급 경기에...
- Table of Contents:
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단영역
전체메뉴
자카레 소우자, 미국에서의 삶과 부상회복 | UFC
- Article author: kr.ufc.com
- Reviews from users: 1203 Ratings
- Top rated: 4.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자카레 소우자, 미국에서의 삶과 부상회복 | UFC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자카레 소우자, 미국에서의 삶과 부상회복 | UFC Updating
- Table of Contents:
Main navigation
트랜드
Footer
[UFC미들급]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Ronaldo ‘Jacare’ Souza)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49147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UFC미들급]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Ronaldo ‘Jacare’ Souza)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UFC미들급]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Ronaldo ‘Jacare’ Souza)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Total UFC
이 블로그
Middle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Middle
카테고리 글
자 카레 소우 자
- Article author: mrparkerbjj.com
- Reviews from users: 40109 Ratings
- Top rated: 4.9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자 카레 소우 자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자 카레 소우 자 Updating
- Table of Contents: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455 tips update new.
‘주짓수 파이터’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종합격투기 은퇴…주짓수 전념할 것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인스타그램
[랭크파이브=정성욱 기자] 전 스트라이크포스 미들급 챔피언이자 UFC에서 활동했던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브라질)가 화요일(41, 한국시간) 은퇴를 선언하며 18년간의 격투기 선수 생활을 정리했다. 남미 격투기 언론 ‘콤바테’에 따르면 소우자는 주짓수 무대로 되돌아갈 것이며 종합격투기 선수로서 활동을 접는다고 전했다.소우자는 “나는 이미 격투계에서 많은 경기를 가졌다. 반면 주짓수에선 너무 어린 나이에 은퇴했다”라며 “다신 종합격투기 무대에 설 계획이 없다. 내가 역사를 만든 스포츠,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포츠로 돌아갈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서 그는 “주짓수 복귀를 위한 훈련에 돌입할 것이다. 현대 주짓수는 엄청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 또한 나에겐 새로운 도전이다”이라고 이야기 했다.
소우자는 그래플링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파이터다. 아부다비 컴뱃 레슬링(ADCC)에서 두 차례 우승을 거뒀으며 세 차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주짓수의 꽃이라고 부르는 월드 주짓수 챔피언십-문디알에선 2002년과 2004년을 제외하곤 2001년부터 2005년까지 체급(88kg 이하급)과 무제한급에서 우승을 거뒀다.
그래플링과 더벌어 2003년부터 종합격투기 선수로 활약했던 소우자는 브라질에서 7승 1패를 기록한 뒤 2008년 일본 종합격투기 단체 ‘드림’과 계약했다. 드림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한 뒤 2009년 미국 격투기 단체 스트라이크포스와 계약하고 7승 1패를 기록했다. 2010년에는 스트라이크포스 미들급 챔피언이 되기도 했다.
스트라이크포스가 UFC에 합병된 뒤 2013년에 UFC에서 처음 경기를 뛰었다. 오카미 유신, 게가드 무사시, 요엘 로메로, 비토 벨포트, 로버트 휘테커 등 쟁쟁한 선수들과 겨루며 경쟁했으나 스트라이크포스 시절 처럼 챔피언벨트를 허리에 두르진 못했다.
2019년부터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8년 11월 크리스 와이드먼에게 승리했지만 2019년 4월 잭 허먼슨에게 패배했고 연이어 얀 블라코비치에게도 패배했다.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취소되기도 했으며 2021년 5월 안드레 무니즈에게 암바로 패배한 것이 종합격투기 경기 마지막이 됐다.
저작권자 © 랭크파이브(RANK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 MMA에서 은퇴한 후 복싱 데뷔 예정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는 그의 재능을 사각의 링으로 가져갈 것이다.
오랫동안 스트라이크포스와 UFC의 파이터였던 자카레 소우자는 주짓수를 많이 하는 그래플링 격투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MMA에서 은퇴한 이후, 그는 복싱을 훈련하기 시작했고 그것을 즐겼으며, 이제 그가 복싱 선수로서의 계약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소우자는 Sherdog.com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훈련 루틴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복싱을 훈련하기 시작했고 내가 좋아하는 싸움을 하자는 제안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소우자는 구두로 계약에 동의했지만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아 어떤 프로모션을 하고 누구와 맞붙게 될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소우자는 새롭고 향상된 타격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직 이벤트의 이름은 말할 수 없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제 복싱이 이미 날카로워지고 있다는 것이다.” 라고 소우자는 말했다. “나는 주짓수 출신이지만, 항상 복싱을 좋아했고, 내 MMA 시합을 보면, 항상 강한 손을 가지고 있었다.” 라고 말했다.
자카레 소우자가 UFC에서 경쟁하는 동안 그가 타격으로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소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계속 노력해왔고 자신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소우자는 지난 5월 UFC 262에서 안드레 무니즈에게 서브미션 패배를 당했다. 패배 후, 그는 MMA에서 은퇴했고 많은 사람들은 그가 격투 스포츠에서 싸우는 것을 끝낼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분명히 그렇지 않았다. 이 패배는 케빈 홀랜드에게 KO패 당하고, 얀 블라코비치와 자크 헤르만손에게 연속 판정패를 당하며 4연패로 이어젔다. 그의 경력에서는 크리스 와이드먼, 게가드 무사시, 로비 라울러, 그리고 데릭 브런슨을 상대로 주목할 만한 승리를 거두었다.
과연 자카레 소우자는 복싱에서도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을지 팬들은 그의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FT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카레 팔 부러졌는데 웃으며 퇴장…”곧 수술대로”
▲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는 4연패에 빠졌다. 게다가 첫 서브미션 패배였다. 팔까지 부러졌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호나우두 자카레 소우자(41, 브라질)는 도복을 입어도 도복을 벗어도 ‘슈퍼 블랙벨트’다.세계브라질리안주짓수선수권대회(문디알)에서 8개 금메달을 쓸어 담았다. 노기 그래플링 대회인 ADCC월드챔피언십에서도 두 차례 우승했다.
2003년부터 활동한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26승 중 14승을 서브미션으로 장식했다. 당연히 탭을 쳐 패배한 적은 없었다.
그래서 자카레의 첫 서브미션 패배는 충격적이다. 자카레는 16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 휴스턴 토요타센터에서 열린 UFC 262 미들급 경기에서 안드레 무니즈(31, 브라질)에게 1라운드 3분 59초 테크니컬 서브미션으로 졌다.
오른팔이 부러졌다. 워낙 깊게 걸린 암바라 빼낼 틈이 없었다. 팔이 뚝 부러지자 심판이 이를 알아차리고 경기를 끝냈다. 탭을 칠 겨를이 없이 조르기에 정신을 잃거나 꺾기에 뼈가 부러져 패배할 경우, 이를 ‘테크니컬 서브미션(Technical Submission)’이라고 한다.
자카레는 수술대에 오른다. 경기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엑스레이 사진을 찍었고 상박골 골절 진단을 받았다. 상박골은 어깨와 팔꿈치 사이에 있는 긴 뼈다.
자카레 주치의 힉슨 모라에스는 미국 종합격투기 뉴스 사이트 MMA 파이팅과 인터뷰에서 “브라질로 돌아오는 대신 미국에서 긴급 수술을 받는다. 일반적인 골절이다. 자카레는 괜찮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카레는 2004년 세계브라질리안주짓수선수권대회 검은 띠 앱솔루트 결승전에서 팔이 부러졌지만 끝까지 버텨 라이벌 호저 그레이시에게 승리한 바 있다. 주짓수 역사에서 손꼽히는 명승부로 남아 있다.
17년이 지난, UFC 262에서도 자카레는 의연했다. 팔이 부러진 상태에서 패배를 인정하고 미소를 띠며 옥타곤을 빠져나갔다.
자카레는 ESPN과 인터뷰에서 큰 고통은 없다고 밝혔다. “UFC는 내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세상이 멈췄을 때, UFC는 우리 파이터들에게 기회를 줬다”고 말했다.
다만 1979년생 자카레의 나이가 걱정이다. 팔이 부러져도 경기하던 28살 청년이 아니다. 치료 후 재활을 거쳐 돌아와도 나이가 많고 기량이 예전 같지 않아 4연패 부진을 탈출할 수 있을지 미지수.
▲ 크리스 와이드먼은 정강이 골절상에 고통스러워했다.
UFC에서 골절상 이후 내리막길을 걷는 노장 파이터가 있었다.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는 2011년 프랭크 미어에게 기무라에 걸려 팔이 부러졌다. 1승 뒤 3연패 하고 은퇴했다. 앤더슨 실바는 2013년 크리스 와이드먼과 2차전에서 정강이가 부러지고 전성기가 끝났다.
지난달 25일 UFC 261에서 실바와 똑같이 정강이 골절상을 입은 와이드먼도 재기가 가능할지 불투명하다.
2004년 미어의 암바에 팔 골절상으로 패한 팀 실비아는 이후 6연승 하며 건재를 자랑한, 몇 안 되는 경우다. 당시 실비아는 만 28세로, 창창할 때였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자 카레 소우 자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소우자 사몬지, 루크 락홀드, 로버트 휘태커, 요엘 로메로, 요엘 로메로 목, 게 스텔 럼, 가스텔럼, 잭 허 맨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