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미국 응급실 비용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chewathai27.com/to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미국 응급실 비용 미국 무보험 응급실, 미국 응급실 보험처리, 미국 응급실 청구서, 미국 응급실 CT 비용, 미국 병원비 협상, 미국 병원비 못 내면, 미국 유학생 병원비, 미국 감기 진료비
미국 응급실 ER 경험기(feat. 후덜덜한 병원비….)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45506 Ratings
- Top rated: 4.3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응급실 ER 경험기(feat. 후덜덜한 병원비….) : 네이버 블로그 ++추후 profession fee 청구서까지 받은 후, 도저히 말이 안되는 비용이다 싶어 보험사 통해 병원에 연락했더니 크레딧으로 잡고 있었다며 400몇십불 환불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응급실 ER 경험기(feat. 후덜덜한 병원비….) : 네이버 블로그 ++추후 profession fee 청구서까지 받은 후, 도저히 말이 안되는 비용이다 싶어 보험사 통해 병원에 연락했더니 크레딧으로 잡고 있었다며 400몇십불 환불 …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Reality Bites
이 블로그
LIFE_in USA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LIFE_in USA
카테고리 글
ìê¸ì¤ ì´ì©ë¹ 6000ë¶ – ASKë¯¸êµ – 미주ì¤ìì¼ë³´
- Article author: ask.koreadaily.com
- Reviews from users: 38917 Ratings
- Top rated: 3.2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ìê¸ì¤ ì´ì©ë¹ 6000ë¶ – ASKë¯¸êµ – 미주ì¤ìì¼ë³´ 유학생 부부인데요 작년9월 와이프가 배가 심하게 아파서 응급실을 이용했는요 병원비가 6000불이 넘게 나왔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지 난감하네요 유학생부부라 돈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ìê¸ì¤ ì´ì©ë¹ 6000ë¶ – ASKë¯¸êµ – 미주ì¤ìì¼ë³´ 유학생 부부인데요 작년9월 와이프가 배가 심하게 아파서 응급실을 이용했는요 병원비가 6000불이 넘게 나왔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하는지 난감하네요 유학생부부라 돈 … ì íì ë¶ë¶ì¸ë°ì ìë
9ì ìì´íê° ë°°ê° ì¬íê²
ìíì ìê¸ì¤ì ì´ì©íëì ë³ìë¹ê° 6000ë¶ì´
ëê² ëìëë° ì´ê±¸ ì´ë»ê² í´ì¼íëì§ ëê°íë¤ì
ì íìë¶ë¶ë¼ ëì´ ….
í¹ì ë³ìë¹ë¥¼ ê¹ììë ìëì§?
ë§ì½ì ë³ìë¹ë¥¼ í ì¸ë°ìë¤ê³ ìì£¼ê¶ ì ì²ì
문ì ê° ë ê¹ì??ì 문ê°ëë¤ì ëµë³ê¸°ë¤ë¦¬ê² ìµë뤅
- Table of Contents:
미국 응급실 진료비 내역서랍니다.
- Article author: m.todaysppc.com
- Reviews from users: 31528 Ratings
- Top rated: 4.6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응급실 진료비 내역서랍니다. 입원치료 없이 조치 후 퇴원하였는데 비용이 446만원 넘게 나왔군요. 흥미롭네요. 좀 살펴볼까요. 항목 1: 레보플록사신 정맥주사 – 감기에(혹은 입원을 요하지 않는 폐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응급실 진료비 내역서랍니다. 입원치료 없이 조치 후 퇴원하였는데 비용이 446만원 넘게 나왔군요. 흥미롭네요. 좀 살펴볼까요. 항목 1: 레보플록사신 정맥주사 – 감기에(혹은 입원을 요하지 않는 폐렴 …
- Table of Contents:
미국 더이상 의료비 폭탄 없다 ‘연방차원 금지법 발효’ – SHADED COMMUNITY
- Article author: www.shadedcommunity.com
- Reviews from users: 47490 Ratings
- Top rated: 4.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더이상 의료비 폭탄 없다 ‘연방차원 금지법 발효’ – SHADED COMMUNITY 미국민들은 현재 마취과 비용으로 1200달러, 수술시 2600달러, 출산시 750달러의 의료비를 청구받고 있으며 병실을 하루 사용하는 비용만해도 수천달러에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더이상 의료비 폭탄 없다 ‘연방차원 금지법 발효’ – SHADED COMMUNITY 미국민들은 현재 마취과 비용으로 1200달러, 수술시 2600달러, 출산시 750달러의 의료비를 청구받고 있으며 병실을 하루 사용하는 비용만해도 수천달러에 …
- Table of Contents:
응급실을 이용 후 돈을 못냈는데 압류가 될까요? – 멘토링
- Article author: mentor.heykorean.com
- Reviews from users: 25237 Ratings
- Top rated: 3.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응급실을 이용 후 돈을 못냈는데 압류가 될까요? – 멘토링 미국 병원들의 나쁜 관례 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몇년전에 교통사고가 나서 응급실에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응급실에서 발생한 비용을 제가 가입한 보험회사에서 몇달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응급실을 이용 후 돈을 못냈는데 압류가 될까요? – 멘토링 미국 병원들의 나쁜 관례 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몇년전에 교통사고가 나서 응급실에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응급실에서 발생한 비용을 제가 가입한 보험회사에서 몇달간 … 해외 한인 커뮤니티, 뉴욕, 뉴저지, 미국 생활, 미국 유학 생활, 미국 생활 영어, 고민 상담, 유학 정보, 미국 대학교, 미국 대학원, 대학원 유학, 유학 영어, 이민 상담 모든 해외 생활의 문제를 멘토에게 물어보세요.,멘토링,mentoring,미주 한인 사이트,뉴저지 한인,뉴욕 한인,구인구직,해외취업,미국취업,취업,뉴욕,New York,NY,어학 연수,미국 대학원 유학,미국 유학 영어,미국,해외 유학,미국 유학,USA,운세,커뮤니티,동호회,클럽,채팅,관광,뉴스,미국 생활정보,이민,비자,한인 사회,재미동포,교포,재미교포,미주,한인커뮤니티,LA,엘에이,로스엔젤레스,관광 명소,유학,헤이코리안,크사니,크사라,해외 동포,유학생회,heykorean,ksany,ksala,미국생활,고민상담,지역정보,설문지식,지식나눔,굿피플,마이멘토링,운전면허,렌트,뉴욕,아이폰,불체
- Table of Contents:
미국 병원비 실제 청구서, 23시간 입원하고 1800만원 이라고? :: 드니아빠의 미국생활 정보
- Article author: househusband.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525 Ratings
- Top rated: 4.8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 병원비 실제 청구서, 23시간 입원하고 1800만원 이라고? :: 드니아빠의 미국생활 정보 거기에 ED VISIT LEVEL 4는 응급실을 사용료입니다. 그외에 혈당을 낮추기 위해 투여한 각종 약물들이 청구되었고, 코비드 테스트 비용도 포함되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 병원비 실제 청구서, 23시간 입원하고 1800만원 이라고? :: 드니아빠의 미국생활 정보 거기에 ED VISIT LEVEL 4는 응급실을 사용료입니다. 그외에 혈당을 낮추기 위해 투여한 각종 약물들이 청구되었고, 코비드 테스트 비용도 포함되어 … 안녕하세요, 드니아빠 입니다. 2021.06.23 – [당당한 생활] – 당뇨 그 서막, 긴박했던 24시간 – 미국 당뇨 체험수기 01 당뇨 그 서막, 긴박했던 24시간 – 미국 당뇨 체험수기 01 안녕하세요, 드니아빠입니다. 오..미국생활
이야기 - Table of Contents:
$15219
TAG
관련글 관련글 더보기
인기포스트
티스토리툴바
미국에서 아플 땐 Urgent Care
- Article author: brunch.co.kr
- Reviews from users: 22269 Ratings
- Top rated: 4.8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에서 아플 땐 Urgent Care 일반 병원은 예약해야 갈 수 있는데 당일 진료는 안 되는 경우가 많고, 응급실은 정말 응급이 아니면 가서도 계속 기다려야 하고 청구되는 비용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에서 아플 땐 Urgent Care 일반 병원은 예약해야 갈 수 있는데 당일 진료는 안 되는 경우가 많고, 응급실은 정말 응급이 아니면 가서도 계속 기다려야 하고 청구되는 비용도 … “응급”이 아니라면요 | 아이가 다쳐서 코로나 시국에 Urgent Care에 다녀왔습니다. COVID-19 관련된 아무 질문도 조치도 없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열흘 전, 주방에서 김치를 담그려고 재료를 손질하고 있는데 아이의 비명소리와 함께 큰 울음소리가 들렸다. 거실로 달려가 보니 남편이 우는 아이를 달래며 안고 있는데 내 눈엔 아이 머리와 남편의 손에 묻은 피가 보였다. “
- Table of Contents:
Topic: 터무니 없는 응급실 비용. 도움이 필요합니다!! | WorkingUS.com
- Article author: www.workingus.com
- Reviews from users: 25249 Ratings
- Top rated: 4.6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Topic: 터무니 없는 응급실 비용. 도움이 필요합니다!! | WorkingUS.com 가족과 함께 미국에 이민왔지만 유학생 비자 신분을 유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년도3월에 2주 정도 일상 생활 활동을 못하고 침대에서만 지내야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Topic: 터무니 없는 응급실 비용. 도움이 필요합니다!! | WorkingUS.com 가족과 함께 미국에 이민왔지만 유학생 비자 신분을 유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년도3월에 2주 정도 일상 생활 활동을 못하고 침대에서만 지내야 …
- Table of Contents:
의료비 비싼 미국, 보험 가입했다고 안심하면 낭패 < 일반 < 종합 < 기사본문 - 이코노믹리뷰
- Article author: www.econovill.com
- Reviews from users: 19434 Ratings
- Top rated: 3.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의료비 비싼 미국, 보험 가입했다고 안심하면 낭패 < 일반 < 종합 < 기사본문 - 이코노믹리뷰 미국의 의료비용이 한국에 비해서 비싸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 의 코페이를 내야 하고 응급실 진료비용의 90%가 의료보험으로 처리된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의료비 비싼 미국, 보험 가입했다고 안심하면 낭패 < 일반 < 종합 < 기사본문 - 이코노믹리뷰 미국의 의료비용이 한국에 비해서 비싸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 의 코페이를 내야 하고 응급실 진료비용의 90%가 의료보험으로 처리된다. 미국의 의료비용이 한국에 비해서 비싸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의료보험을 반드시 들어야 한다고 누차 이야기하지만 의료보험의 혜택이 좋은 공무원이나 학교, 병원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아닌, 일반 사기업 근무자나 자영업자의 경우는 매달 의료보험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보험이 있더라도 실제로 병원을 방문했을 경우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적지 않다.보험을 가입했다고 하더라도 병원을 방문해서 진찰을 받거나 약을 받으면 환자가 지불해야 하는 부분(copay)이 있기 때문이다.이 코페이의 비용은 보험 가입 시 약정에 따라 다른데,
- Table of Contents:
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단영역
전체메뉴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chewathai27.com/to/blog.
미국 더이상 의료비 폭탄 없다 ‘연방차원 금지법 발효’
No Surprise Act 2022년 1월 1일자로 발효 시행
의료보험의 비회원사(out of network) 치료비 폭탄 금지
미국에서는 연방차원의 금지법이 새해부터 발효돼 건강보험사의 네트워크 밖 치료라는 이유로 부과돼온 의료비 폭탄을 피할 수 있게 됐다.
응급실이나 수술을 받은 환자들은 아웃오브 네트워크에서 진료나 치료받았다는 이유로 엄청나게 비싼 의료비를 부담하지 않게 돼 연간 1000만달러 이상의 의료비 폭탄이 없어지게 됐다.
의료비 비싸기로 악명높은 미국에서 한가지 의료비 폭탄이 2022년 새해 첫날부터 사라지게 됐다.
미국에서는 응급실 치료 5건중 1건, 수술에선 6건중 1건이 건강보험사의 회원사가 아닌 아웃 오브 네트워크의 의사나 병원들로 인네트워크에 비해 엄청나게 비싼 의료비를 물려왔다.
No surprise Act로 불리는 법률이 2020년말 통과되고도 미뤄져 왔으나 2022년 새해 1월 1일을 기해 발효됐다.
이 법에 따라 미 전역에서 민간 건강보험과 오바마 케어 등 정부보험 모두 이제 연방차원에서 아웃오브 네트워크라는 이유로 비싼 의료비 폭탄을 환자들에게 부과하지 못하도록 금지됐다.
응급실 이용 또는 수술을 받은 환자들은 자신의 건강보험사의 회원사가 아닌 아웃오브 네트워크의 의사 나 병원의 치료, 진료를 받았더라도 깜짝 놀랄 의료비 폭탄은 피하게 됐으며 회원사인 인네트워크를 이용했을 때와 같은 의료비만 부담하게 됐다.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는 이미 환자들에게 의료비를 직접 청구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금지법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연방차원의 금지법 발효로 한해에 1000만달러 이상 청구돼온 의료비 폭탄이 사라지게 된 것으로 연방보건복지부는 추산하고 있다.
다만 미국의 거의 모든 건강보험들은 본인 부담금들인 디덕터블과 코페이먼트를 설정해 놓고 연초일수 록 거액의 의료비를 환자들이 부담케 하고 있어 미국민 다수의 의료비 부담은 여전한 것으로 지적되고 있다.
미국민들은 현재 마취과 비용으로 1200달러, 수술시 2600달러, 출산시 750달러의 의료비를 청구받고 있으며 병실을 하루 사용하는 비용만해도 수천달러에 달하고 있다.
매달 내는 프리미엄 즉 건강보험료가 비쌀 수록 진료나 치료시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디덕터블이나 코페이먼트가 적고 건강보험사들이 많이 내고 있으나 대체로 매달 보험료를 아끼려면 높은 본인부담금 을 선택하고 있어 의료비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미국의 성인 10명중의 6명이나 1000달러 이상의 의료비 빚을 지고 있으며 연체되고 있는 의료비 총액 은 1400억달러에 달하고 있다.
또한 미국민 3명중 한명은 천정부지 의료비 때문에 팬더믹 시절에도 받아야 할 치료를 건너뛰고 있다고 토로하고 있다.
<라디오코리아 한면택 특파원>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
미국 병원비 실제 청구서, 23시간 입원하고 1800만원 이라고?
안녕하세요, 드니아빠 입니다.
2021.06.23 – [당당한 생활] – 당뇨 그 서막, 긴박했던 24시간 – 미국 당뇨 체험수기 01
오늘은 미국 응급실에 들어가면 얼만큼의 병원비가 청구되는지 저의 실제 청구서를 가지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병원비 금액은 정말 상상이니까 놀라지 말고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6월 혈당 측정기를 통해 측정한 혈당수치가 무려 472가 나와서 응급 치료를 받았습니다. 건강 검진을 위해 찾은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이 당장 응급실로 가야 한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앞뒤 가리지 않고 근처 대학병원 응급실로 향했습니다. 응급실과 관찰실에서 하루 동안 혈당을 낮추기 위한 치료를 받으며 혈당이 일정수준 떨어진 뒤에야 퇴원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병원비 청구서가 왔고, 금액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미국 병원비, 어마어마 하다는 소문만 들었지 이렇게 직접 청구서를 받고보니 손이 덜덜 떨렸습니다.
그럼 같이 청구서를 확인해보시죠.
항목별 청구 내역
>>>>> $15,219 <<<<< 2021년 8월 18일 환율 기준, 약 1781만원 입니다. 3번째 항목이 가장 많은 금액을 청구하였는데요, 23시간 관찰실을 이용한 금액입니다. 관찰실 사용료는 시간당 $402, 대략 47만원 입니다. 거기에 ED VISIT LEVEL 4는 응급실을 사용료입니다. 그외에 혈당을 낮추기 위해 투여한 각종 약물들이 청구되었고, 코비드 테스트 비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저는 보험회사에서 병원비 전부를 병원에 지불하고, 제가 내야할 부담금 $100 만 보험회사에 지불하면 됩니다. 미국에 살면서 보험없이 병원가면 재산 탕진한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것은 사실이었습니다. 미국에서 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한번 아프면 그동안 아낀 보험료 한번에 다 날아갑니다. 그전에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은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업데이트] 미국병원은 정말 날강도네요… (응급실 사용기)
(4/17/2018 업데이트입니다.)
여러회원님들꼐서 추천해주신대로 일단 병원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엄청 무뚝뚝하게 받더군요, 뭐 이리 불친절하지? 하다가 문득 저같은 사람이 전화를 얼마나 많이 할까 생각하니 한편 이해도 갑니다. 어찌됬든, 이러저러해서 힘드니 깍아줄수없느냐? 딱 잘라서 안된다 하네요. 카드로 한번에 긁을테니 할인 안될까? 우리는 그런 딜안한다하고 냉정하게 자르더군요. 그러면서 무이자 할부정도는 해줄 수 있다. 혹은 정말 형편이 어렵다면 charity donation을 연결해줄 수 있다, 원하면 application 보내줄께하더군요. 결국 소득없이 통화를 마치고 댓글에 Taijimo님께서 추천해주신 medicalcostadvocate.com을 찾아 클릭했습니다.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고 병원빌들을 업로드하고 했더니 (지난 금요일) 오늘 화요일날 아침에 아래와 같이 이메일이 왔습니다.
Your Case Results
Medical Cost Advocate has successfully reduced your bill. Bill Settlement Information Original Amount Billed: $3,966.15 Reduced Amount To Be Paid: $2,975.00 MCA Fee: $346.90 Total Patient Savings: $644.25 Your Cumulative Savings Since Joining MCA: $991.15
애초에 무려 $15,000을 넘게 청구했던 병원이 보험회사를 거치면서 $3,966.15로 삭감이 되었는데 이 회사를 통하니 거기서 또 거의 천불이 깍여서 최종 $2,975가 되었네요. 물론 수수료 떼고 살제 saving은 보시다시피 $644.25 이지만 그게 어딥니까? 사실 여기 글쓰기 전까지는 전액 다 내야지 하고 있었는데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렸다가 뜻밖에 세이빙이 생겨서 몹시 흐뭇해하는 중입니다. 물론 다른한편 역시 병원은 날강도임을 다시 한번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들 주셨던 회원님들, 특히 이 회사를 추천해주신 Taijimo님께 다사 한번 감사드립니다!!!
==============================================================================================================
(원글입니다)
미국의료시스템이 막장이라는건 여기 회원님들 누구나 다 아시는 사실이지만 미국생활 수십년에 처음으로 응급실 이용을 해보고 느낀점을 써봅니다.
연초에 아내가 갑자기 혈압이 치솟고 어지러워서 혼자 운전하고 가다가 멈춰서 혈압을 재보고는 바로 응급실로 직행을 했습니다. 원래 혈압이 좀 높아서 약도 먹고 있는데도 180을 넘게 올라가 놀라서 응급실로 간거지요. 여기 응급실은 한국처럼 도떼기시장은 아니라서 바로 응급실내의 입원실로 들어가서 각종검사들을 받게 되었습니다. 혈액검사에 , CT Scan등을 하고 다른 약들을 투약해서 몇시간 지나니까 혈압이 좀 내려갔습니다. 담당의사는 하루 더 병원에서 지내면서 지켜보면 좋겠다해서 그러기로 하고 하룻밤을 일반병동으로 옮겨서 지내고 다음날 저녁에 퇴원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검사결과 큰 탈이 없는걸로 나와서 이번기회에 각종검사 잘하고 나왔다며 위로했지요.
물론 보험은 있지만 디덕터블도 좀 높은데다 미국에서 응급실행차가 얼마나 비싼지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기떄문에 1박2일을 지냈으니 10,000불은 족히 넘게 나오겠다 했었습니다. 3주쯤 지나서 병원에서 빌들이 오기 시작하더군요, 우선 병원비가 15,000여불… 닥터비가 별도로 1,500여불.
보통 병원비가 오고나면 그뒤에 보험회사에서 조정을 거쳐서 어느정도 삭감된 빌이 다시 오기 때문에 일단 기다렸습니다. 두달 석달이 되가는데도 병원에서 돈내라고 독촉하는 편지도 없고 하더니 거의 석달만에 병원에서 빌이 다시 왔습니다. 애초 병원에서 부과한 금액 빼기 보험회사 삭감분해서 3,500불정도가 왔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15,000불 부과했던게 3,500불로 줄어드는지 신기방통합니다.
만약 제가 보험이 없었더라면 저런 삭감절차없이 그냥 전액을 다 내야되는건지, 평소에 도둑놈들이라 생각하던 보험회사보다 더한 도둑놈들이 병원인가 싶어 보험회사에 에 절이라도 해야하는가 싶더군요.
미국에서 의료보험은 정말 최악인데, 특히 저처럼 회사부담없이 개인보험을 들어야하는 자영업자 입장에서는 금액도 상당한 부담이고 오바마케어이후 해마다 인상을 거듭하더니 지금은 두배이상 올라서 부부가 천불을 넘게 내는데요, 그나마 보험회사가 병원비를 대박 삭감해주는 역할을 해주니 감사해야하것 같습니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미국 응급실 비용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미국 무보험 응급실, 미국 응급실 보험처리, 미국 응급실 청구서, 미국 응급실 CT 비용, 미국 병원비 협상, 미국 병원비 못 내면, 미국 유학생 병원비, 미국 감기 진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