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여자 혼자 해외 여행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Chewathai27.com/to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여자 혼자 해외 여행 여자 혼자 해외여행 더쿠, 여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혼자 해외여행 팁, 혼자 해외여행 추천, 여자 혼자 국내여행, 독일 여자 혼자 여행, 첫 해외여행 혼자, 남자 혼자 해외여행
여자 혼자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BEST7 (초급, 중급, 만렙고수) : 네이버 포스트
- Article author: post.naver.com
- Reviews from users: 10885 Ratings
- Top rated: 3.4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자 혼자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BEST7 (초급, 중급, 만렙고수) : 네이버 포스트 Updatin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자 혼자 해외여행 추천 여행지 BEST7 (초급, 중급, 만렙고수) : 네이버 포스트 Updating
- Table of Contents: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 Article author: www.instagram.com
- Reviews from users: 37272 Ratings
- Top rated: 4.1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1341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1341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1.3K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여자혼자해외여행’ hashtag
- Table of Contents:
여자 혼자 여행하기 최고/최악의 국가 TOP 15 – 여행플러스
- Article author: tripplus.co.kr
- Reviews from users: 42501 Ratings
- Top rated: 4.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자 혼자 여행하기 최고/최악의 국가 TOP 15 – 여행플러스 여자 혼자 여행하기 최고/최악의 국가 TOP 15 · 1.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2. 이탈리아 3. 그리스 4. 알바니아 5. 폴란드 6. 포르투갈 7. 헝가리 8.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자 혼자 여행하기 최고/최악의 국가 TOP 15 – 여행플러스 여자 혼자 여행하기 최고/최악의 국가 TOP 15 · 1.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2. 이탈리아 3. 그리스 4. 알바니아 5. 폴란드 6. 포르투갈 7. 헝가리 8.
- Table of Contents:
랭킹 뉴스
금주 BEST 인기글
금주 BEST 인기글
1 2
여자혼자유럽여행후기_조언 및 후기
- Article author: soulnsol.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7534 Ratings
- Top rated: 4.6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자혼자유럽여행후기_조언 및 후기 2년 지난 후에야 여행마무리 포스팅을 한다. 나는 첫 해외여행으로 유럽여행을 하기로 했다. 그것도 70일동안. 주위사람들은 많이 걱정하고 말렸다. 여자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자혼자유럽여행후기_조언 및 후기 2년 지난 후에야 여행마무리 포스팅을 한다. 나는 첫 해외여행으로 유럽여행을 하기로 했다. 그것도 70일동안. 주위사람들은 많이 걱정하고 말렸다. 여자 … 아 ㅋㅋ 다녀온 뒤 너무 방대한 양에 귀찮아서 포스팅안하다가 2년 지난 후에야 여행마무리 포스팅을 한다. 나는 첫 해외여행으로 유럽여행을 하기로 했다. 그것도 70일동안 주위사람들은 많이 걱정하고 말렸다…
- Table of Contents:
태그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
태그
검색
전체 방문자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
- Article author: withbeatles.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7598 Ratings
- Top rated: 4.0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먼저 고려되야하는 것이 치안문제일 것이다. 안전이 보장되었다면 편리한 교통도 중요하며 숙박시설도 손쉽게 구할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먼저 고려되야하는 것이 치안문제일 것이다. 안전이 보장되었다면 편리한 교통도 중요하며 숙박시설도 손쉽게 구할 …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어떤 곳이 좋을까?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먼저 고려되야하는 것이 치안문제일 것이다. 안전이 보장되었다면 편리한 교통도 중요하며 숙박시설도 손쉽게 구할..
- Table of Contents:
태그
‘해외여행’ Related Articles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 Article author: www.drtour.com
- Reviews from users: 32576 Ratings
- Top rated: 4.7
- Lowest rated: 1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여자 혼자 여행지 · 01 싱가포르 – 혼행 초보자 추천 · 02 쿠알라룸푸르 – 가성비 좋은 여행지 · 03 치앙마이 – 디지털노마드의 성지 · 04 뉴욕 – 혼행 여행지 끝판왕 · 05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여자 혼자 여행지 · 01 싱가포르 – 혼행 초보자 추천 · 02 쿠알라룸푸르 – 가성비 좋은 여행지 · 03 치앙마이 – 디지털노마드의 성지 · 04 뉴욕 – 혼행 여행지 끝판왕 · 05 … 괜히 박사가 아니다 여행박사! 해외여행, 국내여행, 현지투어, 크루즈, 골프, 항공, 호텔, 패스NHN여행박사, 종합여행사, 추천여행사, 해외항공, 해외호텔,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하프팩, 에어텔, 렌터카, 패스, 티켓, 현지투어, 테마여행, 국내여행, 여행정보
- Table of Contents:
여행박사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자주쓰는 링크
GNB
메뉴 전체 보기
메뉴 전체 보기
다른 여행 더 보기
푸터영역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673 tips update new.
여자혼자유럽여행후기_조언 및 후기
아 ㅋㅋ
다녀온 뒤 너무 방대한 양에 귀찮아서 포스팅안하다가
2년 지난 후에야 여행마무리 포스팅을 한다.
나는 첫 해외여행으로 유럽여행을 하기로 했다.
그것도 70일동안
주위사람들은 많이 걱정하고 말렸다.
여자혼자서 70일동안 해외여행이라니, 그것도 처음 해외에 가는 애가.. 괜찮겠어? 라는 느낌
특히 엄마는 “아예 해외에서 살지 그러냐?” 하고
아빠는 별말 없으셨지만 걱정하는 느낌이셨다.
하지만 유럽여행은 내 꿈이었다.
방학동안 학교에서 알바를 하며 돈을 꾸준히 모으면서 언젠가 유럽여행을 꼭 가리라 생각했다.
뭐랄까.. 나에게 있어 유럽여행은 대학생들이면 한번쯤 꿈꿔보는 그런 것이라 생각했고
지금 안가면 언제 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취직하면 그만두지 않는이상 70일동안의 장기여행은 못하겠지.
인생의 경험이 될것이라 생각하고 수업중 쉬는시간에 과감히 항공권을 질렀다.
그리고 다녀온 지금 절대 후회는 없다.
비록 마음을 썩이는 여러 힘든 일도 있었고 고난도 겪었지만 그 모든것이 날 성장시켜준 거 같다.
여행의 모든 일정을 내가 스스로 발품팔아서 준비하고 가고싶은 곳을 고르고 하면서
꽤 힘들었지만 재밌기도 했다.
물론 모든 것이 내가 짜둔 예정대로 되지 않았다.
하루는 늦잠을 자서 짜둔 일정을 모두 날리고 그냥 빈둥빈둥 숙소에서 놀고 먹기만 한적도 많았다.
장기여행의 단점이랄까?
여행중에는 멘탈과 신체관리가 꼭 필요하다.
만약 그 중 하나라도 잘못되면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없다.
좋은것 예쁜것을 볼 수 있어서 좋지만 집도 많이 그리웠다.
특히 우리집 고양이 제제가 이탈리아여행중 수술을 할 정도로 아파서 마음을 많이 썩였다.
결국 녀석은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깨끗하게 완치되어서 집에 다시 돌아왔을 땐 건강한 모습으로 봤었지만 말이다..
고양이도, 내 동생도 엄마아빠, 친구들도 많이 보고싶었고
집밥도 먹고싶고 그냥 모든 일정을 던져버리고 쉬고싶었고..
울고싶은 그런 날도 많았다.
모든 일정을 미리 짜놓고 숙소, 교통도 미리 예약해놔서 무를 수가 없었다.
크로아티아에서 만난 한 언니는 여행일정을 짜지않고 그때그때 가고싶은 곳을 갔다.
비행기도 그때그때 현지에서 예약하고 숙소, 교통모두..
지금 생각해보면 그게 진짜 여행같다..
나처럼 모든 걸 미리 정해서 여행을 가면 약간 여행이 숙제하는 느낌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어떻게 해서라도 이걸 성공적으로 마쳐야 하는 임무? 퀘스트같은 일주??
하튼 여행이 압박감으로 다가왔었다.
그래서 나는 만약 당신이 여행의 경험치가 풍부하다면 미리 모든 걸 정해놓지 말고
그때그때 현지에서 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생각치 못한 돈을 많이 지출했다. 한 100만원쯤..?
나는 폰을 여행중에 2번 샀다.
한번은 미코노스에서 삼각대에서 폰이 떨어져서 완전 액정이 나가는 바람에 화웨이폰으로 샀었따.
그리고 매우 만족했지만 몰타의 시장에서 잃어버렸다 ㅜㅜ
500유로가 그냥 허공에 날라갔다.
그래서 몰타에서 한번 더 샀다.
한 400유로였나.. 하튼 그 폰으로 여행을 마쳤다.
근데 그 폰도… 한 68일차였나 69일차였나 고장이 나는 바람에 도착일을 착각한 내가 카톡으로 동생한테 연락할 수 없게 되어서 난감했었다..ㅎㅎ
폰이 없으면 어디에도 갈 수 없다 . 진짜… 해외에서는 폰이 꼭 필요하다..
그래서 꼭 여행중 폰을 잃어버린다는 가정을 한번쯤 해보고
그런 상황이 온다면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시뮬레이션과 대비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여권도 한번 잃어버릴 뻔 했었다.
아테네의 숙소에서 여권을 주고 체크인을 했는데 내가 돌려받는 걸 까먹었던 것이었다.
침대에서 짐을 푸는데 오잉? 여권이 없네???
ㅅㅂ 망했다ㅋㅋㅋㅋㅋ이래서 이곳저곳 다 뒤지는데 나올리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조해하니까 같은 호실의 중국인남자애도 (너 왜 그래? 뭐!?!? 여권잃어버렸어?? 그거 큰일인데..) 합세해줘서 찾는데 나올리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사관에 전화해서 담날 가기로했는데
대사관에 가려고 다 준비하고 나가는 도중 프런트에서
체크인해주는 언니가 OOO..? 얘가 누구지??
하는거임 그래서 잇츠 미!!!!!하고 여권 얼렁 갖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그런 해프닝도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꼭꼭!! 대사관전화번호도 알아놔야한다. (당신이 덜렁이라면 더더욱)
여자혼자 유럽여행..
걱정이 되는 것 중에 하나는 남자문제도 있을 것이다.
어디서 해코지당할까봐..? 그런 걱정을 할 수도 있을텐데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본다.
나도 여행 중 대시를 한 3번쯤인가 받았는데 (물론 얼굴은 모두 빻았었다)
한번은 프라하에서 장보고 돌아가는데 (그것도 생수2L들고..) 슬로바키아? 남자애가 너 마음에 든다 나랑 데이트하지 않을래? 다음날 여기에서 만날 수 있을까? 해서 ㅎ하하하;; no… 하면서 거절했었는데 난 그런상황이 처음이어서 참 곤란했던 기억이 있다.
두번째는 아테네에서 혼자 삼각대두고 사진찍는데 너 사진가야? 너 스타일맘에 드는데 우리 차 한잔 하지 않을래? 라는 남자가 있어서 거절했던 기억이 있고, 미코노스 오후쯤 혼자 사진찍는데 나랑 같이 사진찍을래?라는 남자사람도 있었다.
세번째는 산토리니 해변가에서 쉬고있는데(어느 해변이엇는진 잘 기억안남) 피부까무잡잡한 키작은 남자가 오늘 내 숙소로 올래?? 내 숙소 완전 좋은데 (진짜 그짓말안하고 이렇게 말함)
22살의 어린 나도 이새끼 위험한 새기네;;라고 촉이 와서 nononooonononono… 햇지..
주변에 잇던 미국인여자애가 우리 상황을 보며 그 남자가 가고 날 보며 what..?이러는데 괜시리 웃겼던 ㅋㅋㅋㅋ
하튼 남자는 조심해라.. 무조건!!!
그리고 다니다보면 유랑에서 동행을 구할 수도 있을텐데
무조건 여자동행을 구해라!!
동행구하는 글에 난 OO살 여자구요 동행구해요! 하면 쪽지, 채팅, 덧글이 달릴텐데
처음부터 글쓸 때 여자동행만 구한다고 글쓰는 걸 추천한다.
당신이 20대 여자라면 더더욱!!!
난 여자동행만 구한다는 말 안붙이고 글썼는데 몇살이었지..
28살인가 30살인가 그쯤되는 나이 남자가 채팅으로 같이 다니겠냐고 해서
아 남자분은 좀 그래서요.. 하면서 거절햇는데
왜요?? 왜요?? 뭐가 문젠데요?? 하면서 계속계속 채팅보내서 곤란했었다.
정상적인 남자라면 아 알겠습니다~이러고 끝날텐데요 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자랑 남자 모두 섞여잇는 동행이라면 괜찮다. 한 2~3번 그런 동행구했는데 모두 안전했다.
하튼 남자랑 단둘이 하는 동행은 안된다!!
근데 약간 케바케인게 프랑스에서 내 또래 여자애는 남자애랑 단둘이 동행했는데 그 남자애는 괜찮은 애라서 잘 다녔다고 한다. 내가 직접 둘이 파리미술관에서 같이 다니던 걸 봤는데 괜찮아보였다.
근데 그 남자애는 현지숙소에서 친해져가지고 잘 맞아서 동행하게 된거였음
즉 카페에서 얼굴도 모르는 남자는 동행으로 구하지 말 것을 추천한다.
돈 관리 잘하자
구글 스프레드시트나 일기장같은데 그날 쓴 돈을 메모해놓고 경비계산하는 것도 좋다.
나는 유로를 모두 환전해갔는데 돈보관이 꽤 힘들었다 ㅎㅎ 혹 털릴까봐 ㅋㅋ;
반은 환전해가고 반은 현지에서 뽑아쓸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좀 마이너한 외화 (크로아티아, 헝가리)는 그냥 현지 atm에서 뽑아쓰는게 편하다.
나는 atm많이 이용했다. 영국에서도 쓰고..
카드는 혹시모르니 2개정도가 좋다.
캐리어무게는 앵간치!!!!
나는 24인치 캐리어를 들고갔는데 여행ㅇ전 준비물로 어느정도 찬 상태였다.
그리고 장기여행으로 인해 기념품과 짐이 늘어버려서 진짜 개 무겁게 되었다,
심지어 유럽의 돌바닥때문에 캐리어바퀴가 3개가 모두 나가서 진짜 여행내내 존나게 고생했다.
스위스에서는 결국 너무 힘들어서 울었음 ㅜㅜ
결국 파리에서 28인치 샀다. 후 ㅋㅋㅋ 넉넉해서 좋았음
내 키가 150대인데 24인치는 충분히 적당하고 28인치는 좀 컸다.
차라리 넉넉하게 처음부터 28인치 들고가는것도 좋은 거 같다.
그런데 이동이 힘들 것이다.
환승시간이 젼나게 짧을 때를 고려해야 한다.
물론 일정짤 때는 환승시간 넉넉해서 아 괜찮겠네? 이럴 수도 있을 것임.
내가 독일~스위스로 넘어갈 때 환승을 해야했는데 자꾸 열차가 멈춰서 결국 환승시간이 1분도 안되는 상황이 있었다.
그 때 만약 캐리어가 존나게 무겁다면?? 그냥 ㅈ되는 것이다.
내가 번쩍 들고 뛰어다닐 수 있어야 되고 계단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어야 한다.
난 그때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서 캐리어 들고 계단에선 바퀴망가지는 거 신경안쓰고 걍 막 내려가고 막 올라갔다.
오로지 기차안놓치기 위해서………..
그리고 기차안에 짐칸에 캐리어올릴 경우도 생각해야 한다.
키 작으면 주변도움없이는 절대 못 올린다.
20kg 쌀을 두 손으로 번쩍들어서 머리위로 올리는게 가능하다면 모르지만…
왠만하면 가볍게 가라..
나처럼 캐리어때문에 울고싶지 않으면 ㅜㅜ
캐리어를 맡기고 관광할 것이라면 보관장소는 무조건 잘 알아보고가자
프랑스 무슨 부르크엿는데 콜마르 근처였다. 기차시간이 조금 남아서 미리 알아둔 물품보관소에 캐리어보관하고 남은 시간동안 관광하려했다.
물품보관소에 캐리어맡기려고 갔는데 내 캐리어가 들어갈 크기의 보관함은 모두 나가서 결국 보관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래서 난 그곳 관광은 모두 포기하고 넋놓고 멍하니 기차만 기다렸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전거 묶는 그걸로 묶어놓고 잠깐 갔다올까도 생각했는데 너무 무모한 거 같아서 포기했다.
쉬부럴 ㅜㅜㅜㅜㅜㅜ 다시 생각해도 열불나네 ㅜㅜ
하튼 캐리어보관장소는 꼭 잘 알아봐야한다.
모르는게 있으면 현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해보자.
이탈리아 시에나에서 역에 도착했는데 시내로 나가려고 버스를 타야했다.
그런데 도저히 버스정류장이 안보이는 것이었다.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 사람들도 몰라서 뱅뱅도는 상황이었다.
다짜고짜 어떤 이탈리아인으로 보이는 아줌마 잡고
excuse me where is the bus stop? 물어봤는데 되게 대답해주기 귀찮아했다.
굴하지않고 내가 안절부절 계속 매달리니까 결국 아줌마는 날 직접 데리고 버스정류장까지 안내해줬다.
그 때 나 되게 감동했었다. 약간 츤데레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에서 무거운 캐리어들고 계단올라가야하는데 그때 날씨도 덥고 내가 코트입고 캐리어무게도 존나 무거워서 어쩌지.. 시발 … 하면서 fuck ! fuck!!!!!!!이러고 잇었는데 지나가던 남자가
I see I see 하면서 캐리어 들고 올라가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때 젼나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튼 그런 일도 있었고
독일~스위스 열차 환승할 때 캐리어 넘 무거우서 못 올리니까
열차안에 있던 할아버지가 달려와서 캐리어올리는 거 도와줬던 일도 있었다.
헝가리 열차에서도 캐리어못올리니까 키큰 언니가 대신 올려주기도 했었고..
음.. 으외로 영국이 별로 안도와줬다. 신사의 나라라고 알고 갔더니만 그냥 쌩 양아치나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지나가는데 어깨빵하고 ㅡㅡ 젊은 양키남자애였는데 하튼 영국은 별로였다.
더 생각하면 추가해야지!
만약 궁금한 것이 있다면 여기에 댓글달아주면 답변가능한 건 달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홧팅!
올려다보면 하늘 내려다보면 바다.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어떤 곳이 좋을까?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먼저 고려되야하는 것이 치안문제일 것이다. 안전이 보장되었다면 편리한 교통도 중요하며 숙박시설도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면 좋을 것이다. 여러 조건을 만족하는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이번에 살펴볼 곳은 일본 오키나와와 호주 멜버른,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와 독일 뮌헨, 그리고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이다.
여자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은곳으로 일본만큼 좋은 곳은 없을 것이다. 그 중 오키나와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다. 오키나와 공항에서 섬의 중심도시인 나하까지는 모노레일을 이용하면 된다. 모노레일을 이용하면 공항에서 시내까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리성 등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 나미노비치에서 해변 산책을 즐기고 마키샤 시장에서 혼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일본인들의 친절함에 미국문화의 영향을 받은 여행지가 바로 오키나와이다.
호주 멜버른도 많은 여성들이 홀로 여행을 가는 곳이다. 이곳은 호주의 대도시 중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한곳으로 관광객 친화적인 도시이다. 특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트램은 멜버런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이동수단이다. 멜버른은 도시 어디든 안전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 스타옵저베이션휠, 칼튼가든, 연방광장 등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멜버른을 여행해보자.
다음으로 살펴볼 곳은 크로아티아 최대 관광도시인 두브로브니크이다. 예전 유고슬라비아 연방국가에 속해있던 이곳은 해안에 줄지운 경관이 탁월한 지중해 도시의 분위기가 나는 곳이다. 크로아티아에서 범죄율이 낮은 도시 중 하나인 두브로브니크는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이다. 도시가 성벽으로 둘러싸여있는 이곳은 성벽길을 둘러보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으며 자갈돌로 포장된 거리가 인상적이다.
독일 바바리아 지방의 대표 여행지인 독일 뮌헨은 여행자에게 친절한 도시로 유명하다 뮌헨에서 맥주 펍을 찾아서 독일 맥주를 맛보고 구수한 냄새가 좋은 독일 빵도 빼놓지말고 맛보도록 하자. 독일 뮌헨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현지 비어가든이든 작은 빵집이든 여행객들에게 친절한 여행지이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이다. 지도 하나만 있으면 어디든 걸어다니기 좋은 도시가 바로 바르셀로나이다. 람브라스 거리에서 기념품 가게를 둘러보고 해변에서 여유롭게 산책도 해보자. 가우디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구엘공원도 빼놓지 말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여자 혼자 여행지
최근에는 ‘혼행족’이라는 말이 하나의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동행인이 없으니 신경 쓸 일도 줄고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은 큰 도전이고 행복이지만, 막상 여행을 떠나려고 하니 불안하기도 합니다. (특히, 치안이 불안정하고 말이 통하지 않는 해외여행은 여성분들에게 더 불안감을 줄 것 같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철저한 준비! 준비물은 물론이고, 여행지 선택에도 신중을 기해야 혼자만의 여행을 성공적으로 다녀올 수 있겠죠? 혼행 만렙 고수가 알려드리는 여자 혼자 해외여행지 BEST7. 함께 살펴보시죠!
01 싱가포르 – 혼행 초보자 추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나라로 인정받는 싱가포르!
치안이 좋은 건 기본 중의 기본이고, ‘교통, 맛집, 쇼핑’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여자 혼자 떠나기에 딱입니다.
특히 관광명소끼리 위치가 가까워 혼행족 초보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혼행 초보자라면 싱가포르를 정말 추천드립니다!
싱가포르 Point 01 – 화려한 첨단 도시 즐기기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파크에서 인증샷은 필수!
머라이언이 뿜어내는 물을 받으면 행운이 따른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인증샷 찍고 로또 도전?
싱가포르의 또 다른 명물, 마리아 베이 샌즈 호텔의 야경은 정말 멋지니 꼭 눈에 담아오시길.
도심 속 식물원, 가든바이더베이도 꼭 가봐야 할 명소!
화려한 건물들과 어우러지는 식물원의 뷰, 거대한 수퍼트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레이저쇼는 싱가포르에서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입니다.
혼자만의 여행, 느긋하고 천천히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밤을 느껴보세요!
싱가포르 Point 02 – 센토사섬 휴양 매력 탐구
싱가포르는 화려한 도시가 끝? 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싱가포르에는 매력적인 휴양지 센토사섬이 있습니다.
※ 놀거리 많음 주의
일단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는데 해리포터, 미니언즈 덕후라면 필수로 가봐야 하는 코스입니다.
혼행 만렙이라면 혼자 놀이공원도 쿨하게 도전해 봐야 하는 부분이죠. (혼행 영웅담 +1)
놀이기구 말고도 볼 거리가 가득하니, 주저하지 말고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꼭 들러보세요.
센토사섬에 있는 루지도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슝슝 달리면 스트레스 안녕~
싱가포르 Point 03 – 싱가포르의 문화를 찾아 떠나기
싱가포르는 다문화, 다민족 국가라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싱가포르에 갔을 뿐인데 인도, 아랍, 중국의 문화까지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신나지 않나요?
일단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는데 해리포터, 미니언즈 덕후라면 필수로 가봐야 하는 코스입니다.
혼행 만렙이라면 혼자 놀이공원도 쿨하게 도전해 봐야 하는 부분이죠. (혼행 영웅담 +1)
놀이기구 말고도 볼 거리가 가득하니, 주저하지 말고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꼭 들러보세요.
싱가포르 속 작은 인도, 리틀 인디아!
이곳에서는 이국적인 향이 짙은 인도만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힌두교 사원인 스리 바라마칼리아만 사원과 스리 스리니바사 페루말 사원은 꼭 들러볼 명소로 추천합니다.
싱가포르의 아랍 스트리트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아랍문화를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곳!
이슬람 문화권이기 때문에 노출이 심한 의상은 자제해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여자 혼자 해외 여행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여자 혼자 해외여행 더쿠, 여자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혼자 해외여행 팁, 혼자 해외여행 추천, 여자 혼자 국내여행, 독일 여자 혼자 여행, 첫 해외여행 혼자, 남자 혼자 해외여행